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윤석열 나토 행적 정리.jpg앱에서 작성

♥파오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6.29 09:40:01
조회 46744 추천 1,386 댓글 1,747

7ce9847eb2846bf33bed8ee44f8477731cbc13602edbc75036e1dcb9b8b4

7ce9847eb2846bf33bed8ee44f84707384c15c4a552b41d146bbb04512cc


윤석열은 나토에서 어떻게든
한미, 한일회담 성사시키고 싶었지만
실패했음















7ce9847eb2846bf33bed8ee44f8472737e9f1b824765e1b2861e32caebca



이짓거리까지 해가며 전주인님 바짓가랑이
붙잡았지만 결국 뺀찌









7ce9847eb2846bf33bed8ee44f847c73e9f15d591115ce89674139463603


그렇게 한미, 한일회담이 무산되고
첫날 일정으로 잡은게
한핀 정상회담과 나토 사무총장 면담이었음








7ce9847eb2846bf33bed8ee44f877473fe95d4f822b48745ee6c0c67fd27


그런데 핀란드측에서 당일 뺀찌 놔버림
부랴부랴 시간비는 호주랑 정상회담










7ce9847eb2846bf33bed8ee44f877673d4ac40be83bbe72ee667320ab5fc

그리고 나토 사무총장과의 면담도 당일 뺀찌먹음












7ce9847eb2846bf33bed8ee44f8770733e21ccc10a9ad05be1193fce06d6e99b


그리고 바이든과 윤석열의 나토 첫만남  


애초에 이번 나토는 러시아 성토대회이면서
우크라이나와 북유럽 나토가입을
어떻게 처리할것인가가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가기전부터 이런 취급 당할게 예견됐었음
왜가지? 라는 목소리가 흘러나왔음에도
굳이 김건희까지 데리고 갔는데
결국 외교대참사가 발생함







3fb8c32fffd711ab6fb8d38a41e2272f04a659fc0339b755e29c5f263133800e66767968458f569e7770f31e7ac7f0af76a357f9a7b767c616de3dc5c5afc6c366a8efaf6b5ebc



그와중에 관광일정 야무지게 짜놓은 김건희


















- 윤-바이든 악수짤의 진실



29afd12be4ed36a379ec9be74683766d15895b07d5534f69456a8c5ffc0a0f2f7fc3360558108295d145ea2a2b7b87af885b2e6ac4d2

악수샷이 자막에 가려진거.
아니 이걸 대체 왜 ~~의 진실이라고 해가며 알려야하는지 이 상황이 이해가 안가네

이렇게 억까하면
문재앙 왕따 외교 하고 다닌게 가려짐?

