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터넷 사이트에 모여서 뭔가 해보려는건 존나 쓸데없는 짓이야

ㅇㅇ(211.222) 2019.10.22 02:20:45
조회 114 추천 2 댓글 2

무도갤에서 여시 폭파시키려고 일년 내내 무던히 애를 썼지만 여시는 아무런 타격도 없었어


웹갤에서 메갈작가들 조지니 뭐니 했지만 레진은 잠깐 휘청거리다가 멀쩡하게 굴러가고 있고, 박지은 같은 철밥통은 계속 연재하고 있고, 페미의 힘은 갈수록 세져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뻗어 나왔고, 클로저스도 부활했지. 대체 니들이 한게 뭐야? 엉뚱한 야짤러들이나 몇명 조져놓고 축제벌이다가 메갈도 아니고 원주민들한테 쫓겨났지. 한심한 것들


에픽세븐은 말하기도 싫고


나무위키도 청동 나빠요 엔하위키 나빠요 징징징 해서 만들어진 건데 정작 나온 결과물은 나라에 세금 안 내는 청동이지, 안 그래?


넷상에서 뭔가를 하려면 최소한 경인대첩급 화력을 모아 오던가 새끼들아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이 발목잡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1.21 - -
공지 디시 위키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6] 운영자 15.04.24 152973 170
442183 디시위키 근황 하늘과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5 0
442181 나무위키 SNI차단 당했나보다 ㅇㅇ(103.60) 05:32 40 0
442178 범죄자 정보 -(36.38) 02:02 48 0
442177 연대랑 고대 자존심 떄문에 아마 힘들거같은데 ㅇㅇ(218.155) 00:21 43 0
442176 이제 '그 숫자'만큼 연속기여하면 차단 당함 ㅋㅋㅋ ㅇㅇ(211.229) 00:08 65 2
442175 어떤새끼가 우리집 대역에서 반달했냐 [3] ㅇㅇ(121.140) 11.22 73 0
442173 ㅋㅋㅋ 운영관련내용이라고 토론 블라인드해봤자 뭐하누 ㅇㅇ(219.241) 11.22 53 0
442172 사측이 판장온천 도배질이누 [1] ㅇㅇ(118.33) 11.22 61 0
442171 남간식 라레나 뒷처리법 [13] ㅇㅇ(1.220) 11.22 146 11
442170 진짜 이정도로 망할줄이야.. [4] ryukо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83 4
442168 알파 사무관 사실 [6] 비트코인채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75 0
442166 우만레 개섀끼 [4] ㅇㅇ(14.5) 11.22 60 2
442165 그림있는 글 판장온천이다 클릭 ㄴㄴ [4] ㅇㅇ(14.5) 11.22 53 1
442164 우만레 차단봇 미쳐 돌아간다ㅋㅋㅋ [1] ㅇㅇ(213.165) 11.22 82 0
442163 주작 테스트 ㅇㅇ(222.158) 11.22 88 9
442162 영등포 나무위키 사무실 방문 후기 [1] ㅇㅇ(27.102) 11.22 62 0
442161 VPN으로 쓸거면 동일인 구분은 가능하게 아이피 안겹치는거 썼으면 함 [3] ㅇㅇ(14.5) 11.22 53 0
442160 후후 최근에 acl 해제된 악보문서 로그인제한으로 다시 누가 걸어라이기 [1] ㅇㅇ(14.5) 11.22 56 1
442159 umanle는 IP유저 차단할때 비밀 차단으로 하니까 [4] ㅇㅇ(222.120) 11.22 63 1
442157 umanle 알림봇 문제있는거같은데? [2] ㅇㅇ(121.189) 11.22 56 1
442156 말로만 듣던 자동차단 봇이란게 있었구나 [5] ㅇㅇ(14.5) 11.22 125 5
442155 47이 몰래반달심어놓은거 다들키누 ㅋㅋㅋㅋㅋ [3] ㅇㅇ(183.97) 11.22 68 1
442154 yangis 근황 [3] ㅇㅇ(118.221) 11.22 95 4
442153 민주주의 내걸며 독립한 주제에 이용자들이 권력을 사판... [1] ㅇㅇ(223.38) 11.22 71 2
442151 아직도 사관새끼 독재 심하냐? [2] ㅇㅇ(211.219) 11.22 60 2
442150 일진한테 맞은 찐따 박제 [1] ㅇㅇ(222.232) 11.22 53 0
442149 찐따 토론.talk [3] ㅇㅇ(222.232) 11.22 62 0
442148 당근싫어하는 커뮤니티는 뭐하는데야? [3] ㅇㅇ(121.124) 11.22 45 0
442147 알파는 결단해라 [2] 슥지(118.43) 11.22 38 0
442146 송니산은 어디있는 산임? [3] ㅇㅇ(58.226) 11.22 27 0
442145 Coner1111가 관리자 됐네 그래도 사측이 보는 눈이 있네 [1] ㅇㅇ(175.124) 11.22 57 0
442144 영등포에 나무위키 사무실 있다는게 말이 안돼. [2] ㅇㅇ(14.33) 11.22 41 0
442143 namuwiki 관리자하면서 느꼈던점.txt [2] ㅇㅇ(222.119) 11.22 59 1
442142 47이시발 요즘 직무유기하냐? [2] ㅇㅇ(116.126) 11.22 48 2
442141 나무위키가 한국에 사무실이 있는 이유 [8] namu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92 2
442140 근데 이제 그 온천 작금처리됐으니 읶갤에도 쓰지말자 [5] ㅇㅇ(39.122) 11.22 29 1
442139 위키유저들은 뭘 바꾸려는 성향이 강함 [3] ㅇㅇ(121.186) 11.22 29 0
442138 연고대,고연대 문서들 아싸새끼들 합치려드네 ㅋㅋ ㅇㅇ(49.142) 11.22 36 0
442137 사실 연고전 고연전 문서가 특례였던 거지 [2] ㅇㅇ(223.38) 11.22 48 0
442136 연고전 문서에 토론열렸는데 [1] ㅇㅇ(218.148) 11.22 52 1
442135 흙싸개 문서 반달이나 할까? ㅇㅇ(121.140) 11.22 31 1
442134 어째서 나무위키에 가짜 정보가 만연한가? [1] ㅇㅇ(118.33) 11.22 70 2
442133 누가봐도 나무위키는 탈세위키다 [1] sluggard31195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66 1
442132 namu, umanle는 특수권한보유 틀 없는데도 신고처리가 가능함? [4] sluggard31195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04 1
442131 2018년 5월전 대역차단 다풀리면서 좆쥐통피도 풀린듯 [2] ㅇㅇ(59.15) 11.22 55 1
442130 갤노트님의 귀환 [5] sluggard31195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86 1
442127 좆무위키 별거없네 ㅇㅇ(223.62) 11.22 63 3
442126 IP 영구차단 풀린 기준 ㅇㅇ(125.177) 11.22 39 1
442125 반달 ㅇㅇ(175.223) 11.22 3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