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수용신 오늘 우울하다는 갤러야앱에서 작성

감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1 22:31:44
조회 330 추천 1 댓글 9
							

내가 예전에 사주 일기 쓴건데 참고해
나도 오늘 기분 이상해서 역갤 들어옴
참고로 나는 수목용신이고 '계유'는 용신글자라서 좋은데 저날 이상해서 적어둔거임
똑같은 수기라도 임계수 해자수 천간 지지에 따라 달라지는듯
참고해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 역학 갤러리를 쉽게 이용하는 방법 ■ [34]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16366 124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2] 운영자 06.05.30 386401 227
13009965 마자 난 아다인데 남녀교감을 중요시 여겨 ㅇㅇ(125.143) 16:08 1 0
13009964 남밑에서일하기시름 삐삐(118.235) 16:07 3 0
13009963 코로나 시점에서 .. 미친 소리같긴한데. 예전부터 빌게이츠 싫엇어 ㅇㅇ(211.108) 16:07 8 0
13009962 나 중딩때 외모로 놀림받았엇음,, 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 2 0
13009961 ㄹㅇ 한남 64살 웅앵웅 뭉뭉이(182.230) 16:07 1 0
13009960 ㅇㅇ(203.226) 16:07 4 0
13009959 사주 봐주세욤 ㅇㅇ(211.36) 16:07 2 0
13009958 여자 나이로 후려치는 남자가 웃긴게 ㅋ ㅎㅎㅎ(118.217) 16:07 2 0
13009957 마음 놓고 돈벌겠다고 뭉뭉이(182.230) 16:07 4 0
13009956 너무 무서운영상몸봄 ㅠㅠ ㅇㅇ(118.235) 16:07 9 0
13009955 목1화금수,,,너 요새 무슨 변화생긴거 같은데 집도 적당히 살면서 ㅇㅇ(59.8) 16:06 16 2
13009954 ㅠㅠㅠ자살시켜줘 시발 ㅈㅂㅈㅂ ㅇㅇ(175.223) 16:06 10 0
13009953 긍정이가 보고싶어 ㅇㅇ(203.226) 16:06 8 0
13009952 띠꺼운 남자선배한테 대놓고 욕했더니 울더라 [2] ㅇㅇ(39.7) 16:06 13 3
13009951 ㅇㅂㅈ 하는 일 다 망해버려라 쓰레기새끼 ㅇㅂㅈ망함(61.73) 16:06 3 0
13009950 ㄱㅈㅎㄱ ㅇㄱㅈㅅㅎ ㅇㄹㅅㄷ ㄴㄷ ㅇㅇ(218.146) 16:06 3 0
13009949 살면서 고기먹을때 고기 구워본적 없는사람? [2] ㅇㅇ(118.235) 16:06 20 0
13009948 어릴때 골프존나쳐서 어지간한 사람들보다 잘할텐데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 9 0
13009947 밥먹으니까 죠으다 bp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7 0
13009946 너무 고와 ㅇㅇ(218.146) 16:05 8 0
13009945 나는 겁나 마음이 고와 ㅇㅇ(218.146) 16:05 4 0
13009944 나랑 젤 친한 친구 27까지 모솔이었는데 [1] ㅇㅇ(110.70) 16:05 27 4
13009943 남자들 카톡프사 안바꾸다가 갑자기 엄청 자주 바꾸면 뭔가 있는거지? [4] ㅇㅇ(211.105) 16:05 23 1
13009942 또쓴다,,,여기 쥬1지스님이란 닉이 젤 웃김 ㅇㅇ(59.8) 16:04 16 0
13009941 근데 못생긴여자들은 진짜 비참한거같음 ㅇㅇ(211.107) 16:04 22 3
13009940 걸레놈은 울부짖어도 소용없음 ㅇㅇ(223.62) 16:04 9 0
13009939 몰랐는데 여사친인줄 알았던 동생이 나좋아하고있었던거같음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12 0
13009938 最近那么冷死了 [4] MAN(59.17) 16:04 11 0
13009937 역갤 왜이렇게됨 [5] ㅇㅇ(1.239) 16:04 38 6
13009936 나랑 맞는 일간 있긴할까 ㅇㅇ(175.223) 16:03 13 0
13009935 보지라는 단어 너무 야함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27 2
13009934 남자문란한애들 싫어 [3] 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4 0
13009933 아 ㅅㅂ;; 금방 중국여자 왓다갓는대 얘네 양치안하냐? [4] 유하(211.229) 16:02 29 3
13009932 신한생명 궁합보는거.. 은근 잘맞는것같애 나만그리 생각하나 ㅇㅇ(175.223) 16:02 18 0
13009931 테이블발견 삐삐(118.235) 16:02 12 0
13009930 병신새끼야 혼전임신 유럽 결혼 40% 드립 시발년아 [1] ㅇㅇ(106.241) 16:02 20 0
13009928 역갤남은 어플에서라도 여자를 만나라 ㅇㅇ(125.143) 16:02 15 2
13009927 한남 스펙 뭉뭉이(182.230) 16:02 8 0
13009926 남욕은 자기를 ㅎㅌㅊ라고 알리는 게 맞음 ㅇㅇ(223.62) 16:01 22 3
13009925 여자들이 후다남 좋아하는것과 마찬가지로 [2] ㅇㅇ(211.107) 16:01 19 2
13009924 30대용신부터는 자기만족같음 [1] ㅇㅇ(39.7) 16:01 25 2
13009923 보지랑 자지달린건 자연의 이치야 병신들아 [1] ㅇㅇ(106.102) 16:01 19 0
13009922 제가 물욕이 강해서 살림이 많아가지고 정리를 잘해야함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 10 0
13009921 내가 편입 최초합이 아니라 추합이라서 지금 방 알아보고 입학준비한다고 ㅇㅇ(211.36) 16:01 12 1
13009920 간호사하는 여자들이 아다많더라 ㅇㅇ(223.39) 16:01 22 1
13009919 20대 아다남이 제일 좋아 ㅇㅇ(110.70) 16:01 19 3
13009918 잉맨님 사주 잘보셔? ㅇㅇ(110.70) 16:01 9 0
13009917 저는 암에 걸리지 않습니다~!!!!!!! ㅇㅇ(39.7) 16:01 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