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어린이 가족 영화 만든 다음에 제작한 영화

장애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6.29 12:40:01
조회 41503 추천 397 댓글 201


79f3da36e2f206a26d81f6e444817769c2c7




영화는 몰라도 노래는 익숙한 해피피트

가족 어린이 애니 제작하면서 겪은 여러 노하우로 다음에 만든 영화가











































7bf3da36e2f206a26d81f6e74389726c10



79f3d72fe3f206a26d81f6e440827465a8fead


78f3d72fe3f206a26d81f6e44780766d5ce195


7bf3d72fe3f206a26d81f6e44783776fdf5f79


7af3d72fe3f206a26d81f6e24480736aba40


75f3d72fe3f206a26d81f6e4408674686efbe2







매드맥스








78f3da36e2f206a26d81f6e246857268










2caed427f6d669f720b5c6b236ef203e0d6a7c4fd9e17f


애니 제작하면서 뭘 느껴서 저런 광기가 나오노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97

고정닉 131

3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디시채용공고] 웹 UI 디자이너 모집 운영자 22/08/1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5987 188
69174 [출갤] 한국경제붕괴를 바라보며 쓰는 반지하방 이야기 [1133] ㅇㅇ(218.238) 01:55 21585 464
69172 [싱갤] 오싹오싹 20여년 전 폭우 희생자들의 주요 사망원인 [210] ㅇㅇ(211.34) 01:45 34835 257
69170 [카연] 어딘가 이상한 자각몽을 꿨던 만화 [212] ㅇㅇ(49.236) 01:35 12398 217
69169 [부갤] 시카고 살았던 입장에서 개념글 시카고 아파트.txt [152] ㅁㅁ(211.32) 01:25 13005 111
69167 [주갤] 17살 연하의 핀란드녀와 결혼한 한남의 최후ㅋㅋㅋㅋㅋ [335] 천원.(223.62) 01:15 34570 999
69165 [필갤] F2에 흑백을 쪄왔지만 흑백을 곁들인 [29] LeitzKoda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330 6
69162 [그갤] 군전역하고 4개월간 그림 변천사 [136] ㅇㅇ(14.39) 00:45 12469 173
69160 [싱갤] 감동감동 AVGN [249] 비나님사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7888 344
69159 [필갤] 풍경은 역시 슬라이드 [51] ㅇㅇ(14.51) 00:25 4425 18
69157 [프갤] 20220808 RAW (8월 둘째주 직관후기) [55] lim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269 44
69155 [싱갤] 싱글벙글 게이 두창을 예견한 40년전 영화 [241] ㅇㅇ(220.86) 00:05 25368 340
69154 [모갤] 장문) 자유연애 : 세상이 잘못되어가고 있다. [457] ㅇㅇ(59.31) 08.11 17458 239
69152 [삼갤] 야구 매각 썰 정리 [297] ㅇㅇ(39.124) 08.11 19218 73
69150 [알갤] 일본의 스시바 [171] 알파카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22798 159
69148 [싱갤] 싱글벙글 동물원 알파메일 호랑이의 삶 [373] ㅇㅇ(125.176) 08.11 51805 880
69146 [소갤] 짧은썰 [139] 무탠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3084 152
69142 [체갤] 애니메이션 촬영처리 예시.gif [273] ㅇㅇ(211.197) 08.11 28697 207
69140 [싱갤] 과연 소양강댐은 얼마나 클까? [245] ㅇㅇ(1.239) 08.11 34333 367
69138 [키갤] 카페갓다왓당~~ [178] 쟈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0552 90
69136 [컴갤] 어쩌면 대한민국 게임 역사상 최고의 기대작.jpg [880] ㅇㅇ(103.51) 08.11 45072 203
69134 [싱갤] 훌쩍훌쩍 18-19세기 런던의 빈부격차 수준..jpg [692] ㅇㅇ(113.10) 08.11 45584 420
69132 [기음] [스압] 먹을거 사진 모아왔어 [50] AMP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6789 27
69130 [토갤] 암컷사자비)실베도 갔던 첫 엠지 도색기 [62] 명예프라우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6002 34
69128 [중갤] (리뷰)원숭이 두창 갤에 LGBT를 알려주겠다 [118] ㅇㅇ(125.177) 08.11 27110 188
69126 [싱갤] 싱글벙글 성공한 기음붕이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9636 83
69124 [모갤] 우리 누나 결혼이야기 [650] 삶의순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42007 557
69120 [야갤] 유재석.......1억 기부........jpg [1141] ㅇㅇ(223.62) 08.11 47494 773
69118 [러갤] 오다이바 성지순례 조금 하고 왔다 [100] ㅇㄹ(150.249) 08.11 9342 59
69116 [디갤] 역대급 폭우 이후 동네일상 [104]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31981 86
69114 [기갤] [침수 피해] 전세집 수리는 누가 해주나? [187] ㅇㅇ(61.42) 08.11 19790 71
69112 [야갤] 오마이걸 아린...폭우 피해에 2천만원 기부 ㄹㅇ...jpg [47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23614 503
69110 [독갤] 만화리뷰) 『걸캅스: THE COMICS』: 만화로 만나는 유쾌한 여경들 [81] 게으른소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1284 57
69108 [N갤] 므찌나 오빠 레전드.jpg [122] ㅇㅇ(223.39) 08.11 28010 180
69106 [블갤] 7000원 짜리 치킨의 비밀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664] 썰풀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51273 1048
69104 [싱갤] 싱글벙글 시상식 찬밥 레전드.jpg [290] ㅇㅇ(119.201) 08.11 58561 1085
69102 [코갤] 여자 1만명과 ㅅㅅ 한 남자.jpg [539] 칼로스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79754 973
69100 [자갤] 아이치현 한문초루상 레전드 [215] ㅇㅇ(222.103) 08.11 16966 108
69096 [주갤] 어린이집 보내는 맘카페 맘충 특징 [44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47133 493
69094 [로갤] 짜장급인간 안양천후기 [142/1] 적안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9240 139
69093 [싱갤] 싱글벙글 해리포터 적폐가문 [476] 낮잠자는바다거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37090 472
69091 [야갤] 어제자 동네 하천탐사 [333] 노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36144 892
69090 [자갤] 실시간 인동주유소 진짜 근황.jpg [303] 아침TA(117.111) 08.11 44553 301
69088 [중갤] "박사학위 맛집"... 카카오맵 별점 '꼴찌'된 이 대학 [292]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37832 122
69085 [기갤] 민주당, 소득주도성장 실패 자인?…새로운 당 강령에선 삭제키로 [297] ㅇㅇ(223.62) 08.11 13118 230
69084 [동기] 리빙박스 싫다고 발광하던 햄스터 근황 (2) [1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8632 221
69083 [기갤] 尹대통령 지지율 19%, 美업체의 세계 주요 지도자 조사서 '꼴찌' [848] ㅇㅇ(121.168) 08.11 25687 788
69081 [카연] MCU vs 한마 바키 (6) [228] 즐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21909 746
69077 [싱갤] 싱글벙글 어느 래퍼의 어이없는 죽음 [519] ㅇㅇ(118.45) 08.11 63619 967
69075 [아갤] [요리]쿄코와 함께 ~사랑의 햄버그 편~ [83] 참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5096 6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