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썰대회]훈련 검열관에게 혹시 친구없찐? 소리 들은 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6.28 22:15:01
조회 22436 추천 444 댓글 252


78ef8536fd9f1eaf7cbae9b103d22f02f1d39de0c1c5b736d107c037f458ca59

오리(ORI)라고 공군 비행단은 보통 2년마다 한번 씩 존나 큰 훈련을 하게 되는데

훈련 하는 동안 검열 온 영관급 장교들이 소대 돌아 댕기면서


랜덤으로 병사들이 자기 주특기에 숙련되어 있는지 테스트 하고 있었음


이걸 대비하여 소대원들 대부분이 기본적으로 할꺼 다 준비했지만

일부로 눈에 뛰어서 일부로 검열 받게 할 병사도 준비했는데


7cead627b5856fff3deb86e1418720397ec7ded409432a1946fb2cff0b3399fd22

그게 밀딱으로 소대에 소문 난 나였음


그러다 CCTV에서 우리 소대로 검열 하러온 장교들 차가 식별되자

다른 소대원들은 생활관에서 버로우 타고 숨어 있는 동안

나만 상황실 근처 근처 와리가리 하면서 어그로 끄니깐


검열관으로 온 영관급 장교가

나한테 야 군붕이 상병 이리컴 이리컴 하면서


어쩌피 상황실에 있는 애들은 준비한 애들만 모아둔거 같으니

얘한테 한번 시켜 본다고 하면서

그리고 나한테


K2, K3, M60, K5, M16, M203, 고무가스탄 리볼버 유효 사거리나 강선 같은 제원 말해보라고 하고

나는 검열관 앞에서 총기 제원 달달달 외우고

1d8ad80fbcdd6fe869b6d09528d52703a2af9011deb4e0c8

무기고에서 총기 꺼내서 분해 결합 시키는것도 착착 구령에 맞춰 분해 결합 하고

그 후 검열관이 요구하는 방탄판, 방탄조끼 성능과 착용 방식

도트 사이트, 야투경, 조준경 사용 및 총기 장착 하는 법까지 보여주고

임무 숙지 여부, 분대 전술 관한거 밀덕 답게 대답이 막힘없이 줄줄 나와주니


소대장은 막 입이 귀에 걸리고 대대에서 검열 잘하나 못하나 감시하러온 부사관도 덩달아 해피 페이스 였는데


7cead424e0846aa237edd4e414d572659605832e6769ff58a2b65a272a5aa4d0

검열 온 검열관 역시 와 이런 병사가 있구나 하는 존나 뿌듯한 표정으로

"하하 대단하구먼 대단해!"

"소대장 잠깐 물어볼께 있는데 간부도 아니고 병사가 이런거 다 알고 있는거 보니깐 말이야

혹시 이 병사 친구 없지 않나? 하하하!~" 라고 말하니깐

상황실에 있는 소대장하고 소대원들이 다 웃으면서

그 와중 선임이 옆에서 "내 맞습니다 어떻게 알으셨습니까 역시 대단하십니다 하하하"


