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본주반주) 3일차 니이가타

맥아티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6 08:40:01
조회 2044 추천 25 댓글 39



1일차 https://gall.dcinside.com/m/cycle/234427


2일차 https://gall.dcinside.com/m/cycle/235960




7ce49e21ecd418986abce89547837468243d8b


3일차 시작에 앞서서 원래의 계획은 여행하면서 여행기를 작성하려고 했었음


그래서 기존의 1일차 2일차는 실제로 여행도중에 작성한 글이었는데


그 여행이라는게 너무 힘들어서 머리도 잘 안돌아가고 결국 글 쓰기를 포기했음 ㅋㅋㅋ


글을 쓰는 현재는 여행을 마친 상황이며 푹 쉬고 글 쓰기를 다시 시작해봄













7fed8274b58a6bf751ef81e44582717328ddef6084b19f54a308ad22fec0414c


3일차의 시작 이 날의 날씨가 참 좋았던걸로 기억함


역으로 너무 화창해서 햇빛이 너무 강했음


그리고 앞선 글에 썼지만 첫째날 넷카페를 잘못 찾아가는 바람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씻지도 못해서 이틀째 아침에 몸 컨디션이 정말 엉망이었음


물론 40키로 정도 타고 커피 마시니까 컨디션이 정상으로 올라와줬음


하여간 3일차 아침은 시작부터 컨디션이 정말 괜찮았음
















7fed8274b58a6bf751ef8ee7408175736300e6f866310c69ec786914ac79f202


좋은 컨디션으로 기분좋게 출발을 하였는데 네비게이션이 개같은 길로 안내하기 시작


물론 그래블이기에 그냥 악깡버 뚫고 감 ㅋㅋㅋㅋ






7fed8274b58a6bf751ef8fe54f8077733dcac60978b39f43924256668bf100fa


7fed8274b58a6bf751ef8fe54f837473603aa2b814683f1bf15f1f9c2390321c


가는길에 다리 위에서 눈이 돌아갈 정도로 너무 예쁜 마을 풍경을 발견


근데 이거 사진찍고 보니까 스트라바(자전거 기록앱)를 안 켠거


그래서 이 날부터는 네비게이션 앱에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하기로 함










7fed8274b58a6bf751ef8fe64f85747348da1f649ff0aaff8500441b8398a2c0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52f043c8c383bd97fede2094e31823673da13a275fb85aff98859


가는 길 우연히 본 진짜 예쁜 바다동굴


사진보다 역시 직접 보는게 진짜 엄청 예쁜데 장소 자체가 별로 안유명한듯 싶더라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아무도 없음 그저 도로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별로 안 유명한 좋은 명소 발견하는 맛이 쏠쏠했음


대신 주변에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어달라고 못한게 아쉬움


그저 내 셀카만 ㅠ









7fed8274b58a6bf751ef8fe145837273cc8fb6c49abbe01c1cf33ba20789553f


그리고 동굴 앞에 있는 나의 고국의 흔적


아무리 봐도 반가운 한글임 ㅋㅋㅋㅋ














7fed8274b58a6bf751ee84e043827d739083d33c8837d84ec4c219edc9f06021


그 이후로는 주변에 산밖에 없는 국도 쪽으로만 달려서 재미가 없었다













7fed8274b58a6bf751ee84e544837173c80d9b919e5a3ec2e8ba68c90d7955f2


7fed8274b58a6bf751ee84e5408571733eee0980d8d5a296650f8ec6638e22db


가는길 도로 중간에 뜬금없이 있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할머니들이 하시는 식당에서 점심


맛있었음 


















7fed8274b58a6bf751ee86e64182777329e9e3b58012ab95b0565ba30bf20214

7fed8274b58a6bf751ee85e14683727374998c4876d39954484397a94252ce00


그리고 니이가타가 무엇이 유명한가 하면 코시히카리가 가장 유명하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쌀의 품종이고 가장 맛있는 쌀로 유명함


