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교토 이네후나야 여행기 ~2~앱에서 작성

유동교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7.02 12:10:01
조회 5846 추천 60 댓글 90

[시리즈] 교토 이네 여행기
· 교토 이네후나야 여행기 ~1~

7c9e8204c68760f023ed83e2469c70199916eefa5e7ce0746db88305c5229c111df417cea14d36f7374061b393589fa5327394b541




바로 이어서 달림
한시간 넘게 버스를 타고 이네에 도착하면 
바로 눈앞에



7c998674c6816c8423ec8fe7429c706b15e38595423b57952ddc90ce9870b6ab778216b66658833654a92bf0c35369f1ac4bda4cbd3d

75eb8707c0f6698323e686ed479c70689d72f3dfb93575c7f2ce83b92d46cbf5564f2503080e621d038ba9ba2d8ac3b99811e4f2099f

09e58604c68268f3239982e74e9c7064ff30783eb6c44ea8ebe5b367d81ffb71520bf6e17afb0cd6184ac3ebb00a681d6f4931ea1bed

089c837fc1f46bf223e7f296309c7019ca572a75a428392b7478f0682b2fd342530645a057f34108891eb688d962a493e9cf0d6da2

7ceb8573b3851df023ef80ed469c701b7e1aacaa4c1c2d0048555131038bc20e6fec5713649f0c7ec6b9c5dae067ac965ad5371927



이런 수상가옥들이 보인다
여기는 이런 수상가옥 마을로 유명함 
집집마다 밑에 배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음 
확실히 다른 지역에선 보기힘든 풍경이라 인상적이다

7f99f47fbc8668f0239cf2e6439c706c85ddb895977adbc94f6f5f10484d195b9036fcb04518c4036b30499d2fa540065cd8030d79



이런식으로 집집마다 밑에 공간있음 ㅇㅇ




0b9ef575b1876b8423ed8396339c706d80ac755ca7ebd3aaf12d8c48801286728b2d8795a58d70776eb96084d10ffec36465f2aeb71a

78e98305b5876a85239d87e4309c701994b23dbf16f84b5b8e9cfb2938d862dece6c215fcf81837feb333505ad941699e410ae1a7095

7ceb8805c085698023ecf2e5329c706af6c717f23ed171866a75af6f128de82446e2c2e4a5974a6bed8eb46955571623f64ce169553e

75ed8875bd826c8023e886e6329c706a4e8a2b439345d2b853f24eae733f066cd6a743db2baae8bce1f653d54f956312af308a7baaed

78e98770b38361f1239b84e1339c706c0c53198e140294a229fb59b9e5c5e56332ad3d37e5868a0446d324d0494f1f87413b3413cf58

0e998277b48260f523eaf0e1459c706aaa37726a38f78ecc90e5e3bfbfc594a7212f2ecc10646cf8ef4888e5ef2ea46437c1edccee6b



마을 길거리 풍경들도 이런 느낌이다
그 흔한 편의점 하나 없는 완전 시골이지만 길이 깔끔하게 잘 
나있어서 다니는데 불편함은 없다

동네도 조용하고 주변에 매미소리나 갈매기 소리 들려오는
정겨운 동네다
평일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산했다

 

7b9bf47fb3f66af123eb8394409c706b2e8f69f7b58fa6ac5afe87539908448e6ee73d2edccdb0f413be9d0a3e7ecb9d89f5df12da




이날 운영중이던 카페 
카페가 세곳이 있는데 그중에 두곳은 이렇게 바다 뷰를 
구경할 수 있음. 여기서 아이스크림 빨면서 잠시 더위를 피했다
기온이 35도에 습도도 높으니깐 진짜 죽을거같음


7feb8373c1841b8723ec8e91429c701efb9afe47ab167a44edc9878cb0986359e06b1089bdef68edfa0029ac5480f3db9128fcd45e1d

0f9b8072b5f161f323e781e5479c701f31366749ad46b68d32a3103ab22912d8e6b66d48d9cc1b04417e73f570f78e286dcb4b07f434

08e8f607b28068f3239e86e2469c706fe1a2fa30fad7dfd5e6a192e26ff8f4e68479a296a05d3dc506270ace8c69fce99ce2fd4ebdcb

78eff675b08560fe23ef8f934f9c706b5814d09cb694097543f285e8e36304284019aecab2c1ef9069a0a6df1702e02f634111ad6aff

799f8375c0f16f82239ef2e3329c70645e3e8e35df5d6fb1e6e69ecace97a9c79c9945e6013ea739ebecb1dce5061b3d6f6d424e555d

7e9bf103b382698423ecf0e1429c701c606d26f3a7f10826e385597386f6bbdae37bfa9055884dc69621663b474c582944bd452b65fb



바닷마을 갬성
평생 바다라곤 부산에서밖에 몇번 본게 전부여서 바다만 보면 
기분 좋음ㅋㅋ 바닷가 근처에서 사는 사람들은 질리겠지??



