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밤에 진지빨고 쓰는 배깔고 타는 자세에 관하여

별부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9 22:50:01
조회 43700 추천 100 댓글 193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f734365727d00bea4e05f5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a460610e73d658e44e1feb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f163330c73d30ae24e1feb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a03163592d810db44e1feb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ab60645a21870beb4e1feb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f433390e27dd5fe34e1febe9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ae9f491e0a22ed241bb004e7dad0472b9ffe0c44a7ec3166




초보나 여라들 한테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자세

탱크에 꼬추 딱 붙이고 배를 앞으로 내밀어서 허리를 세워 고개를 듬 자연스럽게 팔은 직선, 손목은 꺾임


시트고 때문에 탱크에 밀착하게 되고, 그 자세에서 가랑이로 바이크가 꽉- 느껴지니 안정적이라고 생각해서 나오게 되는 자세임

주행 측면에서도 안좋고 건강에도 매우 안좋다













그럼 어케 해야하느냐


저속~중속, 크루징 하는 경우에 편하게 타는 자세를 기준으로


탱크랑 꼬추 사이에 주먹 하나 들어갈 정도로 간격을 두고, 스탭은 발바닥 가운대로 딛고(부츠뒷꿈치를 걸면됨) 니그립으로 하체를 안정적으로 고정

이때 니그립은 허벅지 싸움 할때처럼 힘으로 무릎을 조이는게 아니라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ae9f491e0a22ed241bb004e7db81472cceac5818a7f62f66

W 다리 한다는 느낌으로 뒤꿈치를 바깥으로 아주 살짝만 틀어주면 무릎이 절로 안으로 쪼여짐


일케 니그립으로 하체를 고정하고

책상 의자 앉은 상태에서 허리 힘 빼면 자연스럽게 앞으로 살짝 숙여지는 그 느낌으로

허리는 힘빼고 자연스레 살짝 앞으로 하면 됨

복근 아랫쪽에 힘을 좀 주면 하체 고정에 더 도움된다


손목~하완(팔꿈치까지) 는 항상 일직선

팔꿈치 각도는 완전히 펴진게 100% 라면 100%는 쓰지말고 최대 95% 까지만 쓰면됨

팔을 완전히 100% 펴면 핸들 조작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빠르게 대응을 못한다

편안히 크루징 하는 기준으로 어깨부터 손목까지 힘은 최대한 뺌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ae9f491e0a22ed241bb004e7dc86442ec2fd0217a7f62f66


굿






가속 할때는


스탭을 발 앞꿈치로 밟고 엉덩이는 최대한 뒤로

키가 크면 발 가운데로 딛어도 괜찮음 발바닥이 뒤쪽을 본다는 느낌이 들도록해서 가속으로부터 지지해주는 역할을 해야함

(배트맨 오토바이 타는 포지션 생각해보셈)


이러면 자연스레 가슴이 탱크로 내려오고 팔꿈치가 내려간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배를 내밀어서 허리 세우려 하면 안됨 허리는 힘빼고 자연스럽게 살짝 둥굴게~ 수구리의 정도는 온도니를 얼마니 뒤로 뺴느냐로 조절하면됨


상체로 무게가 쏠릴텐데 팔꿈치가 내려간 팔이 지지해줌
이때도 당연히 손목~팔꿈치는 항상 1자로 유지

탱크가 높은 F차라면 탱크가 가슴 받쳐줄거임

알차이고 극한으로 수구리 하는거면 헬멧 턱을 탱크에 붙인다



viewimage.php?id=2fb4db23&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3596e5a6b3df60bc3f2481a0423e22a17ed30a630650e26d508b64e1febe9




