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피셜] 어제 난리난 TGA 투표조작 사건...jpg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2.12.07 11:15:01
조회 18067 추천 233 댓글 220

7fb9837eb18360f63cebd0b41383703e6a3c93afa5962874f44573f266ebe948d42efdecb387b05cc6aab11cd70f78f6fdf2d77f62d6e168554aebfa517647c0c52459fa6050b4949a06ac1c680ba731

TGA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을 뽑는 투표가 진행됨

후보는 엘든링, 원신, 갓오워, 소닉, 스트레이








75bb8923e4856da06bee83e74284716d34f3dc5269a650b6e5dc1b611a0c225923d6c45932c80aa7fb999042eb5b65ec0ae8173e78c0143a328dfbed809b4942d919051b6f8f36c4c7303189f9fbb7dd

이 투표는 결국 소닉 vs 원신 구도로 흘러가고 있었는데...









7dbcd123b68061f16dbb83e046d2216543106d5a747aece669de725d14972b672edc38845a0bd4cd01e4876ef648baa8bb4f314d9d3e6226fbaa37b035f8782840d8dfcc0b9a2ddf249fda1158d7ac14

갑자기 소닉팬덤 측에서

"원신이 TGA 웹사이트를 해킹하여 투표조작을 하고있다" 라고 주장함








결국 이 주장은 삽시간에 전세계에 퍼지게 되고...











22b3c32eecdc28b461b5d3b6029c766d2f3bf4a2b613a53dcb514ee92cb0fa9ef5f9c705406d901d5e7d1848baadbf14cf5b3d0fc2bddf

22b3c32eecdc28b461b5d3b6029c766d2f3bf4a2b613a53dcb514ee92cb0fa9ef4f9c705406d901d5e7d1848baadbf14886e9619c4c301

결국 닌갤,중갤 등 디시에까지 퍼지게됨...





결국 소닉 팬덤측에서는 TGA에 "당장 투표시트를 공개해라"라고 항의함












7bec8423bd826ef66fea81e74e89756a4fdd6730da9a96734b55b8894be30844bdb5bf

"하... 짱숨 또 너야...?"








결국 TGA는 투표시트를 공개함









79eb8124e48a3ef436eb86e045832665978e0a59b51eb9d0dcc4d494198492e48d577aa3f830908579e5905713dd90e687b757b43094b6d4f571db89a61eedab418e031d721972ef5bbae42ffbd9dd

2fbb8220e08b6ea33bbe83e741d5703b254336a7748e724bffeef79a5db83e8a68578e9826bee52d65366031f99706009622e4829e46437df768866fd987b487f9de1c8aeac302a233819acda271834e

노랑색 : 원신

파랑색 : 소닉



?????



평균적으로 완만한 원신 득표수와 달리

소닉은 한 특정구간에서 득표수가 치솟는게 확인됨



투표조작을 한건 사실 원신이 아닌 소닉이었다는게 밝혀짐...








74e88370bcd63aa268bad7b64f82256d55a36d29fc4ab0c39337fd48474d4b2970e1f65a40cdad6e48f1b79603f491c017366b27a176ef59c151bcaff4d9c2fa506f6f17419d8058eaff0772e13945a5

28ec8927b48439f13ae687b74188763c572bb12044b0cf8fea38f3f124cacdb4cc313439b6793137eb42e1bb517ce4298af392eeb349624e7b4df6f7513c15f2820b46dd26732fccaee0f5229220c618

7cec8920b38760f068e68fe54084726e34b3aeca18224ab96addd43110225fd0f3c9d2f41ead46c8251c72756e7facad70d450309b8f573b240b8cdfd8235b7331b9ced2fcee995eba53f24a9cb6129c

결국 주작친게 뽀록난 소닉팬들은 짱숨따위가 이겨선 안된다, 소닉에 투표하라고 막무가내로 주장하고...









