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가나전 이후 가나출신 유튜버 근황앱에서 작성

ㅇㅇ(1.233) 2022.11.30 11:55:01
조회 40205 추천 1,148 댓글 62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c7fe5ce88f7b35d2d2a881a243bae26f73ec8f5f87f806c2ed385

유튜브 숏츠에서 한국어로 짧은 상황극을 업로드하는 유튜버

한국팔아 돈버는 외국인들이라 생각할수 있지만

숏츠는 유료광고를 찍지 않는 이상 수익이 거의 없음





7fed8274b4836bf651ef84e74f8274730fbbfad228010b5a903e5608a80690

7fed8274b4836bf651ef84e74f807473cf89e3e8af2c1a3a9180561daf56a9

가나 경기 몇시간전

랜덤 룰렛을 돌려서 경기의 가상 점수를 뽑는 영상을 업로드함

가나가 한국을 간발의 차이로 이겨서 좋아하는 모습임


다시 말하지만 이기고 티베깅한게 아니고

가나인으로써 가나가 이겼으면 하는 소망을 담은 영상임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c7fe5ce88f7b05d2f2e8e1a243bae26f72879befb9d8ecaa9d9

경기후....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c7fe5ce88f7b35c292c881a243bae26f7f5ed51137ac6c73c9f01





