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하루라도 섹스 얘기 안하면 일상생활이 안 되냐?

오빠(121.182) 2020.01.18 01:13:22
조회 107 추천 0 댓글 2
							



나 전에 여친이랑 모텔가서 첫 섹스 할때 콘돔 샀는데 안에 7개인가 들었는데


그 날 새벽에 다 씀(^오^)7


그 후로 여친과 애정이 더욱 돈독해졌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 역학 갤러리를 쉽게 이용하는 방법 ■ [34]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18460 130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2] 운영자 06.05.30 411106 229
13067933 발편한거 사다가 이러지 ㅇㅇ(115.41) 22:32 2 0
13067932 일회용 마스크 며칠씩 씀?~~~ ㄷㄷ3(223.62) 22:32 3 0
13067931 대학교 연장연장연장 방학안하나 달식(121.141) 22:32 3 0
13067930 울부모는 넘나 평범하게 살기를 바라나봄 ㅇㅇ(223.39) 22:32 2 0
13067929 집앞 아파트단지 들어갔는데 ㅇㅇ(61.99) 22:32 3 0
13067928 아래 갤러말 맞어,,,울학교 앞에 학식 때 매일 사람들 전도하는 ㅇㅇ(220.124) 22:32 4 0
13067927 발 260이라 좋은점 잇는데 [1] 불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2 9 1
13067926 편관남자 이길려면어케해야해 ㅇㅇ(118.35) 22:32 7 0
13067925 여자 음간은 ㄱㅊ은데 남자 음간은 개패고싶음 특히 을목 ㅇㅇ(121.163) 22:32 6 0
13067924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밥먹으려고했는데 개씹코로나년 뎁트(223.39) 22:32 9 0
13067923 신약 지장간까지무비겁상관다..주변에록씨땅 크림 [1] ㅇㅇ(1.225) 22:31 16 0
13067922 나 배신한 애 사주 어때 [1] ㅎㅅㅎ(210.178) 22:31 29 0
13067921 신도시나 강남백화점이랑 느그 흙동네근처 백화점이랑 품절되는 여자신발사이즈 [1] ㅇㅇ(223.62) 22:31 27 1
13067920 눈에보이지않는 것들 뎁트(223.39) 22:31 11 0
13067919 집에 갓다와야겟어 ㅅㅂ 기분 다운됫슴 불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14 0
13067918 말 이쁘게하려구 노력중 ㅇㅇ(218.209) 22:30 16 1
13067917 난 좃간들과 천년만년 계속 같이 살 자신이 없음 ㅇㅇ(223.62) 22:30 8 0
13067916 하는일마다 안풀리는데 교운기라 그러냐 ㅇㅇ(175.223) 22:30 12 0
13067915 어떤 대운 흐름이 더 최악이야? ㅇㅇ(116.33) 22:29 16 0
13067913 내 손은 ㅁㅌㅊ임 ? [5]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54 1
13067912 there are so many thieves in the world ㅇㅇ(210.100) 22:29 9 0
13067911 168이면 ㅇㅇ(115.41) 22:29 16 1
13067910 발사쥬220인데 신고싶은게 230밖에 없어서 [5] 경금녀(222.107) 22:29 24 0
13067909 엄지 손톱에 발가락 달고다니는새끼들중에 달식(121.141) 22:29 22 3
13067908 않이 나 발 260인대 사주에선 남편복 훌륭하다고하던데 불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13 0
13067907 하 오늘 넘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고프노 뎁트(223.39) 22:29 7 0
13067906 역대 최악이 문재앙임 ㅇㅇ(175.223) 22:29 10 1
13067905 신천지가 전도하기 전에 일주일에 4번, 하루3시간, 7~8개월을 성경공부 ㅇㅇ(211.36) 22:29 18 1
13067903 이시국에 몸이 안좋으니 기분 개좆같네 [2] 뎁트(223.39) 22:28 18 0
13067902 보는줄알고쓰는글 [4] 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21 0
13067901 사이비 극혐 난 미래 배우자 남편 ㅇㅇ(223.39) 22:28 51 1
13067900 이것들 왜 또 설쳐 개빡치게하네 씨이발 뎁트(223.39) 22:28 7 0
13067899 내가 코로나걸리면 사주믿어 [2] ㅇㅇ(175.115) 22:28 25 0
13067898 솔직히 말해서 마른고 어깨좁은남자는 진짜 좀 싫어 ㅇㅇ(110.70) 22:28 16 0
13067897 난 평범하지가 않아서 항상 인생에서 말도안되는 손해만 보고 살았던거같음 [1] ㅇㅇ(223.62) 22:28 20 0
13067896 아니 ㄹㅇ 머하나봣더니 개병신년들인가 여자 발크기가 ㄹㅇ 남편복에 [5] ㅇㅇ(223.62) 22:28 39 0
13067895 안녕하세요 점천수예요 ㅋ 송삼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11 0
13067894 근데 금극목도 경금은 ㅇㅇ(211.211) 22:27 26 0
13067891 슬슬 자러가야겟다 파스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9 0
13067890 갑목 무토도 궁합 있냐? [3] ㅇㅇ(121.124) 22:27 32 0
13067889 나도 살림 내가하는데 식비 얼마드는지 모르는데 [1] 불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24 0
13067888 남자 마른게 60키로지? [1] ㅇㅇ(125.143) 22:27 14 0
13067887 내가 ㅎㅌㅊ인건 내가 못나서라는거 참을수없다 [1] ㅇㅇ(223.39) 22:26 19 0
13067886 자기가 살림하면서 식비가 대충 얼마드는지 모르는 사람 있어? ㅇㅇ(218.237) 22:26 20 0
13067885 끌올 집콕족인데 바이러스땜에 다 집콕하니깐 넘좋음 ㅇㅇ(223.33) 22:26 8 0
13067884 근데 발은 잘 안보임 ㅇㅇ(125.143) 22:26 11 0
13067883 난손톱이 이쁜대 [1] ㅇㅇ(115.41) 22:26 19 0
13067882 존나웃김ㅋㅋㅋㅋㅋ [1] 999(58.123) 22:26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