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간지간지..한국에서 스라소니 목격됨ㄷㄷ..jpg앱에서 작성

ㅇㅇ(1.232) 2022.07.04 12:00:01
조회 69188 추천 783 댓글 635

0b9cf302bc866f8023ee8f94479c706f82c877238ec71a80f674ac8a6615591902f484d0a91ebfed59d9f00e8a6c932cac111f17

0ce98077bd8069fe23ea87e04e9c706adf6642b47ff4605dd8fad0ec739c630722deb1cde58c4b2fe8d47ed21a8bace1b6bced9c

스라소니

삸과 호랑이 사이에 있는 중간크기의 맹수임

생긴것도 간지나게 생겼는데

7be48270bc871af623ea8f94469c706c28c2eba4966f71022b1769a6e06620da9fc15f219164438d878ab9aea6600aec0ec591

삵이 사냥을 못해서 민가에 쳐들어와서 닭이나 소형개들을 잡아먹는 등 인간에게 피해를 주지만

0eec8300b2861dff2399f3e5469c706caba5939da3dae7d6e3739af83db40bb4390c11f8348854643f970eb4de4fb2035e3814

삵같은 ㅈ밥과는 비교도 안되는 얘는 한반도 전체 통틀어 목격담도 없고, 역사서에 스라소니에 의해 피해를 입은 사례 하나도없음

선천적으로 호랑이나 삵보다 지능이 높아 사람을 상위개체로 인식해, 사람 근처에도 가지 않는다는 해외 연구결과가 있다

한마디로 존나 멋있는 고양이과의 늑대같은존재임

7dec8707b5871d8523e98eec449c7019e857b150ff7aae379e107e06fb30ee5448568b52dd865e188c385a1e193e68a0ecf651

심지어 모성애도 고양이과 중 호랑이 재치고 최고라함.

늑대 만큼의 모성애를 가진 유일한 고양이과 동물.

한마디로 포유류중에 늑대랑 더불어 가장 모성애가 높은 동물임



근데 이런 개간지 나는 스라소니가 열화상 카메라에 포착되었다고함

75ee8471c7856c8223ed86e2339c70185b37faaf281785fe6f4d57b07cb8ae024582d688a7d39472a0938c0930fbc79664e87d45

쉬싸던 고라니가 갑자기 개쫄아서 풀숲에 숨어있는장면

74e5f277c7f46c872399f390409c7019a18489ed286914ba264a262ac7f3a6d556a5886c4f5bd8a77e34571c3bbc1021a6b57e97

그 뒤를 지나가던 스라소니 추정되는 모습 포착ㅋㅋ 골격근이 고양이랑 삵과 비교도 안되게 큰걸 볼수 있음

7eeef670c48069f023ebf4e14f9c70189f78b07e2d5080584b1925f81e1cac4db00a2473bc5c1f924cc33397887e83f563cbe671

이건 실제 고양이, 삵이 열화상카메라에 잡혔을때 보이는 크기라함. 

749bf371c78b69ff23ef81e0349c7068c48b34948b4e6fafdbb1d5fa6f8ca3b3953a57adf8e84e695f47b8078a929ea6775aafe4

한마디로 이 화상카메라에 포착된 모습이 한반도 내 생태계를 고려했을때 스라소니를 제외하곤 어느동물에서든 찾아볼 수 없다는 것임

심지어 삵보다 윗등급의 고양이과 맹수의 특유의 걸음걸이를 볼때 스라소니가 맞을확률이 매우매우큰듯

7eeef472b1836af4239af4e7349c701f2e4d6600fb4a99ba177f1a9cbb8223604f301cb9e1356ea028138c0d9cb79c0f58a7f0

사람눈을 피해 아직도 한국 깊은 산속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을 확률이 높은듯..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83