그래서 주변에 쌀 논 밭이 정말 많았고


엄청 큰 곳은 8키로 정도 양옆에 끝도없이 펼쳐져 있는 논밭도 있었음













7fed8274b58a6bf751ee85e6418077734ba65f87aac2017606bd37e383873289


가는길 찍은 일본 시골갬성 짤















7fed8274b58a6bf751ee82e446857673e52bb1324337293cb241f80988ab60be


우연히 본 엄청 큰 토리이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52f043c8c383bd97fede2781470cbd6884d5f249850249fade81b1ac67c


그렇게 목적지 니이가타역으로 도착


니이가타 사는 친구 만나서 같이 사진 찍음


이 날 컨디션이 참 좋아서 라이딩이 생각보다 일찍 끝났음


대략 4시 반에 끝났던듯


친구 만나서 바로 목욕탕 가서 찜질하는데


ㄹㅇ 극락이었다


냉탕이 너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fed8274b58a6bf751ed86e543837773a785470fc0a9455d43498ad85fb502d1


이렇게 빨갛게 타버린 내 허벅다리


여행 지나면서 내 다리가 어떻게 변하는지 보는거도 재밌는 관점 포인트 일듯 ㅋㅋㅋㅋㅋ











7fed8274b58a6bf751ed86e445807473feda401308025a2bbfd8a0af96952b60


친구 차 타고 온 니이가타에서 유명한 미소라멘 가게


내가 지금까지 먹은 라멘 중 가장 진했음


진한 돈코츠계열을 좋아했는데 이건 자주 먹기 힘들겠더라 ㅋㅋㅋ


얼마나 진하면 가게에서 기본으로 물 같은 육수를 같이 줘서


먹기 힘들면 섞어 먹으라 하더라 ㅋㅋㅋ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음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4640ff52f043d8e3b3ad97beee5781571cb2690b75e93bdcc6ba564dea571e6d9


이 날의 기록


니이가타의 거의 북측까지 도달 할수 있었음




이 날 엉덩이나 고간쪽이 너무 비벼져서 다치기 시작해서


아파서 바세린이랑 큰 밴드를 동키에서 삼


 


그리고 친구랑 밥 먹고 나 넷카페로 가려니까


구름이 끼기 시작하고 비가 오기 시작하더라...


