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슬픔슬픔 물 차고 불 꺼진 주차장 "엄마 사랑해" 아들 목소리도 잠겼다

ㅇㅇ(125.133) 2022.09.26 10:40:01
조회 25714 추천 226 댓글 444


7cf3da36e2f206a26d81f6e442867d6b4b


7ff3da36e2f206a26d81f6e14484756c


7ef3da36e2f206a26d81f6e44f88746546


79f3da36e2f206a26d81f6e346827d6d


78f3da36e2f206a26d81f6ed4f897069


7bf3da36e2f206a26d81f6e44087776c4d


7af3da36e2f206a26d81f6e347847069


75f3da36e2f206a26d81f6e44f8474695d


74f3da36e2f206a26d81f6e14e83736a


7ced9e2cf5d518986abce895478275657a6c


7cec9e2cf5d518986abce8954787776a88b0


7cef9e2cf5d518986abce89540837c6de7


7cee9e2cf5d518986abce895478671657f60


7ce99e2cf5d518986abce8954783716ee8fd


7ce89e2cf5d518986abce89544857264c0


7ceb9e2cf5d518986abce8954787706d152f


7cea9e2cf5d518986abce89547847765152b


7ce59e2cf5d518986abce89543807d6f9e


7ce49e2cf5d518986abce8954786736f0db7


7fed9e2cf5d518986abce89547817c6b00d5


7fec9e2cf5d518986abce8954083756a8f


7fef9e2cf5d518986abce89547887c650532


7fee9e2cf5d518986abce895478577648dc6


(출처) 한국일보

마음이 너무 아프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26

고정닉 59

4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800/2] 운영자 21.11.18 576203 224
97442 [해갤] 신두형 인스타 댓글 근황ㅋㅋㅋㅋ......jpg(스압 [71] ㅇㅇ(1.228) 13:30 15164 243
97441 [야갤] 한녀시대 근황...jpg [200] ㅇㅇ(14.45) 13:20 7060 245
97439 [식갤] 집에서 하는 재밌는 수경재배 [73] 00(220.72) 13:10 3654 33
97437 [야갤] 오늘자 아르헨-호주 16강전 하이라이트...GIF [265]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30016 565
97436 [국갤] [속보] 윤카, 오늘 14시 대통령실서 파업 대응 관계장관회의 직접 주재 [440] 70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9588 326
97432 [해갤] 실시간 조규성 ㅈ됐다 ㅋㅋㅋㅋㅋㅋ [5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47362 598
97431 [부갤] 화물연대 망했네 [578] ㅇㅇ(211.238) 12:20 23480 461
97429 [싱갤] 싱글벙글 디아블로3 디렉터 제이윌슨 근황...jpg [273] ㅇㅇ(219.241) 12:10 13445 94
97427 [카연] 본인, 미래에 대한 고민...! .MANHWA [277]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13189 420
97426 [국갤] 南드라마 유포한 죄… “北, 고등학생 3명 처형” [460] ㅇㅇ(123.109) 11:50 18591 389
97424 [야갤] 펠레 사망직전... [249] ㅇㅇ(223.222) 11:40 27940 214
97422 [미갤] 이제 실내서도 마스크 벗는다… 당국 "전문가 논의 거쳐 곧 확정" [389] 자유의남신(180.70) 11:30 19223 292
97421 [싱갤] 싱글벙글 최고의 생일파티(feat.,아버지) [298] ㅇㅇ(121.172) 11:20 31010 481
97419 [코갤] 가나가 젤 신난듯 [248] ㅇ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7188 556
97417 [출갤] 화물연대 이해 못하는 애들좀 있는거 같아서 설명한다. [1901] ㅇㅇ(218.238) 11:00 26402 287
97416 [싱갤] 싱글벙글 초딩일기장 [224] ㅇㅇ(39.123) 10:50 21493 68
97412 [중갤] [단독] “경기도 약속 안지켜…北 김성혜 한마디에 쌍방울 10억 송금“ [183]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3227 256
97411 [싱갤] 싱글벙글 속마음을 읽는 남편 [305] ㅇㅇ(1.253) 10:20 38133 407
97409 [주갤] 결혼 후 바뀐 아내 [301]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6950 398
