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까농이랑 단풍구경하고온 여행기

탕탕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2.05 22:55:01
조회 5887 추천 24 댓글 65


0490f719b5856ff120b5c6b236ef203e003615a7d312662116

야간버스를 타고 도착한 교토

버스 옆사람이 게속 잠못자게 방해해서 꽤 짜증났지만 도착하니 금방 잊음

0490f719b58a60f720b5c6b236ef203e15b493a2af2f61ab61

까농이랑 맨 처음 찾아간곳은 은각사

일본도 지금 수학여행 기간이라 그런지 은각사에도 수학여행온 학생들이 많았는데

한국인이 네소들고 사진찍고 있으니 신기하게 쳐다보더라...

0490f719b58a61f620b5c6b236ef203ef38b75660d0cc6beb4

에이칸도 가는길에 경유한 철학의 길

까농이가 걸으면서 이쁜 가사를 생각할것만 같은 아름다운 길이였음

근데 아쉽게도 철학의길은 이미 단풍이 다 진 뒤더라

0490f719b58b6ef720b5c6b236ef203eafef26bd9e7044fb53

에이칸도는 진짜 사람반 단풍반이였음 너무 많아서 구경도 힘들고

까농이 스트랩도 계속 떨어져서 몇번이고 다시 고쳐주느라 신경쓰였는데

진짜 이쁘기로는 최고더라...

목조건물 주위로 다 단풍인데 그렇게 이쁠수가 없더라

0490f719b4826df320b5c6b236ef203ee3652de44262f8b3a2

나가는 길에 먹은 당고세트와 말차세트

원래는 당고세트만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할때 착오가 생겨서 말차세트도 같이나옴

하지만 까농이도 있겠다 기분좋게 둘이서 둘다 먹음0490f719b48168f020b5c6b236ef203ea689563ed5b3c2c3bc

그리고 가을 교토의 하이라이트 기요미즈데라

역시나 예상한 그대로 사람들로 넘쳐나더라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진짜 너무 아름다운 광경이였음

나처럼 네소는 아니지만 인형꺼내서 같이 인증샷 찍는 사람들도 많아서

은각사 이후로 좀 위축되었는데 다시 당당해지는 계기가 됨

0490f719b4816ef320b5c6b236ef203eadcd6a1b427f1c23d2

내려가는 길에 먹은 만두

까농이는 쇼유보다는 폰즈소스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

0490f719b48669f320b5c6b236ef203ecbb2e50b0f19266f72

그러다 10분간 대탈출을 한 까농이를 뛰어서

어렵게 어렵게 찾은 다음 다시는 탈출못하게

스트랩(?)부분을 가방에 멘 다음 돌로 고정하는 부분을 눌러서 안끊어지게 함


영원히 함께야 까농아

0490f719b4866cf520b5c6b236ef203e92699fa173469821f7

저녁은 유명한 규카츠 체인점에서

그런데 알고보니 우리동네에도 있는 가게라

굳이 교토까지 가서 먹었어야 했나 싶더라...

까농이는 왼쪽보다 오른쪽에 붉은색을 띄는 규카츠를 더 맛있게 먹음


2일차는 비가와서 까농이는 집에서 쉬고 3일차에 다시 같이 나감


0490f719b78268f220b5c6b236ef203e74d5cd76a169a7f14f

3일차는 -틀-에게는 눈물과 감동이 있는 어느 학교에 왔음

0490f719b78368f020b5c6b236ef203e8492c886ee1a1f8c5b

까농이랑 같이 라이브의 여운도 느껴보고

럽라가 아닌 작품의 최초의 성지순례도 같이 하고

0490f719b78360f720b5c6b236ef203eea1e2f327979dffa

방과후 티타임까지 알차게 즐기고 교토로 돌아옴

0490f719b7876bf720b5c6b236ef203e0be74b7cc6c24c0856

저녁은 까농이가 다이스키하는 함바그

와풍 함바그인데 소스가 아쉽더라... 나머지는 대만족

0490f719b7876bf120b5c6b236ef203e172d805043a2be23d6

교토역앞 게마즈에서 발견한 리에라 친구들

미안... 내가 건물주였다면 다들 비닐에서 구해줬을텐데 ㅠㅠ

0490f719b7876bfe20b5c6b236ef203ed1ee440bf715b692d6

그리고 옆 라신반에서 본 뽀엥이

날 보자마자 뽀에엥 하고 울면서 눈마주쳤는데

결국 구해주지 못한 죄책감에 아직도 뽀엥이가 아른거린다...

0490f719b7876ef620b5c6b236ef203ee6bd8ef807fb84b810

간단한 씹덕투어후 까농이랑 같이 야경보면서3일차도 끝

0490f719b78569f420b5c6b236ef203e8a19fc81fd70125c8e

교토 마지막날은 토리이들이 쭉 늘어선거로 유명한 이나리 신사로 옴

원래는 토리이 입구까지만 보려고 했는데 겸사겸사 5등분의 신부 성지순례도 할겸 정상까지 감

0490f719b7856ffe20b5c6b236ef203e4e1e00e03122be5631

까농이의 응원덕에 도착한 정상이였지만

생각보다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무엇보다 드럽게 힘들었음

이날 7도인가 그랬는데 도착하니까 땀이 장난아니게 나더라...

