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불쌍한 한국남자...앱에서 작성

스나이퍼갑(211.197) 2022.05.20 16:25:01
조회 82251 추천 1,944 댓글 1,059

74e58776c0f669f523e7f794309c706aabcf0aa2ae8b9cd7698485e3da2448d408532cee8b8816b7881ba39f58872d18841abda2

요약: 1라운드 ㅇㅈㄹ 하면서 1급부터 4급까지 쳐 받는 한남들 조롱하는 여시

0f9b877eb6836af023e7f391359c706b0ca556addbe02e428edefd156663cdb19bab8368b26aae50f908b191b35b97230bd9b2b9










한녀와의 결혼은 마지막에 먹은놈이 하는 설거지
한녀랑 586 딜러새끼들은 우리랑 같은 동료시민이 아니다
한녀와의 유사결혼 후 이혼하는 것은 도축당하는 것이다

근래에 귀찮고 현타와서 한동안 야념같은거 올릴 생각 없었는데 하도 빡쳐서 글 올려봤다 저게 사람새끼냐?
이래도 한녀가 우리랑 같은 동료시민이냐?
한녀랑 저런 괴물을 만든 딸바보 586 양아치 딜러새끼들은 우리의 주적이다

난 갠적으로 현역들한테 2백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지만 굳이 그럴바엔 기존 50만원 고대로 유지하고 한국년들도 싹 군머보내는게 제일 베스트라고 본다 그게 사실 병력문제 해결은 물론 세금도 제일 적게 들어는 방법이니까


명심해라 지 배아파서 니들 쳐낳아준 애미를 제외한 니들 주위에 있는 한국년들 중에 저런 생각 가진 년들은 필연적으로 반드시 존재한다 인티 여시 네이트판 등 중복 감안하더라도 여초커뮤 회원수 500만명 넘는거 알제??

우리가 이 병신같은 유사국가한테 저항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결혼 보이콧 뿐이다 결혼 안하고 애 안낳으면 개개인들은 월 200으로도 적당히 살아가지만 국가운영은 가면 갈수록 조금씩 힘들어지는게 팩트거든

짐승만도 못한 년들이랑 살면서 고통받은 끝에 괜히 도축당하지 말고 혼자 살거나 정 결혼이 하고싶은 새끼들은 어떻게든 목숨걸고 외국어 하나쯤은 마스터해서 국결로 눈 돌려라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944

