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붕이 클럽 후기모바일에서 작성

모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8.08 21:40:02
조회 23371 추천 148 댓글 198
7fed8274b58a68f151ef84e54e817373c3a3b9127e714f92e4cefa062506

7fed8274b58a68f151ef84e54e807073f1cd52bcec2af7ab249f13e24432

7fed8274b58a68f151ef84e541857d7302b391996ad778e2f6fe1ee5e878






토요일에 아는 형 둘이랑 셋이서 만났어
저녁에 술좀 마시다가 형 한명은 먼저 들어가고
남은 형이 헌포를 가자고 하더라고,

나는 어어 거리다가 따라가게 되었고
처음에 술을 마시던 곳이 그런 거리가 아니라서 택시타고 이동을 했지.

바로 헌포를 들어가지는 않았고 길거리에서 둘씩 짝지어 다니는 여자들 한테 형이 먼저 다가가서 같이 마시자고 하더라.
이 때 진짜 놀랬음.

아무렇지 않게 다가가서 마시자고 하고 까여도 빻은 년들이 더 가린다고 욕하고 침한번 뱉고 신경안쓰는게 대단해보였음.

근데 거기서 성사되진 않고 헌포에 들어가서 주문하기 전에
한번 훑어보는데 적당한 애들이 없어서 바로 나왔음.

그렇게 이제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그 형이 그냥 클럽을 가자고 하더라.

그 때 시간이 새벽 1시 반쯤 이였음.

그렇게 클럽 앞으로 가니까 가드가 막더라 남자는 입장료 받는다고.
그래서 인당 만원씩 결제하고 신분증 검사하고 팔목에 띠 두르고 입장함.
  
주워들은 것처럼 얼굴이랑 피지컬 떨어지면 컷하고 그런건 없더라 ㅇㅇ

그렇게 들어갔는데.
와 진짜 왜 클럽에서는 얼굴보다 피지컬이라는지 들어가자 마자 이해했음.

어둡기는 ㅈㄴ 어두운데 그냥 어두운게 아니라 레이저가 번쩍번쩍 해서 눈이 어둠에 적응을 못함.
그래서 사람 실루엣만 간신히 보여서 이목구비가 박살난게 아니면 이 사람이 못생긴건지 잘생긴건지 모르겠더라.

그리고 스킨쉽이 ㅈㄴ 쉬울수 밖에 없었음.
음악소리가 ㅈㄴ게 커서 귀에 대고 소리질러야 겨우 알아들을수 있는 수준이라 말을 걸러면 스킨쉽을 해야 했음.

거기다가 사람도 ㅈㄴ 많아서 그냥 움직이면 이사람 저사람 몸에 닿임.
여자든 남자든
여자들 지나갈때는 가슴 밀착되서 좋은데
ㅅㅂ 남자들 지나갈때는 손등에 야추 스쳐서 ㅈ같음.
나도 움직일때 내 야추 수십명 한테 만짐 당한듯.

그리고 한 3~5분에 한번꼴로 VIP 들어왔다 이러면서 전광판에 이름 띄워주고 클럽 가드들이랑 눈나들이 샴페인 병이랑 폭죽 들고 둠칫둠칫 거리면서 지나다님 시선집중 ㅈㄴ 됨.

같이 들어갔던 형이랑도 상황이 이러니까 얼마못가 찢어지고
나혼자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핸드폰 배터리도 떨어져가고
내일 아침에 운전도 오래해야 되고,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웅웅 울리길레 나갈려고 하는데 입구에서 형이랑 마주침.

형이 같이 놀 애들 두명 구했는데 밖으로 안나가고 그냥 여기서 놀자고 해서 어떻게 할꺼냐고 물어보길레 나는 너무 피곤하고 속도 안좋아서 그냥 간다고 하고 나와서 택시타고 집감.

그리고 성비는 남 7 여 3 정도 되고
생각보다 존잘남들 존나 보기 힘듬 다 그냥 모붕이들 같이 생겄음.

요약
1. 클럽 입구컷은 ㅈㄴ 노숙자 같이 하고 가는거 아니면 입구컷 안당한다.
2. 클럽 존나 어두워서 잘생긴거 보다 피지컬이 더 먹힘
3. 클럽 사람 ㅈㄴ 많고 시끄러워서 스킨쉽 ㅈㄴ 쉬움 움직이면 스킨쉽 말걸려면 스킨쉽
4. 성비는 남녀 7:3 정도에 남자 빻은 애들 ㅈㄴ 많음 존잘남은 ㅈㄴ 희귀함.

마지막으로 진짜 조온나 조온나 시끄럽다 이어폰 귀에 꼽고 최대음량으로 튼것보다 더 시끄러움
다음날 점심까지 귀에 이명 들렸었다.




