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핀란드 국경 상황모바일에서 작성

shove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5 19:30:01
조회 39382 추천 338 댓글 443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ccf70c0f502adbe24a4c7156d8d0b74e9c189392e04bd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628de9379536342f3c957bd75b4176acfc2d30a83c36bf4cf44c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62bd29379536342f3a752d3a1846f0e0fce5b6b8e0533c6210e0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62add9379536342f3db02cb5d711e7d4d27c6f1f3984c858ef5c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729da9379536342f3d2a58a36210f364dc27ff59313a053b41a8d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729d29379536342f321628c016d6d09f69c6e3c9b72e0b869bbe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72bdc9379536342f3e2c1daa19241b3416b83708e5c1bea96a0d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72cd39379536342f381af039da12ed103b4edd81d973ca25f84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1bef70c0c5829d39379536342f3ef5ed42b435d5ddfede031ee5507f2d3ff74

러시아랑 맞댄 국경선 길이가 무려 1300 km
러시아에서 유럽으로 가기 위한 관문이라고 ㅇㅇ



출처: 러시아-우크라이나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38

고정닉 63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800/2] 운영자 21.11.18 576312 224
97451 [싱갤] 싱글벙글 죽쒀서 개준 나이키.jpg [152] ㅇㅇ(59.15) 14:20 24018 376
97447 [인갤] 아키타입 블루 개발일지 #루시드 [67] 로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3111 29
97446 [야갤] 한국 일본...월드컵.....공통점....jpg [599] ㅇㅇ(39.7) 13:50 51735 1378
97444 [싱갤] 싱글벙글 제작 과정에서 삭제된 포켓몬들 [167] ㅇㅇ(112.165) 13:40 27812 140
97442 [해갤] 신두형 인스타 댓글 근황ㅋㅋㅋㅋ......jpg(스압 [261] ㅇㅇ(1.228) 13:30 29004 367
97441 [야갤] 한녀시대 근황...jpg [688] ㅇㅇ(14.45) 13:20 22163 686
97439 [식갤] 집에서 하는 재밌는 수경재배 [105] 00(220.72) 13:10 7456 58
97437 [야갤] 오늘자 아르헨-호주 16강전 하이라이트...GIF [321]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34850 659
97436 [국갤] [속보] 윤카, 오늘 14시 대통령실서 파업 대응 관계장관회의 직접 주재 [516] 70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4140 431
97432 [해갤] 실시간 조규성 ㅈ됐다 ㅋㅋㅋㅋㅋㅋ [7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58416 708
97431 [부갤] 화물연대 망했네 [655] ㅇㅇ(211.238) 12:20 30833 598
97429 [싱갤] 싱글벙글 디아블로3 디렉터 제이윌슨 근황...jpg [326] ㅇㅇ(219.241) 12:10 17088 113
97427 [카연] 본인, 미래에 대한 고민...! .MANHWA [309]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15351 446
97426 [국갤] 南드라마 유포한 죄… “北, 고등학생 3명 처형” [517] ㅇㅇ(123.109) 11:50 22760 452
97424 [야갤] 펠레 사망직전... [274] ㅇㅇ(223.222) 11:40 34045 251
97422 [미갤] 이제 실내서도 마스크 벗는다… 당국 "전문가 논의 거쳐 곧 확정" [429] 자유의남신(180.70) 11:30 23004 333
97421 [싱갤] 싱글벙글 최고의 생일파티(feat.,아버지) [326] ㅇㅇ(121.172) 11:20 33882 538
97419 [코갤] 가나가 젤 신난듯 [278] ㅇ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31898 649
