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가 만약 통속의 뇌라면?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4.16 22:40:15
조회 28586 추천 392 댓글 357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9bc7959f309d9e9dc35bcfdf411eab4e3c75d1c0c1d49ffbcdb6c2c6ac66d665c76f5146bdc70af2033f9d7761a3c59b9fcdfa256d6c61874ee18b437c077c8c37d33a5a36c3e6c06811f03507cf5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9bc7959f309d9e9dc35bcfdf411eab4e3c75d1c0c1d49ffbcdb6c2c6ac66d665c76f5146b8d596ea282ef7adbe69bf0c18378f29efcfb1f7b62c43ff2f9f65c7b8acabd948bd42819667b4cc7fc2d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9bc7959f309d9e9dc35bcfdf411eab4e3c75d1c0c1d49ffbcdb6c2c6ac66d665c76f5146b8cf771e3e370515c48efb92e62e8949c52cc28c91ce1890b8fa4c40954b8fcf53013e0219a23ca0d0911

80페이지에 달하는 대용량 논문이 지금 화제임


맨마지막 사진 보면 우주의 신경망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예측하는 내용이 담겨져있음


현존하는 모든 물리 현상들은 전부 우주가 스스로 학습하고 계산해 도출해낸 결과이고


우리가 생각한다고 정의내린 자극들은 전부 우주의 학습 과정임


자유의지는 없었고 우주는 컴퓨터 내부 세상임

​‐-----------------
​진짜네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92

고정닉 128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 운영자 21/05/04 - -
공지 (인재채용) 웹개발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5/07 - -
3626 [K갤] 심판 개웃기는 새끼들이네 [44] ㅇㅇ(49.164) 21:25 4134 212
3625 [주갤] [ㅇㅎ] 싼후우울증 [70] 69(117.111) 21:15 5209 18
3624 [주갤] 머스크의 하이퍼루프, "2027년 상용화 가능"…서울-부산이 16분 [136] ㅇㅇ(39.7) 21:05 5706 55
3623 [기갤] [단독] 지상파 예능PD A씨, 성추행 사건으로 사내 조사中 [56] ㅇㅇ(39.7) 20:55 7029 28
3622 [싱갤] 싱글벙글 20남 손님 [260] sytr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16949 224
3621 [야갤] P루미나티 고발 입갤ㅋㅋ한남엔딩ㅋㅋ(feat. 김진태) [932] 헠헠헠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73907 1736
3620 [한화] 다중이 정은원 .gif (짤털) [71] ㅇㅇ(223.39) 20:25 10134 251
3619 [카연] (후방주의)연상킬러 쇼타가 강한눈나의 집에서 불장난 해버리는 만와,,, [136] 은색의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19522 276
3618 [야갤] 여자라서 당한 쿠팡 알바 후기녀... [1188] ㅇㅇ(106.102) 20:05 89995 1682
3617 [싱갤] 싱글벙글 딱따구리 [197] Chrom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7342 256
3616 [야갤] 전 여친 길거리 폭행 사건 ㄹㅇ;...GIF [2009]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89207 1372
3615 [스갤] 침착맨딸 소영이는 "놀이활동"의 피해자인가? ...gif [493] ㅇㅇ(180.83) 19:35 35462 1002
3614 [싱갤] 싱글벙글 82년생 김한남..manhwa [1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23073 542
3613 [두갤] 쿵쾅지수 테스트 [122] ㅇㅇ(118.235) 19:15 19428 495
3612 [싱갤] 싱글벙글 사전투표하는법.guideline [117] ㅇㅇ(125.176) 19:05 17815 310
3611 [인갤] 이영호가 공익인 이유...jpg [4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45567 1252
