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들와들 야간경비촌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21.06.14 12:50:01
조회 43645 추천 464 댓글 191

서울 모대학에서 경비일 하는 싱붕이임

주간에야 학생들도 있고 환하니까 괜찮은데

야간에 컴컴한 학교를 돌아댕기다보면
오싹오싹 해질때가 있어서 에피소드 적어본다


1. 옥상문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24d83c1cfd24f156105939fe6f531c38f9a569a5376fcc8bb8d3893a1c50a5e579420755db9415586ee7302e6bb7cc2956d67189cf952a05f92ed118d2fb2a097e1e34b


싱붕이들도 알다시피 보통 건물옥상은 안전상의 이유로 잠궈놓는다(살자, 실족 등 방지)

여기도 마찬가지인데 보통 도어락이나 전자식 카드리더기로 잠겨있는 다른 문과는 다르게
유독 한 건물만 옥상이 열쇠로 잠겨있음

열쇠는 관리실에 두고다니다 보니까
순찰때는 열어보진 않고 잘 잠겨있는지
흔들어서 확인만 함

어느날 새벽3시 순찰을 돌면서 평소처럼
문을 흔들어서 확인했다

덜컹덜컹

안열리는거 확인하고 다시 계단으로 내려가려고
등 돌린순간

덜컹덜컹 하고 문이 흔들렸다

깜짝놀라서 뒤돌아보니까

덜컹덜컹

또 흔들렸다

불빛이라곤 희미한 비상유도등 빛밖에 없었는데도 눈으로도 흔들리는게 보일정도였음

잠깐동안 그 자리에 못박혀서 문만 바라보다가

혹시 누가 옥상에 갇혀있는건가 싶어서
문 두드리면서 누구있냐고 소리쳤는데 대답은 없었음

그래도 또 모르니까 3층관리실(옥상은 6층)가서
옥상키 가지고 다시 올라와서 열어봤는데 아무도 없더라

그냥 바람이었겠거니 생각하고 넘겼는데
그 전에도 이후에도 이런일 없음

그 후로 새벽순찰때는 불 다 켜놓고 올라간다



2. 장애인 화장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24d83c1cfd24f156105939fe6f531c38f9a569a5376fcc8bb8d3893a1c50a5e5794207a52bc155dd2ee7f02e6ba78cce16263aa40e5e6aef04f8fb8956fe0564b84a9

신축건물 장애인화장실은 저렇게 생긴 버튼이 달려있는데

열고 닫고 다 저거로하고 안에 사람있으면
사용중 표시등에 불이들어온다

그리고 여기학교 같은경우엔 화장실안에
비상버튼이 있어서 누르면 우리가 바로 확인하러감

이날도 공과대학건물에 비상버튼 알람이 울려서
확인하러 갔음

보통 비상버튼이랑 물내림버튼을 착각해서 울리는경우가
대부분이라 별생각은 없었음 그러면 확인하고 안내하면
끝이라서

또 공대는 학교에 살다시피하는 사람이 좀 있어서 밤에도 그렇게 무서울일은 없다보니 더 그랬고

가벼운마음으로 화장실에 가보니 안에 불도 켜져있고
사용중표시도 켜져있어서 노크했음

경비원인데 도움이 필요하시냐 물어봤는데
대답이 없었음

여러번 물어도 대답이 없길래 갑자기 덜컥 겁이났음
혹시 안에 쓰러져있나 싶어서

열림버튼 눌러도 사용중이면 문이 안열리니까  팀장님한테 보고하고 힘으로 열어젖힘

근데 안에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내가 문을 여는 순간 안쪽 불이 딱 꺼지더라

일단 비상버튼 확인하니까 눌려져있길래
다시 리셋하고 빠졌는데

그냥 오작동이라고 생각하지만 굉장히 싸했음

돌이켜보면 그때 설날연휴여서 화장실 쓸사람이
있었나 싶기도 하고



3. 비상계단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24d83c1cfd24f156105939fe6f531c38f9a569a5376fcc8bb8d3893a1c50a5e5794207309ea140a85ec7f02a0e33897c7053b4e8677d486e22065935f8b7e9aa9f4aa60ea6a69a45ff7a9901c879012e1bf1d14632444f7


