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체감체감 ai그림의 발전속도를 느껴보자.앱에서 작성

ㅇㅇ(118.36) 2022.11.29 15:55:02
조회 42860 추천 422 댓글 520

7ceb867fb38a69f43fed84e7419f2e2d44d39ba7a9b810b6af84dd49

이 게시글의 모든 그림들은 모두 인공지능에 의하여 제작된 그림임.
위의 그림은 2014년 인공지능 그림의 초기형태

7ceb867fb38a69f43feb87ec439f2e2d60481d20ee30b41551ec6a41

이 고양이 그림은 2017년에 나온 그림이다.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2fd08120209ab9ba2ce97d68edaa05bd528

7ceb867fb38a69f43fe886e6469f2e2d1934607eac1ed339c999229d42

그리고 작년 2021년에 나온 dall-e 의 그림. 여기서 주목해야 될 건 아보카도 의자, 순무가 개를 산책시키는 등 인터넷에 존재하지 않은 그림을 직접 창조했다는 점이다.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2fb08081c09ab9ba2ce97d68bdaa55dd4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2ff08120209ab9ba2ce97d68cdaa75fa3b3

올해 2022년 4월달에 나온 dall-e 2의 그림. 이 당시만 해도 기술발전이 엄청나다고 느꼈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2f508120209ab9ba2ce97d68ddfad56184058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2f408081c09ab9ba2ce97d686d4a459e2

dall-e2 나온지 몇달 후에 나온 미드저니 라는 인공지능. 위의 사진은 이미 알고있겠지만 미술대회에서 1등을 하여 뉴스에도 나온 적이 있다. dalle2가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게 나오는지 이때도 ㅈㄴ 놀라웠음...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3f90815090c9b8598c9aac8ffdfa75c3a63de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3fb08120209ab9ba2ce97d68adaa1594bed

미드저니 나오고 한달도 안되어서 나온 stable diffusion. 이 모델은 무려 제작자가 인터넷에 무료로 공개를 해버렸다...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3f408120209ab9ba2ce97d689ddac5c0a42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0f808120209ab9ba2ce97d68ad8a2572468

그리고 몇달 후 10월에 나온 노벨 ai. 이때 그림계에서도 큰 혼란이 있었고 많은 논란들이 생겼다. 저작권이니 뭐니...
그 후..

20b4942aecdc3da77cf284e54483756dd9f53d8dc8f04c4bd396e2701aacb2395f1d7bfd2ecaf16ab3e8c82c88

20b4942aecdc3da77cf284e54483756dd9f53d8dc8f04c4cdb96e2701bacb2396fbe370fd3bd6a002542c7

7ceb867fb38a69f43cec8fe5429f2334c384d54102fefc43eca74a3b987b

7ceb867fb38a69f439ee83e6429f2334eac878b564707f1a3926ce124371e7

노벨ai가 나온지 며칠밖에 안지났는데 구글 이 미친놈들은 imagen이라는 비디오 ai를 만들어 버렸다... 그리고 또 며칠 후...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0f508081c09ab9ba2ce97d68edfa15b5281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0f408081c09ab9ba2ce97d687d4a65e4f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1ff08081c09ab9ba2ce97d687d8a25f84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1fa08081c09ab9ba2ce97d68dd9a256b0b9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6fa08081c09ab9ba2ce97d68edead5de2a8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34e769106ade12306db45241eb656fe08081c09ab9ba2ce97d687d9a05be7

2bbe8927e48a6df33cb982ec1085206fe1b20f9b39f0aeb3d8f5a68ec84e986e90e055bafe286a06e0f0b88c1ca092ec339a4cea3612e29567ae2210c1918d2a82f91a85618bcbd1c3412b6a2672ba71

nijijourney라는 그림 ai가 나왔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니지저니 퀄리티는 픽시브 월간랭킹 탑1찍을정도의 퀄리티라는 생각이 든다...그리고 손가락은 해결되지 않은 듯 하다. '아직은'

기술발전 좋아하는 나로썬 2022년은 너무나 좋았고 내년에는 또 어떠한 기술들이 나를 기쁘게 해줄지 너무 기대된다...