75ee8072b68a1ef6239bf2e14f9c706bb3b22d61df924d47135caf2410d2256bf3c16400fe4421b2c20dc6930e427a2b0adee0bb7273



여긴 매시각 0분 , 30분 마다 유람선에 타서 구경도 가능하다 
근데 난 안타고 그냥 걸어다니면서 동네 구경했음



789b847eb38a6cf423ebf097339c706d349284079653742d6608c05cf8beb28dbc33d800378272b3c02afb19051315b6b96899db71

75e5f300b2826cff239a80e4349c706b58ea5a34ce2d9ccfac4589ff354a2eeb7fd556707e9698d902a821ac7499c937d9ee7d7a8367

0b9f8772b48268f6239e87964f9c701c11869e2d000d9f63cebb0cfc0ebf0a0a6540fa97d69f0baab7a3a1f0f78f7c6cc1a4608cbbc5

7debf502b5876c83239b8ee4479c7068efa078a0eb8dfd7732f7ef04a558cae0219fccb9796027fd86ee6383db90c106bf3e3a5e86



석양이 진다...
노을질때 풍경도 참 이쁘다



0e99f104bd861e8023e6f3e7459c7065ed83de46f1bf9cbdbbac155ff49f8a16187fffc6c5568e8253285ca630dc692b83ac236c4fa2

0f9bf473b28b1dff239e81e4419c706e6fed646be5004b0d5475caabaa9b5b950bb62fd5c43deb1a75bc15fba822a41984924b1abc

7d99f173c7f16f8423ee8090419c706fa937fb3a4080929c32ea2152adb0cb78f65e1de303a13abef8faf0f422f52e2cb15fe63be7



그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 뜨는것도 구경했다
오메가처럼 해가 떠오르는걸 기대했는데 이쪽 방향이 아녔나봄



749c8776c08060f6239e85ed459c706cc41ef453cec87867c9e7abd99bec27b94bf30ad1b96b0fc40e1dcffcca765bc330cb96857d



숙소 아침밥은 이렇게 나온다
절이라서 그런지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것만 같은 식단이다
맛도 심심하지 않고 소박한 맛이 느껴짐 


먹을만






7f9f8903b6876d8523ea84e14e9c7019cc315063439a35bc3735280e1e4e555504cfb58d9c28e2c3538042ee14c5f84b52ebea3568

79998270b28a6af6239e84e7419c701f83b300b2ae93cee21041595c863eb7f9c7b93cdf7ea9951eb3075d925e0d7edaa514ac5906



다시 이네에서 버스를 타 한시간을 달려 아마노하시다테 역에서
또 2시간동안 열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감
분실했던 에어팟프로도 무사히 있어줬다.. 



다른 지역에선 보기힘든 독특한 풍경에 잔잔하고 조용해서 힐링하기
좋은 바닷마을이다
다만 교토북부다운 개똥같은 접근성 덕에 교토 중심지에서 출발하면
왕복 7시간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시간과 왕복 1만엔이 넘는 교통비
때문에 교토에 잠깐 들르는 사람들에겐 가기 힘든 곳이라 생각됨

