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사형이 왜모바일에서 작성

수화기제(211.36) 2014.05.31 00:19:36
조회 198 추천 0 댓글 0

난 기사일주이시다 엣헴 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1433831 한운이는 배아프다고 연애운 안봐주면서 [1] ㅇㅇ(14.138) 14.09.10 44 4
1433830 친구는 거리감있는게 관계유지에 좋은것 같아 [1] 공블리(211.36) 14.09.10 497 18
1433829 한운 미친넘아 요마네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48 1
1433828 내 사주보면 어때 [1] 초코(223.62) 14.09.10 35 0
1433827 한운이 너 삼서법으로 점쳐준던데 고도단역이야? 주자어류(115.136) 14.09.10 95 0
1433825 저 나쁜년 나랑 똑같은데? ㅇㅇ(175.207) 14.09.10 39 0
1433824 한운님 사업운 다시 [2] ㅇㅇ(39.7) 14.09.10 33 0
1433823 어맛. 나는 여자니까 못씀? mik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29 0
1433818 한운은 이글을클릭합니다 (사실나남자임) 요마네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45 0
1433816 한운님 저 사업하는데 적자상태거든요 ㅇㅇ(39.7) 14.09.10 20 0
1433815 나도 어장하고 싶다 ㅇㅇ(14.138) 14.09.10 51 0
1433812 근데 아닐거같은데 관많은 애들중에 ㅇㅇ(1.228) 14.09.10 49 0
1433811 사주점봐주세요 ㅇㅇ(175.223) 14.09.10 21 0
1433810 공황장애나 정신병 있는 사주.. [1] ㅎㅎ(121.149) 14.09.10 400 0
1433808 개념글 보다 아이를 위해 여자 집안을 보는게 왜 육아에서 [1] ㅇㅇ(14.138) 14.09.10 73 0
1433806 비겁과다자들 성격 이상함 [1] 유동이(223.62) 14.09.10 197 2
1433792 내생각인데 천을귀인은 천간으로 올려도 되는거같다 공블리(211.36) 14.09.10 1746 22
1433789 강남대로에 길빵하는 새키 존나 적음ㅋ [3] 갑신도사(118.33) 14.09.10 58 2
1433787 사주좀 봐주세요 ㅇㅇ(175.223) 14.09.10 18 0
1433784 지장간에만 관잇는데 [1] ㅇㅇ(210.2) 14.09.10 247 0
1433776 맘마카롱 개털리는거 보니 오화기운 들어오네 묘신(203.226) 14.09.10 44 4
1433774 남자 신왕 재왕은 거부 되는 거는 시간문제가 된다. 123(117.111) 14.09.10 129 0
1433768 식상혼잡+인성혼잡 무관 무재사주 어떠냐 유동이(223.62) 14.09.10 325 0
1433766 외롭다고만나면 mik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68 0
1433763 비견공망이면 뭐냐 ㅇㅇ(39.7) 14.09.10 587 1
1433759 남자가 재성이 약하거나 공망이면 평생 백수에 불과할 뿐인 것이다. [2] 123(117.111) 14.09.10 158 0
1433754 본격적 가을 언제부터일까 [1] 끌끌(1.238) 14.09.10 31 0
1433751 여친느야 ㅉㄸ(211.243) 14.09.10 101 10
1433750 담배값만원까지올렸으면좋겠다 ㅇㅇ(39.7) 14.09.10 12 0
1433748 약 효과직빵이던데 살사람? [10] 청정한맑음(112.168) 14.09.10 86 0
1433744 여자는 관이 강해야 돈 남자 학벌 교양 인격 모두를 다 갖추게된다. [4] 123(117.111) 14.09.10 253 5
1433739 담배값 올리는 거 민생을 위한 정친데?ㅋ [3] 갑신도사(118.33) 14.09.10 46 4
1433735 남자는 재성이 강해야 돈과 학벌 인격 인간성 모두를 겸비하게 된다. [4] 123(117.111) 14.09.10 108 0
1433725 남자는 관보다 재가 강해야 된다. 123(117.111) 14.09.10 52 1
1433722 신왕에 재가 강하면 기본재산 20억이상은 된다. [1] 123(117.111) 14.09.10 102 1
1433719 크리스피크림 몆년동안 이렇게 변했어요 [1] 0.0(203.226) 14.09.10 70 0
1433718 새민련 좌빨집단왜뽑냐? ㅇㅇ(110.70) 14.09.10 34 0
1433710 남자가 있는척 하고 싶을 땐 [3] ㅇㅇ(14.138) 14.09.10 99 0
1433706 스트레스받으면 살빠진다고????! [1] 곰새(219.255) 14.09.10 38 0
1433704 질문있습니다! 하류인생(183.103) 14.09.10 81 0
1433703 갑갑하긴 지지끼린 생극이 안 돼 릴리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70 0
1433701 진심 성격파탄날것같다 진지드세요(222.233) 14.09.10 31 0
1433697 피부톤 사계절나누기 어렵다면 바로! [2] 요마네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109 3
1433692 병정화들아 올해 살기 어떻냐? [1] ㅇㅇ(223.62) 14.09.10 187 0
1433690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탕고(122.37) 14.09.10 40 0
1433686 근데 용신어케알음? (182.218) 14.09.10 34 0
1433683 내가말한용신색은 쿨,웜레드 다포함한거 [1] 요마네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60 0
1433676 이 쯤에서 다시보는 패션리더.jpg [2]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105 2
1433675 목-녹색 푸른색, 화-핑크, 붉은색, 토-노란색, 갈색, 수-보라색,검정 [2] 곰새(219.255) 14.09.10 237 0
1433674 용신색이 자기한테 잘받는다는거 ㅇㄱㄹㅇ 요마네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10 19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