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핀란드의 군생활을 알아보도록 하자

블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0.07 01:55:02
조회 41089 추천 368 댓글 406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8f438f5



최근 스팀에서 핀란드 군생활을 체험해 볼수 있는 시뮬겜 데모판이 출시되서 다운받아봄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62e499eec



게임 첫장면부터 끄고싶은 강한 충동이 들었지만 끝까지 해보기로 했다.



옆에 관물대가 있길래 관물대를 열어보니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f4a9b9ca8


아.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9f12b489f


아..아....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94d999daf



아아아.....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6f52a4f9b


씨발.



아침 실내 점호가 끝나고 바로 이어지는 임무분담제시간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62e4d9cef



어떤새끼가 썼는지 정말 좆같이 썼다


심지어 걸래질 할때는 엎드려서 걸레질 해야한다




아침 먹어야한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48ce0ccea



아침 식단 확인하는건 핀란드인들도 국룰인가보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33df1b5f6



주간 활동 계획표, 데모판이라 아직 자세한 일정은 안적혀있다.

근데 이 새끼들 아침구보가 없는지 아침을 6시반에 먹는다.




밥먹고나니 오전에 정훈이 있데서 2층 다목적 룸으로 올라갔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42b499feb



보기만해도 잠이 존나 올것같은 분위기다


잠깐 화장실간다고 째고 핀란드의 막사 풍경은 어떤가 구경해보도록 하자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085e5cee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32f4f9fee



분명 아름다운 자연인데 가슴이 답답해지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지 모르겠다.



오전 정훈 끝나고 오후엔 사격연습이 있어 11시까지 막사앞으로 집합했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12b4a9be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229499ae8



익숙한 풍경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8e3a3ecbd6a



사격장과 귀신같이 옆에 붙어있는 사격장 안전수칙 표지판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58ae1cce5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cfa3cf5



준비된 사수로부터 사격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085e3cee5



씨발...이새끼들 왜 우리랑 비슷한 거 쓰냐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72b4a9eeb



표적지 확인, 옆에 있던 기열찐빠 하나가 한발도 못맞혔다고 핀잔듣고 있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82d4998ed



표적지 모아놓는 건 내담당



사격훈련 끝나고 행보관에게 표적지 모은거 주러가는 모습이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4d285e3cae4


별로 기분이 좋아보이진 않는다.





야외 숙영 훈련도 있었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42f4799e9




좆같다. 저기는 땅이 더 좆같을텐데 핀은 어떻게 박을지 궁금하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3f6214a99e8


이 씨발놈들 뽈대 이딴식으로 던져둔 새끼 누구야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9f02b499c



핀란드의 용마루는 하나라서 편하다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ecb4bcff625



철컥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4f12b4f95ea



위장망까지 덮어둔 FM 그자체인 텐트가 완성되었다





핀란드의 군생활..... 이젠 그만 알아봐도 좋을듯하다.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68