고정닉 325

8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는? 운영자 22/07/04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51/2] 운영자 21.11.18 247358 168
61713 [야갤] 뮤지컬 미녀와 야수...미녀에 캐스팅된 흑인 ㄹㅇ...jpg [33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7318 248
61712 [야갤] 일본 경찰 포스 갑.jpg [275]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11857 329
61711 [야갤] [단독]전장연, 시위중 4호선에서 술 파티했다 [339] ㅇㅇ(43.249) 21:55 14995 408
61710 [넨갤] 아쿠아에게 지상의 맛을 보여주러 출사다녀왔어ㅎ [137] 금발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4652 44
61709 [다갤] 진짜 개쩌네 ㅋㅋㅋ [564] 다이어트존나고독하구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16643 94
61708 [테갤] 집앞에 참새 쓰러져있었음 [23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13287 171
61707 [조갤] 한강생물보전연구센터 다녀왔다 [139] 키토포타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5770 93
61706 [야갤] 깜짝…근첩 짱깨 방역짤 꺼내든 해외 유명밴드 논란…jpg [798] ㅇㅇ(180.66) 21:05 25147 794
61705 [싱갤] 싱글벙글 싸이가 2012년을 잊지못하는 이유 [543] ㅇㅇ(121.172) 20:55 43549 843
61704 [소갤] 냉혹한 해킹의 세계 [254] 포도맛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21855 269
61703 [싱갤] 성추행 누명으로 살인난 사건.jpg [711] ㅇㅇ(221.145) 20:35 41686 666
61702 [한화] 최양락은 프자이 욕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6] ㅇㅇ(223.38) 20:25 16898 447
61701 [야갤] 배구선수 김연견...야구선수와 결혼 ㄹㅇ...jpg [41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31894 287
61700 [야갤] 중학교 전교 꼴등 서울대 합격 [810]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44268 416
61699 [싱갤] 훌쩍훌쩍 이란에서 하면 안 되는 제스쳐 [429]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36035 366
61698 [여갤] (스압)싱글벙글 낚붕이 강원도 여행.jpg [97] 모토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6800 77
61697 [야갤] 김용호가 어그로 끄는 방법.jpg [316] ㅇㅇ(223.62) 19:35 32357 1122
61696 [중갤] 블라인드에 올라온 소신발언 [1129] ㅇㅇ(118.45) 19:25 39442 517
61695 [싱갤] 무식무식 잘 못 알려진 명언 [718] 永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53020 388
61694 [닌갤] 포켓몬 스바 박사 근황...jpg [179] ㅇㅇ(49.164) 19:05 32381 183
61693 [기갤] ㅅㅂ경태애비 이거뭐냐? [163] ㅇㅇ(223.62) 18:55 25016 167
61692 [싱갤] 싱글벙글 100년뒤 개봉하는 영화 [405] ㅇㅇ(121.172) 18:45 55226 567
61691 [주갤] 남편이못생겨서 잡에있기싫은 유부녀..pann [765] ㅇㅇ(59.25) 18:35 40120 797
61690 [기갤] [단독]싸움 말리자 담임교사에 톱 들고 덤벼든 초등생.. [749] ㅇㅇ(211.36) 18:32 27291 289
61689 [싱갤] 싱글벙글 열대 오징어 근황... [465] ㅇㅇ(222.105) 18:25 46927 292
61688 [야갤] ㅈ냥이가 불 내서 ㅈ됐다던 야붕이 근황 [692] 돌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35537 734
61687 [새갤] 대통령실 "박순애 일로 보답해라" [6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4904 336
61686 [싱갤] 싱글벙글 짱깨 학교 근황.jpg [431] ㅇㅇ(112.186) 18:05 43199 383
61685 [카연] 딸치다 이세계로 소환된 용사 만화 - 5 [58] 엠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3167 158
61683 [중갤] [단독] 송옥렬 공정위원장 후보자, 과거 女제자 성희롱 [343]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9808 161
61682 [출갤] 부산 인구 감소 근황.jpg [1059] ㅇㅇ(220.72) 17:35 48689 813
61681 [만갤] 오늘자 쪽본... 아날로그의 나라 근황...jpg [1802] ⅔¼¾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41791 388
61680 [싱갤] 싱글벙글 DMZ 지뢰제거 [972] ㅇㅇ(118.217) 17:15 56534 621
61679 [국갤] 김건희 북증서 발급 ㅋㅋㅋㅋ [5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32491 719
61678 [싱갤] 싱붕이도 여자한테 인기 많아지는 방법 [671] ㅇㅇ(125.185) 16:55 46261 264
61677 [해갤] 토트넘 욱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7] ㅇㅇ(211.36) 16:45 35680 689
61676 [냥갤] 념요청) 주차장고양이오줌으로 차량부식피해사례 [459] ㅇㅇ(223.38) 16:35 26299 664
61675 [기갤] 안동 옥동서 만취 20대 흉기휘둘러 1명 사망 [952] ㅇㅇㅇㅇ(211.231) 16:25 28723 327
61674 [힙갤] 도끼 보석대금 소송 패소.JPG [496] ㅇㅇ(119.203) 16:15 34160 303
61673 [싱갤] MZ세대 느낌 나게 변경한 달러 도안 레전드...jpg [714] ㅇㅇ(58.124) 16:05 65583 547
61672 [야갤] 배현진, '이준석 보이콧' 공식화 ㄷㄷ [872] ㅇㅇ(116.47) 15:55 32947 986
61671 [바갤] (약스압) 올드카들과 함께 찍어본 헌터커브 사진 몇 장..jpg [62] 747-4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8864 55
61670 [중갤] 전여옥 "이효리•이상순, 카페 꼭 해야하나"...카페는 예약제로 [1046] ㅇㅇ(121.144) 15:35 32936 169
61669 [싱갤] 싱글벙글 유희열 근황..... [617] ㅇㅇ(220.116) 15:25 58534 448
61668 [바갤] 몇대몇?? [451] 스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28447 397
61667 [싱갤] 싱글벙글 디즈니가 다시 떡상할 유일한 방법 [385] ㅇㅇ(61.75) 15:05 67719 791
61666 [판갤] 삼성전자 파키스탄 법인 사람들 개불쌍ㅋㅋㅋ [512] 란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43616 363
61665 [알갤] "日최고급 초밥집서 와사비·벌레 테러당해" 한국인 분노 [2229] ㅇㅇ(175.199) 14:45 52072 550
61664 [싱갤] 싱글벙글 흡연충이 사회악인 이유 [1984] ㅇㅇ(1.239) 14:35 68055 189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