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트짹에서 주운 이란 시위대 관련 그림들모바일에서 작성

Stadhoud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7 08:00:02
조회 8526 추천 83 댓글 80
0bb9d721f2e62a9e699eff980e89327356fe33b5fdf44ba54c62756be84f089bb7c8c1

0bb9d723dad56b9e659eef923cc50c73fc747e35162d8ff7ac912719dfa98c96d3b1ef6d

0bb9d721d6c1339e4b9ee3e326dd3473581b42e40417e960db83b26db201268319b17cca

0bb9d723ecda3c9e659effe218c72f731450e4d3c956a4cbae0d90b660ff1c984d46c2af

0bb9d720c0fb02905f9ef7821dc73373718a840d9219522d04502022193c4872821df682

0bb9d725ecdb14914f9ef7a215df08733d7df666e64e651dd1cc4018a182a2eda76944

0bb9fd0cc3e2229e3e9ef3b430c775736533df1086c11e77f01cace92e19619cccd1a04f

0bb9f414c6ca6da7699ef3ac30891573f1244d0c874d52877a1da26291a9026f19f7e632

0bb9e830b6c33c91579ed5a345d30573153545f31f6e78ab24dd55e1a789af847c2a8c



확실히 현 정부가 저번처럼 여차저차 넘기고 계속 정권유지할만한 레벨은 진작에 넘어버린게 느껴짐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3

고정닉 36

4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8/2] 운영자 21.11.18 574482 224
97364 [닌갤] 포켓몬 스바에서 동심파괴로 뉴스까지 나온 NPC [51] 해피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7035 100
97362 [싱갤] 싱글벙글 일본 편의점 빵 [153] ㅇㅇ(211.200) 00:30 8491 70
97361 [야갤] sbs 뉴스..한반두 입갤..gif [267] ㅇㅇ(223.38) 00:20 17592 294
97359 [힙갤]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제일 추한 래퍼....jpg [186] ㅇㅇ(45.92) 00:10 23025 448
97357 [카연] 올해에 유명한 웹툰 회사 면접 본 이후 그린 만화.Manhwa [134] 슈퍼슈팅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0517 193
97356 [싱갤] 깜짝깜짝 SBS 개국축하쇼의 클라스.jpg [1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1989 275
97354 [키갤] 버튜버(?) 만들어본거 올려봄! + 과정조금 [131] 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9586 70
97351 [싱갤] 싱글벙글 비주얼 망한 요리 모음.food [143] ㅇㅇ(115.86) 12.03 24494 200
97349 [야갤] 한국 16강 진출 본 짱깨들의 절규.jpg [775] ㅇㅇ(223.38) 12.03 33172 623
97347 [야갤] 윤석열 따땃하노 .. ㄹㅇ [535] ㅇㅇ(218.149) 12.03 24110 1150
97346 [블갤] 이 시각 문어좌 근황... [228] Veritas1q2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2251 695
97344 [야갤] 민노총 화들짝... 파업 선동 안 통하는 최초의 세대 ㄹㅇ.jpg  [558] ㅇㅇ(118.235) 12.03 51739 1647
97342 [중갤] "굳이 연애를 경험해봐야 할까요? 안 하고 싶어요" [387] 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3275 49
97341 [싱갤] 싱글벙글 유명 관광지의 이상과 현실 [298] 211.36(180.71) 12.03 39225 365
97339 [주갤] 데이트통장 욕하다 극딜 쳐맞는 블라 눈나 [249] ㅇㅇ(211.234) 12.03 27721 375
97337 [블갤] 이래도 힘이 모자라....? 일본....? [414] 삽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9593 537
97336 [더갤] 게임 커뮤 보다가 난데없이 4050 패길래 가져와봄 [1473] 부릉바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4664 79
97334 [국갤] 문재인의 업무개시명령 [287]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5355 968
97332 [싱갤] 싱글벙글 기묘한 이야기.jpg [185] 파사칼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8187 371
97329 [그갤] 11월 글임 [70] 아보카도샌드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229 34
97327 [리갤] T1 방송시간 병신같은점...jpg [165] ㅇㅇ(211.229) 12.03 37681 427
97326 [장갤] 월드컵 한일관계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546] 평원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3895 626
97324 [싱갤] 싱글벙글 광기의 무도 유니버스 [2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6804 438
97322 [야갤] 딘딘..폭로..구라 확정...JPG [385]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8325 513
97321 [부갤] 2022 가계 순자산 통계 요약.JPG [279] ㅇㅇ(59.12) 12.03 26329 207
97319 [군갤] 속보)그리스 주재 이탈리아 대사관차량에대한 공격 [1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1526 94
97317 [국갤] 교육과정 '자유' 끼워넣기... 심의위원 14명 중 13명 '반대' [792] ㅇㅇ(39.115) 12.03 22733 1017
97314 [주갤] 과수원게이 2019년 인도네시아 국결도전기 1편 [256] 과수원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7201 277
97312 [싱갤] 훌쩍훌쩍 해병문학 썻다가 통매음으로 고소당한 디시인 [275] ㅇㅇ(61.253) 12.03 41534 1363
97311 [야갤] 딘딘게이 폭로 떴다 ...JPG [610]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5953 1002
97309 [야갤] ㅓㅜㅑ 한국 언론에서 극우 돌풍이라는 유럽 근황 [570] ㅇㅇ(112.162) 12.03 63097 1388
97307 [부갤] 좋소 근무자에게 희망을 주는 글 [323] ㅇㅇ(125.129) 12.03 37091 294
97304 [코갤] 금투세 ㅋㅋ [110] ㅇㅇ(121.88) 12.03 21692 285
97302 [싱갤] 훌쩍훌쩍 카이스트 [84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7773 806
97300 [국갤] “尹대통령 원칙 통했나” 화물이 살아난다…파업 동력은 주춤 [3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9947 761
97298 [중갤] 속보)김흥국 삭발한다 [251] 나뭇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3210 263
97297 [싱갤] 싱글벙글 AI제 여친 [289] ㅇㅇ(211.104) 12.03 55707 584
97293 [국갤] 유라게이 < 양심리스 조국 > [364]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3143 642
97292 [싱갤] 싱글벙글 해병대 라이터 대소동 [179] ㅇㅇ(61.253) 12.03 36747 352
97290 [국갤] ‘청주간첩단’, 거리 활보하고 있다 [298] ㅇㅇ(124.62) 12.03 25491 710
97288 [L갤] 123억 전세사기범 근황 [411] ●내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4783 235
97287 [싱갤] 싱글벙글 디카프리오 초호화 요트에서 모델100명과 파티 [670] ㅇㅇ(118.238) 12.03 50713 710
97285 [기갤] 실시간 딘딘 [491] ㅇㅇ(115.40) 12.03 46976 350
97283 [국갤] 나경원 장문의 페북 업 [306]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1257 607
97282 [싱갤] 싱글벙글 너 개못하잖아.jpg [478] ㅇㅇ(219.248) 12.03 71054 1039
97280 [더갤] [단독]민주당, 단독 심사로 대통령실 예산 44억원 삭감… 與 불참 [59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0724 132
97278 [싱갤] 싱글벙글 단 하나의 비밀 [302] ㅇㅇ(183.101) 12.03 50148 320
97275 [야갤] 토토에 13억 태웠던 김용만의 월드컵 예상.jpg [491] ㅇㅇ(221.151) 12.03 77361 2144
97273 [코갤] 애니플러스 축제 AGF 진행상황 [503] ㅇ ㅇ(211.215) 12.03 34016 45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