97407 [카연] 고딩엄빠 3.manhwa [236] 나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8631 156
97406 [싱갤] 싱글벙글 죽음의 신 vs 포도주의 신.jpg [154] ㅇㅇ(221.160) 09:50 28804 123
97404 [원갤] 원붕이 '진짜' 사막가서 찍은 사진 보구 가 [133] 붉은번개구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1640 167
97402 [카연] 자작 보드게임 동아리 - 나무 키우기 [84]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249 115
97401 [야갤] 한국 16강 진출..국대 선수 태극기 밟아 논란..gif [2188] ㅇㅇ(223.38) 09:20 67428 1084
97399 [싱갤] 싱글벙글 무도 식스맨이 됬었어야 하는 멤버 [358] ㅇㅇ(121.172) 09:10 44781 576
97397 [닌갤] [요리대회] 바삭바삭 집게 샌드위치 & 그물 롤 720° (2)-본요리 [34] CC_YUZ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6978 83
97396 [주갤] 명품백 하나만 들고 다니면 쪽팔리다고 지적한 판녀 친구 [388]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28483 241
97394 [싱갤] 싱글벙글 김일성종합대학 취재했다가 쫓겨난 BBC...jpg [32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5178 512
97391 [스갤] 안드로이드 vs 아이폰 원신 그래픽 비교 한짤 요약 [399] ㅇㅇ(121.174) 08:20 27046 344
97389 [주갤] 흔남 주붕이 국결 후기 [459] ㅇㅁ(121.169) 08:10 24292 603
97387 [싱갤] 싱글벙글 트랜스포머 신작 여주인공 논란...jpg [264] ㅇㅇ(14.38) 08:00 43681 431
97386 [만갤] 유행어,히트 코너없이 외모,몸매로만 뜬 개그우먼 원탑 [140] ㅇㅇ(175.223) 07:50 37674 173
97384 [컴갤] 4년간 그래픽카드 가격상승 체감하기 [333] pd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9391 206
97382 [싱갤] 싱글벙글 월드컵 조별예선 제도.JPG [108] 윤필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6814 189
97381 [도갤] 도트 꿈나무들을 위한 길라잡이 0 -튜토리얼- [44] 랜덤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219 58
97379 [야갤] 2022 AGF 물품보관소 업데이트.gif [576] ㅇㅇ(89.187) 07:10 29737 392
97377 [야갤] 가나 대통령 "우루과이 복수 12년 기다렸다".jpg [495] ㅇㅇ(223.38) 07:00 38020 651
97374 [중갤] ??? : 크래프톤 녀석, 결국 당해버렸나. [631] ㅇㅇ(14.36) 01:40 52740 571
97372 [카연] 우주인 아이돌 프로젝트☆ (만화) [63] 비산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9799 131
97369 [싱갤] 싱글벙글 ㄹㅇ 거론조차 없는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341] ㅇㅇ(121.172) 01:10 64671 437
97367 [해갤] 포르투갈 감독과 벤투 사이의 10년간 희비가 갈린 인연.JPG [604] 콘스탄티노폴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89407 2750
97366 [리갤] [오피셜] DRX 베릴 재계약, 덕담, 김목경 감독 영입.jpg [192] ㅇㅇ(112.152) 00:50 33719 228
97364 [닌갤] 포켓몬 스바에서 동심파괴로 뉴스까지 나온 NPC [151] 해피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6402 272
97362 [싱갤] 싱글벙글 일본 편의점 빵 [709] ㅇㅇ(211.200) 00:30 55962 519
97359 [힙갤]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제일 추한 래퍼....jpg [437] ㅇㅇ(45.92) 00:10 66848 953
97357 [카연] 올해에 유명한 웹툰 회사 면접 본 이후 그린 만화.Manhwa [357] 슈퍼슈팅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28829 376
97356 [싱갤] 깜짝깜짝 SBS 개국축하쇼의 클라스.jpg [1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2145 550
97354 [키갤] 버튜버(?) 만들어본거 올려봄! + 과정조금 [171] 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2576 108
97351 [싱갤] 싱글벙글 비주얼 망한 요리 모음.food [206] ㅇㅇ(115.86) 12.03 39849 3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