출처: 모태솔로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8

고정닉 50

5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비밀 잘 지켜줄 것 같은 입 무거워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9/19 - -
이슈 [디시人터뷰] '트리 오브 세이비어M' 김학규 대표를 만나다 운영자 22/09/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97/2] 운영자 21.11.18 407349 198
79887 [코갤] 코스하고 간 첫 행사 후기+갤촬후기 [37] [냉동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1442 26
79883 [기음] 후쿠오카공항 [68] 友人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5356 66
79881 [러갤] 러브라이브로 배우는 일본어! [19화] [98] う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2542 71
79879 [T갤] 싱글벙글 진짜로 덱을 등록하는게임... [120] 제트포스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15415 130
79877 [오갤] 정신 차리고 다시 쓰는 스시 노 아야 디너 <사망편> [47] 에미시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3053 27
79875 [국갤] 손석희 아들은 대한민국 귀족임? [242] ㅇㅇ(118.235) 21:50 16254 469
79872 [군갤] 러시아 문화 교수님과 했던 얘기 기억살려서 러시아 문화에 대해 써봄 [207] ㅇㅇ(220.116) 21:40 13972 175
79870 [싱갤] 싱글벙글 요즘 로봇 기술력 수준...gif [379] ㅇㅇ(39.125) 21:30 34101 263
79869 [야갤] 이란 히잡시위 눈나들 근황.....JPG [619]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48013 508
79866 [국갤] [단독] 文정부 5년 간 건설현장 집회 5배 급증…62%는 민주노총 주도 [159] 다섯살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4 7530 181
79864 [새갤] 일영동맹이 부활함 [320] ㅇㅇ(211.234) 21:10 9450 106
79862 [군갤] 전쟁이 주는 고통과 슬픔을 누구보다 잘 알았던 러시아인들 [1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0 19790 108
79860 [국갤] 대통령 거짓 선동 흠집내기에 혈안인 "스토커 민주당" [484]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10794 496
79856 [오갤] 도쿄 한조몬역 스시 히데토라 鮨秀とら [76] 카가와신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3927 44
79854 [기갤] 극혐주의)) 하! 빨갱이들 또 시동거는거 봐 기가찬다 [612] ㅇㅇ(58.126) 20:20 16355 606
79852 [야갤] 영화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jpg [581] ㅇㅇ(223.38) 20:10 25517 385
79850 [주갤] 네이트판 한녀 지능 레전드ㅋㅋ [465] ㅇㅇ(223.62) 20:00 38252 903
79848 [국갤] 김기현 " 이재명, 나라를 좀먹는 아수라 " [256]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10394 406
79846 [싱갤] 싱글벙글 개가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jpg [714] ㅇㅇ(221.166) 19:40 51576 744
79844 [러갤] 지금 핀란드 국경 상황 [382] shove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25778 250
79842 [야갤] 이쯤되면 알아보는 진짜 외교천재....jpg [1104] ㅇㅇ(1.242) 19:20 68995 2875
79841 [중갤] MBC ㄹㅇ ㅈ됐노 [1058/1] 댁햄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 41435 1162
79838 [야갤] 국민 과소비 탓...시즌2 개봉...JPG [874] ㅇㅇ(211.223) 19:10 37361 652
79835 [바갤] 금일 바리 결산 [61] 대구아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4444 13
79833 [오갤] 시코쿠 - 가모우 우동(がもううどん) [124] 이재명은 합니다.(121.169) 18:40 7160 120
79831 [보갤] 2022 체전 한주먹이 넘어야 할 선수들에 대해 알아보자.info [128] ㅇㅇ(223.38) 18:30 10691 88
79829 [I갤] 원영이 출국 사진 + 움짤 추가 [372] 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6616 163
79827 [해갤] ■ 왜 오늘 신두형 활약상 념글에 없냐?? ㅇㅇ [282] 나경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3880 566
79825 [블갤] "요새 꼴리는 짤이 없네..." [465] 너희어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45977 792
79824 [군갤] DX KOREA가서 찍은것들 1편 [8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8487 57
79822 [국갤] 영국 런던 직접 방문 취재한 기자님의 칼럼 [309]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5937 538
79820 [카연] 빨간머리 음침녀 만화 23 [55] ㄴㄴ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9067 20
79817 [오갤] 여의도 스시아이 후기 [171] 냥댕즈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13578 62
79815 [군갤] 소말리아 해적 AK랑 루씨징집병 AK랑 비교해봄 [370] 브-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28431 273
79814 [싱갤] 싱글벙글 레드넥촌 [302] ㅇㅇ(121.178) 16:50 25084 159
79812 [L갤] ‘심심한 사과’ 에 대한 최재천 교수의 소견 [941] 연준이가좋은호앵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23152 220
79810 [국갤] MBC는 공영방송인가? "편파보도 책임론 박성제" [496]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3543 449
79809 [오갤] 인천 호시카와 디너 9월 [78] ㅇ?ㅅㅇ(121.135) 16:20 5767 24
79807 [바갤] 박투어 1일차가 이렇게 저물어간다ㅎ [51] 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4147 34
79805 [국갤] 권성동 MBC정조준 "좌파언론, 제2의 광우병 조작선동" [1036]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14408 675
79802 [싱갤] (스압) 경북 영양 산골에 사는 초등학생이 쓴 수필.jpg [800] ㅁㅁ(113.130) 15:40 44982 765
79800 [중갤] "한동훈 때릴수록 커진다" 무시 전략 등장…野 복잡한 속내 [521]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0618 374
79799 [싱갤] 스님이 생각하는 불교와 기독교의 공존.jpg [934] ㅁㅁ(113.130) 15:20 39025 649
79797 [중갤] “文 관심 필요 없어”…김정은이 4년전 트럼프에 보낸 뒷담화 [397]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1754 437
79795 [싱갤] 싱글벙글 PC에 찌든 사회를 관통하는 [1038] ㅇㅇ(175.112) 15:00 61319 1665
79794 [야갤] 호의 베풀던 70대 노인…실체는 악마였다.. jog [737] ㅇㅇ(106.101) 14:50 47901 457
79792 [싱갤] 훌쩍훌쩍 딸기향 샴푸...jpg [402] ㅇㅇ(221.166) 14:40 51548 534
79790 [주갤] 여가부오피셜...동거 사실혼 가족으로 인정안한다 입갤 [593] ㅇㅇ(223.39) 14:30 37825 920
79789 [군갤] (스압)이쯤에서 다시 보는 우러전쟁을 대하는 푸틴의 자세 [526] 미라클이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5846 15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