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썰대회]여자 납치하다 초소 검문에 걸린 소위 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6.27 18:55:01
조회 48463 추천 892 댓글 632

1d8e8173b58a6af23eef87e3429f2e2d9bf7da141d20a9af4ee51bd7a2

원래는 초소에서 차량 검문할때 시동 끄고 라이트 끄고 출입증 확인 후 차량 내부 확인하고 통과시키지만


보통 소위, 하사에게도 깝치기 어려운 짬지들이 확인 하기 때문에

그냥 출입증만 확인하고 보내줌


하지만 어느 날 야밤에 초소에서 처 박혀 있어야 하는 병장이 초소에서 쳐 자는것도 지겨웠는지

짬찌를 초소에 넣어두고 자기가 직접 차량 검문을 했음


그리고 일이 터짐

7fed8173b58468f03eea82ec4283706bf34e25b26676c8b7ad6388d59b07ede33e37f92c3f

병장은 검문 중에서 심심했는지 아니면 여자에 미쳐버려서 무언가 느꼈는지

다찌고짜 소위에게 뭐 반입 금지 물품 같은거 가져오셨습니까? 식으로 떠봤더니


"뭐 씨발? 어디서 장교에게 말하는 싸가리가 뭐야!"

이러면서 일이 커짐


사실 병따리가 먼저 소위에게 도발 걸어버린 상황이라

여기서 병장이 대가리 숙이고 사과 박았으면 끝났을 상황인데


병장도 오기가 있었는지 초병의 권한 카드 꺼내서

검문 거부하지 말고 시동 끄고 차량에서 내리라고 말함


그러자 소위가 완전 지랄 발작을 하면서 반항을 하니깐

초소에서 있던 짬찌 헌병들도 다 나와서 차량으로 다가가는데


차량 트렁크에서 있으면 안되는 사람의 인기척이 느껴짐

009cfc68efc23f8650bbd58b368875646571

그때부터 소위 VS 병장 자존심 싸움이 아니라 실제상황 터진거라

초병들이 소위 제압하고


다른 초병들은 트렁크 둘러싸고 트렁크 살짝 열어둔 후 총구 겨누면서

신원을 밝히지 않으면 발포하겠다고 하면서 트렁크에서 나오라고 하니깐

트렁크에서 쾅쾅 대는 소리와 살려달라는 여자 소리가 들리기 시작함


이쯤 내가 있던 기동타격대로 무전이 옴


" x문에서 소위가 트렁크에 신원 불명 거수자를 트렁크에 납치한 채 x문에서 저항 중 즉각 지원바람"

20bcc834e0c13ca368bec3b902916c69c7b23b179e7cbcd52c19507900438abd

신원 미상 군인이 신원 미상의 여성 납치해서 군부대 내부로 몰래 들어올려다 걸렸다고?

이건 못 참지 출동이다 출동!! 출동!! 출동!!


그리고 바람같이 X문으로 도착하니깐 상황은 끝나있었고

사건의 전말은 이랬음

24aec429e6d928ae61abd9f842877c69fccc158045dd751cb2518ae6cea47b78e817e737dc14644ea545702c

여자 쪽에서 트렁크에서 안 나오고 막 살려달라 살려달라 하길래 소위가 납치한 줄 알고

저렇게 무전을 저렇게 때린거지 실제로 납치한게 아니라

초병이 트렁크에다 총질해서 죽여버릴까봐 그런거였다고


트렁크에 여자가 있던 이유도 기가 막힌게

소위가 독신자 숙소에다 여자 동거하면서 떡 칠려고 트렁크에다 숨겨서 반입 할려다(여친인지 창녀인지 모르겠다)

그걸 하필 검문하던 병장이 감으로 알아내면서 걸린 말도 안되는 사건이였음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92

