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류박람회 후기 만화 1부 (+애옹콘 만화)

류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7.04 22:45:02
조회 11433 추천 173 댓글 184


a17e0cad202ab3769b3428599b2bc8021f782949c2223f5b18e7da576b5359fc8878d30ae59715


a17e0cad202ab3769b3428599b2bc8021f782949c2233f5b18e7da576b5359fc8d6f282b149fe1

30


집에 돌아왔더니 너무 피곤해서 만화 바로 못 그렸다..


내일 회사 가야 하니까 좀 급하게 그렸는데,

어짜피 다 못 그릴 것 같아서.. 좀 쉬엄쉬엄 2부 그릴려고... (머쓱타드)

만화 봐줘서 고맙다!




(+애옹콘 만화)


a0401cad222fb476a23323759a29fdb16b53b99434ce701a9d05069f5474a56ba3c10c21b0d44a17123357c6

25

오늘도 만화 봐줘서 고맙다!!

그리고 추가로.. 이모티콘 그릴 힘도 줘서 고맙다!!!!!

내가 맨날 똑같은 말해서 빈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정말 많이 힘 얻고 있음. 고마워


진심으로 좋은 밤 되고, 좋은 아침 되고, 좋은 하루 보내라!! 케헤헤


별거 없는 픽시브!