고정닉 181

6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20010 188
69659 [건갤] 오랑우탄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도색법 [218] ㅇㅇ(125.31) 01:55 16414 47
69657 [디갤] 야지털은 왜 정방형이 없는 것인가 [168] ㅇㅇ(116.36) 01:45 15505 28
69655 [카연] 공익 선임 vs 조선족 초딩썰.manhwa [256] ㅇㅇ(51.79) 01:35 21065 435
69654 [싱갤] 싱글벙글 마피아...jpg [274] ㅇㅇ(203.228) 01:25 40595 644
69650 [로갤] 아라뱃길 정서진 일몰 100km 라이딩 (사진 좀 많음.) [57]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623 26
69649 [인갤] [Project BS] 십덕소울 개발근황 [130] mansu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2684 77
69647 [물갤] 물질 아쎄이를 위한 (정보글) [66] 야코리스코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7609 38
69645 [이갤] 존나 김)부산까지 온 아싸블붕이 후기 [96] 뚜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9263 49
69644 [디갤] 우준츙하고 우우란 디붕이사진 보고가 12pics [32] 감자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933 22
69642 [키갤] 실베 고로시당한김에 브이럽2기 칵테일도 만들어옴 [135] fauna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7845 108
69640 [중갤] 브리짓의 성 정체성에 대해 알아보자...jpg [362] 신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3935 394
69639 [오갤] 옽갤칼럼3) 티셀의 어제와 오늘 [54] 오리엔트6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853 49
69637 [주갤] 념요청) 전세계 여자 경찰과 한국의 여경을 비교 해보자 [312] 로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491 432
69634 [디갤] 보라색 하루 [81]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892 46
69632 [모갤] (스압) 짱깨 59식 도색 마무리 천안문 따거 완성 [169] 통통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1000 259
69630 [배갤] 지리산 여행 - 천왕봉, 빨치산토벌박물관, 삼성궁 [38] 비기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40 35
69629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의 72살 미시...jpgif [371] ㅇㅇ(61.82) 08.13 46608 367
69627 [카연] [단편 /스압/풀컬러/BGM]<죽음의 수도사들>manhwa [56] 가뭄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688 11
69625 [싱갤] 틀딱틀딱 놀랍게도 아직도 서비스 중인 틀딱 게임 [2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3679 254
69624 [주갤] 한국 여성의 말실수 [513]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9645 483
69622 [필갤] 서울여행가서 찍은 사진 올려봄 (50d, 500t) [60] Labyrinth_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09 45
69620 [여갤] 한국인 김씨의 아동 인신매매 생중계 [585] ㅇㅇ(211.213) 08.13 48226 512
69619 [동기] 리빙박스 싫다고 발광하던 햄스터 근황 (4) [1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256 123
69615 [카연] (마왕이 용사랑) 제자가 꼴리는 만화.15 [68] 한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6958 90
69614 [주갤] [레레전드] 퐁퐁남편 욕하는 와이프와 맘카페 줌마들.jpg [418]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9215 554
69612 [싱갤] 싱글벙글 유쾌해진 데스노트 드라마 [5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2313 1144
69610 [디갤] 짧은 일상, 달 없는 달맞이 공원 다녀오는 길 (25) [35]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784 24
69609 [한화] 진짜 한화의 유일한 희망은 박소영 치어리더인 것 같다 [201] ㅇㅇ(39.7) 08.13 25908 210
69607 [야갤] 충격) 국평오멸망... 노무현식 아주빠른 타임랩스로 보는 런승만 [1302] ㅇㅇ(223.38) 08.13 44950 1554
69605 [주갤] 계단에서 미끄러진 여자 피하는 남친 [91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3626 956
69604 [프갤] 차린건없지만 보는데 이거 공감되농 [191] 팬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179 165
69601 [야갤] 엠버허드에게 야동 촬영 제안한 회사...jpg [606]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6989 1040
69599 [싱갤] 싱글벙글 디지몬 최고의 인기남 오메가몬에 대해 알아보자 [259] ㅇㅇ(220.77) 08.13 35278 261
69598 [카연] 비타(VITA) 16화 [71] p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40 36
69596 [F갤] 사인회 후기 (사진 많음) [44]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506 45
69594 [러갤] (장문) 객관적으로 보는 우크라이나 역사.txt [418] ㅇㅇ(218.235) 08.13 17590 201
69593 [야갤] 현대 힐스테이트 근황...jpg [741]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5822 940
69591 [디갤] 출퇴근 5분거리니깐 맨날 똑같은 거 찍음 [81]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6008 38
69589 [인갤] 부천 소광장에서 있었던 일 [393] ㅇㅇ(79.110) 08.13 21255 405
69588 [싱갤] 꼴릿꼴릿 호르몬 주사의 신비 ..jpg [710] ㅇㅇ(211.107) 08.13 72991 207
69587 [중갤] THQ 노르딕 쇼케이스 정리 [1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124 48
69585 [부갤] 중개보조원 없애야 하는이유 [250] 전세사기주의보(223.62) 08.13 26577 294
69583 [야갤] 성형에 6500만원 꼬라박은 여자...jpg [877]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2747 748
69581 [야갤] 이준석, 홍준표도 저격ㄷㄷㄷㄷㄷ.jpg [6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662 841
69580 [상갤] 마블과 비교되는 DC의 트랜스젠더 히어로..jpg [338] ㅇㅇ(61.82) 08.13 34581 571
69578 [그갤] 쫌스압) 3년째 찍고 있는 구조물 도트 모음 [198] 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216 133
69577 [싱갤] "나이는 절대 숨길 수가 없다." [683] 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9930 514
69575 [군갤] 미국은 과연 열병식을 하지 않을까? [2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2284 269
69574 [블갤]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명란 감자칩 만들기 [114]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7504 2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