출처: 바이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0

고정닉 33

15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15502 [싱갤] 싱글벙글 조선시대 룸실장 [56] ㅇㅇ(218.155) 09:30 10361 96
15501 [몸갤] [ㅇㅎ] 시노자키 아이 흰색vs검은색 [40] 스빠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2013 42
15500 [싱갤] 싱글벙글 급호감 국뽕유튜버 [77] ㅇㅇ(14.42) 09:19 12821 215
15499 [싱갤] 싱글벙글 90년대 휴대용게임기 기술력.jpg [7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14536 156
15498 [야갤] 갈데까지 가버린 캘빈클라인 모델 근황....jpg [115] ㅇㅇ(211.243) 09:00 10319 142
15497 [카연] 민달팽이의 충격적인 교미법.Manhwa [98] 양갱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6467 298
15496 [싱갤] 싱글벙글 캠핑족이 지나간 화장실...jpg [90] ㅎㅎ(106.102) 08:40 13240 106
15495 [연갤] 천장누수 대응 꿀팁.JPG [150] 개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1778 133
15494 [바갤] 스압) 커브 사진 50장 [110/1] Den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8014 32
15493 [몸갤] [ㅇㅎ] 유튜브 봇이 보내준 거 [73/2] 지나가고있던인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5563 52
15492 [싱갤] 싱글벙글 도요새의 사냥 방식.gif [135]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1199 249
15491 [야갤] 9급... 공무원... 누나... 하루 일과... jpg [309] 공무원(14.42) 07:50 25852 182
15490 [싱갤] 싱글벙글 사무라이의 일상 [5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5873 265
15489 [카연] 좀비전쟁 이후 인터뷰&보고서-마지막 기사(3) [238] 중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13377 483
15488 [싱갤] 싱글벙글 캣대디... 올타임 레전드.jpg [460/1] 뀨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9412 698
15487 [야갤] 이 누나 꼴잘알이네.... gif [213] ㅇㅇ(220.72) 07:10 31517 85
15486 [몸갤] [ㅇㅎ] [스압주의]ㅁㅁ [148/1] ㅇㅇ(112.172) 07:00 30329 84
15485 [디갤] 일요일의 여름 탐조 [154]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9758 86
15484 [싱갤] 싱글벙글 인류 최고의 소설책 [1005] ㅇㅇ(180.229) 01:45 49593 638
15483 [야갤] 남여 군대 1년..? 페북 급식들 반응.jpg [691] ㅇㅇ(121.186) 01:35 87274 2105
15482 [바갤] [분석글] 바이크를 서서타면 정말 뒤질까? [1055] 아기울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8004 170
15481 [싱갤] 싱글벙글 역사상 최악의 팬덤...jpg [284] ㄴㅁ(110.15) 01:15 49899 597
15480 [카연] 아포칼립스(아웃브레이크) -12화- [104] 지존박실짱짱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2441 148
15479 [몸갤] [ㅇㅎ]AV 찍어줘서 너무 고맙다 ..jpg [137] 3dd(121.150) 00:55 57407 67
15478 [야갤] 고깃집... 개업한..... 막내 누나... gif [283] 누나(14.42) 00:45 63801 135
15477 [군갤] 북한군은 밥에다 식용유(?) 한숟갈씩 퍼준다고함 [533] 금강고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48025 307
15476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식 마늘밭 [274] ㅇㅇ(49.167) 00:25 50793 541
15475 [키갤] 건창이 심경담은 편지 나왔네...jpg [94] ㅇㅇ(114.204) 00:15 22993 279
15474 [싱갤] 싱글벙글 종교재판.kpg [36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2181 718
15473 [배갤] [ㅇㅎ] ㅂㄲ [66] ㅇㅇ(218.239) 07.28 30767 171
15472 [중갤] 중붕이 방 다꾸몄다....!! [686/1] 피자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48627 548
15471 [싱갤] 싱글벙글 딸치다 걸린 유부남 [350] ㅇㅇ(223.38) 07.28 66143 594
15470 [주갤] 스트레칭하는 보단 [136] 외로운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35829 116
15469 [키갤] ??? : 꺼어억~~~수비병신 서건창 잘버렸다 ㅋㅋㅋㅋ [1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28094 629
15468 [싱갤] 싱글벙글 ㄹㅇ꾸준충 근황 [572] ㅇㅇ(49.167) 07.28 52120 683
15467 [몸갤] [ㅇㅎ] 맘마통 [153] ㅇㅇ(1.228) 07.28 73216 386
15466 [야갤] 일본 도쿄올림픽 선수들 안타까운 근황...........jpg [597] ㅇㅇ(221.158) 07.28 75920 835
15465 [카연] 그냥 바둑배우면서 깨달은 것에 대한 만화 [848] 디오게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38857 575
15464 [야갤] 일본의 야쿠자를 대체하고 있는 조직에 대해 알아보자 [838] ㅇㅇ(218.147) 07.28 83805 626
15463 [몸갤] [ㅇㅎ] 해외에서 유명한 02년생 스트리머 [435] 둠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96024 451
15462 [바갤] 소화제 꺼억ㅋㅋ [474] PCX1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38208 185
15461 [싱갤] 억울억울 사상검증 [226] ㅇㅇ(114.200) 07.28 49070 795
15460 [디갤] 오.. 여자친구 없는게 못생겨서가 아니었네?? [1109] 내용증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64574 804
15459 [K갤] 오늘 축구 골모음+이강인 스윙 세리머니 갸백호랑 약속한거래ㅋㅋㅋㅋㅋㅋㅋ [94] ㅇㅇ(1.230) 07.28 17768 189
15458 [야갤] 깜짝... 펜싱 단체전 선수... 결혼상대 .jpg [58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66193 741
15457 [스갤] [ㅇㅎ] 애프리 최근 [473] ㅇㅇ(121.131) 07.28 55689 157
15456 [해갤] 황의조 멀티골..gif+양궁 세레머니 이유 [157] 금요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32492 404
15455 [야갤] 상남자 내음 물씬,, 태풍 속 펼쳐진 서핑 결승전 ㅗㅜㅑ gif [363] 어윤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56565 670
15454 [야갤] 야카오톡 급발진 커플 레전드 ..jpg [474]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01162 1347
15453 [부갤] 무주택자분들 고생하셨습니다. [528] ㅇㅇ(223.39) 07.28 52038 67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