학교 지하주차장에서 지상까지 이어지는
비상계단이 여러개있는데

간간히 여기에 길고양이나 취객이 들어와 있기도해서
여기도 순찰코스임

역시 마찬가지로 새벽3시에 지하주차장 순찰중이었는데
여자 웃음소리가 들렸다

깔깔거리는 소리랑 웅얼거리는 말소리였는데

지하주차장이라 소리가 울려서 뭐라하는진 모르겠지만
분명히 여자 웃음소리랑 말소리가 들렸다

거기다 한명도 아니고 최소2명에 남자목소리도 들리는것 같았다.

소름이 쫙 돋았지만
그래도 소리나는 방향으로 갔음

비상계단 방향이길래
가서 비상계단 문을 조심스럽게 열었더니

거기 있었음

신입생들이

알고보니 코로나라 술집이 문을 닫으니까
술마실곳이 없어진 신입생들이
술 싸들고 비상계단에서 마시고 있었던거임

남2여2 였는데
근처에 모텔이라도 잡지 왜 계단에서
이러고 있었는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학생증이랑 신분증 확인하고 보내고
교내는 금주구역이라 학생들 이름적어서 학교 행정실에 보냄
행정실장님은 징계한다고 하셨는데 어찌됐는지는 모름


좀 있다가 또 순찰가야해서
마지막은 안무서운거로 적음

- dc official App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64

고정닉 64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공지 갤로그 검색, 비공개, 프로필 이미지, 방명록 차단 추가 운영자 21/07/27 - -
15276 [야갤] 깜짝... 이다빈... 3초남기고 역전승 .gif [33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5800 281
15275 [야갤] 깜짝)대만 수영선수 진실... [90] ㅇㅇ(49.165) 16:55 6813 83
15274 [기갤] 하루만에 후원금 채운 윤석열, 10만원 이하 소액 후원자 95% [174] ㅇㅇ(223.39) 16:45 7308 138
15273 [싱갤] 싱글벙글 2달 후 오픈하는 부산 롯데월드.jpg [31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1460 191
15272 [기갤] 펌) 지금 일본에서 난리난사건 [306] ㅁㄴ(211.36) 16:25 18391 279
15271 [야갤] 남친.. 라면.. 끓여주는... 왕가슴.. 누나.. gif [247] 누나(14.42) 16:15 23392 47
15270 [싱갤] 싱글벙글 옥수수근황 [175] ㅇㅇ(58.236) 16:05 26158 262
15269 [해갤] 안산신 BOAT [149] ㅇㅇ(27.35) 16:00 16939 290
15268 [싱갤] 싱글벙글 양궁 대회를 야외에서 하는 이유 [235] ㅇㅇ(27.117) 15:55 23731 254
15267 [야갤] 태권도 폭망... 시원한 일침 떴다 ㅋㅋㅋ..jpg [533] ㅇㅇ(58.238) 15:51 40500 825
15266 [싱갤] 싱글벙글 미국식 정당방위 [48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5440 476
15265 [배갤] [ㅇㅎ] ㅂㄲ [100] ㅇㅇ(218.239) 15:40 15990 21
15264 [야갤] 홍콩 금메달... 홍콩 사람들 반응....MP4 [484] ㅇㅇ(223.62) 15:35 23671 451
15263 [싱갤] 싱글벙글 사격 금메달리스트 [228]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6427 321
15262 [기갤] 450명 집단 식중독터진 부산 밀면집이래 [505] ㅇㅇ(116.43) 15:25 26273 310
15261 [블갤] 도쿄올림픽에서 터진 BMX경기 사고.gif [205] 고우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19515 127
15260 [싱갤] 시발시발 ㅈ댕촌 [401] ㅇㅇ(110.70) 15:15 26735 320
15259 [기갤] [단독]조병규 학폭 논란 종지부 찍나 "피의자 공식 사과 또 받았다 [105] ㅇㅇ(115.160) 15:10 14580 27
15258 [해갤] [속보] 상위 혜무국 ㅌㅈㅅㅂ 발표 [137] ㅇㅇ(27.35) 15:05 14776 82
15257 [싱갤] 싱글벙글 17살 신유빈 오늘 보여준 미친 랠리 [268] ㅇㅇ(121.140) 14:55 29307 385
15256 [기갤] 엠비씨 또 사고 쳤어 [437] ㅇㅇ(117.111) 14:45 30580 571
15255 [토갤] 슉. 슈슉. 시. 시발러마. 슈슉 [313] 우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1112 162
15254 [싱갤] 오들오들 양궁협회가 잘나가는 이유 [252] ㅇㅇ(211.36) 14:25 36212 638
