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어느 래퍼의 어이없는 죽음

ㅇㅇ(118.45) 2022.08.11 18:05:02
조회 69618 추천 1,030 댓글 527


3ea9c92ae0ed6da26bbbd4e61283256823bf3a9966b8de6ff64495c0e23c20ff9a4fc5


주스 월드 


한국에서는 에미넴 갓질라 피처링으로 잘 알려져있고 


힙합팬들 사이에서는 대단한 인재로 평가받은 래펀데 프리스타일을 ㅈ되게 잘한다


본인 노래들은 거의 다 프리스타일로 녹음한거






어느 날


04988076b78461f13eed828a26f91073b9704036a77d74e730f5dcd660a3f1

주스 월드 : 전용기 타고 시카고 가야징





74e4f670b2f16bf33b998ee44e83006c100279de702ed621cf475805016f8a9a08ac

주스월드가 마약/총기를 운반한 채로 간다는 제보가 경찰들 귀에 들어옴







3ea9c92ae0ed6da26bbbd4e61283256823bf3a9966b8de6ff64495c0e23c20ff9a4fc5

씨발 이 약들 어카노






04988076b78461f13eed828a26f91073b9704036a77d74e730f5dcd660a3f1

약 감추려 흡입 시작







7abc8075b5d66cf53cb984e34782723cf18f99317a5ba12de57fd38cabff0ed3c7099d7264e12bbc4cb612e85d5c92

