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세기 타고 제주 온 몽골 관광객 23명 연락 두절모바일에서 작성

자유의남신(180.70) 2022.06.28 18:35:01
조회 43227 추천 582 댓글 52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f156cbef70a0d5029dd936b5d7d77e9b75de66c758e7e7dc78f7a0dea3b90205a0c41f6


보통 중국 간첩들도 이렇게 들어옴?

전세기 타고 제주 온 몽골 관광객 23명 연락 두절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전세기 관광 상품을 통해 제주에 온 몽골 관광객 23명이 제주에 들어온 뒤 연락이 끊긴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

28일 제주도와 관광업계 등에 따르면 의료웰니스 관광 목적으로 제주에 도착한 몽골 관광객 23명이 4박 5일 관광 일정을 마무리한 뒤 본국으로 돌아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몽골 관광객 150여 명은 지난 22일 제주에 입도해 26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곶자왈과 허브동산 등 추천 웰니스 관광지 등을 방문했다.

이 중 23명은 본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 날 자신의 짐과 함께 숙소를 비우고 연락을 끊었다.

이들이 무사증 입국해 제주에 머물 수 있는 허가 기간은 30일로 오는 7월 21일까지다.

이 기간을 넘기면 불법체류자 신분이 된다.

제주출입국·외국인청 등은 이들의 소재 파악에 나서고 있다.

제주국제공항 국제선이 정상화하는 과정에서 제주에 무사증 입국한 외국인 관광객이 잠적하자 제주 관광업계의 고민 도 커지고 있다.

관광업계에서는 "일손이 부족한 농어가 등에 외국인 근로자를 소개하기 위한 브로커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제주 관광상품 고급화 등 고민이 깊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외에도 관광 차 제주에 온 몽골 관광객 중 2명은 코로나19에 확진돼 본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제주에 머물고 있다.

-------

근데 제주도에서 사람 찾는게 그리 힘듬?