고정닉 126

4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7/2] 운영자 21.11.18 568932 224
96913 [디갤] 풍경과 주인공들…20장 [34] 12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574 19
96909 [그갤] 여자그림 [23] 점심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3041 20
96907 [출갤] 사람들이 잘 모르는 문크의 업적 [263] ㅇㅇ(221.143) 07:40 7865 220
96905 [싱갤] 싱글벙글 편집대회 [1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23840 396
96903 [군갤] 바흐무트에 관한 오해 풀기 (feat. 군붕중대) [64] 첩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739 71
96901 [야갤] 벨기에..탈락 루카쿠 활약상.gif [231] 패귀건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1150 198
96899 [야갤] 주인님 동점+역전골...gif [497]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5852 559
96898 [마갤] 마우스 청소 하는 방법 [259] 데비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2576 118
96896 [주갤] 비혼 후회하는 더쿠녀 [357]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43086 469
96894 [오갤] 북해도, 아사히카와 주판점&사케바 추천 [43] 아드복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5953 31
96893 [싱갤] 싱글벙글 북한에서 소고기 먹는 방법.jpg [349/1] ㅇㅇ(220.83) 01:25 51018 615
96891 [야갤] K- 누나들... 클럽 화장... 변신술... 大 참극.. gif [465] 화장(220.92) 01:15 52732 356
96888 [미갤] 파이낼션쥬스의 파월의장 발언들 모음 [86] ㅇㅇ(114.207) 00:55 17433 126
96886 [바갤] (공포,혐주의) 바이오하자드 7의 공포영화 오마주들 총정리 [146] ㅇㅇ(121.128) 00:45 15197 130
96884 [카연] [단편] 여사친이 임신한 만화 [186] 니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9952 312
96883 [해갤] 축구전문 해설위원 ‘서형욱’ 레전드.jpg [101] ㅇㅇ(175.118) 00:25 21531 177
96881 [주갤] 800일 만나고 바람 핀 여친의 카톡, 인스타를 염탐하는 남성 [99]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6815 233
96879 [싱갤] 싱글벙글 동양에서는 절대 못 참는 것 [260] ㅇㅇ(211.243) 00:05 49277 480
96878 [상갤] 역대 아담스 패밀리 시리즈 변천사 [120] ㅇㅇ(1.232) 12.01 16478 130
96876 [물갤] 간단하게 알아보는 비타민(vitamin)에 대하여 [114] 샛별이반짝이는새벽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5796 100
96874 [블갤] 100번째 블붕이 밤샘단 합정 후기 [64] 준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954 32
96872 [카연] 김야순..월드컵의 악몽..manhwa [350] 김말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0528 683
96868 [야갤] AV 배우 딸롱도르 2022 결과 발표 [270] ㅇㅇ(125.142) 12.01 45430 257
96866 [싱갤] 평화로운 중고나라.jpg [283] 0000(211.109) 12.01 37422 107
96864 [닌갤] [요리대회] 구운 상급 짐승 고기와 스파이시 고기구이 下 [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491 152
96862 [헬갤] 언제 나오노 [252] 미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0433 97
96860 [알갤] 싱글벙글.. 여자 인플루언서.. [5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57436 497
96858 [야갤] 요즘 블라인드에 국제결혼 글쓰면 안되는 이유... [818] ㅇㅇ(125.130) 12.01 54512 1895
96856 [오갤] 오늘 받은 것들 [33] 원산지표시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642 20
96854 [야갤] 주갤명작) 국결론 접한 노산한녀들 상황 [400] 123(122.38) 12.01 28118 602
96852 [중갤] 안성 좃소 생산직 이슬람 외노자 썰 [311] ㅣㅣㅣ(106.102) 12.01 33324 648
96850 [싱갤] 싱글벙글 연관검색어가 '엉망진창'인 콘서트.... [1379] ㅇㅇ(119.196) 12.01 42297 413
96846 [주갤] [블라같이보자] ver. 딸에게 순결을 가르치고 싶다 [1405] ㅇㅇ(106.102) 12.01 36861 694
96844 [미갤] -75% 까지 오게된 과정 [397] ㅇㅇ(175.196) 12.01 35344 229
96842 [카연] [경제툰] 개미왕국의 전성기, 경제 호황기 이야기.manhwa [100] 무선혜드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1559 143
96840 [국갤] 오늘자 민주노총 성명문 ㅗㅜㅑ [5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9499 1389
96838 [싱갤] 싱글벙글 2023년부터 달라지는 것들...jpg [681/1]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3659 574
96836 [엑갤] 지금 PC MMORPG 상황.jpg [563] 타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9692 712
96834 [국갤] [단독] 서해 피살 유족 "동생 숨진 직후 해경 '北 동경했나' 전화" [1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8699 667
96832 [러갤] 민주주의 국가 캐나다의 실시간 시위진압 영상 [351] ㅇㅇ(211.246) 12.01 28622 266
96830 [토갤] 대한민국vs포르투갈 심판진 확정 [323] 닭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33376 236
96828 [싱갤] 안싱글벙글 젠더 지랄의 시초 [233] 따뜻한냉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44860 607
96822 [국갤] MBC ‘슬리퍼 논란 기자’, 창사 기념식서 상 받았다…제3노조 반발 [434] AZ38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23087 492
96820 [코갤] 7천 -> 20억 -> 빚 2억5천 [496] 주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52870 393
96818 [야갤] 호주 16강 진출.. ㄹㅇ 드라마인 이유..jpg [2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40083 436
96816 [야갤] 속보)김어준, tbs 뉴스공장 하차 [733] ㅇㅇ(221.143) 12.01 36062 991
96815 [이갤] (스압) 늦게 올리는 대전 후기 (+보너스 만화 있음) [48] kak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6648 29
96813 [이갤] 이강인 새 인터뷰 [169] ㅇㅇ(125.129) 12.01 24900 310
96811 [국갤] 이태원 참사 유가족 간담회 불참한 국민의힘 [722] ㅇㅇ(222.96) 12.01 24469 59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