15253 [야갤] 깜짝... 탁구 패배한 중국... 중일전쟁 발발 .jpg [64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54335 812
15252 [몸갤] [ㅇㅎ]Bethany Lily [137] ㅇㅇ(211.49) 14:15 28195 100
15251 [싱갤] 필리핀 역사상 최초 금메달 리스트 사연...JPG [353] kh22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31579 463
15250 [토갤] 2021년 무더운 여름을 평생 기억해줄게 [257] 안산고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28838 289
15249 [야갤] 인교돈 뒤후리기 무효타 .....gif [354] ㅇㅇ(118.235) 14:01 36309 371
15248 [싱갤] 싱글벙글 일본 기상청 독도를 다케시마로 표기 [921] Typhoon_In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5538 264
15247 [야갤] 야쿠자 간부들의 명언 [904] ㅇㅇ(218.147) 13:50 88860 573
15246 [카연] 35살 아저씨가 이세계에서 미소녀 용사로 깨어난 만화 1화 [248] 오람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24448 314
15245 [야갤] 깜짝... k-9에 에어컨이 없는이유 .jpg [87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88454 1705
15244 [싱갤] 싱글벙글 식탐때문에 짤린 회사원.jpg [557] ㅇㅇ(39.7) 13:35 40177 534
15243 [메갤] 클레이로 시원한 루시드헤어 루시드 만들어봤슴! [313] 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20000 335
15242 [중갤] VR+장난감 조합은 정말 최고다... [474] 베레타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41090 500
15241 [싱갤] 싱글벙글 양궁 선수 안산 인스타.jpg [341] ㅇㅇ(118.235) 13:20 39383 768
15240 [야갤] ㅓㅜㅑ 한남충 깜짝..여고생 모유..광고..jpg [613] 티롱씨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05462 1697
15239 [싱갤] ㅇㅎ)싱글벙글 밀프 야동 반전.jpg [28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51380 355
15238 [누갤] 베니스 경쟁,비경쟁 감독&스틸&줄거리 정리 [175] ㅇㅇ(39.7) 13:05 9696 59
15237 [몸갤] [ㅇㅎ]배럴 모델 박찬이 [148] ㅇㅇ(121.125) 13:00 43106 164
15236 [싱갤] 싱글벙글 남자들의 문제점.jpg [663] ㅇㅇ(119.70) 12:55 49142 756
15235 [카연] 본인 요리교실 보조알바 썰... . MANHWA [141]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25698 278
15234 [싱갤] 훌쩍훌쩍 내선일체촌 [319]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30737 422
15233 [싱갤] 어질어질 홍콩 아파트.gif [371] 아기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44674 272
15232 [야갤] 최신자 킹본 근황.jpg [5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82135 655
15231 [자갤] 에타 공회전 논란..jpg [644] ㅇㅇ(223.39) 12:30 32582 249
15230 [주갤] 충격속보!!) 친구 자살시키고 비웃는 한녀 근황.. [496] ㅇㅇ(103.208) 12:25 41099 571
15229 [야갤] 깜짝... 이와중에... 중앙경찰학교 근황 .jpg [49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41997 516
15228 [V갤] 브붕이 인생 200% 즐기는 중.avi [389] 인생즐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2697 542
15227 [싱갤] 싱글벙글 새로 추가된 유네스코 자연유산.jpg [26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0252 36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