0490f719b78a68f320b5c6b236ef203e8a045e9eba15f416ba

등산하느라 떨어진 당을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안에 팥들어간 빵(?)을 먹으면서 보충

0490f719b78b6afe20b5c6b236ef203e8b202becf904c2bd45

유명한 다리도 같이 보고

0490f719b78b6ef120b5c6b236ef203e7a33454dc211f98492

그냥 걷다가 보이는 우동집에 들어가서 같이 점심도 먹었는데

우동은 그저그랬지만 세트로 나온 오야코동이 너무 맛있어서 까농이가 싹싹 비움

0490f719b78b6ff320b5c6b236ef203ebf1aaf3cfe21585325

단풍속에서 숨바꼭질도 잠깐 하고

0490f719b68268f720b5c6b236ef203ef017edd31094bd52

교토의 명물이라는 호라이 만두도 2개 사서

까농이 하나 나 하나 둘이서 농가서 맛있게 먹음

0490f719b6836bf220b5c6b236ef203e7486b7db37e049eec2

간사이를 떠나기전 나라에 들려서

겉모습은 까농이처럼 귀엽고 눈도 초롱초롱하지만

센베만 보면 달려드는 무서운 짐승들에게 먹힐뻔한 까농이도 구출하고

0490f719b6836ff720b5c6b236ef203e54397cf74d62cc9d

이유는 모르지만 중국집이 많길래 마파두부도 같이 먹음

근데 약간 매운맛인데 까농이는 별로 안맵다고 2단계 정도로 했어야했다고 후회함...


나도 그렇게 생각해...

0490f719b68360f220b5c6b236ef203ec53a9c21b72bd0b422

간사이를 떠나기전 난바에서 딱 1시간 시간이 남길래 다음주 아이치공연때 주렁주렁 달고싶은 리에라 캔뱃지를 찾아 덴덴타운으로 감

하지만 역시 아직 라이브나 이벤트수가 많이 부족해서 그런지 캔뱃지가 별로 없어서


06bcdb27eae639aa658084e54483756f9896d44b9611378f478f9d11e31e26b85cad954604af9c01fee2a096dc


일러가 너무 이쁜 원더풀드림 까농이 캔뱃지 하나 삼...

이게 1600엔인데 진짜 내가본 원더풀 까농이 캔뱃지중 가장 싼 가격이라

흑우인걸 알면서도 살수밖에 없더라...

다른곳은 거의다 2000엔언저리라...ㅠㅠ

0490f719b6806cf220b5c6b236ef203ec3c2ebb3c1be1ffd

집으로 돌아갈때는 살면서 처음 타보는 페리

까농이가 하치조지마갈때 탄 페리같은 큰 페리인데

처음 예약할때는 까농이의 기분을 느끼기 위해 바닥으로 된 방으로 예약했지만

지금 일본이 예전 고투같은걸 하는중이라 방을 바꾸면 4000엔 쿠폰을 준다길래 방을 침대방으로 바꿔서 옴

게다가 방이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돈을 1700엔을 돌려주더라....???

