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오늘자 UFC 챔피언의 담당일진 등장 ㄷㄷㄷㄷㄷ....GIF

ㅇㅇ(116.126) 2022.07.04 12:35:02
조회 44519 추천 328 댓글 339


7cf3da36e2f206a26d81f6e4468475642b

UFC 미들급


랭킹 4위 션 스트릭랜드 vs 알렉스 페레이라




주목해야 할 선수는 알렉스 페레이라


킥복싱 대회인 글로리 2체급(미들급,라이트헤비급) 챔피언 출신으로


05b2de23fcd139ab2eed86e7479c756c79672ac25cbdc8bc1e0623364f13e0ddf72683be0bcba47c187dc1afa9



7ef3da36e2f206a26d81f6e64e887169


글로리에서 현 UFC 미들급 챔피언인 아데산야를 2번이나 이긴 전적이 있는 선수

(한번은 판정승, 한번은 실신 ko)



그런 페레이라가 mma에 데뷔하게 됐고

데뷔전에서 패배를 맛본 이후 각성하여 연승을 쌓으며 ufc에 입성.


ufc에서도 2연승 후



7월 3일인 오늘. 랭킹 4위인 스트릭랜드와 붙게 됨




경기 결과는



7cf3d72fe3f206a26d81f6e04488746ba26c


7ff3d72fe3f206a26d81f6e24486706b97b8

페레이라의 장기인 레프트훅으로 1라운드 TKO 승리


UFC 대표인 데이나 화이트가 

이번 경기를 이기면 챔피언 아데산야와 경기를 붙일 예정이라고 얘기를 했기 때문에


사실상 아데산야와의 매치가 성사됨 




참고로 챔피언 아데산야 경기도 오늘 있었는데 


7df3da36e2f206a26d81f6e447837d6fe1


랭킹 2위인 캐노니어를 상대로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두긴 했으나

노잼 짤짤이식 운영으로 관중들도 야유하고 현지팬들 반응도 

페레이라가 참교육 해주길 바라고 있음








7cf3c028e2f206a26d81f6e64587776a5a


젖데산야 아빠왔다 

  ㅋㅋ









알렉스 페레이라 레프트훅 KO 모음...gif

7bed8277b7f019f623e6f0e6309c7068b0cd92ffed14d57ffc821828a386ab40e575c8b16ead0ab1357656d8346074b9f7ed5a00608d



















74eb8505b7f161fe23eaf5e5309c706bb59e14c6972636763f3aae7aa25ce2fbbd9c57c714f83539be383b484693cd064e3d38b06e26



















799e8203b6f36b8223e8f4e5459c701cacd5494cefd42c7b3e94394bc3edc468052556ae68b93b45af63905b618d8f0686acf4558f



















0fe9f676c08619ff239c82e4469c701b4ab70f84bd1785300d9973d2f65dc123fe3f5504a569afa1d623ad70b184b28d4bd21d6a0267



















0c98f603c08561f523e987ec449c706ae96aa73cb860e6fa9122f0fa8f5855699c3db02d3f42d7d0daf33ee81488158608333f2a95



















0be88000c6831d8323ef83e7459c706e2db9268ce9ef0d4bb1aa507f4831aeb49452f78d93a8000cfc90aad46b2633dbb56c8846e4


