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훌쩍훌쩍... 조선인의 민도를 맛본 버튜버.JPG앱에서 작성

ㅇㅇ(121.145) 2022.08.16 15:15:01
조회 31112 추천 318 댓글 371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d592bd89379536342f34f2fd020d79304fd283aad27705c70276602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d592ad99379536342f3867641bacd2af36cfacaed53382ba020108b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d592ddf9379536342f3569f7b5d564cd8291f70bafed6d259201c80







방송으로 심경 말함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029d39379536342f323532c371da7673836304de2eb39857e7db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02bdf9379536342f3934dde7acc0ca15c55d4a083677d4902aca1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129d89379536342f34bcd4a78658f8f8d87a33dd0830eeb82001d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128d29379536342f3bb8f51c2afe5f9438653e21fd30d1663f9c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12ddc9379536342f3e51a0bc322b9dd6f900a701d24c5de2f155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22cdd9379536342f3723b3a52dded6127fe5d9056e51687a78ae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429d89379536342f3363345916768b34d58eeb5799df19804963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729df9379536342f332df51ecb32de3fbea7596a6380617ed966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72bdf9379536342f360f5bac5de8805d498268813237c77e73de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52cdb9379536342f317cca3d5fb7b0a165ea670f5381c1f680ceb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1bef40c0c5629dd9379536342f322cd3b52fd949da854f138e142581931bd94

"본 중대장은 조선인들에게 실망했다"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18

고정닉 78

32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02/2] 운영자 21.11.18 418413 199
81335 [오갤] 요즘 뉴욕에서 가장 핫한 미슐랭 2스타 - Atomix (아토믹스) [33] 뉴욕오마카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717 23
81333 [싱갤] 오싹오싹 새롭게 밝혀진 나선 은하의 모양 [142] ㅇㅇ(175.212) 11:30 20733 135
81332 [야갤] 푸틴 합병선언...바이든 성명문 ㄹㅇ...jpg [223]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3407 245
81328 [싱갤] 싱글벙글 팀전이 되어버린 혼돈의 수능 국어 [317] ㅇㅇ(182.226) 11:00 25824 204
81327 [기갤] 티조 이것이 정치다 한동훈 스토킹 관련 멘트 [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6010 98
81325 [일갤] 2022.9.12~9.16 시코쿠 여행기 (1) [25] ㅇㅇ(126.114) 10:40 1215 16
81323 [싱갤] 싱글벙글 럭키루이...jpg [100] ㅇㅇ(211.224) 10:30 24180 248
81322 [누갤] 2022년 9월에 본 영화들 [68] ㅇㅇ(175.198) 10:20 5518 48
81320 [야갤] 초딩 계집애는 혐오 표현.jpg [547] ㅇㅇ(223.38) 10:10 33602 257
81318 [싱갤] 다시보는 KT위성 매각 사건.jpg [318] 좆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26790 504
81317 [U갤] 괴물집단 NFL선수가 ufc에 도전한다면?? [215] ㅇㅇ(118.235) 09:50 11394 202
81315 [카연] 마녀 멀버리 - 13화 (마지막 화) [37] 마포대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1970 28
81313 [싱갤] 싱글벙글 특이하게 번식하는 새 [89] 유월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4486 113
81312 [그갤] 그동안 그린 오토바이그림 [42] 개츠비(222.234) 09:20 3070 23
81307 [원갤] 나는 원신이 왜 안망하는지 모르겠음 [544] 잉꾸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35742 1006
81306 [식갤] 제가 화분 만드는 방법 [103] 파키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5059 65
81304 [로갤] 도솔 마운틴 돼지 점핑 [27] 궤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383 16
81302 [싱갤] 싱글벙글 키라라 아스카 근황 [241] ㅇㅇ(211.187) 08:30 32735 135
81301 [Z갤] 이제까지 모은 자드 음반들 [128] 폭탄먼지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5076 78
81299 [대갤] 틀딱아재의 한달간 대항해시대 즐긴 후기.JPG [110]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4635 243
81297 [디갤] 내가 사랑한 9월의 구월한 49장 [26] 갬성몰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294 21
81296 [싱갤] 훌쩍훌쩍 인도의 흙수저 상남자 러브스토리 [297] ㅇㅇ(121.170) 07:50 36520 581
81294 [타갤] [환탑 요리대회] 생선알 감자볼 [62] de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4223 59
81291 [싱갤] 싱글벙글 ㅈ같이 생긴 자동차 모음집 [1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491 94
81289 [야갤] 이달소 츄 근황.jpg [506] ㅇㅇ(223.38) 07:10 37831 397
81287 [야갤] 현재 일본에서 케이팝 인기 [8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48901 768
81286 [도갤] 완공을 앞둔 항저우 서역(西항저우역) 사진들 [412] Hongkong-Shanghai_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3899 61
81284 [아갤] 특이하게 번식하는 새들(데이터 주의) [82] ㅇㅇ(221.150) 01:45 16314 105
81282 [싱갤] 싱글벙글 연예인들의 부모님 사진 [339] ㅇㅇ(121.172) 01:35 34425 209
81280 [스갤] 망사용료 부과 못하면 통신비 오른다는게 존나 어이없음 ㅋㅋ [1322] ㅇㅇ(39.115) 01:25 46639 1539
81278 [싱갤] 약혐) AI 그림이 아직은 시기상조인 이유 [302] ㅇㅇ(222.99) 01:15 42776 214
81276 [만갤] 다른건 몰라도 AI가 야짤 분야는 먹을수도 있겠다 ㅋㅋ [524] 최대한착한말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53056 641
81274 [타갤] 요리대회) 요리대회 참가하는 환붕이 등장! [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6639 81
81272 [싱갤] 싱글벙글 미군 전사자 vs 러시아군 전사자 [380] ㅇㅇ(110.76) 00:45 44314 614
81270 [주갤] 남친 있어도 과팅한다는 인티녀들 [343]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44009 340
81268 [블갤] 코코나의 참 잘했어요 도장을 만들어보자 [121] DBshotg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2477 162
81264 [주갤] 예비 신랑이 스펙 비하해서 힘든 한국 여성 [387]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3002 305
81262 [로갤] 4년전 나이아가라 폭포 보고가 [60] 프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1115 48
81260 [싱갤] 싱글벙글 중국이 생각해낸 미국 이기는 방법 [772] ㅇㅇ(118.222) 09.30 50425 649
81258 [L갤] 정형돈이 박명수한테 상처를 덜받은 이유 [436] 연준이가좋은호앵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9791 454
81256 [군갤] 러시아 문학은 "단어의 호응이 맞지 않는 것이 특징" [245] 부라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4320 319
81254 [싱갤] 통장 대신 팔면 [229] ㅇㅇ(182.215) 09.30 44446 558
81252 [국갤] 더 탐사 변명문 떳다노 ~ [265]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6284 531
81250 [야갤] 8년... 비밀 연애... 걸그룹.. 출신.. 누나... jpg [515] 누나(220.92) 09.30 54145 105
81248 [우갤] 의외로 애니 주인공급의 스토리를 지닌 말딸 -2- [179] 역분사빵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9087 175
81246 [군갤] 일본인 의용군의 썰들 [2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9901 259
81244 [싱갤] 알쏭달쏭 현대 미술...jpg [449] ㅇㅇ(211.252) 09.30 34170 275
81242 [당갤] 틀딱들의 로맨스 [129] ㅇㅇ(39.120) 09.30 23711 207
81238 [3갤] 운동 3년차 변화 ㅁㅌㅊ? [404] 제주산옥돔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6583 22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