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 물가 근황

ㅇㅇ(121.182) 2022.09.28 16:50:01
조회 44726 추천 401 댓글 756

일본 물가.. 그저 갓본인건가 이제..

75eb8974e7813dff39bd80e7428375382e40382953206fdf79f584a206b6b63a8723869267ac5c6adc4f620ba139153fc06d6f9d066f8b37


7debd57ebc8068f439e9d2e14e827c39042f25eda127c99512107d5f3b9977e068430763442a6ba206ddbbf3d8c727174480cb2d2028d86b


7bbed477e08a61a56de78ee047d5256fc98edb1c43094ca01a238cdf887814b22e32e4f177cf206b1ca5966d540da71c5b48f779b1ed8b9f



세계 4등이 된 일본 GDP...jpg


7ce58373b08439f639e784e047d0776f749a45cbc7956d75afe9b29c78a6877e

공식적으로 이번년도 GDP 3조달러대 진입이라네

수십년만에 4조달러가 깨졌고 독일한테 3위 내줄 예정





엔저가 이렇게 무섭노 ㄷㄷ

한국 순위는 얼마나 개박살났을지가 궁금하다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01

고정닉 65

4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8/2] 운영자 21.11.18 574407 224
97361 [야갤] sbs 뉴스..한반두 입갤..gif [148] ㅇㅇ(223.38) 00:20 10121 191
97359 [힙갤]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제일 추한 래퍼....jpg [96] ㅇㅇ(45.92) 00:10 15860 354
97357 [카연] 올해에 유명한 웹툰 회사 면접 본 이후 그린 만화.Manhwa [103] 슈퍼슈팅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7816 144
97356 [싱갤] 깜짝깜짝 SBS 개국축하쇼의 클라스.jpg [1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8790 234
97354 [키갤] 버튜버(?) 만들어본거 올려봄! + 과정조금 [125] 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022 65
97351 [싱갤] 싱글벙글 비주얼 망한 요리 모음.food [134] ㅇㅇ(115.86) 12.03 22556 178
97349 [야갤] 한국 16강 진출 본 짱깨들의 절규.jpg [704] ㅇㅇ(223.38) 12.03 29193 567
97347 [야갤] 윤석열 따땃하노 .. ㄹㅇ [497] ㅇㅇ(218.149) 12.03 21325 1038
97346 [블갤] 이 시각 문어좌 근황... [222] Veritas1q2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9685 649
97344 [야갤] 민노총 화들짝... 파업 선동 안 통하는 최초의 세대 ㄹㅇ.jpg  [545] ㅇㅇ(118.235) 12.03 49884 1580
97342 [중갤] "굳이 연애를 경험해봐야 할까요? 안 하고 싶어요" [365] 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0955 47
97341 [싱갤] 싱글벙글 유명 관광지의 이상과 현실 [292] 211.36(180.71) 12.03 37125 340
97339 [주갤] 데이트통장 욕하다 극딜 쳐맞는 블라 눈나 [236] ㅇㅇ(211.234) 12.03 25879 352
97337 [블갤] 이래도 힘이 모자라....? 일본....? [407] 삽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7669 523
97336 [더갤] 게임 커뮤 보다가 난데없이 4050 패길래 가져와봄 [1433] 부릉바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3186 75
97334 [국갤] 문재인의 업무개시명령 [274]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4032 925
97332 [싱갤] 싱글벙글 기묘한 이야기.jpg [182] 파사칼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6864 355
97329 [그갤] 11월 글임 [68] 아보카도샌드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7891 34
97327 [리갤] T1 방송시간 병신같은점...jpg [164] ㅇㅇ(211.229) 12.03 36707 423
97326 [장갤] 월드컵 한일관계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539] 평원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2251 608
97324 [싱갤] 싱글벙글 광기의 무도 유니버스 [2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5878 429
97322 [야갤] 딘딘..폭로..구라 확정...JPG [381]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6336 505
97321 [부갤] 2022 가계 순자산 통계 요약.JPG [277] ㅇㅇ(59.12) 12.03 25682 202
97319 [군갤] 속보)그리스 주재 이탈리아 대사관차량에대한 공격 [1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1067 92
97317 [국갤] 교육과정 '자유' 끼워넣기... 심의위원 14명 중 13명 '반대' [789] ㅇㅇ(39.115) 12.03 22103 989
97314 [주갤] 과수원게이 2019년 인도네시아 국결도전기 1편 [254] 과수원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6707 274
97312 [싱갤] 훌쩍훌쩍 해병문학 썻다가 통매음으로 고소당한 디시인 [274] ㅇㅇ(61.253) 12.03 40771 1340
97311 [야갤] 딘딘게이 폭로 떴다 ...JPG [606]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4507 983
97309 [야갤] ㅓㅜㅑ 한국 언론에서 극우 돌풍이라는 유럽 근황 [561] ㅇㅇ(112.162) 12.03 62253 1373
97307 [부갤] 좋소 근무자에게 희망을 주는 글 [321] ㅇㅇ(125.129) 12.03 36371 290
97304 [코갤] 금투세 ㅋㅋ [109] ㅇㅇ(121.88) 12.03 21311 281
97302 [싱갤] 훌쩍훌쩍 카이스트 [8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56916 799
97300 [국갤] “尹대통령 원칙 통했나” 화물이 살아난다…파업 동력은 주춤 [3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9645 752
97298 [중갤] 속보)김흥국 삭발한다 [248] 나뭇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2553 262
97297 [싱갤] 싱글벙글 AI제 여친 [282] ㅇㅇ(211.104) 12.03 54930 575
97293 [국갤] 유라게이 < 양심리스 조국 > [363]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2924 636
97292 [싱갤] 싱글벙글 해병대 라이터 대소동 [178] ㅇㅇ(61.253) 12.03 36354 350
97290 [국갤] ‘청주간첩단’, 거리 활보하고 있다 [298] ㅇㅇ(124.62) 12.03 25100 696
97288 [L갤] 123억 전세사기범 근황 [408] ●내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34178 232
97287 [싱갤] 싱글벙글 디카프리오 초호화 요트에서 모델100명과 파티 [665] ㅇㅇ(118.238) 12.03 50075 705
97285 [기갤] 실시간 딘딘 [488] ㅇㅇ(115.40) 12.03 46262 349
97283 [국갤] 나경원 장문의 페북 업 [306]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1032 599
97282 [싱갤] 싱글벙글 너 개못하잖아.jpg [476] ㅇㅇ(219.248) 12.03 70474 1031
97280 [더갤] [단독]민주당, 단독 심사로 대통령실 예산 44억원 삭감… 與 불참 [59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0541 131
97278 [싱갤] 싱글벙글 단 하나의 비밀 [301] ㅇㅇ(183.101) 12.03 49777 318
97275 [야갤] 토토에 13억 태웠던 김용만의 월드컵 예상.jpg [491] ㅇㅇ(221.151) 12.03 76865 2131
97273 [코갤] 애니플러스 축제 AGF 진행상황 [502] ㅇ ㅇ(211.215) 12.03 33603 457
97272 [싱갤] 싱글벙글 월드컵 16강 상금 여자 대표팀이랑 뿜빠이 [606] ㅇㅇ(121.191) 12.03 51079 837
97270 [해갤] 일뽕 멸망 브라질 네이마르 포함 주축 수비수 부상 [552] ㅇㅇ(223.39) 12.03 58840 50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