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준석 저격했던 국힘 김정재..사과 떴냐 ㄷㄷ앱에서 작성

야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6.29 11:10:02
조회 32144 추천 1,465 댓글 442

[시리즈] 이준석과 혁신위한테 발작하는 김정재
· 속보) 국힘 김정재..이준석 저격 떴다 ㄷㄷ

28b9d932da836ef338ec84e645837c6844359955411d43ce9df1464291897729ac11

28b9d932da836ef338eb84e045857d6a2a2ae907a63f4de5fa13c5b6df76e1a6b6b0

28b9d932da836ef338eb84e14e887c688245df678c30893600db6b0d0362fba17a04

7dbe8024b4d33af66db98ee44581263f050aaa7b3ae99d7cf24de51cffb69d92be2b585f699fa50425b5ee68226899f39b92580f03

이준석이 혁신위에 5명 꽂아넣었다고 방송에 나가서 구라선동했던 국힘 김정재 의원..


구라인게 밝혀졌으니 사과 했겠지?






"나도 잘못하긴했는데 이준석이 반박 페북 올린거에 충격받았음"




??







김정재 " 이준석대표가 청년 여성 없애고 자격시험 본다해서 자격시험 통과 못하는사람은 어떻게 하냐 했더니 늙은사람은 안되고 젊은분들이 될거다라 하더라 "





???




뭔 씨발ㅋㅋ공부 한 사람이 붙겠지 언제 이준석이 그런말을 했노?ㅋㅋ







김정재 " 다음선거때 PPAT 수정 보완 폐지까지도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재검토는 해야된다, 개인적으로 시험 보고 싶지 않다"




아ㅋㅋ 그 좆밥 PPAT 하나 보기 싫어서 구라 선동으로 언플한 거였노?








28b9d932da836ef338eb84e04e827c68cb7cf62394e7217a6e9abc1a679059cff0d4

74e5d673bcd33ba53fe886b746d5723e31bc511e3e65f4081c8c5f3bf3e232720fdbd2999e0c904146834e6cddef003e

28b9d932da836ef338ec84e6418373641d650fa59cb8082b074cd3dce721e4f33ec8

아... PPAT 보기 싫은 이유를 알거같노?











지가 잘못해놓고 역정내는 화법이 어딘가 익숙하다 했더니

28b9d932da836ef338eb84e04e87736a56f46681149383953b370c500bfc76b85cbe

2cbf817eb7833bf436bd8fe14581256eec70e198295d55d6a81d257ab6f66a2fd638c0c331480dded929791ea951e3