3610 [야갤] 여대생 가차없이 말로 패는 중년 여성....JPG [1384] 타이완넘버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104393 1450
3609 [미갤] 다급한 정부 백신 접종 간곡히 부탁 [544] ㅇㅇ(58.233) 18:35 20003 425
3608 [싱갤] 싱글벙글 컵라면...jpg [261] ㅇㅇ(8.47) 18:25 32169 655
3607 [몸갤] [ㅇㅎ]시노노메 우미 [106] ㅇㅇ(116.37) 18:15 26374 143
3606 [자갤] 수면내시경한 여성 음부 만지고 손가락 넣었다고 신고 당한 보조직원 [354] ㅇㅇ(116.43) 18:05 39525 185
3605 [컴갤] 5900x 52만원에샀다.jpg [176] ㅇㅇ(124.51) 17:55 28086 306
3604 [싱갤] 싱글벙글 싸움촌 [277] ㅇㅇ(39.7) 17:45 23762 305
3603 [헬갤] 헬스 4개월차 비포 에프터 ㅍㅌㅊ? [294] ㅇㅇ(175.223) 17:35 37160 223
3602 [싱갤] 싱글벙글 미세먼지........jpg [261] ㅇㅇ(115.21) 17:30 24999 296
3601 [L갤] 오피셜 오늘 취소 [87] 오지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1188 82
3600 [새갤] 2021 사이버 민방위 훈련 근황 [361] ㅇㅇ(114.29) 17:15 25922 486
3599 [엠갤] 오늘 18시에 나오는 sg워너비 노래 듣지말아달래.jpg [224] 농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25611 328
3598 [싱갤] 웅장웅장 불가사의촌 [232] 수류탄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21030 148
3597 [그갤] 300kg 쇳덩이 깔려 사망.. 23세 이선호씨 누나의 댓글 [529] ㅇㅇ(58.140) 16:45 35668 433
3596 [야갤] [속보] 택배노조 ‘총파업’ 돌입...jpg [366] ㅎㅎ(114.108) 16:35 21252 243
3595 [넨갤] 네이버 블로그 일기쓰기 신규 소식 [75] 뀨루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0673 81
3594 [기음] 찹쌀떡을 와플기에 구워보자 [307] 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0375 433
3593 [B갤] 이건또뭐노 [215] Ten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22210 441
3592 [몬갤] 예전에 탈모글 올렸다가 념글간 몬붕이인데 기간별로 찍은거 있냐해서 올린다 [351] ㅇㅇ(223.39) 16:00 24276 186
3591 [몸갤] [ㅇㅎ]짤리냐 [147] ㅇㅇ(183.109) 15:55 49899 232
3590 [해갤] 로켓 잔해 서울에 떨어질 수도..jpg [412] ㅇㅇ(223.38) 15:50 31608 234
3589 [판갤] 와...! 노벨피아 1등 먹음 [264] 슼슼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2573 200
3588 [부갤] 오늘자 진중권 대 야준석 [223] ㅇㅇ(118.235) 15:39 22151 565
3587 [싱갤] 싱글벙글 기내식촌 [215/1] 수류탄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1947 192
3586 [그갤] 경찰청 직원들 블라인드 글 [722] ㅇㅇ(117.111) 15:30 37975 453
3585 [로갤] 실시간으로 게임경제 박살나고있는 전압런 사태.jpg [319] ㅇㅇ(175.223) 15:25 46655 366
3584 [치갤] 교촌... 이거뭐냐...? jpg. [559] ㅇㅇ(121.88) 15:21 37551 927
3583 [여갤] 플라이급 몸매 챔피언 이나꼬.gif [1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6860 190
3582 [기갤]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공개한 유튜버 고소 [107] Dddd(121.200) 15:11 25858 47
3581 [모갤] 스폰지밥이 모동숲을 한다면? [163] 낙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22986 273
3580 [치갤] 앞으로 치갤 공식 1타 치킨은 bbq입니다 [124] ㅇㅇ(203.226) 15:04 23239 390
3579 [싱갤] 싱글벙글 엘프 [208] ㅇㅇ(221.154) 14:55 32123 379
3578 [해갤] 속보)졸스신 방출 [112] ㅇㅇ(211.36) 14:45 22367 151
3577 [야갤] 요즘... 누나들이... 원하는... 남자... 이상형... jpg [973] 누나(14.42) 14:35 50984 97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