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9200만원짜리 주사 한대맞고 왔다..ㄷㄷㄷㄷㄷ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1.06.12 13:25:01
조회 62907 추천 198 댓글 51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04d83ad33b44fb331b21498682d3c9e8b45f2de8476f6f48ddcf1bd9c0ec582fd68ad1d31d871d3ca7d86458e3579

건강보험공단에서 8659만원 지원해주고

내돈 576만원이나 냄... ㅠㅠ

주사 한방에 저돈인데

제약사는 얼마를 남겨먹는거냐 너무하다






출처: 미국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98

고정닉 23

29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6097 [야갤] 안산 사태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입장 [262] ㅇㅇ(175.196) 14:45 14929 924
16096 [몸갤] [ㅇㅎ]어느정도 찾았다 시바 [44] ㅇㅇ(121.143) 14:35 11234 14
16095 [새갤] 윤희숙 페북 [93] 밀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5964 206
16094 [A갤] cj 프듀시리즈피해자 11명과 보상완료. 한명과는 조율중 [104] ㅇㅇ(219.248) 14:15 7070 53
16093 [식갤] 800년된 항아리에서 발견한 것,.jpg [214]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17039 252
16092 [L갤] 이거 의도가 뭐냐? ....gif [152] ㅇㅇ(223.62) 13:55 17521 247
16091 [야갤] 하정우가 아버지에게 추천한 영화.....jpg [317] ㅇㅇ(220.120) 13:45 36889 865
16090 [야갤] 오지배 투런홈런 ㅓㅜㅑ....gif [159] 피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19805 260
16089 [기갤] 김용호, "박수홍 데이트 폭행" 의혹 제보 공개 [280] ㅇㅇ(223.38) 13:35 14407 65
16088 [야갤] [충격]안산을 이용하는 진보와 페미 카르텔 [345] ㅇㅇ(220.74) 13:25 26716 1333
16087 [싱갤] 싱글벙글 강아지 학대 파양한 태권도 선수 이대훈 [140/1] ㅇㅇ(121.140) 13:24 20658 144
16086 [카연] 울릉도 관심병사 대작전 2화 [175] 개이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3076 173
16085 [미갤] 테스형이 총대매고 결국 해냈다 [287] 눈팅러(39.112) 13:05 25096 600
16084 [싱갤] 싱글벙글 요즘 10대들 어휘력.jpg [2116]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43110 470
16083 [L갤] 붕붕이 타고 입갤하는 고우석.gif [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5222 169
16082 [싱갤] 아쉽아쉽 IOC , 일본의 원폭 추모 침묵 시간 요구 거절 [505] 마시로(182.230) 12:35 16740 252
16081 [몸갤] [ㅇㅎ]음란동영상찍은게 유출되서 은퇴했던 그라비아 모델 몸매 근황 [114] 쥐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47367 129
16080 [야갤] 육상 높이뛰기 4위 우상혁....신발이 짝짝이 였던 이유....jpg [449] ㅇㅇ(1.245) 12:15 66936 915
16079 [싱갤] 싱글벙글 아이템 유입 평균 [352/2] 이영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34832 465
16078 [야갤] 이강인 피눈물) 코구 라운드제 ..jpg [664]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60863 1308
16077 [카연] 매크로 용사 10 [79] 이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11401 145
16076 [야갤] 높이뛰기 2.45m 세계신기록 달성순간.gif [293] 주기도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76879 615
16075 [프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174] 아존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25882 360
16074 [카연] 남겨진 둥지.manhwa [265/1] saf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0684 614
16073 [몸갤] [ㅇㅎ]니네들이 좋아할거 같음 [10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42098 135
16072 [제갤] 선수촌 식당 반응 jpg [7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5023 610
16071 [원갤] 사골라멘 만들었다 [305] 시뇨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30089 466
16070 [싱갤] 훌쩍훌쩍 나 실존인물이라고 [273] ㅇㅇ(116.127) 11:20 34354 337
16069 [카연] 아포칼립스(아웃브레이크)-13화- [98] 지존박실짱짱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7702 122
16068 [싱갤] 싱글벙글 소탈한 정치인...jpg [420] ㄴㅁ(110.15) 11:10 33251 525
16067 [야갤] 이선옥 작가 안산 사태 관련 트윗.jpg [692] ㅇㅇ(106.101) 11:05 54675 2239
16066 [해갤] 오늘자 억울한 케갓리그 선수.gif [127] ㅇㅇ(115.137) 11:00 18731 186
16065 [야갤] 화들짝... 교제중인 30대 여성 임신시킨 70대 배우 ㅗㅜㅑ.jpg [664] ㅇㅇ(118.235) 10:55 42059 515
16064 [싱갤] 싱글벙글 성공신화 레전드 [251/1] ㅇㅇ(221.165) 10:50 37163 860
16063 [야갤] 김현수 끝내기 적시타 ㅓㅜㅑ........gif [349] 피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39860 619
16062 [몸갤] [ㅇㅎ] 아무거나 [66] ㅇㅇ(27.126) 10:40 34197 117
16061 [야갤] AP기자가 찍은 야상혁 화보같은 사진들.jpg [424]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66116 975
16060 [싱갤] 싱글벙글 전당포 빡빡이 레전드편 [180] 단또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2747 229
16059 [야갤] [단독]외교부, '해외단체 통한 북한 지원' 검토 [435] ㅇㅇ(110.70) 10:25 29616 843
16058 [카연] (진짜)3분만에 보는 중,근세 일본의 성(性)문화 manhwa. [350] 은발고양이귀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504 355
16057 [해갤] 개하성 스찌 홈런.webp [95] ㅇㅇ(220.84) 10:15 12759 108
16056 [야갤] 알고보니 성괴였던 전지희…jpg [311] ㅇㅇ(211.36) 10:10 43300 259
16055 [싱갤] 싱글벙글 애니 속 장소 실제 모습.jpg [317]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37895 348
16054 [야갤] 여서정 동메달 오열...그리고 하이라이트 모음....GIF [53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61718 881
16053 [야갤] 윤석열 “페미니즘 정치적으로 악용되고 있어” [715] ㅇㅇ(175.223) 09:50 28275 1399
16052 [포갤] 팝음악빠들... 차오르는 일뽕... 마이클 잭슨... [308] ㅇㅇ(223.33) 09:40 16661 516
16051 [싱갤] 싱글벙글 초딩때 아빠한테 스트레이트 펀치맞은 만화 [2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6225 831
16050 [야갤] 배민 아구찜 리뷰...요식업이 힘든 이유 ㄹㅇ...jpg [663]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76384 1854
16049 [겨갤] [ㅇㅎ] 스트리머 수련수련, 빛베리 8장 [175] WorldWar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44277 120
16048 [중갤] 최악의 세대.jpg [428] ㅇㅇ(175.223) 09:00 46589 56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