지옥의 死일차의 예고였던거임




출처: 로드싸이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5

고정닉 17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800/2] 운영자 21.11.18 564811 224
96615 [디갤] 좆니지만 영하 20도에서 찍을 수 있읍니다.. [88] 작은불빛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2743 28
96610 [싱갤] 싱글벙글 앞으로 20년간 한국 축구.jpg [85] ㅇㅇ(175.112) 01:35 26718 300
96609 [카연] 아이 러브 세옥수.manhwa [57] 파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9739 180
96607 [싱갤] 싱글벙글 다시 보는 얼었어 시리즈 [17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5599 125
96605 [주갤] 25년간 모쏠로 살던 찐따가 국결한 썰 [600] 25년모쏠게이(175.113) 01:05 17022 581
96602 [야갤] 원희룡 좌티비씨 앵커 터는거 보소 ㅋㅋㅋ [562] ㅇㅇ(218.149) 00:45 12455 600
96600 [코갤] 기괴) 그동안 코스프레 해본 것들로 AI 혹사시키기 [56] [고라파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7714 49
96599 [야갤] ㅓㅜㅑ 지식인..고민 사연..탑 빠이브 발표...jpg [140] 티롱씨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7238 237
96597 [야갤] 남자 인기있는 앞머리 top8 ..jpg [146]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23373 266
96595 [블갤] 마인크래프트로 백귀야행 상점가 건축해보기(스압) [80] yak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9101 141
96594 [야갤] "주갤 방패" [640] ㅇㅇ(110.70) 11.30 15160 493
96592 [리갤] 미야코지마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 올려요 (50장) [59] キセキヒカ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058 26
96590 [카연] 눈을 뜨니 무릎배개를 당했다 .manhwa [96] 김소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2391 120
96588 [주갤] 싸우면 이혼하자는 아내 [21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6371 266
96586 [테갤] 15년간 준비해온 미연시야. [446] 토리에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0396 286
96582 [디갤] 고봉밥 [74] GFX50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0139 27
96580 [야갤] 다 떠나서 주갤새끼들이 ㅈ같은 이유 [1464] ㅇㅇ(222.100) 11.30 27456 693
96578 [국갤] 일본초계기에 조준 사건,알고보니 탈북군인잡아 북송 [629] 프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5724 463
96576 [새갤] 일본 하쿠슈 증류소 유료견학 사진 [79] ななせる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5801 32
96574 [싱갤] [혐주의]싱글벙글 밀웜으로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277] ㅇㅇ(58.228) 11.30 26593 247
96572 [카연] 스타크래프트2 창작 만화 -2화- [68] 내가그린테란그림(119.70) 11.30 7515 49
96570 [키갤] 심심한사람 유물구경하고갈래(2010 개넥센다이어리..스압) [79] ㅇㅇ(112.149) 11.30 6401 151
96568 [갤갤] 베리타시움에서 말하는 계획적 구식화 [101] 리우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8060 77
96566 [싱갤] 싱글벙글 25년전 만갤러들...jpg [429]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9821 276
96564 [가갤] 피식피식...K-아동용 애니메이션 근황.gif [506] 아웃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3429 347
96562 [야갤] 황예지 골.gif [430] ㅇㅇ(118.235) 11.30 40526 357
96558 [노갤] 노트북 후기남겨본다앙~ [175] ㅇㅇ(220.73) 11.30 19326 61
96556 [싱갤] 싱글벙글 베트남 타잔의 쥐고기 요리 [429] ㅇㅇ(152.165) 11.30 35127 430
96554 [다갤] 고1 117->64kg 약 60키로 다이어트 감량 전후(약스압) [742] 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1455 195
96552 [싱갤] 러시아 중고나라 .jpg [217] 0000(122.36) 11.30 43813 304
96550 [야갤] 드디어 정신차리기 시작한 요즘 한국여자들.jpg [2302] ㅇㅇ(125.242) 11.30 68304 346
96548 [싱갤] 싱글벙글 통장싸개 [317] 좆좆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52509 997
96546 [블갤] 블붕이 아즈사 총 만들어봄(스압주의) [124] 김애니/KimA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9478 116
96544 [야갤] 현아 -던- 결별.jpg [975] ㅇㅇ(203.226) 11.30 55210 561
96542 [주갤] 과거를 속이고 숨긴 아내에게 배신감이 듭니다 [409]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6181 419
96540 [리갤] 드디어 걸렸구나 싶어서 쓰는 아카데미 시절 경험담 [268] ㅇㅇ(211.109) 11.30 46999 458
96538 [대갤] 세계 유일 백합 카페 anchor 방문기 [3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25587 250
96534 [싱갤] 싱글벙글 요즘 신천지 수법 [517] ㅇㅇ(121.161) 11.30 57224 474
96533 [국갤] [단독] 이강택 TBS 대표, 사표 수리…후임 대표 선출 속도 붙나 [107] Sutt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0527 212
96531 [상갤] 2023년 외국영화 기대작 라인업.jpg [410] ㅇㅇ(121.182) 11.30 28468 132
96530 [아갤] 강남역 실시간 난리남 [1288] Pep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71121 448
96528 [야갤] 싱글벙글 김앤장보다 검사가 더 좋은 이유.jpg [565] 콜라환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5107 384
96526 [싱갤] 싱글벙글 아이 쉽게 다루는법 [585] ㅇㅇ(1.242) 11.30 42628 716
96524 [자갤] 옥상에 사람이 매달렸다 신고.. 진짜 시신. [324] ㅇㅇ(125.142) 11.30 42288 243
96522 [국갤] 화물연대 지부장, 비조합원 차량에 마이크 던져…현행범 체포 [309] 코드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5545 491
96520 [싱갤] 싱글벙글 2002년 당시 단 1초도 경기를 보지 않았던 사람 [35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7981 596
96517 [블갤] 게관위: "위믹스 상폐되어도 반드시 P2E 활성화시킬것." [3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8994 195
96514 [싱갤] 싱글벙글 메시 조질려는 복서와 메시 지킬려는 ufc선수 [281] ㅇㅇ(125.135) 11.30 27535 344
96512 [야갤] 이스라엘 국결썰 풀어봄 [929] ㅇㅇ(117.111) 11.30 27336 64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