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뮤포 다녀온 후기 + 추가 짤앱에서 작성

CurvyAsi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0.01 23:40:01
조회 5821 추천 24 댓글 39

3fb8c32fffd711ab6fb8d38a4683746f7dcb9dc68c5f58c278f152072f76074c4c5a69f089e3f0ce169d186d09

경기도 사람이라 서울은 올때마다 익숙치 않다 :( 오는 내내 떨렸음

7fed8274b58b6bf651ee81e44f817173880f77cc3de0de8e74acade4fce0394a

그래도 예약도 했고 내가 돈을 주는 갑의 입장이라 생각하며 지하로 향하니 계단에 뭔놈의 싸인이 그득하더라

7fed8274b58b6bf651ee81e7468577730064b1a2eb561e8ec4ba63ea5664efd3

들어오자마자 직원분이


예약하셨어요?

네-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입니다. 아 근데 사진좀 찍어도 될까요??


아 네 가능합니다!



해서 바로 찍은 사진임. 군인입은 머리짧은 사람 타일러 어머니로 추정되는 분이랑 와서 사가드라

7fed8274b58b6bf651ee81e74685737339d80c335594906746529ccf3ef7953f

이건 0.5배 줌
근데 생각보다 뭐랄까.. 작더라? ㅋㅋㅋ 아기자기라기엔 너무 분주하고 그냥 좁음 박스라도 없으면 더 나았을듯

3fb8c32fffd711ab6fb8d38a4283746ffdab7b2c4c10dcf75235d6378b9d729590295b955687803e3dc117b29e

3fb8c32fffd711ab6fb8d38a4183746f63470e2f85b4452487bb6d846e8aa31421274aeb761140b61759d2cb6d

진열대 말고 밑에 거치된 애들이 있었는데 아마 몸이 아파보이는 애들같았음. 줄 끊어 지고 마스킹 테이프 붙어있고 난리남

3fb8c32fffd711ab6fb8d38a4383746fc28358172fb935ace3b140f3dd5682c2f3315be96710e1abbd4bd1e3ba


조틱 올림픽 화이트인데 소닉 블루같은 은은한 파란색이 있길래 찍음. 난 소닉 블루가 좋아

3fb8c32fffd711ab6fb8d38a4083746f73693a30cb53e7481b707b99f5acd4b3ad19201ee57483c3f4ac4e093e

7fed8274b58b6bf651ee81e74f817773e0384b6fb3b2392eba7dee4281860515

베이스 벽. 저 가운데 서프그린색 f bass가 만약 내가 사고싶은 베이스 가 도착 전에 팔리면 샀을 베이스임

7fed8274b58b6bf651ee81e74f8376738f22506d12ca12cc1fb80c42d8579652

한 면을 꽉 차지하고 있던 퍌스들 이중에

3fb8c32fffd711ab6fb8d38a4781766d4f6342dbc0b111f305e62d25ef1e85eda58c49572bc68254da62ea84b7dc

개인적으로 얘가 제일 멋졌음. 소닉 블루가 아니면 차선책은 그냥 블루다 이기야


왼쪽벽은 써 팬더 깁슨 등등 있었는데 유독 그쪽 벽에만 하케랑 박스가 많아서 사진 못찍음

3fb8c32fffd711ab6fb8d38a4780766db025d803e8b72b280fb187d32f0e835b4717a65e22980b56fed9d3f83780

이건 내가 이번에 산거 ^^



7fed8274b58b6bf651ee8fe140837c73ed7763b962f75d411e97d1947793e882

7fed8274b58b6bf651ee8fe1408573733c07b7222447542c7fce189662e8da59

프렛 끝에 크라운? 똥그랗게 말아서 처리돼있는거 보고 너무 감동해버렸잖아

7fed8274b58b6bf651ee8fe1418175739f69ec7b608f9e51ec0575ba694f7fb7

몸매



댓글로 많이


'않이 이전거랑 똑같은거 아님? 왜삼?'



이런 말이 많던데 부분 동감해.. 근데 이전껀 색이 내가 원하는 색보다 살짝 부족했어


뭔가 바랜 민트그린 색깔이었음

함 봐봐

7fed8274b58a68f351ed86e647807d73c5f29025b754081ceadc4ed89253599a

저것도 소닉 블루라고 구글 다뒤져보다가 영국 어디 샵애서 중고로 팔길래 산건데



이번에 뮤포 들어온게 내가 원하던 색이랑 훨씬 더 가깝더라구



소닉블루 이거 놓치면 앞으로 못찾을것같아서 이전거 팔고 삼 ㅎㅎ..


끝!

