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피셜] 취소경기 보상앱에서 작성

ㅇㅇ(39.125) 2022.07.03 14:40:01
조회 34981 추천 135 댓글 190

- 관련게시물 : 평균관중 꼴찌에 땡볕 취소 촌극까지…ML급 최신식 구장 '엔팍'의 굴욕


7be58900bd821d8223eaf4e3409c7019d52b53e754cd80595b731830202d3dcacb9b0b37d665223e1de8ab04c6e8aafec426756e

- dc official App



취소 보상 입장권 2매래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ecc48c9f224

멀리서 원정 온 애들 쓰기도 힘들텐데 존나 뿔쌍하내



응 몰수패 안해.twt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6bef70a09512bdb93744b7f62f28f7c62996ac08a0e517fdfef83ff3c7b9d17

ㅅㅂ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보상안 원정팬들한테 의미없는 이유.jpg


74e5f670bd851e8423ee81e5349c706f2bd11beb20c15a3a38bd4e950ad4efb8c667b3a738228bf394488fdfe611d4fc1531e4

당일 경기 전액 환불은 당연한 사항이라고 언급 가치가 없고

- 경기일정 및 좌석 지정은 자유

홈팬들은 언제든지 상대팀 골라서 가면 되지만
원정팬은 사실상 자유가 의미없는 상황임

그리고 올시즌 삼성의 남은 창원 원정은
9월 13-14 추석 연휴가 끝난 뒤 주중 시리즈 화, 수 2연전
아직 재편성 되지 않은 취소 경기

추석연휴 끝나고 첫 출근일에 다시 연차내고 교통비 써서 창원까지 내려가서 야구보고 막차를 타고 돌아와서 출근을 쳐하란 말인가?


접 보상 시발. 9월 주중 경기 한 시리즈 남겨두고 할소리냐?


0ee5f676b5f06ef223e7f7e3409c7068bb6063166a533efdc5f00028570e18efef0fd196f6142048f21233a33a99d44689c40b98c8db

직관러라 열받네
방금 전화하고 옴 ㅋㅋ


보상안 기간 올해까지 맞는데?


3ebcdd35f0dc3faa67b0d8a629df212a3e83ec559e52f8f1fe42e13921be41fae5c4311c1f54d08ec0299e7dda6dbe8753435d7d372d9937fbcbd6

