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억울억울 이번 폭우 시즌1호 마녀사냥앱에서 작성

ㅇㅇ(39.116) 2022.08.10 15:25:02
조회 40536 추천 457 댓글 652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4bef70a0f552adbb212126678e1d3c8a7809c5b91a4536b255f


정동원은 9일 인스타그램에 "자전거 못 타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엔 폭우로 물이 불어난 한강변이 담겼다. 서울 청담동 자택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정동원은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한강뷰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서울과 경기 등 중부 지역에 이틀째 기록적 폭우가 쏟아지면서 침수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정동원의 게시물이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이 나왔다. 반면 "아직 열여섯살이다. 어린 나이에 그런 생각 할 수 있지 않나?" 등의 반응도 나왔다. 이런 반응 자체가 폭우를 걱정했다는 해석도 나온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사라진 상태다.



정동원이 한강보고 '자전거 못타겠다'


한마디 했다가 개까이는중ㅋㅋ


딱 중3이 할법한 말 아닌가...ㄹㅇ





신림동펠프스좌, 실시간야붕이좆됐다 보고 쪼갠


디시성인 수만명들도 다 쓰레기노ㅋㅋㅋ


- dc official App

정동원, '한강뷰' 자택서 불어난 강물 보며 "자전거 못 타겠다"

0899f104b1f76bfe239e81ec419c701c5770bf2beb7d4eb0db7682a488179e69825cdcb902f8e15edece62c26f537809fcaa19a7

vs
"엄마 문 안열려" 이게 마지막이었다…신림 반지하 비극

7499897ec0871ef423e684e6459c70640a536b5ea504535e8ab9c5466f62729723fa85a9e0bcd4d6fc1652de62753af24edf932e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57

