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은경 前질병청장, 분당서울대병원 취업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0.07 10:00:01
조회 10884 추천 175 댓글 233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c7ee6c988f7b65d282e876b000a9f23fb51656f6062eeb08463015273d0b245ee

7ded8075b1876cff3aece9e546801b6f4c280a8610fbf18b06bc74b494e61a6ae1bc0a55b126c7b345d5f6b8197f82cc

038ef303b4846ef33ee680e14f88736ced880abb11be60f3f2be725a4d5a8977b5

- dc official App


- 복지부 장관 고사했던 정은경, 연봉 8000에 분당 서울대병원 1년 계약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이 분당 서울대병원에 취업했다.

1년 단기 계약직으로 보수는 연봉 8000만원이며 맡은 일은 전문분야인 '감염병 정책' 연구다.

7일 정부공직자 윤리위원회측은 정 전 청장이 지난달 낸 '분당 서울대병원 취업 허가 신청'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윤리위는 분당 서울대병원과 정 전 청장 사이의 업무 관련성이 있지만 "사업의 공익성과 취업자의 전문성 등을 감안해 신청을 받아들였다"고 했다.

분당서울대병원은 정 전 청장이 재임 중이던 지난 3월 질병청으로부터 수도권의 첫 감염병 전문병원으로 지정돼 지원금 449억원을 받고 있다.

당시 감염병 전문병원 공모에는 강원대병원과 가톨릭대인천성모병원 등이 참여하는 등 국책사업 지원금을 따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정 전 청장은 감염병정책연구위원으로 분당 서울대 병원과 연봉 8000만원에 1년 단기 특수전문직으로 계약을 맺었다.

병원측은 "정 전 청장이 지난 8월 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했다"며 경력과 자격 모두 모집요건에 충족해 발탁했음을 알렸다.

최전선에서 코로나19 방어에 나서 주목받았던 정 전 청장은 여권 일부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로 추천했으나 이를 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대 의대 출신인 정 정 청장은 보건복지부 질병정책과장, 질병관리본부장을 거쳐 2020년 9월 질병관리본부가 차관급 질병관리청으로 승격하자 초대 청장을 지냈다.

정 전 청장 뒤를 이어 백경란 삼성서울병원 교수가 질병관리청을 이끌고 있다.



