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횡령 7관왕 농협, 또 터진 횡령 사건.news앱에서 작성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7.01 15:35:01
조회 24047 추천 318 댓글 326

7be58570b48a60f423e883e2469c706c67ab89010bc23ca56cb34f3e192eec20ee31c807e05428874a9b6891a505a722b43f5de9

7598f570c7f36ff723ef8497419c7065cda3a466852afd7b08900d722c64052689b7fc7c07cc74af804cc5aa718193ecd4d528

0c9c8370c0861b8323eaf394429c706d7874a6c2f291fb54a8b4681006d458de3e6afff4432ea033643b2be356dbf713d48c55

7deb8300c7f769f0239cf593439c706f34c9b069d3d6ac4c076b34b16d3c0ce4ac66d3162a1fb17b0a4005029c938d0b05348e

79ec8200c3846084239af2e5419c706f458c6c815e492f355a7fc8aa6d9ddf7ec3ab251089e91d322a2544089dd3dc15ae089bed

0e9ef300b0801cf4239b81964f9c701ea83e9a599bd741339493eb978399c57407fa4de00e0ff14b74d8dcb0668bf45a7ae90d

앞으로 농협은 영원히 거르는걸로wwww


78eb882ff1d532f53ba6c4bd58c12a3a7f0ffb94579ec492fe2266ac


어차피 쓰지도 않지만 얶떢걔 한 달동안 횡령 적발만 세 건 ㄷㄷㄷㄷ



출처: 재테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18

고정닉 62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디시인사이드] 웹 UI 디자이너 모집 운영자 22/08/1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3204 188
68797 [국갤] [단독]반지하 참사 현장 찾은 尹 “어머니 위해 공공임대주택 알아보라” [2]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727 59
68796 [싱갤] 연예인 부캐 원탑.jpg [1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8216 55
68795 [카연] 헬창톰보이가 사실은 소꿉친구였다!? 2 .manhwa [60] 기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8360 118
68792 [더갤] 주호영, 비대위원장 내년까지 해먹을거란 의지 피력 [162] 애국청년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4273 65
68791 [L갤] 턴테이블데크 (수납장) 다 만들었엉 [65] mal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800 28
68789 [중갤] 여자친구와 찍은 성관계 영상 퍼뜨린 40대男 '무죄' [249]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3393 114
68788 [싱갤] 싱글벙글 이승기 근황 [224] ㅇㅇ(118.218) 16:25 36977 379
68787 [중갤] 또 또 또... 리니지W 근황..JPG [404] ㅇㅇ(183.107) 16:20 19737 318
68785 [중갤] 코로나 후유증에 깜박? 바이든 대통령 악수 영상 논란 [155]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7407 118
68784 [중갤] 尹대통령, 윤희근 경찰청장 임명장 수여 [105]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3718 69
68781 [중갤] [단독] 이재명, ‘데이트 폭력’ 규정 기사만 재판부 제출 [181]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6276 158
68780 [기갤] 이준석 가처분 신청 완료 [260] ㅇㅇ(223.39) 15:55 7709 153
68777 [싱갤] 오싹오싹 소름돋는 사진...jpg [307] ㅇㅇ(203.228) 15:45 24824 48
68776 [치갤] KFC 신메뉴 오치킨버거.jpg [269] dd(122.34) 15:40 23202 272
68775 [공갤] 산짐승을 치었다던 사고 운전자 [221] 히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18385 324
68773 [기갤] 비상선언 사재기 맞네ㅋㅋㅋ 어쩔ㅋㅋ [133] ㅇㅇ(117.111) 15:30 21011 205
68772 [싱갤] 억울억울 이번 폭우 시즌1호 마녀사냥 [510] ㅇㅇ(39.116) 15:25 25980 325
68771 [국갤] 박민영, "이준석 '그 사람'과는 연락안한다" ㅋㅋㅋ [3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12134 346