- dc official App


출처: 일렉트릭기타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4

고정닉 13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제는 그만 보고 싶은 진부해진 예능 컨셉은? 운영자 22/11/21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2/2] 운영자 21.11.18 553077 224
95680 [국갤] 머니투데이 홍성근회장, 김만배와 수십억거래...검찰송치 [53]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3177 159
95678 [싱갤] 싱글벙글 댕댕이 MBTI 등장 [131] ㅇㅇ(114.205) 16:30 8068 25
95676 [미갤] 엔비디아 근황 [15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0472 91
95674 [싱갤] 훌쩍훌쩍 떡락각 잡혀가는 서울대급 학과 [4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38299 299
95672 [기갤] 더탐사 일당, 자신들 고소한 한동훈 장관 자택 집단 침입 [483] ㅇㅇ(39.7) 16:00 9369 497
95670 [중갤] 尹 "월드컵서 사우디와 붙으면 져줘야 하나"…與만찬 뒷이야기 [348] 다섯살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2419 102
95668 [부갤] (충격) 양재천 점령중인 중국인들 [309] ㅇㅇ(185.192) 15:40 15338 392
95666 [싱갤] 오싹오싹 무섭고 황당한 표지판들 2 [112] ㅇㅇ(180.66) 15:30 24538 167
95664 [오갤] 도쿄 레전드 11.22 스키야바시 지로 후기 [92] 센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3943 80
95662 [국갤] 文정부, 'JSA 비무장화'한다며 남북합동초소  방치 [234] 코드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10900 347
95658 [싱갤] 싱글벙글 깃털이 발견된 대표적인 공룡들 [220] 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22388 84
95656 [새갤] 5·18 1주년 추모식 참석했던 대학생, 41년만에 무죄 [159] R2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0559 47
95654 [싱갤] 싱글벙글 박정희-전두환 관계 일화 [321] 연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13173 102
95653 [케갤]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또 미뤘던 성지 방문기! (2) [68] ㅇㅇ(211.185) 14:20 3916 46
95651 [로갤] 탔워.. 디거좌 수리산벙 [74] 제로_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4019 27
95649 [일갤] 사진많음)오사카 출장기념! 도톤보리에서 추천 타코야키집을 소개해볼게 [81] B씨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5288 45
95648 [싱갤] 싱글벙글 중국이 축구를 못하는 이유.JPG [676] 윤필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43843 385
95646 [카연] 고딩 엄빠 2.manhwa [175] 나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20673 141
95644 [새갤] [속보] 양양 현북면 명주사 인근서 임차 헬기 추락 [254] 물냉면비빔냉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0985 45
95643 [식갤] 타임랩스 성공한 오늘의 데로닉스 디카리 [54] 치즈케이크사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4806 19
95639 [싱갤] 싱글벙글 인류 역사상 가장 미화된 인물.jpg [671] ㅇㅇ(118.41) 13:00 56903 540
95638 [싱갤] 싱글벙글 태백급 씨름선수 vs 헬스인 4명 씨름대결 [3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29004 257
95636 [야갤] 대메갓 선제골.gif [242/1]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37468 762
95634 [싱갤] 싱글벙글 음식별 설탕량 [632] ㅇㅇ(124.50) 12:30 36811 147
95633 [싱갤] 정말 화가 났던 블리치 작가....jpg [972] ㅇㅇ(61.75) 12:20 56494 596
95631 [더갤] 혹시 광주 가뭄 팩첵글 다른 커뮤로 퍼가줄 수 있음? [8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5428 144
95629 [싱갤] 훌쩍훌쩍 가장의 현실 [687/1]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49443 475
95628 [해갤] 사우디 패널티킥..슈쳉스니 선방 gif [163] 야갤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23796 264
95626 [싱갤] 싱글벙글 지구기온 1.5도 임계점을 넘어버릴 경우 [78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43686 275
95624 [카연] 천사 소녀 앙겔 (끝+1) [46] 날걔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683 68
95621 [싱갤] 시발시발 인생이 존나 불공평한 이유 [1292] ㅇㅇ(180.69) 11:10 69807 1350
95619 [군갤] 대만 지방선거 야당승리 + 타이베이 시장 장제스 증손자 [6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9098 257
95618 [싱갤] 싱글벙글 우표모음 [109] ㅇㅇ(39.125) 10:50 15557 183
95616 [카연] 일곱짤 두몽님 1화 [72] ㅇㅇ(121.146) 10:40 4032 28
95614 [군갤] 중국 해경 전력 [249] ravdoz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22788 92
95613 [국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페이스북 [356] ㅇㅇ(175.196) 10:20 18994 670
95611 [싱갤] 오싹오싹 전세계의 이상한 경고판들 2 [234] ㅇㅇ(1.249) 10:10 45781 189
95609 [디갤] 딱히 부술 게 없어서 채도를 부숴 보았다 (20장) [57]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7885 46
95608 [싱갤] 전설의 연돈카츠..manhwa [411] ㅇㅇ(180.69) 09:50 55303 782
95606 [인갤] [추리액션게임] 커넥티드클루 개발일지 2. [53] Lightn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4340 37
95603 [싱갤] 싱글벙글 세계 각국의 차세대 함선들 [153] ㅇㅇ(14.38) 09:20 19842 69
95601 [밀갤] PLA 3세대 전차 개발사-IV-III [58] ㅅㄹㅅㄴㅅ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6268 27
95599 [군갤] 러시아 군용트럭과 민수용 트럭 구별 방법 [61] ravdoz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7632 84
95598 [싱갤] 싱글벙글 아이스크림 냉우동 [364/1] ㅇㅇ(119.56) 08:50 31987 65
95596 [카연] 여자력 100% 9화 [36] 강효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8664 35
95594 [서갤] 초 스압주의)지스타 금토 후기 [78] 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8112 25
95593 [헤갤] 울트라손 DJ1 탈착개조에 대해 알아보자.. [34] Juggernau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4436 20
95591 [싱갤] 싱글벙글 팝스타들의 길거리 패션 [184] ㅇㅇ(119.207) 08:10 39219 169
95589 [토갤] 뉴비의 프라조립기, MG 윙 제로 EW Ver. Ka [66] 고블린과백기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4831 3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