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즘 핫한 특수부대 문신 논란...JPG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23 21:25:02
조회 117273 추천 1,023 댓글 786

https://youtu.be/BACd8tMPgrM



7cbedf36fc9c32b6699fe8b115ef0468505609f366

05b2de23fcd139ab2eed86e7449c7468d53d2cf5e282e5b03f44ee8288c7c813937dc1472554c000ee7fcacfffc8


최근 마리우폴에서 항복한 우크라이나 최정예 특수부대 아조프 대대


그들의 문신을 한번 보자



7fbedf36fc9c32b6699fe8b115ef046e48a7574711

00ef8276b08369f43deb84e4438173691b6bedf6961b4255e1dc668cd2217e31



7ceb8574bc866cf03ee998bf06d60403511da070230ea3d2c5


토텐코프(나치 친위대 부대마크)



7ebedf36fc9c32b6699fe8b115ef046958cec2c6a3

하켄크로이츠


viewimage.php?id=3ea9c223e4df07a86ba887&no=24b0d769e1d32ca73deb81fa11d028310a1b074fd9855b2a2c91e820cff058fff553dce12d6a49f8b4eab1f34337e583d426cbc1a84c14a7ce4d710eaff8d311254ef056caba

79bedf36fc9c32b6699fe8b115ef046f250656c11b

RNU(러시아 네오나치 단체)심볼


viewimage.php?id=3ea9c223e4df07a86ba887&no=24b0d769e1d32ca73deb81fa11d028310a1b074fd9855b2a2c91e820cff058fff553dce12d6a49f8b4eab1f34337e583d426cbc1a84c14a7ce4d2209f9aa81118053dd47ce2a


히틀러



78bedf36fc9c32b6699fe8b115ef04696960edfe9f

제3제국 독수리


viewimage.php?id=3ea9c223e4df07a86ba887&no=24b0d769e1d32ca73deb81fa11d028310a1b074fd9855b2a2c91e820cff058fff553dce12d6a49f8b4eab1f34337e583d426cbc1a84c14a7ce4d760bf2a8d11155846a2a3df0


인종오염을 거부하는 국가가 세계를 지배한다 - 아돌프 히틀러



7bbedf36fc9c32b6699fe8b115ef046ad86c6a21e2

흑태양



viewimage.php?id=3ea9c223e4df07a86ba887&no=24b0d769e1d32ca73deb81fa11d028310a1b074fd9855b2a2c91e820cff058fff553dce12d6a49f8b4eab1f34337e583d426cbc1a84c14a7ce4d255efdffd14378ab167cbd0e

78ed827ec4f71e843ae785e34380746dcff4b30eae8d35ab829a3c28dcf4c74135


철십자(독일 제국군 상징)


7abedf36fc9c32b6699fe8b115ef0468fcf2fd4671


볼프스엥겔 (나치 친위대 부대마크)


viewimage.php?id=3ea9c223e4df07a86ba887&no=24b0d769e1d32ca73deb81fa11d028310a1b074fd9855b2a2c91e820cff058fff553dce12d6a49f8b4eab1f34337e583d426cbc1a84c14a7ce4d255bf8ac8140f37d3ac0f1c3


???


이분 어디서 많이 본거같다


19b4dd23f6ff39a16fa5dfbb13fc2533550c6e7f9d7e67a1bf49dba1cad340ec97e6d4eb35
37a7ca3cabd828a14e81d2b628f1776b1873dfdf


