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K업계 - 문체부장관 회동.txt앱에서 작성

ㅇㅇ(124.80) 2022.07.05 10:05:01
조회 17350 추천 134 댓글 28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1bef6090e5529dc9363546479ebe7d0baaade1150947b22d616cf4621cecf

'P2E살려내라'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1bef609095628dc9363546479eb298cb1b3b2172133184b40f616351092d6

장관 : 게임은 종합예술, 문화
BTS 오징어 암만 흥해봐야 K콘텐츠 탑은 게임
게임은 신기술 시험대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1bef6090e5528d29363546479ebd64c90d89df8543a1f1ccfed6015684080

참가자
게임산업협회장
모바일게임협회장
개발자협회장
VR AR 콘텐츠진흥협회장
네오위즈 대표
넥슨코리아 대표
넷마블 대표
스마게 엔터 대표
위메이드 대표
웹젠대표
카겜대표
컴투스대표
크래프톤대표
펄어비스대표
NHN빅풋 대표
엔씨전무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1bef60908502ddb9363546479eb5282edd1766881a006a68e67c7bc4ba1dc

게임산업협회장 : K게임 해외진출이 활발해지는데
진출지 법제도 직접 알아내기 빡셈 플랫폼 필요
P2E전면 허용 요구
근로기준법 개선필요, 24시간 돌아가는 업계 특성에 맞지않음
게임은 투자대비 성공률이 낮음, 세금지원도필요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e1761bef6090e562bd29363546479eb9bc2dc165b63043e5a0e1ac133aa00db52

개인투자자 : P2E는 미래먹거리산업,
바다이야기 트라우마에서 벗어날때, 전면허용요구

간담회 참석자1 : 50분짜리라 무쓸모간담회였음
참석자2 : K게임은 4위, K블록체인은 3위인데 합치면 1위, 최소 3위는 한다 정부 열심히해줘라
장관 : ㅇㅋ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4

