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짭사고 부모님한테 효도함 (인증)

레이플스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0.07 01:50:01
조회 19217 추천 432 댓글 290

옛날부터 ㅈㄴ 사고싶었던 신발이 있었음.

2c82857fb2d73bff3cead3b013d2703c99a885462661886d07742da9af157cbae5ff7f5d4ec9f05d97eb07e51e92e1a246

조던1스캇모카하이임 트래비스스캇이 내가 고딩때부터 가장 좋아하던 래퍼였고 (로데오때부터 팬이였다) 당연히 중딩때부터 에어포스를 신어온 대깨나임.

그런 나에게 스캇과 나이키랑 합작한 이 신발은 진짜 드림슈였음 근데 가격이 정말 터무니가 없었음 내 사이즈 기준 230만원..

그렇게 잊다가 시간이 좀 지나고 재작년부터 회사에 취직하고 어느정도 돈을 모을수 있는 환경이 되고

다짐을 했음

"매달 친구들 조금만 만나고 술 담배 다 끊고 죽은듯이 매달 10만원씩만 모아서 진짜 하나 사보자"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56dd909b2bf834a71be987ac4fcac6c60be14ae00dba41f8ddaeb2c46f0


친구들이 "청년스캇청약통장"이라고 존나 놀리더라 그냥 짭사라고 ㅋㅋㅋ 근데 난 진짜 사기로 마음먹고

진짜 매달 술담배 참아가며 10만원씩 모았음 (어떤달은 20씩도 모음)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56dd909b2bf834a71bd9b7ac7faac6c60be8f491f9754bfe7331b394452


10만원, 10만원 매달 이렇게 모으고 이번달 1일이 마지막 230이 맞춰지는 날이였는데

막상 다 모이니까 정말 힘들게 모은돈이 신발 한번에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허무하고

이 신발이 대체 뭐길래 거진 2년동안 이래왔는지 자괴감이 심하게 오더라.


그리고 4일이 지난 오늘 결심했음 최근 엄마가 직장을 그만두시고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소식을 들었었고

그나마 주식을 좀 보유하고 계셨는데 주식마저 바닥을 쳤음... 그래서 그런 엄마를 위해 모은돈 230만원 전액을 그냥 주기로 결심함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56dd909b2bf834a71bf9f7fc3fdac6c60be45970338672f7f8aa41e678d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56dd909b2bf834a71bf9f7fc3fddd3621f76ad3404685b372070a138e65b999df\

오늘 엄마친구분들이랑 같이 영화도 보라고 영화표도 끊어줌


사실 아직 짭도 사진않음 일단 230을 다써서 짭마저 살돈도 없고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중임.

내일 출근해야되서 여까지쓰고 자러간다.