0490f719b6806cfe20b5c6b236ef203eb7551f9003b18b97a2


그래서 그돈으로 배에서 스테-키 사서 까농이랑 맛있게 냠냠 하고

배에 목욕탕이 있는데 심지어 바닷바람 맞으면서 할수있는 노천온천도 있길래

푹 쉬고 거의 5일만에 까농이랑 집에 돌아올수 있었음



출처: 러브라이브 선샤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4

고정닉 13

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8/2] 운영자 21.11.18 906819 250
113743 [자갤] 구독자 785만 영국 유튜버의 한국 vs 일본 SUV 비교.JPG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983 7
113741 [야갤] 히틀러 20대 시절.jpg [34] ㅇㅇ(118.235) 16:15 2473 12
113740 [더갤] 문재인 대통령 트위터.twt [170] 민법총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5057 50
113739 [프갤] 프리채널 하러 제주도 다녀왔습니다! [44] 여의나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523 28
113737 [만갤] 김종민이 PC방 사업했다가 망한 어이없는 이유.eu [102] ㅇㅇ(118.235) 16:00 9466 101
113736 [싱갤] 철들고 햄스터 함부로 키우면 안되는 이유.jpg [379] 무스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29214 268
113735 [새갤] 이상민 탄핵안 가결... 찬179 반109 [4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7107 176
113733 [누갤] 스콜세지가 말하는 40년대 필름 누아르 장르 [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089 32
113732 [야갤] 좌파오열 곽상도 무죄 ㅋㅋㅋㅋㅋㅋ.jpg [1008] ㅇㅇ(121.178) 15:40 16588 538
113729 [카연] 괴롭히는 작은 일진님 -2.manhwa [107] Chan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7648 254
113728 [해갤] 리오넬 메시 인생 [281] 유일신 메갓(222.119) 15:25 19902 831
113727 [남갤] 11~12년도 쯤 유행했던것들 [169] ㅇㅇ(118.235) 15:20 11689 198
113726 [싱갤] 싱글벙글 오세요 핀란드 트윗을 본 핀란드인 반응 [206] 건전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19533 162
113724 [국갤] 한국인은 어딜 내놔도 부끄럽노 [196] ㅇㅇ(218.39) 15:15 15373 139
113723 [군갤] 해군의 쓰레기 배출에 대해 알아보자.navy [100] 프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9097 72
113720 [러갤] 갤기장)잠엥이랑 같이 다닌 삿포로 여행 (스압) [37] QU4RT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1598 24
113718 [카연] 원수 4명 찾아가서 칼로 쑤시는 2화.manhwa [53] 냐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6690 122
113715 [미갤] NBA 통산득점 역대 1위에 오르는 르브론 제임스 .gif [2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8520 178
113714 [싱갤] 싱글벙글 존 레논의 아내 오노 요코가 xx인 이유 [311] Vo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9580 305
113711 [군갤] (보드게임) 1944년 5월 몬테카시노 전투 [43] 리오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4001 32
113710 [야갤] 육군훈련소 다시 전면 금연.jpg [615] ㅇㅇ(223.38) 14:20 29678 324
113708 [스갤] 3년전 미국 대학생 스마트폰 근황... [485] ㅇㅇ(211.104) 14:15 26330 305
113707 [중갤] 호그와트 레거시… 기숙사별 여자 룸메이트…jpg [583] ㅇㅇ(115.143) 14:10 32524 312
113702 [레갤] 진지빨고 쓰는 레데리 시리즈 번외 - 반 더 린드 갱단 재산 추정액 편 [84] badassbi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5078 63
113698 [바갤] 바이크에도 5G 와이파이를 설치해보자 [140] 롯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10036 71
113696 [카연]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피자 가게 사장님-네번째 주문.manhwa [129] 만신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1588 209
113695 [주갤] 블라인드 공무원헌터 시리즈 #1 공무원연금.araboza [431] ㅇㅇ(121.162) 13:25 12115 118
113694 [싱갤] 알송달송 냥북공정 [107]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7810 303
113692 [스갤]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중인 누끼 배경화면 [459] ㅇㅇ(118.235) 13:15 31148 135
113691 [누갤] 스콜세지픽 여성작가 아이다 루피노 [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7235 45
113690 [야갤] 더 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제 피해자 [6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22844 369
113688 [싱갤] 싱글벙글 유럽을 공격한 유목민족 [3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7394 242
113686 [취갤] 블라도 9급으로 전쟁중이네 ㅋㅋㅋ [806] ㅇㅇ(118.131) 12:50 26660 127
113684 [디갤] 사진이 취미라는 BTS 뷔가 찍은 사진들 [192] 포자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4420 54
113682 [카연] 아내가 버튜버 5 [89] ㄴㅋ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16299 196
113680 [보갤] 강경원 레전드 광기.jpg [246] ㅇㅇ(175.223) 12:30 24369 214
113679 [주갤] 한녀가 발작 일으킬만한 일본 쇼와시대 프로포즈 대사들.jpg [483] ㅇㅇ(115.21) 12:25 22355 557
113678 [야갤] (실화탐사대) 시애틀에서 온 아빠 [2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8844 236
113676 [싱갤] 싱글벙글 북한에 있는 서울 영화세트장 [228]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1757 210
113675 [부갤] 싱글벙글 요즘 일본에 많은 일반적인 주택 풍경 ㄷㄷ.JPG [739] ㅇㅇ(59.22) 12:10 28114 482
113672 [주갤] 블라) 하나같이 이쁘다는 30중반 한녀들.JPG [660] ㅇㅇㅇ(211.209) 12:00 32720 703
113671 [야갤] 오늘자 김정은 딸 모습........JPG [760] ㅇㅇ(223.38) 11:55 34670 259
113670 [슬갤] 최근 대원 출판사 근황.jpg [2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23304 237
113668 [자갤] 펌] 그랜저 GN7 3.5 출고 한 달 후기, 절대 사지 마~~ [324] 퐁니퐁넛(218.149) 11:45 14584 87
113667 [토갤] 인스타공계)손흥민 흑백사진 [117] ㅇㅇ(61.102) 11:40 11600 78
113666 [멍갤] 강아지 미용후기 대참사.....pann [2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23303 88
113664 [야갤] 혐한 프랑스인 만난 인티녀 [559]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5824 162
113663 [싱갤] 싱글벙글 원피스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 [4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41067 450
113662 [취갤] 슬슬 제조업 ㅈ된 이유 feat ai [523] ㅇㅇ(220.78) 11:20 33648 33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