75bedf36fc9c32b6699fe8b115ef046c4d8842cd4d54

고려인 킬러 막심센세였노 ㄷㄷ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23

고정닉 173

22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 많을 것 같은 인맥 부자 스타는? 운영자 22/07/04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15/2] 운영자 21.11.18 245938 168
61594 [레갤] 루프코스터 완성기념 사진몇장 및 느낌 [233] ㅇㅇ(126.40) 01:50 5610 57
61593 [상갤] 혐한 모음집 [212] SPIDER_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23095 113
61592 [싱갤] 싱글벙글 올해 개봉예정 영화들 [440] 정직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0027 174
61591 [야갤] 외국에서 난리난 동양인 유튜버...jpg [781] ㅇㅇ(58.146) 01:20 78262 485
61590 [야갤] 개표방송 연출...레전드 모음....gif [315]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35456 316
61589 [싱갤] 싱글벙글 피라미드를 처음 본 조선인들의 반응 [617] 擂柄優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8895 702
61588 [바갤] 22.07 철원바리 후기 [89] 금발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6074 39
61587 [키갤] 동글이 면상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 [135] ㅇㅇ(117.111) 00:40 21754 148
61586 [싱갤] 싱글벙글 무한도전 선택2014.jpg [267] ㅇㅇ(119.70) 00:30 35758 461
61585 [야갤] 중국집 쟁반짜장...레시피의 비밀 ㄹㅇ...jpg [675]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45034 723
61584 [디갤] 뉴욕 뉴욕 사진들(1) [75] 들기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834 40
61583 [야갤] 흠뻑쇼 물 300톤 논란...농민 의견은 달랐다 ㄹㅇ...jpg [62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46085 1594
61582 [철갤] 직관 후기 (사진 많음 스압) [58] 스쿱파워슬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7126 34
61581 [롯데] 사사키 로키 선발 경기 직관 다녀왔습니다 [147] 루만루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2380 367
61580 [싱갤] 훌쩍훌쩍 박수홍이 자기 명의 생명보험을 못깨는 이유 [41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43438 661
61579 [헤갤] 오늘 머리했는데 ㅁㅌㅊ? [291] ㅇㅇ(117.111) 07.03 35193 183
61578 [싱갤] 싱글벙글 최근 대​마​초​가 합​법​화된 태국 근황 [1427] ㅇㅇ(121.1) 07.03 60560 481
61576 [누갤] 22년 상반기 본 영화들 정리 (스압) [18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1372 61
61575 [바갤] 금일 분노의 굿빱투어 후기 [142] 공임얼마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0147 49
61574 [싱갤] 싱글벙글 위장취업하는 유재석 [322] ㅇㅇ(121.172) 07.03 58287 689
61571 [토갤] 소녀전선 G36 레진 도색+ 첫 눈 도색 후기 (씹덕,잡설,스압주의) [154] 문교파스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8626 79
61570 [놀갤] (스압주의) 07.01 롯데월드 부산 방문기 (대기시간 포함) [8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9938 53
61569 [싱갤] 중복)싱글벙글 컴퓨터 퐁퐁남 에디션 [378] ㅇㅇ(175.213) 07.03 57856 834
61568 [그갤] 상반기정산(전부는아님) (스압) 上 [52] ㅇㅇ(175.215) 07.03 4445 35
61567 [디갤] 오늘의 사진 (feat.레송형! 사진이 왜 이리 어려워)(29pics) [61] 티디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4181 17
61566 [일갤] (씹스압) 피크에 미친놈의 각종 희귀 피크 후기 [120] ㅇㅇ(221.149) 07.03 12902 49
61565 [싱갤] 싱글벙글 goat라고 불리는 교사 [406] 트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69040 814
61564 [카연] 18살 급식 삼각형 골반 탈출 조언좀 [440] 박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71325 1261
61563 [야갤] 잔혹한 만화.......이누야샤.......JPG [577/2]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52373 1314
61562 [로갤] 프로펠 ♥ 15일차 첫 동부5고개..갔다..왔어 [68] ㅇㅇ(220.78) 07.03 6902 26
61560 [건갤] 스압주의)모든 rg 자쿠들에 대해 알아보자!! [194] Rg자쿠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1081 150
61559 [디갤] 어제 퇴근하고 2시간 걸려 뛰어간 남한산성(8p) [127] 람머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1660 130
61558 [싱갤] 싱글벙글 세상에서 가장 역겨운 헤어스타일 [537] ㅇㅇ(125.129) 07.03 86989 405
61557 [우갤] 대만 말딸 출시 이후 불탄 내용.news [331] ㅇㅇ(112.187) 07.03 52271 487
61555 [싱갤] 훌쩍훌쩍 필리핀에서 잘 풀린 서민의 삶 [63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70790 572
61554 [다갤] 리세션 공포와 오일가격 [244] -치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20295 130
61553 [중갤] 이번에도 그저 한국 밖에 몰랐던 大 미호요...jpg [870] 타미아브라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49060 824
61552 [싱갤] 싱글벙글 중국이 축구를 못 하는 이유 [862]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66958 934
61551 [기갤] '카니발 가족' 다녀간 자취방, 이번엔 다른 가족이 쓰레기 투척 [540] ㅇㅇ(39.7) 07.03 37081 380
61550 [더갤] 해외순방중에도 열심히 자료를 검토하는 윤카 [1067] 엘사는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34643 1272
61549 [싱갤] 싱글벙글 토르오빠 찌찌파티 [448] ㅇㅇ(61.82) 07.03 55251 459
61548 [군갤] 한국인 의용군으로 지원하러 날아가 군 동기놈 근황 [751] 물리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45997 665
61547 [모갤] 제주 성지 순례 [175] ㅇㅇ(211.192) 07.03 23739 94
61546 [싱갤] 싱글벙글 9인치 피자 [732] ㅇㅇ(222.118) 07.03 64668 981
61545 [상갤] 없는게 없는 무도 유니버스 [394] ㅇㅇ(118.235) 07.03 44604 192
61544 [제갤] 내한 앞둔 마룬파이브, 안내문엔 ‘욱일기’가 떡하니 [1120] ㅇㅇ(118.235) 07.03 38910 489
61543 [싱갤] 싱글벙글 오늘자 챔피언 볼카노프스키 압도적으로 승리 [534] ㅇㅇ(221.161) 07.03 31815 638
61541 [주갤] 한녀 2명 곱창집 먹튀 [70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64960 716
61540 [싱갤] 지잡대 에타 고소준비 [807] ㅇㅇ(118.44) 07.03 65513 70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