고정닉 31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9337 188
69615 [카연] (마왕이 용사랑) 제자가 꼴리는 만화.15 [33] 한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5514 73
69614 [주갤] [레레전드] 퐁퐁남편 욕하는 와이프와 맘카페 줌마들.jpg [96]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5087 135
69612 [싱갤] 싱글벙글 유쾌해진 데스노트 드라마 [27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27871 557
69610 [디갤] 짧은 일상, 달 없는 달맞이 공원 다녀오는 길 (25) [22]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1277 19
69609 [한화] 진짜 한화의 유일한 희망은 박소영 치어리더인 것 같다 [130] ㅇㅇ(39.7) 20:55 10900 136
69607 [야갤] 충격) 국평오멸망... 노무현식 아주빠른 타임랩스로 보는 런승만 [755] ㅇㅇ(223.38) 20:45 27608 1021
69605 [주갤] 계단에서 미끄러진 여자 피하는 남친 [59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29858 546
69604 [프갤] 차린건없지만 보는데 이거 공감되농 [151] 팬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11397 88
69601 [야갤] 엠버허드에게 야동 촬영 제안한 회사...jpg [482]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45580 726
69599 [싱갤] 싱글벙글 디지몬 최고의 인기남 오메가몬에 대해 알아보자 [192] ㅇㅇ(220.77) 20:05 24125 154
69598 [카연] 비타(VITA) 16화 [64] p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2902 35
69596 [F갤] 사인회 후기 (사진 많음) [27]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4776 31
69594 [러갤] (장문) 객관적으로 보는 우크라이나 역사.txt [301] ㅇㅇ(218.235) 19:35 10630 152
69593 [야갤] 현대 힐스테이트 근황...jpg [586]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43066 677
69591 [디갤] 출퇴근 5분거리니깐 맨날 똑같은 거 찍음 [62]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10000 29
69589 [인갤] 부천 소광장에서 있었던 일 [293] ㅇㅇ(79.110) 19:05 14023 322
69588 [싱갤] 꼴릿꼴릿 호르몬 주사의 신비 ..jpg [547] ㅇㅇ(211.107) 19:01 46005 134
69587 [중갤] THQ 노르딕 쇼케이스 정리 [1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12367 41
69585 [부갤] 중개보조원 없애야 하는이유 [199] 전세사기주의보(223.62) 18:50 19005 220
69583 [야갤] 성형에 6500만원 꼬라박은 여자...jpg [770]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64783 640
69581 [야갤] 이준석, 홍준표도 저격ㄷㄷㄷㄷㄷ.jpg [5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4377 708
69580 [상갤] 마블과 비교되는 DC의 트랜스젠더 히어로..jpg [294] ㅇㅇ(61.82) 18:30 24885 423
69578 [그갤] 쫌스압) 3년째 찍고 있는 구조물 도트 모음 [162] 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7312 90
69577 [싱갤] "나이는 절대 숨길 수가 없다." [596] 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43054 391
69575 [군갤] 미국은 과연 열병식을 하지 않을까? [2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7317 220
69574 [블갤]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명란 감자칩 만들기 [106]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4000 191
69572 [디갤] 서울 사진 모음 [89] ㅇㅇ(122.36) 18:05 6892 80
69571 [야갤] 박민영..배신..새로운 그의 오른팔 ..JPG [373]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8968 715
69568 [기갤] 한동훈 만진당 분열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6] ㅇㅇ(106.102) 17:50 25222 551
69566 [싱갤] 어리둥절 bbq 엑스트라버진 오일 [652] ㅇㅇ(175.213) 17:45 39227 1004
69565 [카연] 두부소녀 - 5화 [48] 우우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626 28
69563 [도갤] 빌딩 건물 외관(파사드) 리모델링 사례 - 서울 [130] ㅇㅅㅇ(211.204) 17:35 8129 145
69562 [주갤] "차라리 문자 쓰겠다"…카톡 어떻게 바뀌길래 '피로감 호소' [519] ㅇㅇ(59.23) 17:30 39784 417
69560 [싱갤] 싱글벙글 성적인 시선에 대한 스시녀의 생각 [492]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55849 778
69559 [주갤] [념추] 여자 잘못만나 인생 나락 간 헬스트레이너.jpg [307]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35166 765
69558 [야갤] 김세의 테러당함.gif [329]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6577 137
69556 [주갤] 삼성·SK, 美반도체법에 골머리… “中사업이 지뢰밭 됐다” [333] ㅇㅇ(59.23) 17:10 14077 148
69555 [국갤] 이준석 '체리따봉' 이 정치속보냐? ㅋㅋㅋㅋ [385] ㅇㅇ(58.145) 17:06 17007 430
69552 [국갤] "문재인 전 사위 취업 특혜 의혹"...검찰 계속 칼자루 쥔다 [166]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1286 469
69551 [싱갤] 결혼은 미친짓이다 [303] ㅇㅇ(175.198) 16:45 31363 252
69549 [야갤] ㄹㅇ 상남자의 스포츠...jpg [600] ㅇㅇ(223.38) 16:40 87614 696
69547 [새갤] 尹의 구두, 오세훈의 운동화…대통령실 수준 딱 이 정도다 [363] 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9701 308
69546 [우갤] 말딸에 실장된 말들 중 누가 가장 강할까?(90년대)(4) [142] ㅇㅇ(122.44) 16:20 15769 75
69544 [중갤] 실시간 불타고있는 철권 갤러리 근황...jpg [30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52568 452
69542 [싱갤] 싱글벙글 해군사관학교 지원동기 [324] ㅇㅇ(220.73) 16:00 47716 591
69539 [국갤] 윤석열, "국민연금" 개혁하기 위해 "재정추계" 착수 [641]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6582 308
69537 [싱갤] 싱글벙글 트럼프 전 대통령 멸망.news [611] ㅇㅇ(58.124) 15:40 43521 807
69534 [식갤] 『용도 수목원』 다녀왔습니다. (사진 50장) [49] JK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922 18
69533 [싱갤] 싱글벙글 구석기에 진입한 생명체 [559] ㅇㅇ(211.219) 15:15 48387 52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