출처: 미국 정치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82

고정닉 138

2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20542 189
69720 [카연] 웹툰연재 끊겨서 백수된 MANHWA 3화 [30] 푸른곰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3144 84
69717 [싱갤] 간지간지 애꾸 국회의원 [157] ㅇㅇ(1.248) 12:40 21657 218
69715 [국갤] 김기현 "민노총 죽어야 나라가 산다.불태워버려야" [271]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5586 386
69714 [야갤] 와이프에게 돈 맡기면 생기는 일 ㅗㅜㅑ jpg [383] ++스나이퍼갑 (106.102) 12:20 53133 912
69712 [싱갤] 싱글벙글 페북으로 데이트할 남자구하는 양녀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0682 373
69710 [코갤] 지금까지 가끔씩 코스프레한거 정리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8334 46
69709 [국갤] 김대기 유임 • 김은혜 투입 유력 [257] ㅇㅇ(119.70) 11:50 8231 88
69707 [디갤] 카메라 처음 산 디붕이 첫 출사입니다... [39] mb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669 18
69705 [싱갤] 안싱글벙글 사투리를 사용하지 못한 여고생의 비극 [648] ㅇㅇ(59.1) 11:30 37562 462
69704 [싱갤] 싱글벙글 유명인들의 시계 [208] ㅇㅇ(121.129) 11:20 31483 156
69700 [건갤] 반다이 습식데칼을 붙여보자ㅡpart1 [34] 야매건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4226 33
69699 [싱갤] 싱글벙글 해리포터속 완벽했던 변장 [218] ㅇㅇ(218.152) 10:50 37247 420
69697 [미갤] 팀쿡이 대단한 이유 [637] ㅇㅇ(39.7) 10:40 24032 338
69695 [해갤] 브렌트포드 추가골....gif [172] 맹젖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23951 335
69694 [싱갤] 싱글벙글...추억의 애니 오프닝 조회수 TOP 10...jpg [347] ㅇㅇ(210.94) 10:20 25461 170
69692 [국갤] 티조 뉴스7_윤핵관 지목 의원 무소속 당선 경험 있음 [486]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9409 293
69690 [밀갤] (스압)지금까지 그렸던 그림들 [52] 잉퓽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4569 51
69689 [리갤] ●초스압))) 념글 만기퇴소...양대인과의 일화...jpg [402] ㅇㅇ(116.41) 09:50 48255 1427
69685 [프갤] [셐갤요리대회] 그저 스테이크가 먹고싶었던날 [57] 왕감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6684 78
69684 [배갤] 틀딱의 이집트 여행기 4일차 - 바하리야 사막투어 [31] 카소봉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3053 21
69682 [싱갤] 싱글벙글 사람이 많이 먹는 동물 [4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30259 200
69680 [새갤] ~유권자 투표 행동 모델 이야기~♫ [52] AKA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5068 53
69679 [싱갤] 훌쩍훌쩍 전라도 맛집 가르치러 간 백종원 [664]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36853 398
69677 [우갤] 죽기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고 비극적으로 사망한 말들 [185] ㅇㅇ(116.123) 08:40 21158 127
69675 [조갤] 오목눈이들 특. [114] 350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1065 224
69674 [싱갤] 훌쩍훌쩍 선관위가 '하지 마라' 라며 공개한 사례 [242] ㅇㅇ(116.40) 08:20 42917 420
69672 [오갤] 스시시미즈 런치 다녀왔습니다. [101] 치즈안뿌린치킨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7818 40
69669 [주갤] 외국이 연애하기 쉬운 이유.....JPG [867] 오오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51282 644
69667 [그갤] 그림 변화 [42] ㅇㅇ(221.143) 07:40 8357 87
69665 [이갤] 당일치기로 혼자 부산 이리페스티벌 갔다 온 후기 [6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9404 57
69664 [싱갤] 끔찍끔찍 인류 역사상 제일 끔찍했던 청소년 범죄 [950] ㅇㅇ(58.124) 07:20 52712 488
69662 [오갤] 스왑하고 남는 무브 재활용해서 알피니스트 만들어봄 [21] 오리엔트6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257 29
69660 [유갤] 토아마현 토롯코열차&쿠로베댐 다녀옴 [28] Ten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2453 28
69659 [건갤] 오랑우탄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도색법 [276] ㅇㅇ(125.31) 01:55 26247 61
69655 [카연] 공익 선임 vs 조선족 초딩썰.manhwa [410] ㅇㅇ(51.79) 01:35 34872 636
69654 [싱갤] 싱글벙글 마피아...jpg [430] ㅇㅇ(203.228) 01:25 61386 905
69650 [로갤] 아라뱃길 정서진 일몰 100km 라이딩 (사진 좀 많음.) [73]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5921 35
69649 [인갤] [Project BS] 십덕소울 개발근황 [183] mansu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9950 111
69647 [물갤] 물질 아쎄이를 위한 (정보글) [88] 야코리스코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1907 50
69645 [이갤] 존나 김)부산까지 온 아싸블붕이 후기 [106] 뚜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12837 55
69644 [디갤] 우준츙하고 우우란 디붕이사진 보고가 12pics [36] 감자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4389 28
69642 [키갤] 실베 고로시당한김에 브이럽2기 칵테일도 만들어옴 [142] fauna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9950 120
69640 [중갤] 브리짓의 성 정체성에 대해 알아보자...jpg [462] 신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3816 449
69639 [오갤] 옽갤칼럼3) 티셀의 어제와 오늘 [61] 오리엔트6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644 54
69637 [주갤] 념요청) 전세계 여자 경찰과 한국의 여경을 비교 해보자 [387] 로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4249 554
69634 [디갤] 보라색 하루 [85]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9101 50
69632 [모갤] (스압) 짱깨 59식 도색 마무리 천안문 따거 완성 [216] 통통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3723 318
69630 [배갤] 지리산 여행 - 천왕봉, 빨치산토벌박물관, 삼성궁 [42] 비기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406 41
69629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의 72살 미시...jpgif [423] ㅇㅇ(61.82) 08.13 57998 45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