78eb8825b5836ea03ce8d2e345d3213c576080ec36e9a4e0bb5242240c6861be6df8d20f70b7d716172803f90a14610d52e7f46cee918ad4a724d4fef84ef192715eaf75d87c15f9c40852f5e21979

결국 시간이 지나고 격차는 더 벌어져 원신이 압도적인 차이로 승리하게됨









이 사건은 결국 소닉팬덤들 패악질 사례중에서도 최악의 흑역사로 남게됨...













아... 그저...














2bbb8922bd806af23eecd0e414867138a3eeb42b343060844f72da3ebe130ed42a20e1228ea113c67885cd89b427ffd8d806c22429bedb4fa5e8ca1b0abc7b36bdc5757bef163724791bed79ba2a477f7dd32a7a

짱숨 1승 추가욧~

TGA 유저투표 근황.JPG



7ceb8776b68569f53be798bf06d60403b4dcdd8c54964d3d69


원11신, 고닉팬덤 주작이니 뭐니 개같이 싸워대서 걍 투표중단 엔딩 ㅋㅋㅋㅋㅋㅋㅋ


념글 TGA 투표에서 소닉팬덤이 개지랄떠는 이유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22f4e94e9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e4a9f99ab




짱깨들이 원신이 Players Voice 투표에 봇돌려서 그럼


그 외에도 미호요 쪽에서 자기들이 제일 투표 많이 받으면 인게임 재화 뿌리겠다고 한 건 때문에

그냥 원신 팬덤이 작년에 tga에서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 올해의 게임 상 받았을때 10연뽑 뿌린것 때문에 시작된듯