심지어 비동간 발의한 페미였네ㅋㅋㅋ




​ㄹㅇ 과학이면 개추ㅋㅋ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65

고정닉 170

10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8/2] 운영자 21.11.18 332447 192
71110 [카연] 마녀 멀버리 - 8화 [171] 마포대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913 19
71108 [디갤] 일본의 낮은 따뜻하게 밤은 차갑게 [81] 호랑형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7025 42
71106 [싱갤] 싱글벙글 이상한 현대 미술 작품이 존나 비싼 이유 [254] 근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28072 327
71105 [오갤] 요알못의 인생 마지막 오마카세 후기 - 모리아께 [141] ㅇㅇ(121.1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201 191
71103 [야갤] 그 지역...차량 절도 중학생의 착각 ㄹㅇ...jpg [26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1802 427
71101 [싱갤] 훌쩍훌쩍 한국에서 흙수저가 암에걸리면일어나는일 [305] 스핑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8998 339
71100 [크갤] 집 가는 길에 적는 크맥 축제 1일차 후기 [29] 뻬인타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522 12
71098 [커갤] 요청하신 깨진컵 다시 붙이기 큐ㅠㅠㅠㅠㅠㅠㅠㅠ [164] 신입(119.149) 00:45 6956 26
71096 [싱갤] 싱글벙글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경기장 1위 [100] ㅇㅇ(118.45) 00:35 14901 78
71093 [치갤] (사진다수) 순천 코보컵 직관 후기 [86] 우리로켓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263 14
71091 [만갤] 공모전 탈락작 하나 더 생겼다.. [225] ㅇㅇ(27.116) 00:05 11025 76
71090 [싱갤] 싱글벙글 아아의 민족이 만든 K-벽돌 [319] 말랑루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4344 162
71088 [소갤] 스압. 틴더에서 사귄 남친썰. [358] ㅇㅇ(39.117) 08.19 23049 65
71086 [카연] 4대 영웅이야기 [112] 머래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567 134
71084 [싱갤] 우웩우웩 인도 길거리음식 ㄷㄷㄷ...gif [762] ㅇㅇ(59.14) 08.19 39985 317
71082 [L갤] 돈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이런사람 분명 있음 [499]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27460 179
71080 [멍갤] 개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어 [374] ㅇㅇ(183.107) 08.19 18944 467
71078 [중갤] (스압) 중붕이 어렸을때 아버지랑 게임샵 갔던 추억.JPG [216]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2738 207
71076 [싱갤] 싱글벙글 문과라는 말에 우디르급 태세전환.jpg [265] ㅇㅇ(221.145) 08.19 28176 124
71072 [상갤] 헐크의 참교육 [296] ㅇㅇ(175.198) 08.19 24562 339
71070 [주갤] 한남들 유럽갈까봐 존나 경계하는듯..jpg [797] ㅇㅇ(223.38) 08.19 45092 887
71068 [싱갤] 한국에 잘못 알려진 미국세청에 대한 정보 [206] 영어연습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1440 465
71066 [로갤] 뉴욕시 타고 왔어 [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7561 39
71064 [싱갤] 싱글벙글 스타벅스 철수한 러시아 근황..jpg [308] ㅇㅇ(122.42) 08.19 46558 339
71062 [카연] 어릴때 여동생이랑 오락실 요정이였던 만화 .manhwa [136] 한번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6158 284
71060 [블갤] 데이터 혐) 디저트 카페에 그거 만들어봄 [180] 미카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5355 240
71058 [야갤] 32살...연애 포기하고 엄마 때렸음 ㄹㅇ...jpg [98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55757 1239
71056 [주갤] 30대후반 남자가 급하다고? [802] ㅇㅇ(223.38) 08.19 52197 562
71054 [싱갤] 태양계의 크기를 축구공으로 비교해본 다큐 [452] ㅇㅇ(175.118) 08.19 33331 199
71052 [유갤] 누가 모캠이 힘들다는 말을 하였는가 [90] EM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0037 53
71050 [싱갤] 박력박력 요즘 웹툰 액션씬 [404] ㅇㅇ(183.109) 08.19 48583 317
71048 [L갤] 숙박업소가서 전기포트 절대 쓰면 안되는 이유.JPG [471]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2521 367
71046 [그갤] 저도 여기 껴도 되나여,,, [239] ㅇㅇ(14.7) 08.19 18102 176
71044 [중갤] K-게임사 크래프톤 또 스팀 평가 나락가는 중! [515] 주토피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4283 336
71042 [싱갤] 싱글벙글 여자 탑블레이드 애니 [651] 으힝(59.29) 08.19 52443 703
71040 [칵갤] 런던 칵테일바도 리뷰 [76] 마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570 44
71038 [당갤] 사기당했다 [395] ㅇㅇ(117.111) 08.19 33724 314
71036 [싱갤] 고무고무 작가가 그린 루피 일당 늙은 후 희망&절망 버젼 [367] ㅇㅇ(125.178) 08.19 50551 436
71034 [갤갤] 아이폰 처음 써보고 느낀 장단점 정리 [1123] 착해야하는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8973 760
71032 [몬갤] [공략] 치체공주 의상 얻는 법 (스압) [192] ㅇㅇ(112.167) 08.19 12727 314
71029 [L갤] 김종국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물려준다는 재산.JPG [303] 김강민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2354 539
71027 [싱갤] 훌쩍훌쩍 제일 앰창인생 되기 쉬운 인간군상 [688] ㅇㅇ(221.158) 08.19 67640 859
71026 [마갤] 안산 중고거래 장소 [295] ㅇㅇ(175.202) 08.19 30366 512
71024 [중갤] 오늘자 말딸 vs 리니지...jpg [838] ㅇㅇ(218.146) 08.19 36395 330
71021 [디갤] 랜덤출사를 떠났더니 목적지가 한강공원 (18장) [44]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571 16
71019 [기갤] 오늘자 스윗한 재드래곤 봐봐 [411] ㅇㅇ(223.39) 08.19 31147 327
71017 [싱갤] 싱글벙글 수능 당일날 위엄.JPG [718]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62464 880
71015 [그갤] 그림그려왔어 [73] ㅇㅇ(175.205) 08.19 7683 86
71014 [국갤] 與 '탈북어민 북송사건' 등 관련 文정부 인사 10명 고발 [229]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9263 28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