- dc official App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22

고정닉 100

6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은? 운영자 23/01/30 - -
공지 디시인을 위한 선물! 개죽이 NFT 꼭 받아가세요! 운영자 23/01/31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04/2] 운영자 21.11.18 855945 249
111585 [싱갤] 싱글벙글 13년 전 드라마 1화 (스압) [50]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2345 16
111583 [대갤] 호주백제실록 2화: 부여풍의 책략 [38] Septentrio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670 22
111580 [코갤] 23.01.28 토욜 일러페 후기,사진(사진많음) [36] My카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329 13
111578 [야갤] 어느새 조용해진 사건.jpg [116] ㅇㅇ(172.226) 01:10 19957 391
111576 [디갤] 겨울산 사진도 봐주나요? [32] X-S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1769 14
111575 [L갤] 아빠가 구하고 싶어하셨던 엘피 대신 구해드렸다 캬캬 [90] 명수맹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4885 81
111573 [애갤] 칼아츠 4학년 졸업작품입니다 [90] ㅇㅇ(96.40) 00:40 5118 62
111571 [인갤] 카투바의 밀렵꾼 23년 1월 개발일지 [36] 유영조유영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2293 35
111570 [싱갤] 싱글벙글 노빠꾸로 태어난 방송프로그램 [253] 추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39493 324
111568 [팝갤] (뉴스기사) 90년대 일진써클 광안리 '봉파', 영도 '신남파' [88] (118.235) 00:10 6626 34
111566 [야갤] 공무원 호봉제 대신 성과별 임금 검토.jpg [998] ㅇㅇ(156.146) 00:00 18662 379
111565 [카연] 림월드 변방계식 만화들 [89] 수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7103 198
111563 [로갤] [국토방황기] #18: 영천-군위-의성-안동 [43] 읍내최강미소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122 27
111561 [싱갤] 냠냠쩝쩝 장어젤리 제조과정 [2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7027 67
111558 [누갤] ai에게 한국 영화계에 대해 여러 가지 물어보았다 [131] ㅇㅇ(221.145) 01.30 14304 232
111556 [코갤] 일러스타 양일 후기 ( 조촐하게 원신 코스프레 하고옴. ) [59]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108 25
111555 [아갤] 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하면 벌어지는 일 [3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9484 248
111553 [상갤] 심형래가 맞짱 깠던 영화들 [303] ㅇㅇ(61.75) 01.30 18764 277
111551 [부갤] 싱글벙글 요즘 쓰울턱뼐시민들 마인드 수준 ㄷㄷ.JPG [582] ㅇㅇ(118.47) 01.30 22036 624
111550 [싱갤] 싱글벙글 샘스미스 근황 [337] 노무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2669 243
111548 [중갤] 무시무시한 페르소나 4 설명.... [376] Tsuba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6790 333
111546 [야갤] 경찰이 '임영웅 0점 사건' 수사에 대해 심의 개시함 [262] ㅇㅇ(219.100) 01.30 21971 184
111545 [동기] 엄마해달이 사냥갈때 아기해달 취급법.jpg [2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3760 448
111543 [국갤] 베트남에서 현대식 결혼 [584] 5월22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8846 193
111541 [야갤] “우연히” 손가락이 미끄러진 쏙쏙이 [390] ㅇㅇ(45.133) 01.30 66488 880
111538 [기갤] 결혼식 식순 어느정도가 적당한 것 같음? [2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0319 37
111536 [러갤] 소련을 그리워하는 이유 [432] 소련 (58.239) 01.30 24471 361
111535 [싱갤] 싱글벙글 텃세 역전세계 [317] 헤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45176 336
111533 [카연] 공포의 보물을 지키는 용.manhwa [209] 째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7371 525
111531 [기갤] "BTS 티켓 팔아요" 600명이 속았다, 6억 사기친 그놈 [296] ㅇㅇ(106.101) 01.30 19094 124
111530 [중갤] 마스다 한국내한...jpg [225] 방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3281 190
111528 [부갤] 원희룡한테 빡친 중개사 ㅋㅋㅋ [455] ㅇㅇ(45.14) 01.30 30559 216
111526 [기갤] 허위보도로 1억 배상판결 MBC,충격에 휩싸여..."MBC 스트레이트,사 [270] ㅇㅇ(223.38) 01.30 21376 478
111525 [피갤] 박형근 가슴 논란 기사도 있네 [7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40147 400
111521 [오갤] 오세훈 시장이 김어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635] 얹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5945 1299
111520 [N갤] 경남fc 사고쳤네.jpg [162] 바람돌이(222.108) 01.30 20865 115
111518 [디갤] 폰카랑 디카랑 차이가 없다고? [321] 티디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4670 184
111516 [싱갤] 훌쩍훌쩍 파키스탄 김씨 이야기 [295]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8087 266
111515 [야갤] 대구 이슬람 시위 근황 [1144] ㅇㅇ(106.101) 01.30 32775 894
111513 [판갤] 명탐정 코난에 나오는 트릭은 실제로 가능할까? [259] ㅇㅇ(106.101) 01.30 27588 124
111511 [만갤] 모르는 사람에게 한달동안 문자받고 있다... [5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43645 356
111510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 경찰관의 일탈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9459 524
111508 [주갤] 강남 성형외과에서 상탈 사진 유포했다는 한녀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3278 314
111506 [야갤] 이은결이 vip한테 마술하다 고소당할뻔한 썰.ssul [4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41454 273
111504 [인갤] [추리액션게임] 커넥티드클루 개발일지 4. [74] Lightn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287 39
111502 [오갤] 떡프. 데이터) 마리나 베이 샌즈 뷔페 [99] 핫식스더킹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2411 59
111501 [카연] 최근 손절친 개병신찐따ㅅㄲ만화 -1- [358] ㅇㅇ(116.47) 01.30 23683 339
111500 [토갤] 어릴때 중국산 장난감으로 놀면 추억도 중국산이 되는가 [298] 천년군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5585 322
111498 [기갤] 평양내면 처음 먹어본 조나단 반응 ㅋㅋ [7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6049 36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