뇌물이나 다름없는게 아니냐는 주장이 많았고 제프 케일리 본인이 검토해보겠다고 했음


사실 이거 때문에 해외 여론은 고닉 쪽이 살짝 더 좋은데 이쪽도 봇 쓰고 있다고 의심받고 있긴 한듯




출처: 스트리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33

고정닉 29

7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은? 운영자 23/01/30 - -
공지 내가 받게될 개죽이는 과연? 운영자 23/02/0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9/2] 운영자 21.11.18 890067 250
113014 [중갤] 여초 / 블라인드 회사 말투 논란..JPG [18] ㅇㅇ(124.53) 20:10 486 2
113012 [카연] 중국형벌잔혹사 13. 여치의 삶 ep.7 (닝겐부타) [56] 임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0 1152 36
113010 [싱갤] 경제경제 세계사 가장 큰 폭탄들을 알아보자 [103] 무대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5342 48
113008 [워갤] 국군 홍보사진의 최전성기 [68] 브라보투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5849 57
113006 [부갤] 국민연금 고갈은 예상 보다 더 빨라진다.JPG [298] ㅇㅇ(59.12) 19:30 9739 170
113004 [야갤] 최저임금의 적정가격은 0달러.jpg [878] ㅇㅇ(58.140) 19:20 15406 168
113002 [싱갤] 싱글벙글 오늘자 ufc 한국선수들 결과 총정리 [1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 10305 71
113000 [대갤] 트와이스 쯔위, '182억' 초호화 펜트하우스 매입… [301] 0000(211.230) 19:00 15765 102
112998 [차갤] 2달만에 600 -> 3억 5천 만든 후기 [394] 고졸무직앰생백수코인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21569 96
112996 [주갤] 고전) 남자는 여자를 잘 골라야한다는 부산대 학생 [368]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24065 506
112993 [철갤] 텍티컬 빠루? DIY 로 7000원짜리 텍티컬 빠루 만들기. [98] 삼심(124.111) 18:20 6925 45
112991 [군갤] 옛날옛날 유행했던 권총사격자세 [178] 다련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21137 57
112990 [싱갤] 싱글벙글 브랜드 안경 선글라스가 비싼 이유 [246]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3353 254
112988 [카연] 병) 퍼리차원으로 [67] 준한준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8275 124
112986 [리갤] 지금까지 모은 개버풀 유니폼/트레이닝 컬렉션 [73] 빌샹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460 46
112985 [주갤] 한녀가 회사 부장한테 피임약 먹인 사건. jpg [3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38238 859
112983 [와갤] 디캔터 갤러리 보고 해 본 오늘의 실험 [107] only055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5657 36
112981 [싱갤] 싱글벙글 블레임룩의 정석이라는 여자..jpg [2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27409 168
112980 [국갤] 이태원 유족 “분향소 철거시, 휘발유 준비해놓고 죽을것” [1391] ㅇㅇ(221.165) 17:00 27327 825
112978 [싱갤] 싱글벙글 mma 모음 [8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4859 57
112975 [여갤] 러블리즈 진이 말하는 아이돌 연애 jpg [461] ㅇㄹ(110.35) 16:30 33270 455
112973 [출갤] 한국에선 사람 겉모습 절대 믿지 마라(Feat. 본인 군대썰) [405] ㅇㅇ(121.145) 16:20 33822 550
112970 [야갤] 룸카페 청소년 출입 금지 시키겠다는 여가부.jpg [1613] ㅇㅇ(194.195) 16:00 39649 528
112968 [싱갤] 싱글벙글 연봉 140억 선수가 못하는 것 [312] LizDebic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48764 255
112966 [군갤] F-22 중국 정찰풍선 미사일 격추 [574] DownFa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26582 311
112965 [야갤] [오피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순위.jpg [372] ㅇㅇ(207.148) 15:30 33565 298
112963 [카연] 여포 죽기 직전 만화 [206] 살짝속아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0920 245
112961 [스갤] S23울트라 원신플레이 리뷰 놀라운 결과 [628] ㅇㅇ(211.234) 15:10 26435 232
112956 [누갤] 일본 2000년대 시네마 감성 [1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9706 91
112955 [싱갤] 의외로 건강에 안좋은 음식.jpg [83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53950 308
112953 [갤갤] 스압) S23 시리즈 가젯 케이스 정리...youtube [172] 110.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5429 120
112951 [가갤] [요리대회] 오너의 볶음밥 [52] 불상한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9683 47
112950 [싱갤] 칠레 대형 산불... 수영장에 몸을 맡길 수밖에 없는 가족 [278] 왕사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28406 59
112948 [갤갤] 애플 as 진짜 개같네 ㅋㅋ [1118] 섭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44422 645
112946 [원갤] 여행자 죽는 만화.manhwa [188] 총망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25232 200
112944 [야갤] “한”의사의 최신 탈모 치료법 [443] ㅇㅇ(194.5) 13:30 40989 591
112942 [부갤] 여알바가 있는 가게 걸러야 할 이유.jpg [1162] ㅇㅇ(211.36) 13:20 58543 948
112938 [싱갤] 싱글벙글 스눕독이 손댔던 사업들 [315] eyeto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47119 367
112936 [군갤] 2004년 베슬란 학교에서의 비극 [120] ravdoz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4149 95
112934 [교갤] ㄱㅇㅇ)얌체빌런 또 발견ㄷㄷ [2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25325 505
112932 [카연] 빽있는 막내 여직원 민하씨 [163] 팬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28860 436
112930 [가갤] [요리대회] 지오 애플파이 만들어 봄 (스압) [43] 지하오징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5685 56
112926 [싱갤] 싱글벙글 부모님과의 협상법 [203] Bor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55711 561
112924 [야갤] 성범죄 면허 취소에 반발한 주빈단들!! [1001] ㅇㅇ(85.203) 11:50 42201 796
112922 [출갤] [주의] 자살한 어느 청년의 방 청소 후기.jpg [846] ㅇㅇ(112.171) 11:40 42021 552
112920 [폐갤] 폐건물 탐험 <폐신당편>...jpg [183] 용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3127 161
112918 [야갤] 일본 mz세대........한류 열풍......jpg [1386] ㅇㅇ(94.140) 11:20 76196 870
112916 [중갤] 안녕하십니까, 만 23세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후보 서원렬입니다 [664] 국민의힘청년최고위원후보서원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2676 286
112914 [싱갤] 싱글벙글 어이없는 비건 캠페인 [203] 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36478 29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