088bd308e9e3109e5f9ef7e443d53273593a3e26de7dfd1d9bde395ace78

하하하

그날 밤은 해 뜰때까지 화장실에서 앉아 있었음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44

고정닉 128

8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5/2] 운영자 21.11.18 329160 192
70709 [국갤] [속보] 尹, 초대 검찰총장에 이원석 지명…“외유내강 선비” [11]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1490 48
70708 [해갤] 개야갤 열광... 접대노 굿즈 근황...jpg [58] ㅇㅇ(116.47) 15:50 4951 139
70706 [법갤] 로스쿨 입학전에 알면 좋을 내용 [100] ㅇㅇ(118.39) 15:45 4296 57
70704 [중갤] 푸틴 “아이 10명 낳으면 ‘어머니 영웅’ 훈장 주겠다” [237]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5921 63
70702 [싱갤] 싱글벙글 기레기 레전드.jpg [167] ㅇㅇ(112.146) 15:30 24161 377
70701 [새갤] 현재 환율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9] 스카타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2461 98
70700 [이갤] 현재 1등 최고위원 근황 [113] 여우늑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8826 30
70698 [국갤] 장예찬 기자회견 전문 [2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5736 325
70696 [야갤] 문준용 패소 [232] ㅇㅇ(223.39) 15:05 12361 348
70694 [싱갤] 싱글벙글 앤드류 테이트가 말하는 체스 [228] ㅇㅇ(14.45) 15:00 24147 291
70692 [B갤] 싱글벙글 의외로 빵도리 표절하는겜 ㄹㅇ...real [145] ㅇㅇ(61.77) 14:50 10679 152
70690 [주갤] 애플, 또 맞는 말을 해 ㅋㅋ 논란 ㅋㅋ [899] ㅇㅇ(59.23) 14:45 18303 283
70689 [코갤] 누가 윤대통령보고 무식하다했냐 [580] oo(223.39) 14:40 16468 591
70688 [스갤] 충격) 틀럭시 사기 충전속도 ㅋㅋㅋ [429] ㅇㅇ(211.104) 14:35 19178 417
70686 [싱갤] 나라를 망친 현대의 경국지색????? [202] 티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17426 108
70684 [공갤] 바다코끼리 안락사 보고 생각난 사건 [242] ㅇㅇ(223.62) 14:20 12834 173
70682 [새갤] 속보)여가부 경제활동 1인가구 '여성'만 지원... [6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3830 310
70681 [국갤] [단독]"소쿠리투표 자료 못준다" 선관위, 감사원 자료요청 거부 [186]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5824 197
70680 [싱갤] 통일 후에 미친듯이 발전할 도시들...jpg [968] ㅇㅇ(49.172) 14:05 34614 178
70677 [치갤] 한마리 10900원 통큰 후라이드.jpg [308] dd(122.34) 13:55 26258 164
70676 [기갤] 이제 카톡으로 송금하기 못한대 [726] ㅇㅇ(223.38) 13:50 28190 196
70674 [부갤] 싱글벙글 벨기에 안트베르펜 시청 풍경 ㄷㄷ.JPG [188] ㅇㅇ(121.146) 13:45 11370 112
70673 [싱갤] 싱글벙글 전장연 리즈시절 [242] ㅇㅇ(1.239) 13:40 17659 232
70672 [국갤] [단독]잠수함 900억 수상한 손실…최종 결재자는 박두선 사장 [144]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13026 210
70670 [블갤] 초스압)요리허접 선생님의 우당탕탕 케이크 대소동! [79] 현재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5805 84
70669 [야갤] 2022년... 미스코리아.. 서울예선.. 진선미 누나.. jpg [393] 누나(59.20) 13:25 22825 75
70668 [중갤] [단독] 이재명 백현동 근황 [296] W7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13245 274
70666 [카연] 아싸녀와 인싸녀의 일탈 5화.manhwa [53] 브루탈리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3313 120
70665 [주갤] 이마트도 저가 치킨 판매에 가세했다. [428] ㅇㅇ(59.23) 13:10 19541 203
70662 [싱갤] 싱글벙글 간호사 vs 조무사 기싸움 [1124] ㅇㅇ(110.15) 13:00 29372 264
70661 [새갤] 이준석, '비대위 효력정지' 가처분 이어 본안소송도 제기 [184] R2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7270 141
70660 [야갤] 판스프링 집중단속 시작.jpg [863] ㅇㅇ(223.38) 12:50 43742 1156
70658 [싱갤] 싱글벙글 격투기 체육관 관장의 입격투충에 관한 글.txt [362] ㅇㅇ(1.201) 12:45 25758 194
70657 [이갤] 플리마켓 후기만화 3화 [49] SAL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5150 44
70656 [야갤] 무심코 쓴 글꼴......공짜 아니었다?.jpg [367] ㅇㅇ(223.62) 12:35 23707 200
70654 [L갤] 김광현 유니폼 선착순 배포... 대참사.jpg [98] ㅇㅇ(223.38) 12:30 13876 115
70653 [싱갤] 오잉오잉 미군 입장에서 성가셨던 독일 특공대 [112] ㅇㅇ(110.44) 12:25 17228 163
70652 [토갤] 애우전 인종차별당한 손흥민.jpg [491] NI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4283 347
70650 [국갤] [단독]"서해 공무원 피살" 수사자료거부 해경, 이의신청 기각 [151]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2020 290
70646 [야갤] 비행기 기내 난동 남자 입장.jpg [840] ㅇㅇ(223.38) 12:00 52798 841
70645 [중갤] [속보] 박형준 방탄 대체복무 건의 ... jpg [1045] ㅇㅇ(223.33) 11:55 21171 489
70644 [싱갤] 싱글벙글 고고학자가 주는 인생의 가르침 [270] ㅇㅇ(211.219) 11:50 28643 390
70642 [블갤] 블아의 강화재료, 오파츠를 만들어보자 - 2 [59] DBshotg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5982 53
70641 [새갤] 지난해 '통화 녹음 유출' 尹, 크게 화내며 李 강경 대응 고려 [271] 난바갤만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3269 128
70640 [코갤] 아베 사망이후 일본 상황 [497] 메르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34477 298
70638 [국갤] 이재명 늘리려던 지역화폐…예산 7000억 모두 깎는다 [547]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9430 366
70637 [싱갤] AI가 그린 세계 각국 여성 [362] ㅇㅇ(221.163) 11:25 29661 73
70634 [자갤] 미국에서 10대들 기아차 훔치는 놀이 유행이라던데 [371]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22653 331
70633 [중갤] 주호영 윤리위 회부 검토 [134] ㅇㅇ(223.33) 11:10 8172 12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