출처: 레플리카 신발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32

고정닉 122

6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7/2] 운영자 21.11.18 568932 224
96913 [디갤] 풍경과 주인공들…20장 [33] 12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549 19
96909 [그갤] 여자그림 [23] 점심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2900 20
96907 [출갤] 사람들이 잘 모르는 문크의 업적 [255] ㅇㅇ(221.143) 07:40 7621 216
96905 [싱갤] 싱글벙글 편집대회 [10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23714 395
96903 [군갤] 바흐무트에 관한 오해 풀기 (feat. 군붕중대) [64] 첩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685 71
96901 [야갤] 벨기에..탈락 루카쿠 활약상.gif [231] 패귀건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1027 198
96899 [야갤] 주인님 동점+역전골...gif [494]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5695 557
96898 [마갤] 마우스 청소 하는 방법 [259] 데비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2469 118
96896 [주갤] 비혼 후회하는 더쿠녀 [35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42937 468
96894 [오갤] 북해도, 아사히카와 주판점&사케바 추천 [43] 아드복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5930 31
96893 [싱갤] 싱글벙글 북한에서 소고기 먹는 방법.jpg [347/1] ㅇㅇ(220.83) 01:25 50905 615
96891 [야갤] K- 누나들... 클럽 화장... 변신술... 大 참극.. gif [465] 화장(220.92) 01:15 52539 356
96888 [미갤] 파이낼션쥬스의 파월의장 발언들 모음 [86] ㅇㅇ(114.207) 00:55 17399 126
96886 [바갤] (공포,혐주의) 바이오하자드 7의 공포영화 오마주들 총정리 [146] ㅇㅇ(121.128) 00:45 15157 128
96884 [카연] [단편] 여사친이 임신한 만화 [186] 니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9895 309
96883 [해갤] 축구전문 해설위원 ‘서형욱’ 레전드.jpg [101] ㅇㅇ(175.118) 00:25 21469 176
96881 [주갤] 800일 만나고 바람 핀 여친의 카톡, 인스타를 염탐하는 남성 [99]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6734 233
96879 [싱갤] 싱글벙글 동양에서는 절대 못 참는 것 [260] ㅇㅇ(211.243) 00:05 49171 480
96878 [상갤] 역대 아담스 패밀리 시리즈 변천사 [120] ㅇㅇ(1.232) 12.01 16446 130
96876 [물갤] 간단하게 알아보는 비타민(vitamin)에 대하여 [114] 샛별이반짝이는새벽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5771 100
96874 [블갤] 100번째 블붕이 밤샘단 합정 후기 [64] 준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947 32
96872 [카연] 김야순..월드컵의 악몽..manhwa [350] 김말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0492 682
96868 [야갤] AV 배우 딸롱도르 2022 결과 발표 [270] ㅇㅇ(125.142) 12.01 45354 257
96866 [싱갤] 평화로운 중고나라.jpg [283] 0000(211.109) 12.01 37363 107
96864 [닌갤] [요리대회] 구운 상급 짐승 고기와 스파이시 고기구이 下 [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466 152
96862 [헬갤] 언제 나오노 [252] 미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0411 97
96860 [알갤] 싱글벙글.. 여자 인플루언서.. [5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57364 496
96858 [야갤] 요즘 블라인드에 국제결혼 글쓰면 안되는 이유... [818] ㅇㅇ(125.130) 12.01 54470 1894
96856 [오갤] 오늘 받은 것들 [33] 원산지표시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623 20
96854 [야갤] 주갤명작) 국결론 접한 노산한녀들 상황 [399] 123(122.38) 12.01 28083 602
96852 [중갤] 안성 좃소 생산직 이슬람 외노자 썰 [311] ㅣㅣㅣ(106.102) 12.01 33291 648
96850 [싱갤] 싱글벙글 연관검색어가 '엉망진창'인 콘서트.... [1378] ㅇㅇ(119.196) 12.01 42262 413
96846 [주갤] [블라같이보자] ver. 딸에게 순결을 가르치고 싶다 [1405] ㅇㅇ(106.102) 12.01 36832 694
96844 [미갤] -75% 까지 오게된 과정 [397] ㅇㅇ(175.196) 12.01 35312 229
96842 [카연] [경제툰] 개미왕국의 전성기, 경제 호황기 이야기.manhwa [100] 무선혜드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549 143
96840 [국갤] 오늘자 민주노총 성명문 ㅗㅜㅑ [5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9482 1388
96838 [싱갤] 싱글벙글 2023년부터 달라지는 것들...jpg [681/1]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3616 574
96836 [엑갤] 지금 PC MMORPG 상황.jpg [563] 타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9667 712
96834 [국갤] [단독] 서해 피살 유족 "동생 숨진 직후 해경 '北 동경했나' 전화" [1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8683 667
96832 [러갤] 민주주의 국가 캐나다의 실시간 시위진압 영상 [351] ㅇㅇ(211.246) 12.01 28591 266
96830 [토갤] 대한민국vs포르투갈 심판진 확정 [323] 닭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3355 235
96828 [싱갤] 안싱글벙글 젠더 지랄의 시초 [233] 따뜻한냉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44846 606
96822 [국갤] MBC ‘슬리퍼 논란 기자’, 창사 기념식서 상 받았다…제3노조 반발 [434]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3077 492
96820 [코갤] 7천 -> 20억 -> 빚 2억5천 [495] 주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52848 393
96818 [야갤] 호주 16강 진출.. ㄹㅇ 드라마인 이유..jpg [2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40070 436
96816 [야갤] 속보)김어준, tbs 뉴스공장 하차 [732] ㅇㅇ(221.143) 12.01 36043 990
96815 [이갤] (스압) 늦게 올리는 대전 후기 (+보너스 만화 있음) [48] kak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647 29
96813 [이갤] 이강인 새 인터뷰 [169] ㅇㅇ(125.129) 12.01 24894 310
96811 [국갤] 이태원 참사 유가족 간담회 불참한 국민의힘 [722] ㅇㅇ(222.96) 12.01 24456 59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