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원영이 출국 사진 + 움짤 추가

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5 18:20:01
조회 22960 추천 187 댓글 397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137b0dc771e5b6ee487e432ccaf624e8874a8052926ad1e3948ed58daca0723ac15fe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137aedd7e4f0e6ee487e432ccaf62438e7ceae897d11d39652f4559f6059caf73083a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032bfa19478e91ff2560fdfd68daead15ca01ac29a47e217374dbaa43a11767ad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02d59639a4e31d5792840b04d04bdf87dcb3e1dbb8889982763caca2618dabede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032bca4856ab01ff2560fdfd68fada30ec6ca10fb3d46365e8f04af340f5137ee


7ded8627ecd516a169a687bd40d87032bfb69e6be11ff2560fdfd68ca5a30ed0ff2f2b91003e5185a35ec12f6347aa




7ded8627ecd516a169a687bd40d826648e8bf87a5d9c796c1eabfea5ff1f6ad9be44994bfc6ebc16c90afd854d079bfa


7ded8627ecd516a169a687bd40d826648982f87c539c796c1eabfea5ff09669cfd18572098bbca2e1f22af7096cbc98c


7ded8627ecd516a169a687bd40d82664899ffb73469c796c17a5fea5ff0a6d8784ceb582c864f23cbd0e122f7a7844a9


7ded8627ecd516a169a687bd40d826648f91eb28039c796c17a5fea5ff13759569bfdc1fed9c560621edec99a77ff414