오늘도 빛나는 민도








7fed8274b4836bf651ef84e046847d73d327ce91af0f2fcf4ed235ae3c4424

7fed8274b4836bf651ef84e1478471735bab775ad895759e309c4b67bb09a7

7fed8274b4836bf651ef84e043847673df180cba831e46d00b6383e243dec3

7fed8274b4836bf651ef84e6428470735533c1d2cb82b3e9664210e08d10e8




기어코 가나인이 가나를 응원해서 사과하는 사태까지 일어남










09938276b58768f638ee9be546ee746c0530c0996906f128f8551cbc86555891aa1485ef

펄럭-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148

고정닉 221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설문 이태원 참사 책임론으로 이상민 행안부 장관을 운영자 23/02/0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8/2] 운영자 21.11.18 904062 250
113609 [공갤] 폐가탐험 사진 몇개 올립니다 ^^ [222] 용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9655 69
113607 [싱갤] 싱글벙글 만갤토론 [302/1] 귤에밥비벼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13109 108
113605 [카연] (약후)옷에 대해 이야기하는.manwha [40] 작은분홍개복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1568 79
113603 [상갤] 애니메이션 영화 후속작의 흔한 패턴 甲.JPG [18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2949 137
113599 [더갤] 과연 기회균형특별전형은 누가 만들었을까? [367] 파란을일으키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0926 118
113597 [만갤] 만화에서 설명이 길면 불가능한 기술이다. [2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5747 195
113595 [국갤] 꾸러기들 염려덕분에 베트남에 무사히 도착했다. [363] 베트남국붕이(58.187) 00:45 8410 99
113593 [싱갤] 싱글벙글 베트남이 세계적인 커피 생산국이 된 이유 [13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14630 91
113591 [야갤] 한국여자들 만행 ㅗㅜㅑ [335] 만킬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1921 508
113589 [중갤] 호그와트에서 개너무한 슬리데린 취급 [3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8904 175
113587 [사갤] 한국은 왜 로봇물을 애들보는 거나 퇴물로 취급해요? [220] kin(218.50) 00:05 16954 145
113585 [야갤] 편견질문 답해주는 스시녀jpg [230] ㅇㅇ(211.234) 02.07 30126 327
113583 [싱갤] 싱글벙글 일본 인력거 시세 근황..jpg [3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8606 236
113581 [야갤] 윤지오, 조민 SNS에 응원 댓글 남겨 ㄷㄷ...jpg [403] ㅇㅇ(209.58) 02.07 27430 951
113579 [기갤] 가수 별이 박미선에게 결혼 축사를 부탁한 이유 ㄷㄷㄷㄷㄷ...JPG [9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5774 138
113575 [카연] ㅈ나 시끄럽네 ㅅㅂ년...Manhwa [134] 양갱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0624 342
113573 [야갤] 한국여자들 진짜 장애인 싫어하나보다 소개팅 하다가 실패했다.. [1188] ㅇㅇ(211.234) 02.07 37638 321
113571 [싱갤] 싱?글벙글 발리우드 [141] 김윾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8569 92
113569 [공갤] 인국공 보안 xxx 쓰레기 [2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0394 86
113567 [미갤] 한국은 이미 1984 빅브라더 사회였고 수출국임 [600] 광명회(223.62) 02.07 22514 506
113565 [주갤] 무조건 공동명의를 하자는 여친 [493]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7931 322
113563 [판갤] 소련인이 알려주는 홍차 마시는 법.jpg [277] ㅇㅇ(211.234) 02.07 27210 140
113561 [싱갤] 싱글벙글 일본외교사절단을 대환영하는 나치독일 그때광경 [3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4644 113
113559 [철갤] 가장좋아하는 불 철물. 내 EDC 기름라이터 임코6700 [47] Mernern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5850 16
113557 [토갤] 한국야쿠르트 근황 [512/1] 6Dcreat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45441 1587
113553 [만갤] 산재로 장애인 되고 사회에 분노했던 사람 [40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1604 662
113551 [카연] 우리가 기억해야할 사람- ⓵김상옥 의사 [260] 카툰K-공감(211.209) 02.07 7278 105
113549 [싱갤] 싱글벙글 리메이크만 7번된 한국영화 [3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44673 355
113547 [일갤] [2023.01] 도쿄 - 고독한 미식가 순례, 인생 치즈케이크 [50] 여자아이는싸우면안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6472 34
113545 [체갤] <졸업앨범의 악마> 떴냐?? [189/1] 세계최강여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7681 272
113543 [만갤] 일본에서 최근 유행한다는 한국음식 [7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48082 473
113541 [야갤] 당근마켓 승빠 사과문 반응 떴다,,, jpg [876] ((♨+))(117.111) 02.07 42855 847
113539 [중갤] [NSW] 이시카와 링고의 친구들 리뷰 [145] 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1365 135
113537 [자갤] 한문철 레전드 부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9] ㅇㅇ(49.174) 02.07 33357 237
113535 [원갤] 원피스에서 미성년자 음주, 흡연 관련 뒷이야기 [166] ㅇㅇ(211.59) 02.07 28737 106
113533 [중갤] 찐따글) 나이 32에 힘으로 제압당하니까 ㅈ같다 [983] ㅇㅇ(211.38) 02.07 51512 840
113529 [싱갤] 와들와들 예의와 부끄러움을 모르는 신입사원.ssul [473] BlackWolfStud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50418 369
113527 [S갤] 데나노(똥나노) 후기겸 상세 제작기 제작 예정자들 참고용글(스압) [87] MEN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5409 44
113525 [교갤] 고속도로 표지는 왜 왕관 모양일까? [2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4960 192
113523 [알갤] 집에 엄마가 두명이 된 썰 [500] 아존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5754 380
113522 [싱갤] 오싹오싹 냥북공정당한 안전유리 발명일화ㄷㄷ [18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19301 588
113521 [카연] 마법소녀 기담 ABC 29-2 (후 업로드) [70] 존크라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6262 102
113519 [슬갤] 국내 프로농구 팀닥터가 보는 강백호 재활 가능성.jpg [201] ㅇㅇㅇ(118.36) 02.07 17022 240
113518 [기갤] 이모집에 얹혀사는 남고생한테 팩폭박은 서장훈 [3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7834 230
113516 [스갤] 논란없던 스트리머 풍월량 대기업 제품에 일침.jpg [5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44769 314
113512 [중갤] 인생이 없는 미친놈들의 모임.jpg (1만시간의 법칙 = ㅈ밥) [306] ㅇㅇ(211.209) 02.07 53009 270
113511 [야갤] 요즘 회사생활이 로맨틱드라마 찍는 기분이야 [6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2156 473
113508 [냥갤] (렉카)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블라인드 공무원 캣맘 민심 [177] 빙봉(112.170) 02.07 20894 402
113507 [로갤] 신비로운 알리발 저지들 [94] 좋은말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25495 10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