출처: 국민의힘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75

고정닉 40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제는 그만 보고 싶은 진부해진 예능 컨셉은? 운영자 22/11/21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2/2] 운영자 21.11.18 551626 224
95578 [싱갤] 싱글벙글 야외에서 찍은 AV의 진실 [239]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41058 199
95576 [로갤] 부산 황령산 이틀야라 후기 feat.핑크덤벨 [38] 므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3891 19
95574 [일갤] 도쿄 혼자 여행기 (2) [59] ㅇㅇ(175.197) 01:30 3780 31
95573 [서갤] (스압오짐주의) 지스타 3일간의 코스프레 후기 [166] 김죠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717 131
95571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죠죠식 결혼 피로연 [100] Shangri-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5392 154
95568 [야갤] 주갤 틀딱들<< 페미방패처럼 이용하면 개꿀 ㅋㅋ [461] ㅇㅇ(175.223) 00:50 12626 434
95566 [돌갤] 인형과 함께한 유럽 여행 - 네덜란드 [62] 和泉つば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4132 41
95563 [미갤] 커리와 레딕 vs 클리블랜드, 보스턴 파이널 팟캐스트.jpg [37] iversonhand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4679 61
95561 [싱갤] 싱글벙글)10가지 기괴한 증후근 [274] ㅇㅇ(61.79) 00:10 48092 233
95559 [치갤] [시리즈] 구강 관리하고 충치 예방하기 3편 - 칫솔질편 [81] 구강정보(138.199) 00:00 10614 107
95558 [우갤] (후기) 폭우 속에서 열린 여왕 쟁탈전 (G1 엘리자베스 여왕배)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801 35
95556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맹방기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자.araboja [163] ㅇㅇ(106.163) 11.26 21829 164
95553 [헌갤] 토가시 요시히로 개인전 -PUZZLE- 후기 [71] 아오이공화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6376 90
95552 [카연] 우린 너무 일찍 철이 들었다 - 03 [40] 조와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9500 64
95550 [싱갤] 싱글벙글 닌텐도 빅3의 위엄 [346] ㅇㅇ(118.220) 11.26 34409 248
95548 [상갤] 구독할 만한 가치가 있는 영화 유튜버 [389] ㅇㅇ(49.173) 11.26 33290 48
95547 [싱갤] 깨물깨물 동물들의 치악력 [363] ㅇㅇ(211.202) 11.26 37584 358
95545 [이갤] 개늦은 지스타 에키온 첫코후기 (장문임) [70] 지러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689 37
95543 [상갤] 스타로드의 모든 무기와 능력 정리...GIF [152] ㅇㅇ(112.172) 11.26 23676 199
95542 [닌갤] [요리대회] 포켓몬 스바 샌드위치 야매로 만들기 [75] 시끄러운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8118 188
95540 [싱갤] 싱글벙글 경제학과의 현실 [718] ㅇㅇ(180.69) 11.26 53738 468
95538 [디갤] (스압) 어머니와 함께하는 일본 여행 (하코네편 - 고라) [58] ayahuas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043 48
95537 [미갤] (스압)현대 남자들 ㅈㄴ 한심해-앤드류 테이트 [626] ㅇㅇ(14.54) 11.26 21490 178
95533 [카연] 예비군 갔다가 만화축제 가서 멜로디언 부는 망가 [53] 불효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9852 67
95532 [싱갤] 오도오도 남자들만 사는 나라 [238] 윤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2029 413
95530 [상갤] 사생활이 제일 깨끗한 영국 알파남....헨리카빌....jpg [460] ㅇㅇ(175.119) 11.26 41294 818
95528 [레갤] 레붕이 일본여행갔다 온 후기 4편 (完) [64] 그거아닌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596 25
95527 [모갤] 타미야 전차병 [66] mzm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0073 71
95525 [싱갤] 싱글벙글 중국 해군이 벌인 일 [309]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4064 649
95523 [프갤] [데이터] 16년전 오늘, WWE 역대 최악의 은퇴 [1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9522 266
95522 [기음] 망원동 헤키 돈까스.jpg [410] dd(122.34) 11.26 31006 177
95520 [싱갤] 전설적인 특촬물 명작 유캔도 배우들 근황.jpg [3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4944 404
95518 [주갤] 스시녀 어렵지 않다노 [756] ㅇㅇ(175.205) 11.26 41856 632
95515 [싱갤] 싱글벙글 소녀시대 [430] ㅇㅇ(112.150) 11.26 50835 611
95513 [카연] 친구따라 화성까지 가서 일하고 온 만화.Manhwa [140] 슈퍼슈팅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6008 104
95512 [유갤] 지리산 달궁힐링야영장 후기 & 장터목 대피소 사진많음주의 [71]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177 47
95510 [U갤] 다게스탄에서도 역대급 괴물 소리듣는 인자강 [305] ㅇㅇ(59.2) 11.26 28012 155
95507 [싱갤] 싱글벙글 그 시절 모바일 게임.JPG [657] 윤필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4876 448
95506 [엠갤] 실존한다는 미국 미네소타 지방의 요리...jpgwebp [395] ㅇㅇ(121.157) 11.26 27225 227
95504 [국갤] 시위 구호가 한미동맹 해체 ㄷㄷ [834]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2147 1626
95502 [블갤] 당근 급식 문상 사기꾼 잡은 후기 [426] 응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8813 298
95501 [싱갤] 존맛존맛 수비드 스테끼를 만들어보자 [402] 붕이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8003 427
95497 [상갤] 영화 유튜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439] ㅇㅇ(223.38) 11.26 58937 1384
95496 [판갤] 여성적인 취향을 가진 동생이 걱정되는 형.jpg [366] ㅇㅇ(180.182) 11.26 49968 924
95494 [싱갤] 싱글벙글 랜덤채팅 조선족 사냥꾼 [294] ㅇㅇ(124.54) 11.26 53845 963
95492 [국갤] 이승기 사태부터 이어지는 민주당의 부정부패 커넥션 4부 [310] ㅇㅇ(116.125) 11.26 24351 748
95491 [카연] 자꾸 프로그래밍 배우라는 친구 [275]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1796 261
95489 [토갤] 중국 전 국가대표 감독 숙청 [487] 탕귀은돔벨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4656 403
95487 [싱갤] 국내에서 유행한다는 아이폰 보이스피싱..jpg [282] 삼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2860 41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