97417 [출갤] 화물연대 이해 못하는 애들좀 있는거 같아서 설명한다. [2133] ㅇㅇ(218.238) 11:00 30569 323
97416 [싱갤] 싱글벙글 초딩일기장 [245] ㅇㅇ(39.123) 10:50 24457 74
97412 [중갤] [단독] “경기도 약속 안지켜…北 김성혜 한마디에 쌍방울 10억 송금“ [189]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4667 278
97411 [싱갤] 싱글벙글 속마음을 읽는 남편 [321] ㅇㅇ(1.253) 10:20 41456 446
97409 [주갤] 결혼 후 바뀐 아내 [320]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40963 420
97407 [카연] 고딩엄빠 3.manhwa [249] 나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20356 161
97406 [싱갤] 싱글벙글 죽음의 신 vs 포도주의 신.jpg [172] ㅇㅇ(221.160) 09:50 31868 134
97404 [원갤] 원붕이 '진짜' 사막가서 찍은 사진 보구 가 [137] 붉은번개구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2640 174
97402 [카연] 자작 보드게임 동아리 - 나무 키우기 [86]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797 117
97401 [야갤] 한국 16강 진출..국대 선수 태극기 밟아 논란..gif [2291] ㅇㅇ(223.38) 09:20 69934 1116
97399 [싱갤] 싱글벙글 무도 식스맨이 됬었어야 하는 멤버 [382] ㅇㅇ(121.172) 09:10 47983 631
97397 [닌갤] [요리대회] 바삭바삭 집게 샌드위치 & 그물 롤 720° (2)-본요리 [39] CC_YUZ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7664 85
97396 [주갤] 명품백 하나만 들고 다니면 쪽팔리다고 지적한 판녀 친구 [413]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30714 258
97394 [싱갤] 싱글벙글 김일성종합대학 취재했다가 쫓겨난 BBC...jpg [35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7304 540
97391 [스갤] 안드로이드 vs 아이폰 원신 그래픽 비교 한짤 요약 [409] ㅇㅇ(121.174) 08:20 29032 364
97389 [주갤] 흔남 주붕이 국결 후기 [475] ㅇㅁ(121.169) 08:10 25646 621
97387 [싱갤] 싱글벙글 트랜스포머 신작 여주인공 논란...jpg [286] ㅇㅇ(14.38) 08:00 45673 452
97386 [만갤] 유행어,히트 코너없이 외모,몸매로만 뜬 개그우먼 원탑 [159] ㅇㅇ(175.223) 07:50 40624 189
97384 [컴갤] 4년간 그래픽카드 가격상승 체감하기 [351] pd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31295 220
97382 [싱갤] 싱글벙글 월드컵 조별예선 제도.JPG [115] 윤필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8042 196
97381 [도갤] 도트 꿈나무들을 위한 길라잡이 0 -튜토리얼- [48] 랜덤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572 62
97379 [야갤] 2022 AGF 물품보관소 업데이트.gif [597] ㅇㅇ(89.187) 07:10 31077 404
97377 [야갤] 가나 대통령 "우루과이 복수 12년 기다렸다".jpg [567] ㅇㅇ(223.38) 07:00 39543 671
97374 [중갤] ??? : 크래프톤 녀석, 결국 당해버렸나. [642] ㅇㅇ(14.36) 01:40 53848 583
97372 [카연] 우주인 아이돌 프로젝트☆ (만화) [63] 비산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0069 134
97369 [싱갤] 싱글벙글 ㄹㅇ 거론조차 없는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345] ㅇㅇ(121.172) 01:10 65896 444
97367 [해갤] 포르투갈 감독과 벤투 사이의 10년간 희비가 갈린 인연.JPG [613] 콘스탄티노폴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90387 2767
97366 [리갤] [오피셜] DRX 베릴 재계약, 덕담, 김목경 감독 영입.jpg [193] ㅇㅇ(112.152) 00:50 34120 230
97364 [닌갤] 포켓몬 스바에서 동심파괴로 뉴스까지 나온 NPC [158] 해피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7025 273
97362 [싱갤] 싱글벙글 일본 편의점 빵 [719] ㅇㅇ(211.200) 00:30 57217 530
97359 [힙갤]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제일 추한 래퍼....jpg [449] ㅇㅇ(45.92) 00:10 68094 96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