출처: 카툰-연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73

고정닉 56

2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디시인사이드] 웹 UI 디자이너 모집 운영자 22/08/1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3454 188
68836 [주갤] (스압) 기안84 설거지론 레전드...jpg [158] ㅇㅇ(89.31) 19:35 7502 541
68834 [주갤] "50년 넘도록 찾지 못했는데" 폭염에 빙하 녹자 드러난 충격적 장면 [52]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7250 14
68832 [야갤] 일본 디지털 인프라를 알아보자 [5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43086 578
68830 [싱갤] 싱글벙글 트위터에서 혐한 유발하는 그 나라 사람 ㅋ [374] ㅇㅇ(1.225) 19:05 29228 304
68828 [이갤] 자폐 형 있었던 썰 [596] ㅇㅇ(183.109) 18:55 17335 859
68827 [치갤] “6990원에 팔아도 이익” 황교익 ‘3만원’ 치킨 일침.news [353] ㅇㅇ(115.90) 18:50 14957 204
68825 [카연] 너디캣연재- 카카오톡 좋아요 기능에 내가 부정적인 이유 [94] 토끼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5750 110
68824 [물갤] 오늘자 출?근길 [70] 메기매운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7186 47
68821 [싱갤] 빡침빡침 이번 폭우 2호 마녀사냥 떴다..ㄹㅇ [507] ㅇㅇ(39.116) 18:30 29966 808
68820 [디갤] [괴물] 이 나올곳 같은 분위기들 [49] 12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5291 35
68819 [독갤] 이 책 어때? 외전 - 햄릿은 몇 살일까? [54] 70%에탄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3221 43
68817 [싱갤] 훌쩍훌쩍 광주경찰도 혐의없음 처리한 사건 [334]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35594 802
68816 [부갤] 나의 침수를 알리지말라 by 반출 서파 [226] ㅇㅇ(223.33) 18:10 11853 132
68815 [디갤] 8월 1주차의 오후 풍경 모음 [46]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2714 21
68813 [싱갤] 훌쩍훌쩍 맨홀 실종자 숨진 채 발견 [401] ㅇㅇ(58.225) 18:00 24399 150
68812 [카연] 노화를 고민하는 40대 여배우의 만화(포에버 영) - 2화 [126] 66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1115 81
68811 [국갤] [단독] MB·김경수, 尹대통령 사면 명단에서도 최종 배제 [317]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8493 385
68809 [기갤] 박원순 때 중단된 ‘강남 빗물터널’ 다시 뚫는다.. 尹 “건설 검토하라 [530] ㅇㅇ(223.62) 17:45 16527 472
68807 [I갤] 오은영쌤이 말하는 위장 남사친, 여사친 [387] ㅇㅇ(112.140) 17:35 25956 260
68805 [국갤] <속보>경찰, 안철수 재정정책비판 이상민연구위원 송치 [85] KI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5907 151
68804 [포갤] 여기가 펜타포트 후기 남기는 갤인가요? [137] 사라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6860 78
68803 [새갤] [1보] 중국 “한국, 사드 '3불-1한' 대외 선서했다“ [1210] 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16920 491
68801 [중갤] (스압) "K-개발력 정점(?)의 시절.JPG" [332]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8744 302
68800 [싱갤] 싱글벙글 한국인 눈썰미 레전드 [337] ㅇㅇ(118.45) 17:10 54211 820
68799 [가갤] 싸울거면 완구로 싸워라 [174] 게르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7676 127
68797 [국갤] [단독]반지하 참사 현장 찾은 尹 “어머니 위해 공공임대주택 알아보라” [477]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14446 191
68796 [싱갤] 연예인 부캐 원탑.jpg [4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38283 215
68795 [카연] 헬창톰보이가 사실은 소꿉친구였다!? 2 .manhwa [93] 기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5749 154
68792 [더갤] 주호영, 비대위원장 내년까지 해먹을거란 의지 피력 [247] 애국청년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9203 110
68791 [L갤] 턴테이블데크 (수납장) 다 만들었엉 [80] mal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3818 37
68789 [중갤] 여자친구와 찍은 성관계 영상 퍼뜨린 40대男 '무죄' [401]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35054 289
68788 [싱갤] 싱글벙글 이승기 근황 [384] ㅇㅇ(118.218) 16:25 60518 669
68787 [중갤] 또 또 또... 리니지W 근황..JPG [550] ㅇㅇ(183.107) 16:20 32987 533
68785 [중갤] 코로나 후유증에 깜박? 바이든 대통령 악수 영상 논란 [247]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14398 201
68784 [중갤] 尹대통령, 윤희근 경찰청장 임명장 수여 [149]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6522 117
68781 [중갤] [단독] 이재명, ‘데이트 폭력’ 규정 기사만 재판부 제출 [273]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10674 279
68780 [기갤] 이준석 가처분 신청 완료 [355] ㅇㅇ(223.39) 15:55 12330 245
68777 [싱갤] 오싹오싹 소름돋는 사진...jpg [415] ㅇㅇ(203.228) 15:45 39397 66
68776 [치갤] KFC 신메뉴 오치킨버거.jpg [342] dd(122.34) 15:40 36165 402
68775 [공갤] 산짐승을 치었다던 사고 운전자 [293] 히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28278 496
68773 [기갤] 비상선언 사재기 맞네ㅋㅋㅋ 어쩔ㅋㅋ [180] ㅇㅇ(117.111) 15:30 30714 300
68772 [싱갤] 억울억울 이번 폭우 시즌1호 마녀사냥 [633] ㅇㅇ(39.116) 15:25 34580 417
68771 [국갤] 박민영, "이준석 '그 사람'과는 연락안한다" ㅋㅋㅋ [4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16209 415
68769 [디갤] 디붕이 비오는 봉은사 갔다왔어요 봐주세여 [64] (118.235) 15:15 5122 59
68768 [국갤] 오늘..홍수 피해 점검회의 참석한 윤 대통령...jpg [4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14117 184
68767 [싱갤] ㅅㅂㅅㅂ 인스타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ㅈ같은 광고 [179] ㅇㅇ(168.188) 15:05 51776 552
68765 [치갤] 결식아동에게 치킨 1,000원에 판매하시는 사장님.jpg [543] ㅇㅇ(118.235) 15:00 27698 511
68764 [기갤] 법무부, ‘검찰 통한 경찰 통제’ 복원 추진 [424] ㅇㅇ(211.173) 14:55 11128 524
68761 [피갤] 강릉 아이스쇼 의상퀄 [124] ㅇㅇ(112.161) 14:45 18941 6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