68769 [디갤] 디붕이 비오는 봉은사 갔다왔어요 봐주세여 [54] (118.235) 15:15 3741 45
68768 [국갤] 오늘..홍수 피해 점검회의 참석한 윤 대통령...jpg [35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11097 160
68767 [싱갤] ㅅㅂㅅㅂ 인스타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ㅈ같은 광고 [151] ㅇㅇ(168.188) 15:05 39543 433
68765 [치갤] 결식아동에게 치킨 1,000원에 판매하시는 사장님.jpg [440] ㅇㅇ(118.235) 15:00 20669 364
68764 [기갤] 법무부, ‘검찰 통한 경찰 통제’ 복원 추진 [377] ㅇㅇ(211.173) 14:55 8989 424
68761 [피갤] 강릉 아이스쇼 의상퀄 [105] ㅇㅇ(112.161) 14:45 15132 61
68760 [중갤] "반지하주택 건축 금지"...서울시, 정부에 법개정 'SOS' [530]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6539 146
68759 [싱갤] 거대거대 거대한 물건을 가진 헐리웃배우들 모음 [3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9974 297
68757 [U갤] "드라마 그 자체" 찰올에 대해 알아보자 .JPG [99] uf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8069 122
68756 [야갤] 팩트)) 이번 홍수속 "영웅들" 특징.jpg [584] ㅍㅍ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24490 1064
68755 [중갤] [단독] 尹, 사우디와 650조 초대형 건설 사업 추진 [534] 넴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5197 302
68753 [L갤] (고전) 재주이햄보다 깡따구 쎈 박현준 레전드.GIF [125] ㅇㅇ(180.230) 14:15 12697 349
68752 [마갤] 공무원 임금 인상! [911] ㅇㅇ(118.44) 14:10 23451 142
68751 [싱갤] K-편집자 vs J-편집자 [549] ㅇㅇ(119.202) 14:05 47189 777
68748 [자갤] 한문철 레전드 난폭운전 사고 내용추가.gif [360] ㅇㅇ(223.39) 13:55 18930 116
68747 [문갤] [집콕] 나름 집콕 전문가라고 자부함 (스압주의) [146] 핑크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1088 90
68745 [디갤] 어제 빗속에서 찍은 사진들 열장 [68] ㅇㅇ(210.99) 13:45 10443 57
68744 [싱갤] 지방에 홍수 터졌을 때 공중파 반응....jpg [1160] *(222.97) 13:40 55019 847
68743 [야갤] 장문) 업소녀한테 공사당한 썰......JPG [590] ㅇㅇ(167.88) 13:35 85068 637
68741 [새갤] [단독] MB “尹생각 있을 것“…측근들 “사면 제외 배신감 느껴“ [463] 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4870 184
68740 [카연] 본인, 다이어트 만화... .MANHWA [476]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17150 353
68739 [싱갤] 싱글벙글 흔한 커뮤니티 소통 [423] 엘사(210.219) 13:20 42882 450
68737 [일갤] 한국군인 학살사건 피해자 베트남인이 한국정부 보상요구 [1299] ㅇㅇ(211.36) 13:15 19732 672
68736 [국갤] 박민영 페이스북 [267] 헌원종합개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6624 177
68733 [야갤] 충격) 이번에 국힘 비대위원장이 된 주호영을 알아보자 ㄷㄷ [635] ㅇㅇ(116.47) 13:00 46711 2037
68732 [싱갤] 조심조심 실시간 일본 근황 [458] 레오루(223.62) 12:55 38606 248
68731 [외갤] 성능좋은 박태준식 복붙을 알아보자 [427] ㅇㅇ(175.214) 12:50 29555 694
68729 [U갤] UFC 최고의 스타성 '맥그리거'에 대해 알아보자.JPG [145] uf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1912 150
68728 [야갤] 요즘 여초카페에서 제일 천대받는 사람들....jpg [906] ㅇㅇ(211.36) 12:40 42803 766
68727 [싱갤] 싱글벙글 아파트 커뮤니티 [369] ㅇㅇ(220.120) 12:35 50642 601
68725 [카연] 야 일단 사과해 1화(거구의 사나이에게 폭행당하는 만화 [79] 주게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6886 7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