열차 배차시간도 괴랄하기 떄문에 여기에 오고싶은 사람은 렌트카를
대여해서 오거나 아니면 하루 날 잡고 오는걸 추천함


봐주셔서 감사함니다


35


출처: 일본여행 - 관동이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0

고정닉 15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8/2] 운영자 21.11.18 329834 192
70826 [물갤] 카이스트 생활 -7- [49] 카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5 923 20
70824 [주갤] 사주 때문에 결혼 못하겠다는 한국 여성 [9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5 6105 64
70820 [싱갤] 아이패드 구걸 레전드...jpg [329] IVE_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5 24728 277
70818 [카연] 차가운 눈이 시리게 - 1화 [21] zeulg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1170 11
70816 [제갤] 조센차 일본수출 653대의 진실 [249] l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7544 163
70814 [도갤] 한국의 사찰은 스케일이 크다 ㄷㄷㄷ [294] 가라! 飛鳥(175.193) 22:45 12133 108
70812 [싱갤] 싱글벙글 화석하나로 정보가 계속 나오는 공룡 [212] 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5 30325 288
70810 [장갤] 장문)번역이 어려운 이유를 알아보자 + 예견된 결과 [120] 입맛까다로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0346 93
70808 [디갤] 힛갤 가도 욕 안 먹는 사진들 [149] 스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11942 65
70806 [판갤] 싱글벙글 의외로 군부대에서 운영하는거.jpg [224] 콩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21734 159
70804 [국갤] 충격..오열.. 스토킹 범죄자들 실시간 상황..ㄷㄷ.JPG [46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23067 684
70802 [싱갤] 싱글벙글 기분좋게 야스하는 법 [251]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41988 491
70798 [미갤] [스압, 장문] 사이버펑크 네온 도시, 시구안 건설기 [56] 호볼랄라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5232 69
70796 [L갤] 한일 게이커뮤를 폭파시켜버린 인물 레전드 [777] ㅇㅇ(106.102) 21:15 35575 293
70794 [중갤] 중갤에서 ㅈ도 관심없는 게임 업계 오늘자 큰 소식.jpg [185] 반다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22604 88
70792 [바갤] (스압)4박5일 전국일주 보구가! 1~2일차 [53] 육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2803 50
70790 [싱갤] 싱글벙글 황제출신 총리 [1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20738 132
70788 [자갤] 한문철 레전드 양심도없는 오토바이 제보자.gif [282] ㅇㅇ(223.39) 20:35 18546 200
70786 [갤갤] 플립4 콜라보 굿즈라는데 [226] ㅇㅇ(106.101) 20:25 22480 123
70784 [야갤] 팩트체크)) 녹음금지법 발의한 국힘 의원들을 알아보자 [652] ㅇㅇ(59.27) 20:15 20656 1327
70782 [싱갤] 와들와들 부자촌 [383] ㅇㅇ(221.161) 20:05 32614 166
70780 [주갤] 언제 이렇게 컸지…'짝퉁' 비아냥 듣던 中에 역전 당했다 [625]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29485 186
70776 [카연] 기독교 까는.Manhwa (5) - 야훼의 성품 [454] 백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9809 172
70774 [F갤] 용량,스압) 100 400 엪붕이 FE R16 사진 대방출(3/4) [48] 국산세이프티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2305 22
70772 [바갤] 강남 분노의 질주 비키니녀 경찰조사 근황 [764] 내가누구듀크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50228 856
70770 [싱갤] 분노분노 어이 없는 주먹구구식 제도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jpg [390] ㅇㅇ(27.100) 19:05 24175 403
70768 [이갤] [단독]이원석 검찰총장 내정자, '정운호 게이트' 수사기밀 누설 의회 [120] chanho6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6825 51
70767 [블갤] 네루짱 생일을위해 만들어보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17] 퓽퓽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5364 76
70765 [싱갤] 싱글벙글 분노조절장애 불량배 줘패는 복싱코치...gif [263] ㅇㅇ(39.125) 18:45 41619 493
70764 [새갤] 당당위 문성호 페북 <녹음금지법 얼마나 위험한 법안인지> [5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1643 457
70761 [치갤] 비비큐 중량에 대한 고찰 (당당치킨 비교) [6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9146 125
70758 [국갤] [단독] 경찰, 김건희 여사 '언론 매수 의혹' 무혐의 종결 [1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8748 215
70754 [소갤] [스압] 제 100회 코믹마켓 서클참가 기록 [109] 팔백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6387 103
70751 [놀갤] 국제 롤러코스터의 날]여러 롤러코스터 디자인 및 시공사에 대해 알아보자1 [44] ㅇㅇ(147.47) 18:15 5002 38
70749 [해갤] [속보] 정수근 정호 [110] ㅇㅇ(118.235) 18:10 9703 88
70747 [싱갤] 억울억울 묻지마폭행 당하고 오히려 전과자 되게 생긴 썰 [577] ㅇㅇ(175.212) 18:05 26431 720
70745 [써갤] 오은영 박사님 또 명언하셨노 [7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41752 836
70743 [새갤] "최태원 회장 도움 기대하고 이준석 접대하며 사면 추진" [655] R2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4167 193
70742 [야갤] 요즘 미국 pc 근황 . jpg [424] 사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39801 342
70740 [싱갤] 우웩우웩 미국에서 꼴페미 구분방법.jpg [440] ㅇㅇ(122.42) 17:45 47098 627
70738 [토갤] 빈공간에 맞는 장식장이 없어서 직접 만들었음 [112] 서울공노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8657 81
70736 [국갤] 정경심 형집행정지 불허 [216] 얼음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11658 450
70732 [싱갤] 안싱글벙글 현재 프랑스 상황...jpg [444] ㅇㅇ(211.252) 17:20 37481 311
70730 [파갤] 유명만화들 최신근황...jpg [458] ㅇㅇ(183.101) 17:15 31409 294
70729 [기갤] [단독] 우영우’ 위암 희화화 논란 환자 가족들 분통 [495] ㅇㅇ(223.39) 17:10 21473 444
70728 [야갤] 캬~~~ 이준석 또 뼈때리는 비유!!!!! [579] ㅇㅇ(138.199) 17:05 24372 1000
70726 [싱갤] 싱글벙글 2023년 남성 패션 트렌드 [417] ㅇㅇ(175.193) 17:00 37128 282
70725 [중갤] 윤석열 정부의 방산세일즈 성과 정리 [586] 함자익자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14187 548
70724 [해갤] 황근출 해병님 1/10 스케일 피규어 제작기 [150] 스파게티코드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4211 17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