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신매매 당하고 살아돌아온 중국 버튜버 앱에서 작성

토코야미권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24 12:55:02
조회 78634 추천 1,040 댓글 669

0ce4f67eb1851df523ecf5e5479c706fc745ae9bd1def5b42cd210dfbf34f73099ce8c957de666890a57161c031e74442e40c0

7becf670c6f4698023ec8194339c706855f68bacc1250d6b817fbda33b021c99e779e06727f00e8730264f9e851d2731262adf30

출처 레딧 

반년전에 아무 말도 없이 사라진 이유.

1. 집에 일찍 가려고 밤중에 외딴 지름길로 들어감

2. 누군가 부르는 소리를 듣고 돌아보니 사람 몇명이 경찰임을 밝히며 "당신의 아이피가 해킹되었다 우리랑 같이 가서 진술서 좀 써줘야겠다"라고하며 밴에 태움 

3. 그때까진 핸드폰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 경찰차에 있으니 친구에게 집에 가서 생일축하 영상 찍어주겠다’ 문자

4. 동승자들이 뒤에서까지 본인을 지켜보고 있었고 곧 핸드폰을 빼앗겻으니 혼란스러웟으며 아무런 말도 하지못함

5. 밴은 자신도 모르는 외딴 곳으로 자신을 데려갔고 아줌마한테 팔려감

6. 일을 잘 못하면 맞고 꾸짖음당했고 담배재를 내 팔에 떨굼 (사람 취급 안햇다고 보면 될듯)

7. 한번은 탈출을 강행했으나 실패했고 평생 여기 갇혀살 줄 알았으나 납치 6개월 뒤 자신이 실종신고 목록의 사진과 비슷하다고 생각한 경찰에 의해 구조됨

지금 현재 자신은 긍정적이며 약과 정신적 상담의 도움도 받고있다는듯? 자신은 걱정하지 말고 이 영상으로 부정적인 에너지를 받지 않으면 좋겠다고 함
본인처럼 병신짓 하지 말고 안전하게 살라고 함