그렇게 주스 월드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다




R.I.P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30

고정닉 212

3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이슈 [디시人터뷰] '트리 오브 세이비어M' 김학규 대표를 만나다 운영자 22/09/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96/2] 운영자 21.11.18 408489 198
80011 [새갤] 당시 '성남 FC' 대표 소환 '明 최측근' 정진상이 좌지우지 [9] R2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62 4
80010 [갤갤] 잇섭 z폴드4 한달 사용기 영상 요약(유튜브캡쳐 [6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5324 82
80009 [국갤] [단독] 대우조선해양, 21년만에 한화에 팔린다…정부·산은, 매각 확정 [66]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2811 74
80007 [싱갤] 싱글벙글 이쁜 급식이 성인 남자를 만나게 되는 과정 [9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22685 151
80006 [군갤] 우크라이나 역사로 보는 우러전쟁 III: 우크라이나 SSR과 독립 [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2449 20
80003 [국갤] 박홍근 "尹, 오늘 결단 안 내리면 내일 박진 해임안 발의" [140]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3563 49
80002 [야갤] 성공한야붕이.. 주말밤 나홀로 화끈하게 FLEX~~ [358] ㅇㅇ(218.236) 12:30 27078 704
80001 [중갤] 충격... 최신 인디게임의 카메오...jpg [206] ㅇㅇ(121.124) 12:25 27081 148
79999 [중갤] “이상직 차명 소유 의혹 태국회사서 이스타에 65억 유입” [34]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391 50
79998 [싱갤] 싱글벙글 독일 맥주축제 이상과 현실 [182]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28347 286
79997 [야갤] (찢갈이멸망)대통령실 주장 외신 반응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70] ㅇㅇ(211.185) 12:10 29434 1146
79995 [야갤] 뇌절몬 띠부씰.... 근황....jpg [247] ㅇㅇ(223.33) 12:05 14400 156
79993 [카연] 여우소년과 미소녀 2 [56] KimHee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6717 140
79992 [기갤] 헌재 앞에 설치된 한동훈 장관 응원 화환 [333] ㅇㅇ(211.234) 11:55 7172 190
79990 [싱갤] 싱글벙글 사이버펑크 제작자들의 속마음.jpgif [189] ㅇㅇ(182.222) 11:50 19057 85
79988 [국갤] “청와대 단 하루도 안 간다” 결심한 다른 이유 [336]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4126 493
79986 [싱갤] 싱글벙글 믿기지 않는 러시아 군대의 현실 [524] ㅇㅇ(118.222) 11:35 32488 434
79985 [중갤] [단독] 文정부 5년간 비축농산물 5만3000t 버렸다…박근혜정부 8배 [235]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8794 205
79984 [주갤] 배은망덕한 남초딩들... [546] ㅇㅇ(117.111) 11:25 24829 602
79982 [싱갤] 싱글벙글 공익 딜교..png [584] 릿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38648 680
79981 [국갤] [단독] 에너지공기업, 1.4조 들여 신재생법인 만들고 91명 '낙하산' [103]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6099 137
79980 [야갤] 현재대통령과 비교되는 외교인싸 레전드 외교법 ㄷㄷㄷ.jpg [502] 아이템의연근볶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38341 948
79978 [주갤] 삼성 냉장고 유리도 펑 ㅋㅋㅋㅋㅋㅋㅋ [312] ㅇㅇ(125.143) 11:05 18938 279
79977 [국갤] 與 김종혁 " 野 박홍근, MBC 1보보다 37분 앞서 尹발언 언급… [663]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7568 396
79976 [싱갤] 오싹오싹 노예를 자처하고 있는 러시아 유학생들 ㄷㄷ [2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36060 349
79973 [디갤] 카린이 몽골여행기 [49] 규라츠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3091 42
79972 [싱갤] 슬픔슬픔 물 차고 불 꺼진 주차장 "엄마 사랑해" 아들 목소리도 잠겼다 [353] ㅇㅇ(125.133) 10:40 18609 161
79970 [야갤] 북한 김정은 딸로 추정 되는 아이.jpg [750] ㅇㅇ(223.38) 10:35 45451 460
79969 [부갤] 러시아 핵사용시 미국 전쟁에 참전 [483] ㅇㅇ(124.56) 10:30 20568 193
79968 [국갤] 尹대통령, 비속어 논란에 "사실과 다른 보도로 동맹 훼손 위험… [571] 다섯살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8798 199
79966 [싱갤] 싱글벙글 도쿄대생들의 기묘한 인터뷰..jpg [226] ㅇㅇ(61.82) 10:20 31216 313
79965 [군갤] 속보) 충남 홍성 하천 둑에서 권총 실탄 7발 발견 [148] NIS국정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1226 119
79964 [기갤] 대전 현대 아웃렛 화재 [210] ㅇㅇ(211.119) 10:10 13490 54
79962 [반갤] 네이트판 한녀 지능 레전드 [240] ㅇㅇ(118.127) 10:05 21669 281
79961 [국갤] [단독] 文정부, 中이 '한복' 인정했다더니… [317]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4053 320
79959 [미갤] 이란의 절규 [136] talk(27.34) 09:50 13221 79
79958 [중갤] 한일 정상 약식회담과 관련된 정보 정리함 [194] 시발유동왜막아진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7502 92
79954 [자갤] 제네시스G90롱바디 엔진결함떳노.newsㅋㅋㅋㅋㅋㅋㅋㅋ [233] ㅇㅇ(124.52) 09:20 18761 316
79952 [오갤] [초스압] 맛있는게 뭔데?: 풍미를 느끼는 방법에 대하여 -2부 [116]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6712 74
79950 [디갤] 찍었던 야경 모음 [49] 쥬시쿨자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3896 44
79948 [F갤] 정보글) 기괴기괴 F1의 디자인 - 에어로다이나믹편 [104] M1NT0EI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8460 272
79946 [군갤] 군대는 돈 많고 편해야 강해진다. [5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7854 695
79944 [트갤] 트M이랑 블아가 왜 사이가 안좋은지 정리해봤음 [194] 에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1546 174
79942 [상갤] 터미네이터가 걸작인 이유와 놀라운 비하인드들(초스압) [140] ㅇㅇ(176.113) 08:20 15963 278
79940 [코갤] 싸펑게이 혹은 마이콜의 코코페 후기 [39] 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4463 35
79938 [싱갤] 싱글벙글 요즘 동남아에서 한국을 지칭하는말jpg [405] ㅇㅇ(211.36) 08:00 50259 361
79936 [앵갤] 힐링이었다!! [45] 숲속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5112 46
79932 [식갤] 총채 손으로 다 때려 잡은거 같다. [78] 꼼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7801 91
79930 [말갤] 데이터주의)내가 본 말딸갤러리 상황 [598] ㅇㅇ(175.125) 07:20 17762 37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