두창산야는 뒤졌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28

고정닉 49

2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20035 188
69659 [건갤] 오랑우탄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도색법 [222] ㅇㅇ(125.31) 01:55 17161 49
69657 [디갤] 야지털은 왜 정방형이 없는 것인가 [170] ㅇㅇ(116.36) 01:45 16053 28
69655 [카연] 공익 선임 vs 조선족 초딩썰.manhwa [262] ㅇㅇ(51.79) 01:35 21611 442
69654 [싱갤] 싱글벙글 마피아...jpg [281] ㅇㅇ(203.228) 01:25 41416 652
69650 [로갤] 아라뱃길 정서진 일몰 100km 라이딩 (사진 좀 많음.) [57]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742 26
69649 [인갤] [Project BS] 십덕소울 개발근황 [131] mansu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3003 77
69647 [물갤] 물질 아쎄이를 위한 (정보글) [67] 야코리스코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7811 38
69645 [이갤] 존나 김)부산까지 온 아싸블붕이 후기 [97] 뚜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9424 49
69644 [디갤] 우준츙하고 우우란 디붕이사진 보고가 12pics [33] 감자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999 22
69642 [키갤] 실베 고로시당한김에 브이럽2기 칵테일도 만들어옴 [135] fauna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7942 110
69640 [중갤] 브리짓의 성 정체성에 대해 알아보자...jpg [370] 신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4301 397
69639 [오갤] 옽갤칼럼3) 티셀의 어제와 오늘 [54] 오리엔트6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932 50
69637 [주갤] 념요청) 전세계 여자 경찰과 한국의 여경을 비교 해보자 [313] 로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881 439
69634 [디갤] 보라색 하루 [82]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994 46
69632 [모갤] (스압) 짱깨 59식 도색 마무리 천안문 따거 완성 [171] 통통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1124 260
69630 [배갤] 지리산 여행 - 천왕봉, 빨치산토벌박물관, 삼성궁 [38] 비기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87 35
69629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의 72살 미시...jpgif [373] ㅇㅇ(61.82) 08.13 47041 371
69627 [카연] [단편 /스압/풀컬러/BGM]<죽음의 수도사들>manhwa [56] 가뭄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739 11
69625 [싱갤] 틀딱틀딱 놀랍게도 아직도 서비스 중인 틀딱 게임 [27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4094 256
69624 [주갤] 한국 여성의 말실수 [51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0235 484
69622 [필갤] 서울여행가서 찍은 사진 올려봄 (50d, 500t) [60] Labyrinth_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58 45
69620 [여갤] 한국인 김씨의 아동 인신매매 생중계 [586] ㅇㅇ(211.213) 08.13 48627 514
69619 [동기] 리빙박스 싫다고 발광하던 햄스터 근황 (4) [1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381 124
69615 [카연] (마왕이 용사랑) 제자가 꼴리는 만화.15 [69] 한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7076 90
69614 [주갤] [레레전드] 퐁퐁남편 욕하는 와이프와 맘카페 줌마들.jpg [420]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9450 555
69612 [싱갤] 싱글벙글 유쾌해진 데스노트 드라마 [5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2548 1145
69610 [디갤] 짧은 일상, 달 없는 달맞이 공원 다녀오는 길 (25) [35]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817 25
69609 [한화] 진짜 한화의 유일한 희망은 박소영 치어리더인 것 같다 [201] ㅇㅇ(39.7) 08.13 26075 211
69607 [야갤] 충격) 국평오멸망... 노무현식 아주빠른 타임랩스로 보는 런승만 [1304] ㅇㅇ(223.38) 08.13 45140 1556
69605 [주갤] 계단에서 미끄러진 여자 피하는 남친 [917]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3982 959
69604 [프갤] 차린건없지만 보는데 이거 공감되농 [192] 팬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302 165
69601 [야갤] 엠버허드에게 야동 촬영 제안한 회사...jpg [606]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7316 1045
69599 [싱갤] 싱글벙글 디지몬 최고의 인기남 오메가몬에 대해 알아보자 [259] ㅇㅇ(220.77) 08.13 35385 263
69598 [카연] 비타(VITA) 16화 [72] p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69 37
69596 [F갤] 사인회 후기 (사진 많음) [44]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563 45
69594 [러갤] (장문) 객관적으로 보는 우크라이나 역사.txt [420] ㅇㅇ(218.235) 08.13 17674 201
69593 [야갤] 현대 힐스테이트 근황...jpg [744]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6083 941
69591 [디갤] 출퇴근 5분거리니깐 맨날 똑같은 거 찍음 [81]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6089 38
69589 [인갤] 부천 소광장에서 있었던 일 [397] ㅇㅇ(79.110) 08.13 21326 407
69588 [싱갤] 꼴릿꼴릿 호르몬 주사의 신비 ..jpg [711] ㅇㅇ(211.107) 08.13 73261 208
69587 [중갤] THQ 노르딕 쇼케이스 정리 [1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157 48
69585 [부갤] 중개보조원 없애야 하는이유 [250] 전세사기주의보(223.62) 08.13 26642 294
69583 [야갤] 성형에 6500만원 꼬라박은 여자...jpg [877]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2889 748
69581 [야갤] 이준석, 홍준표도 저격ㄷㄷㄷㄷㄷ.jpg [62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734 842
69580 [상갤] 마블과 비교되는 DC의 트랜스젠더 히어로..jpg [338] ㅇㅇ(61.82) 08.13 34649 571
69578 [그갤] 쫌스압) 3년째 찍고 있는 구조물 도트 모음 [198] 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246 133
69577 [싱갤] "나이는 절대 숨길 수가 없다." [685] 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0060 515
69575 [군갤] 미국은 과연 열병식을 하지 않을까? [2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2338 269
69574 [블갤]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명란 감자칩 만들기 [114]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7550 2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