고정닉 248

8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5/2] 운영자 21.11.18 325357 190
70175 [싱갤] 싱글벙글 ㅂㅈ를 꿰메버리는게 낫겠다고 [44] ㅇㅇ(119.69) 16:20 21554 107
70173 [중갤] 尹정부, 재건축 대못 뽑는다…부담금 낮추고 안전진단 완화 [26] ㅇㅇ(1.248) 16:15 980 14
70171 [코갤] 화이자 ceo 코로나 양성 ㅇㅇ [191] 딸기(218.101) 16:05 5855 81
70169 [카연] 빨간머리 음침녀 만화 22 [18] ㄴㄴ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2412 18
70168 [해갤] [뉴스] 샤워장에서 신병 무릎 꿇리고 노래 시킨 해병대원 [183] 말딸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6794 149
70167 [새갤] [속보] 민주 전준위, 당헌 80조 개정 의결 [156] ㅇㅇ(110.14) 15:50 4900 133
70165 [싱갤] 싱글벙글 이동진 평론가가 생각하는 한국 영화 취약점 [227] ㅇㅇ(218.146) 15:45 15496 223
70164 [새갤] [속보] 권성동 원내대표, 의총서 ‘재신임’…”압도적 다수” [255] 와라우조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5011 175
70163 [로갤] 짜장과 함께 한 동부3고개 후기 [45]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2799 22
70161 [주갤] 동탄에 맘충이 많은 이유 [265]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2552 270
70160 [여갤] 어떤 기자의 가장 기억에 남는 스포츠 스타 _ 김연경 [184] ㅇㅇ(121.190) 15:25 9250 209
70159 [도갤] 싱글벙글 요즘 스페인 발렌시아 공공조형물 풍경ㄷㄷ.jpg [208] ㅇㅇ(121.146) 15:20 7637 70
70156 [국갤] “시너 들고 왔다” 화물연대, 하이트진로 본사 기습 점거 [234]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8497 207
70155 [싱갤] 각 나라들의 이름 뜻...jpg [313] ㅇㅇ(49.172) 15:05 31521 206
70153 [러갤] 기랑이와 렌엥이와 제주여행 3 -完- [29] 완도폭격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1104 11
70152 [미갤] 권도형 인터뷰뜬듯 [212] ㅇㅇ(182.214) 14:55 12914 110
70149 [카연] (ㅇㅎ/스압) 채무독촉 1화 .manhwa [88] .실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8983 189
70148 [싱갤] 싱글벙글 내한 왔다 혐한 되어 출국한 유명인...jpg [5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45290 557
70147 [새갤] 이준석 “尹 뒤에 박지현, 난 카메라 벗어나…취임식 자리 선정도 의도적? [345] 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0767 201
70145 [디갤] [여름휴가] 버섯 [28] 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2281 15
70144 [중갤] 롯데제과도 띠부실 '디지몬빵' 출시 [378]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14513 104
70141 [오갤] 시마아지 초밥 [96] 금태충(211.179) 14:15 8921 76
70140 [싱갤] 충격충격 흑인 래퍼의 노래 가사.txt [235] ㅇㅇ(27.100) 14:10 37572 470
70139 [M갤] 야구와 음악......music [59] T.Lincec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5537 67
70137 [치갤] bbq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의 정체.jpg [440] dd(122.34) 14:00 25820 461
70136 [야갤] 대낮 카페서 강간미수...전자발찌 끊고 도주 ㄹㅇ...jpg [48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1511 249
70135 [싱갤] 싱글벙글 샘오취리 여시 반응 [337] ㅇㅇ(121.101) 13:50 44314 602
70133 [피갤] 수수께끼 히로인 XX 레진 도색 + 베이스 작업 (스압?) [49] 문교파스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949 28
70132 [카연] 스푼팅크, 무정란 [56] 달껍달껍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5359 40
70131 [싱갤] 분노분노 개같은 법 [377] ㅊ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24447 295
70129 [최갤] [단독] "공기업들 자산 팔아라" 누가 샀나 봤더니 [316] 불멸의이재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6499 178
70127 [철갤] 뜨거웠던 한일전... 한일 양국의 호응을 알아보자... [302] ㅇㅇ(39.115) 13:20 23894 502
70125 [F갤] 용량,스압) 100 400 엪붕이 FE R16 사진 대방출(1/4) [23] 국산세이프티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282 36
70124 [기갤] [단독] 여성 집 몰래 드나든 남성, 잡고 보니 분양소 직원 [373] ㅇㅇ(27.115) 13:10 21503 124
70123 [싱갤] 지잡지잡 의외로 분교가 아닌 곳 [308] 송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43837 169
70121 [기갤] 한동훈 근황...유퀴즈 변호사도 반대한 검수완박 [405] ㅇㅇ(223.38) 13:00 23724 696
70120 [야갤] 요즘 애들 포경수술 근황.jpg [1453] ㅇㅇ(223.62) 12:55 69691 924
70119 [국갤] 채널A_쌍방울 전 회장 적색수배.. 강제 귀국시킨다 [225]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2598 406
70117 [싱갤] 스압) 싱글벙글 노가다판 명언 모음집....txt [238] ㅇㅇ(218.146) 12:45 37163 388
70116 [카연] 보추주의)만렙여장남은 세라복 코스녀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1화 [185] 야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19243 433
70115 [멍갤] 파양 금지 카페에 당당하게 파양글 올리고 쌍욕하는 넘 있네 [169] tttt(39.113) 12:35 16534 223
70112 [싱갤] 궁금궁금 싱갤 하다 문득 든 생각 [117] ㅇㅇ(121.183) 12:25 22635 186
70111 [야갤] PCG들 특징.jpg [255] ㅇㅇ(172.226) 12:20 42297 529
70109 [이갤] 마스터즈&플리마켓 후기 [80] 뚜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776 46
70108 [코갤] 블라인드 개ㅅㄲ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4] ㅇㅇ(211.215) 12:10 38695 617
70107 [싱갤] 싱글벙글 흙수저 스탈린의 젊은시절.jpg [217] ㅇㅇ(128.134) 12:05 28132 213
70105 [야갤] 10년 뒤 맹장 터져도 수술 어려워.jpg [1584] ㅇㅇ(223.38) 12:00 58348 910
70104 [야갤] 인하대 성폭행 가해자 피해 여학생 밀었다.jpg [725] ㅇㅇ(86.48) 11:55 25379 348
70103 [국갤] 빌게이츠, 오늘 오전 국회서 연설…오후 윤 만난다 [312] 피톤치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0708 11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