그렇다고 함

- dc official App





출처: NC 다이노스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5

고정닉 31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48/2] 운영자 21.11.18 308177 187
68158 [디갤] 부산에서 찍은 사진들 p.2(송도,다대포) [5] 심해아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277 7
68154 [알갤] 무헌리필이 역시 만족도지리네 [107] 알파카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5853 38
68153 [필갤] 흑백(10pic) [24] ㅇㅇ(218.239) 07:50 877 9
68151 [싱갤] 오싹오싹 조선시대 버서커 [105]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2766 152
68149 [과빵] 복숭아타르트 만들어먹음 [46] 커잘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177 74
68148 [소갤] 첫 야간 혼등 다녀온 썰(데이터, 장문 주의) [64] 소달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171 15
68146 [싱갤] 싱글벙글 파워포스레인저 싸우는 방식 [68] 으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355 58
68143 [디갤] 아라뱃길 유람선 불꽃놀이 [161] [ZE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9673 38
68141 [뷰갤] 오싹오싹 커미션의 세계 [321] 홍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37483 228
68139 [카연] 웹툰연재하다가 짤려서 백수됐던 MANHWA 2화 [214] 푸른곰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8376 193
68138 [야갤] 불곰녀와 결혼한 남자가 말하는 러시아여자 실체.jpg [1070] ㅇㅇ(223.38) 01:20 69553 834
68136 [해갤] 운동선수가 무관, 중소면 미래에 받는 취급..jpg [955] ㅇㅇ(106.102) 01:10 48956 800
68134 [코갤] 코스 뉴비 두번째 갠촬 갔다 왔어(지박소년 하나코군) [102] HAYU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6874 38
68133 [싱갤] 싱글벙글 베트남전 미군 헬맷 [214] 둡우외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27704 190
68131 [군갤] 포르쉐 서비스센터 "차량이 고장났습니다" [163] 다련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3131 173
68128 [야갤] (공포) 깜짝... 대한민국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다고??? [659] ㅇㅇ(143.110) 00:20 60492 1503
68126 [일갤] 토치기현 아시카가 하나비대회 다녀온 사진 [77] До%D1%81видан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582 21
68124 [싱갤] 싱글벙글 만신 어린시절 일화 [240] 서쪽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41193 509
68123 [야갤] 우영우...계속 나오는 증거들 ㄹㅇ...jpg [751]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9089 1241
68121 [카연] 형광펜걸 1화 [104] 드레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1311 171
68119 [싱갤] 꼴릿꼴릿 전통적인 남성의 권력 과시 [331] 가린양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1417 409
68118 [야갤] [재업] 인도남자 버니사건.jpg [504] ㅇㅇ(223.38) 08.07 65364 862
68116 [앵갤] 우리 앵 익는 과정 [238] ㅇㅇ(175.207) 08.07 18480 210
68114 [에갤] 에픽세븐 갤러리 파딱-직원 좆목질 논란 정리 [285] ㅇㅇ(121.129) 08.07 16831 210
68111 [싱갤] 싱글벙글 보이스피싱 대처법 [237/1] 서쪽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2006 573
68109 [토갤] 피규어 도색 수업 후기 [88] Exaby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2657 53
68108 [싱갤] 싱글벙글 군대 레전드 폐급만화 [385] ㅇㅇ(61.82) 08.07 41694 397
68106 [카연] 아래층 아저씨 만화 19.manhwa [158] 머스크메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4339 228
68104 [주갤] 필독) 요즘 드라마,영화가 페미화 되는 이유 jpg [585] ㅇㅇ(39.7) 08.07 40117 1306
68103 [스갤] 갤럭시S22 유저가 말하는 갤럭시S22 구매하고 후회한 이유 [743] ㅇㅇ(39.7) 08.07 40145 455
68101 [싱갤] 싱글벙글 경품응모로만 생활하기 [285] 서쪽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1129 402
68098 [오갤] 레스토랑 알렌 여름코스 디너 [210] 엥겔지수폭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3858 61
68096 [주갤] 조언 부탁하는 남친 [63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7362 287
68094 [커갤] 팁과 후원을 받는 가게가 있다? [261] C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1716 325
68091 [치갤] 현재 미국에서 맛있다고 난리난 BBQ 마트 치킨 [1033] ㅇㅇ(14.56) 08.07 60557 123
68089 [카연] 흡혈귀 전학생1 [67] 시금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9594 92
68088 [싱갤] 싱글벙글 구글 번역기촌 [274] ty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5936 691
68086 [출갤] 우영우를 제작한 ENA채널이 <나는 SOLO다>도 제작을 [410] ㅇㅇ(211.177) 08.07 38109 1040
68083 [야갤] 2030 도태페미년들의 역겹고 추악한 미래 ㄷㄷㄷㄷㄷㄷㄷ [1033] 중성자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2189 1157
68081 [주갤] P글벙글 처녀막 재생수술 후기 [1067] ㅇㅇ(192.145) 08.07 68784 849
68079 [야갤] 대깨준 멸망) 정부, 美에 '칩4 예비회동' 제안…jpg [1580]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9052 1244
68078 [싱갤] 싱글벙글 부경대 마스코트 변화 [527] ㅇㅇ(125.176) 08.07 43888 424
68077 [만갤] (피드백 환영) 투고 준비중인 단편입니다 [242] 미미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7851 99
68075 [중갤] 총기난사범에게 영향을 준 게임들 [514] 최정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2248 682
68074 [도갤] 오늘자 인천 [255] ㅇㅇ(223.38) 08.07 31999 245
68072 [싱갤] 싱글벙글 일본 내 아베의 평판 [553] ㅇㅇ(221.144) 08.07 51072 717
68071 [U갤] 유인원 GOAT, 고릴라.manhwa [318] ■x(223.62) 08.07 22879 523
68070 [근갤] 약스압)운동 시작전&후 [213] 엠창프로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2935 190
68065 [국갤] [속보] 尹, 더 낮은 자세로 국민 뜻 받들겠다는 입장 밝힐 것 [8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3297 32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