진짜 무서운듯…

솔직히 초반에 좀 병신같이 행동한거같긴 한데 저때 도망쳤어도 뭐가 달라졋을까 싶기도하고
성폭력이나 중상 없이 살아돌아온것만해도 다행인듯


출처: 키즈나 아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40

고정닉 304

6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49/2] 운영자 21.11.18 241418 166
61328 [주갤] 자만추를 꿈꾸는 34세 모쏠녀 [53]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516 38
61327 [싱갤] 싱글벙글 투스타 출신 퇴역군인 연금 수령액 [29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22697 221
61326 [야갤] (재업)오늘자.... 임나연 vs 장원영......결과 ......jpg [366] ㅇㅇ(14.33) 19:15 11412 397
61325 [케갤] s전자 키갈좌 [176] pa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10514 114
61324 [야갤] 나무위키 저격... 나무위키가 역겨운 진짜 이유...jpg [515] 음모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14175 418
61323 [중갤] 스압) 현실에서 마법을 배워보자 [160] helixnebu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19306 155
61322 [야갤] 소년점프 플러스... 전세계 서비스예정....jpg [442] ㅇㅇ(211.176) 18:35 15308 187
61321 [싱갤] 훌쩍훌쩍 정말로 여자들이 돌아다니기 두려운 나라 [57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28166 420
61320 [자갤] 회사 포터 타고 가다가 이상해씨 잡았다. [214]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8515 362
61319 [출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500] ㅇㅇ(124.254) 18:15 15055 424
61318 [싱갤] 싱글벙글 격투기 선수가 길거리 싸움을 무서워 하는 이유 [581] ㅇㅇ(125.135) 18:10 22153 322
61317 [공갤] (스압) 생존을 위해 식인을 했던 사례들 [107] 히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2608 115
61316 [A갤] 직원들 와꾸만 봐도 믿음이 가는 게임회사라는데 [391] IZ46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0436 347
61315 [카연] 기독교 까는.Manhwa (4) - 성경과 오류 [333] 백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8446 201
61314 [코갤] 조선업 근황 (feat LNG추진선) [213] 메르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3755 117
61313 [싱갤] 싱글벙글 고대도시 "로마"를 구경해보자 [287] 트루엠퍼러킹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25201 180
61312 [싱갤] 싱글벙글 진짜 여배우고 뭐고 없는 김준호 [320] ㅇㅇ(1.229) 17:25 38714 361
61311 [미갤] 영화 '빅쇼트' 실제 주인공들 근황.JPG [406]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5837 207
61310 [주갤] 블라 글 ㅈㄴ웃기네 ㅋㅋㅋㅋ.jpg [538] ㅇㅇ(223.62) 17:05 30999 598
61309 [미갤] 이근 "韓고교생, 방학 맞아 우크라 입국뒤 입대…이건 미친 짓" [333] ㅇㅇ(14.44) 16:55 30583 231
61308 [싱갤] 싱글벙글 취미생활 ..jpg [578] ㅇㅇ(14.37) 16:45 49251 489
61307 [모갤] 수서행 SRT 열차 대전조차장역 인근서 탈선 [170] KORA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3409 101
61306 [헬갤] 8년간 매일같이 쇠질 변화 핑까좀 ㅋ [420] sdsdg(175.197) 16:25 30410 219
61305 [카연] 큰 거 한방 上 [112] 유동닉(220.70) 16:15 12208 310
61304 [부갤] 보드게임 미니어처 색칠 1년 후기 (스압) [51] 맥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5411 37
61302 [주갤] 오늘자 보복폭행하고 얼굴에 오줌뿌린 586 실형 [297]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0401 280
61301 [재갤] 횡령 7관왕 농협, 또 터진 횡령 사건.news [281]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16833 238
61300 [싱갤] 싱글벙글 클리앙인증서 받은 만신 [479] ㅇㅇ(118.36) 15:25 47507 946
61299 [주갤] 오늘자 블라인드 예비신부 생활비300만원 투정...JPG [885] ㅇㅇ(125.129) 15:15 37065 501
61298 [야갤] 야준석...근황 ㅋㅋㅋ...jpg [848] ㅇㅇ(117.111) 15:05 35998 623
61297 [새갤] 박민영 쉴드 입갤 ㅋㅋㅋㅋ [543] -아기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23993 466
61296 [싱갤] 수정) 분노분노 진정한 세금도둑을 ARABOZA [402] 놈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36461 548
61295 [더갤] 김진태 취임하자마자 공약 8개 철회함 ㅋㅋ [573] every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0329 270
61294 [해갤] [해병비문학] 610자 해병대와 같이 근무했던 수병 비문학 썰 [343] ㅇㅇ(112.150) 14:25 15165 373
61293 [싱갤] 틀니딱딱 MZ세대와 일하면서 있던 일 [20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56974 933
61292 [모갤] 하남풍산역에서 화재 발생한 모양 [175] HYPER-P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18847 89
61291 [공갤] (스압)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실제 배경 [88] 히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1923 103
61290 [싱갤] 싱글벙글 남녀 편견없는 정형돈 [672] ㅇㅇ(121.172) 13:50 68646 1552
61289 [아갤] 코로나 직전에 다녀왔던 북알프스, [77] ㅍㅍ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8895 51
61287 [위갤] 스압) 월간위스키 6월호 (1) [44] Le7e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4322 48
61286 [카연] 본인, 어렸을 적... 이사의 추억 . MANHWA [204]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5112 448
61285 [싱갤] 싱글벙글 돌겜에서 실현된 유토피아 "항복런" [283] 롤툴룰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38056 493
61284 [치갤] 맥도날드 보성 녹돈 버거.jpg [606] ㅇㅇ(122.34) 13:20 44878 181
61283 [로갤] 메이플 유저들이 성장동력 운운하는게 웃긴 이유 ㅋㅋ [1069] ㅇㅇ(39.112) 13:15 37290 872
61282 [싱갤] 싱글벙글 포켓몬 게임 근황.jpg [1012] ㅇㅇ(219.250) 13:10 47326 404
61281 [야갤] ㄷㄷ 여가부장관 근황 ....... jpg [1473] jc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60618 2151
61280 [디갤] 디붕이 상반기 결산 rx1에서 r4a로 [30] (125.132) 13:00 3718 15
61279 [싱갤] 싱글벙글 뛰는 천재들 위에 나는 천재들 [323] ㅇㅇ(112.163) 12:55 51078 466
61278 [테갤] 테라 공식홈페이지) TERA팀 마지막 인사 [310] ㅇㅇ(121.145) 12:50 27243 17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