7dec9e31e0d0288650bbd58b3686776f74604a59


7dee9e31e0d0288650bbd58b3680716bdaa6cf2a28


7de99e31e0d0288650bbd58b36847169f20b14b6


7de59e31e0d0288650bbd58b3689766e6a72e14b


7de49e31e0d0288650bbd58b3689776faa4e9a46


7ced9e31e0d0288650bbd58b368775642269c7ec


7cec9e31e0d0288650bbd58b3680746e1dc874de8f


7cef9e31e0d0288650bbd58b36847769e9df44e3






출처: IVE ON(아이브온)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87

고정닉 22

3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8/2] 운영자 21.11.18 574344 224
97356 [싱갤] 깜짝깜짝 SBS 개국축하쇼의 클라스.jpg [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0 13406 142
97354 [키갤] 버튜버(?) 만들어본거 올려봄! + 과정조금 [107] 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5584 57
97351 [싱갤] 싱글벙글 비주얼 망한 요리 모음.food [122] ㅇㅇ(115.86) 23:20 19925 155
97349 [야갤] 한국 16강 진출 본 짱깨들의 절규.jpg [594] ㅇㅇ(223.38) 23:10 23807 486
97347 [야갤] 윤석열 따땃하노 .. ㄹㅇ [456] ㅇㅇ(218.149) 23:00 17609 889
97346 [블갤] 이 시각 문어좌 근황... [212] Veritas1q2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26379 586
97344 [야갤] 민노총 화들짝... 파업 선동 안 통하는 최초의 세대 ㄹㅇ.jpg  [516] ㅇㅇ(118.235) 22:40 47513 1511
97342 [중갤] "굳이 연애를 경험해봐야 할까요? 안 하고 싶어요" [321] 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18284 39
97341 [싱갤] 싱글벙글 유명 관광지의 이상과 현실 [269] 211.36(180.71) 22:20 34646 320
97339 [주갤] 데이트통장 욕하다 극딜 쳐맞는 블라 눈나 [218] ㅇㅇ(211.234) 22:10 23512 330
97337 [블갤] 이래도 힘이 모자라....? 일본....? [396] 삽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34887 506
97336 [더갤] 게임 커뮤 보다가 난데없이 4050 패길래 가져와봄 [1346] 부릉바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0 21182 73
97334 [국갤] 문재인의 업무개시명령 [268]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0 22279 882
97332 [싱갤] 싱글벙글 기묘한 이야기.jpg [176] 파사칼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0 35335 344
97329 [그갤] 11월 글임 [66] 아보카도샌드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 7458 34
97327 [리갤] T1 방송시간 병신같은점...jpg [162] ㅇㅇ(211.229) 21:00 35669 415
97326 [장갤] 월드컵 한일관계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526] 평원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40245 583
97324 [싱갤] 싱글벙글 광기의 무도 유니버스 [2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34803 413
97322 [야갤] 딘딘..폭로..구라 확정...JPG [372]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54143 498
97321 [부갤] 2022 가계 순자산 통계 요약.JPG [275] ㅇㅇ(59.12) 20:20 24926 199
97319 [군갤] 속보)그리스 주재 이탈리아 대사관차량에대한 공격 [13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20470 91
97317 [국갤] 교육과정 '자유' 끼워넣기... 심의위원 14명 중 13명 '반대' [783] ㅇㅇ(39.115) 20:00 21377 968
97314 [주갤] 과수원게이 2019년 인도네시아 국결도전기 1편 [253] 과수원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16229 267
97312 [싱갤] 훌쩍훌쩍 해병문학 썻다가 통매음으로 고소당한 디시인 [269] ㅇㅇ(61.253) 19:30 39920 1315
97311 [야갤] 딘딘게이 폭로 떴다 ...JPG [602]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52827 958
97309 [야갤] ㅓㅜㅑ 한국 언론에서 극우 돌풍이라는 유럽 근황 [557] ㅇㅇ(112.162) 19:10 61284 1354
97307 [부갤] 좋소 근무자에게 희망을 주는 글 [310] ㅇㅇ(125.129) 19:00 35478 287
97304 [코갤] 금투세 ㅋㅋ [109] ㅇㅇ(121.88) 18:50 20818 279
97302 [싱갤] 훌쩍훌쩍 카이스트 [8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55829 788
97300 [국갤] “尹대통령 원칙 통했나” 화물이 살아난다…파업 동력은 주춤 [38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19240 736
97298 [중갤] 속보)김흥국 삭발한다 [243] 나뭇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31838 255
97297 [싱갤] 싱글벙글 AI제 여친 [280] ㅇㅇ(211.104) 18:20 54009 568
97293 [국갤] 유라게이 < 양심리스 조국 > [363]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2670 631
97292 [싱갤] 싱글벙글 해병대 라이터 대소동 [176] ㅇㅇ(61.253) 17:50 35886 344
97290 [국갤] ‘청주간첩단’, 거리 활보하고 있다 [297] ㅇㅇ(124.62) 17:40 24648 679
97288 [L갤] 123억 전세사기범 근황 [402] ●내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33516 231
97287 [싱갤] 싱글벙글 디카프리오 초호화 요트에서 모델100명과 파티 [661] ㅇㅇ(118.238) 17:20 49311 693
97285 [기갤] 실시간 딘딘 [488] ㅇㅇ(115.40) 17:10 45464 348
97283 [국갤] 나경원 장문의 페북 업 [298]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20685 597
97282 [싱갤] 싱글벙글 너 개못하잖아.jpg [474] ㅇㅇ(219.248) 16:50 69536 1021
97280 [더갤] [단독]민주당, 단독 심사로 대통령실 예산 44억원 삭감… 與 불참 [58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20273 129
97278 [싱갤] 싱글벙글 단 하나의 비밀 [298] ㅇㅇ(183.101) 16:30 49284 317
97275 [야갤] 토토에 13억 태웠던 김용만의 월드컵 예상.jpg [489] ㅇㅇ(221.151) 16:10 76327 2117
97273 [코갤] 애니플러스 축제 AGF 진행상황 [500] ㅇ ㅇ(211.215) 16:00 33182 449
97272 [싱갤] 싱글벙글 월드컵 16강 상금 여자 대표팀이랑 뿜빠이 [606] ㅇㅇ(121.191) 15:50 50725 833
97270 [해갤] 일뽕 멸망 브라질 네이마르 포함 주축 수비수 부상 [549] ㅇㅇ(223.39) 15:40 58500 501
97268 [싱갤] 일론머스크 약속대로 트위터 내부문건까는중 [412] ㅇㅇ(61.79) 15:30 51560 1224
97267 [주갤] [인티같이보자]퐁퐁이라는 단어에 발작하는 인스티즈 언냐들 [445] 인티같이보자(61.102) 15:20 31005 516
97265 [국갤] [단독] 유독 낮았던 집값 상승률…문정부 왜곡 정황 [4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7186 113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