한심하네 정말  

- dc official App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86

고정닉 146

1,26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9/2] 운영자 21.11.18 332417 192
71110 [카연] 마녀 멀버리 - 8화 [169] 마포대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540 19
71108 [디갤] 일본의 낮은 따뜻하게 밤은 차갑게 [78] 호랑형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5892 36
71106 [싱갤] 싱글벙글 이상한 현대 미술 작품이 존나 비싼 이유 [236] 근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26293 301
71105 [오갤] 요알못의 인생 마지막 오마카세 후기 - 모리아께 [136] ㅇㅇ(121.1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638 182
71103 [야갤] 그 지역...차량 절도 중학생의 착각 ㄹㅇ...jpg [25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0050 408
71101 [싱갤] 훌쩍훌쩍 한국에서 흙수저가 암에걸리면일어나는일 [285] 스핑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7326 309
71100 [크갤] 집 가는 길에 적는 크맥 축제 1일차 후기 [29] 뻬인타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256 12
71098 [커갤] 요청하신 깨진컵 다시 붙이기 큐ㅠㅠㅠㅠㅠㅠㅠㅠ [156] 신입(119.149) 00:45 6435 26
71096 [싱갤] 싱글벙글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경기장 1위 [96] ㅇㅇ(118.45) 00:35 14035 74
71093 [치갤] (사진다수) 순천 코보컵 직관 후기 [86] 우리로켓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4922 12
71091 [만갤] 공모전 탈락작 하나 더 생겼다.. [220] ㅇㅇ(27.116) 00:05 10493 75
71090 [싱갤] 싱글벙글 아아의 민족이 만든 K-벽돌 [316] 말랑루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3365 158
71088 [소갤] 스압. 틴더에서 사귄 남친썰. [343] ㅇㅇ(39.117) 08.19 21984 64
71086 [카연] 4대 영웅이야기 [113] 머래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211 132
71084 [싱갤] 우웩우웩 인도 길거리음식 ㄷㄷㄷ...gif [753] ㅇㅇ(59.14) 08.19 38647 301
71082 [L갤] 돈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이런사람 분명 있음 [494]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6465 170
71080 [멍갤] 개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어 [380] ㅇㅇ(183.107) 08.19 18262 456
71078 [중갤] (스압) 중붕이 어렸을때 아버지랑 게임샵 갔던 추억.JPG [216]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2480 205
71076 [싱갤] 싱글벙글 문과라는 말에 우디르급 태세전환.jpg [277] ㅇㅇ(221.145) 08.19 27431 118
71072 [상갤] 헐크의 참교육 [309] ㅇㅇ(175.198) 08.19 24013 330
71070 [주갤] 한남들 유럽갈까봐 존나 경계하는듯..jpg [833] ㅇㅇ(223.38) 08.19 44019 874
71068 [싱갤] 한국에 잘못 알려진 미국세청에 대한 정보 [216] 영어연습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0939 450
71066 [로갤] 뉴욕시 타고 왔어 [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7399 39
71064 [싱갤] 싱글벙글 스타벅스 철수한 러시아 근황..jpg [325] ㅇㅇ(122.42) 08.19 45857 336
71062 [카연] 어릴때 여동생이랑 오락실 요정이였던 만화 .manhwa [137] 한번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5858 283
71060 [블갤] 데이터 혐) 디저트 카페에 그거 만들어봄 [182] 미카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5098 238
71058 [야갤] 32살...연애 포기하고 엄마 때렸음 ㄹㅇ...jpg [101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54890 1226
71056 [주갤] 30대후반 남자가 급하다고? [802] ㅇㅇ(223.38) 08.19 51342 556
71054 [싱갤] 태양계의 크기를 축구공으로 비교해본 다큐 [464] ㅇㅇ(175.118) 08.19 32939 198
71052 [유갤] 누가 모캠이 힘들다는 말을 하였는가 [90] EM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864 52
71050 [싱갤] 박력박력 요즘 웹툰 액션씬 [409] ㅇㅇ(183.109) 08.19 48115 315
71048 [L갤] 숙박업소가서 전기포트 절대 쓰면 안되는 이유.JPG [482]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1966 363
71046 [그갤] 저도 여기 껴도 되나여,,, [241] ㅇㅇ(14.7) 08.19 17857 174
71044 [중갤] K-게임사 크래프톤 또 스팀 평가 나락가는 중! [521] 주토피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3930 333
71042 [싱갤] 싱글벙글 여자 탑블레이드 애니 [647] 으힝(59.29) 08.19 51976 697
71040 [칵갤] 런던 칵테일바도 리뷰 [74] 마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457 44
71038 [당갤] 사기당했다 [396] ㅇㅇ(117.111) 08.19 33397 313
71036 [싱갤] 고무고무 작가가 그린 루피 일당 늙은 후 희망&절망 버젼 [368] ㅇㅇ(125.178) 08.19 50235 436
71034 [갤갤] 아이폰 처음 써보고 느낀 장단점 정리 [1119] 착해야하는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8633 758
71032 [몬갤] [공략] 치체공주 의상 얻는 법 (스압) [194] ㅇㅇ(112.167) 08.19 12663 314
71029 [L갤] 김종국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물려준다는 재산.JPG [301]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1946 538
71027 [싱갤] 훌쩍훌쩍 제일 앰창인생 되기 쉬운 인간군상 [695] ㅇㅇ(221.158) 08.19 67166 855
71026 [마갤] 안산 중고거래 장소 [296] ㅇㅇ(175.202) 08.19 30189 510
71024 [중갤] 오늘자 말딸 vs 리니지...jpg [842] ㅇㅇ(218.146) 08.19 36171 329
71021 [디갤] 랜덤출사를 떠났더니 목적지가 한강공원 (18장) [45]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533 16
71019 [기갤] 오늘자 스윗한 재드래곤 봐봐 [412] ㅇㅇ(223.39) 08.19 30959 325
71017 [싱갤] 싱글벙글 수능 당일날 위엄.JPG [718]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62181 878
71015 [그갤] 그림그려왔어 [74] ㅇㅇ(175.205) 08.19 7631 86
71014 [국갤] 與 '탈북어민 북송사건' 등 관련 文정부 인사 10명 고발 [231]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185 28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