고정닉 90

4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96/2] 운영자 21.11.18 409996 198
80197 [물갤] 싱글벙글 물생활(데이터 주의) [96] 메기매운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9414 56
80195 [야갤] 오늘자 20대들...난리난 이유...ㅓㅜㅑ.jpg [731] ㅇㅇ(14.42) 01:35 42388 828
80193 [러갤] (스압) 여유롭게 즐기는 니지동 쿠페빵 랠리 1편 [28] 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444 16
80191 [마갤] 하프런하고 막걸리마심 [59] 막걸리컬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266 45
80189 [프갤] PWS 후기 (사진 다수) [32] ㅈㅈ(222.100) 01:05 4026 44
80187 [싱갤] 싱글벙글 맘안드는 후임보내는 법 [18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7283 426
80185 [하갤] 3년만의 2022 미쿠 심포니 요코하마 후기 [49] 치하탄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728 30
80183 [싱갤] 싱글벙글 원나잇 최악의 남자 팬티 top3...jpg [513] ㅎㅎ(58.126) 00:35 49823 125
80181 [카연] 유희왕의 추억 - 어릴 적 사기카드 [156] 진리엠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0898 115
80179 [싱갤] 신기방기 수메르 문자 [289] 미친놈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1783 301
80175 [원갤] 원신에 나오는 버섯 닭꼬치 코스프레 해봤다. [238]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1285 753
80173 [디갤] [GR2]오늘 공원에서 찍은 동식물 [22] 활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457 16
80171 [우갤] [프더갤공작시간/스압] 그때 번뜩였다! [86] 팔백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9607 115
80169 [싱갤] 싱글벙글 해병대 출신 연예인들 [28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2028 179
80167 [중갤] 념글 기괴한 소닉 바이러스 해본 후기...jpg [170] 신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33115 337
80165 [코갤] 스압주의)코코페 후기 (눈팅만 하던 유동 입갤) [51] 짭시티킬러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026 23
80163 [싱갤] 싱글벙글 여친이 실은 8살 연상이었다....?! [240] ㅇㅇ(125.190) 09.26 44350 376
80161 [카연] [NSR/노 스트레이트 로드] 드림 파인더 - 14화 [18] Pia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515 6
80159 [우갤] (후기) 3달만에 바뀐 한 마리의 위상 (G2 올커머) [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7388 40
80157 [원갤] 야란 화보-1 [124] ㅇㅇ(110.13) 09.26 25182 127
80153 [싱갤] 싱글벙글 소련이 베를린 봉쇄를 해제한 이유.jpg [2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9630 297
80151 [원갤] 데이터 폭탄) 원피스 애니 작화 퀄러티의 리트머스지 [239] ㅇㅇ(220.82) 09.26 31814 246
80149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 동원령 vs 한국 기계화사단 동원령 jpg [428] ㅇㅇ(192.168.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7932 696
80147 [배갤] 1)혼자떠난 프랑스여행 [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6331 50
80145 [미갤] 도쿄와 서울의 생활수준 객관적 비교........jpg [1078] ㅇㅇ(118.42) 09.26 36775 435
80143 [군갤] 90년대 러시아를 살리기 위해 미국이 얼마나 많은 지원을 했는데 [283] Garm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9843 255
80141 [싱갤] 운동에 푹 빠진 고등학생 철봉맨.jpg [534] ㅁㅁ(113.130) 09.26 53923 289
80139 [야갤] VR게임...하다가 너무 아픈 이유 ㅓㅜㅑ.jpg [346] ㅇㅇ(14.51) 09.26 60587 492
80137 [드갤] 다른 작가가 그린 드래곤볼 표지 [355] ㅇㅇ(175.209) 09.26 25990 232
80135 [바갤] 호날두자아지 속초 리매치 바리 후기 [113] 호날두자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8620 69
80133 [야갤] 외국의 여성전용 공간...JPG [573] 서울시서초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55397 431
80129 [싱갤] 싱글벙글 곽도원 [314] ㅇㅇ(58.127) 09.26 38571 316
80127 [군갤] 우러전 러시아군 드립사전 [22.09] [2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19713 213
80125 [카연] 당근마켓 콜라 배달부.MANHWA [173] 홍대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1217 175
80123 [싱갤] 싱글벙글 한국 최고의 복지시설 [609] ㅇㅇ(110.76) 09.26 57375 1004
80121 [탑갤] 개인적인 스타킹 표현 분석 [257] ㅇㅇ(121.160) 09.26 41213 382
80119 [외갤] 요리대회) 쿠키로 만든 김기명,성요한 [99] ㅇㅇ(115.137) 09.26 14453 240
80117 [싱갤] 오싹오싹 고양이에 물려 죽은 남자 [585]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1629 557
80115 [아갤] ❗️❗️❗️ 애플스토어 빌런 ㅋㅋㅋㅋ [580] ㅇㅇ(198.147) 09.26 41043 484
80113 [아갤] 잇섭이 지적한 갤럭시 NFC 결제 문제 [410] ㅇㅇ(110.70) 09.26 35654 252
80111 [싱갤] 싱글벙글 기묘한 자동차들 [207] 휘발유실린더쪽에너어서엔진은앙이라고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25873 110
80108 [키갤] [초코센의 요리책] (전자레인지) 규동 [52] 사진이안올라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5635 69
80107 [야갤] 거북선 대포...해군 대령.. 유물을 건지다...jpg [205] ㅇㅇ(121.141) 09.26 32906 277
80105 [T갤] 그와중에 나사 근황... [3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36873 210
80103 [싱갤] 오싹오싹 간첩이 말하는 적국을 무너뜨리는 방법.jpg [6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6537 833
80101 [기갤] 입장문 낸 MBC, 부당한 언론탄압 [703] ㅇㅇ(223.38) 09.26 17361 259
80099 [야갤] 깜짝) 어메이징한 전남대 근황 jpg.... [380] 윤찬민(223.39) 09.26 39957 578
80097 [싱갤] 싱글벙글 아내덕에 인생 구제받은 공무원 [590] ㅇㅇ(220.77) 09.26 41119 525
80096 [닌갤] 중고거래하면 흔히 벌어지는 일 [364] ㅇㅇ(118.36) 09.26 42091 57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