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쟤는 계축ㄴ같은애랑 왜싸우노 병신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6.04 08:39:28
조회 21 추천 0 댓글 0

그런 정신이상자랑은 말도섞는게 아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AD [다나와] 2020 상반기 히트친 브랜드 보러와! 운영자 20/07/07 - -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95] 운영자 06.05.30 492015 246
14218421 여자가 깨끗해야 남자의 책임감이 강해진다 ㅇㅇ(180.189) 11:21 9 2
14218420 암거더 하기싫다 bp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 1
14218418 진짜남자 자존감 자신감80프로 차지함 [1] ㅇㅇ(118.222) 11:20 8 0
14218417 남자는 연애 오래했던 여자 존나 싫어해 ㅇㅇ(223.39) 11:20 20 1
14218416 안철수 조문안한거 실망 ㅅㄱ(116.41) 11:20 8 0
14218415 모쏠인데 남자들이 쑥맥이라고 시러할려나 [2] ㅇㅇ(39.7) 11:20 14 0
14218414 일단잠깨려거빈속에영양제털어넘 ㅇㅇ(14.58) 11:19 12 0
14218413 나는 역갤에 무엇을 기대했는가... ㅇㅇㅇ(223.39) 11:19 18 2
14218412 결혼할때 한남자랑 오래 사귄 여자 극혐하는 이유 ㅇㅇ(110.70) 11:18 45 4
14218411 전문직 가능한 사주인가용??~~ 하이(113.60) 11:18 17 0
14218410 사귄 남자 많은 여자는 허벌창 이라 불렀다 ㅇㅇ(1.239) 11:18 22 1
14218409 남자반바지 길이 어느정도가 적당한거냐 ㅇㅇ(211.107) 11:18 15 0
14218408 하아... ㅇㅇ(112.154) 11:18 9 0
14218406 용신운에 겪는증상 다 말해보자 뭔일 일어나냐? ㅇㅇ(39.7) 11:17 12 0
14218405 남자입장에서 오랜연애기간 있는여자가 갠찬은여자임~ [3] 청포도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5 1
14218404 아직사란하는건맞는거가튼데 ㅇㅇ(14.58) 11:16 17 0
14218403 나 사주 괜찮은지만 좀 봐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13 0
14218402 대운에따라 성격이 달라진다고 하자나 ㅇㅇ(39.7) 11:16 23 0
14218401 비때매 운동 3일이나 못했네..... [1] ㅇㅇ(211.107) 11:15 16 0
14218399 나는근대 어릴때부터 시비거는년들은 꼭 잡아족쳣음 그래서 솔직히나한테대놓구 애두(223.38) 11:15 24 2
14218397 전 애인이랑 오랫동안 연애하고 헤어진게 왜? [3] 오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3 1
14218396 천간에만 재성있거나 지지에만 관성 있는게 [3] ㅇㅇ(223.38) 11:15 33 0
14218395 남자는 자신감이 생명인듯 진짜 [4] ㅇㅇ(223.39) 11:14 50 3
14218394 나 관다인데 통수 많이치는거 맞는것같아 ㅇㅇ(121.150) 11:13 15 0
14218393 밥안먹어서 힘없고 그런느낌이란 다름 [1] ㅇㅇ(14.58) 11:13 17 0
14218392 카메라 앞에 서려면 키 -115 필수임 백정눈팅(223.38) 11:13 28 0
14218391 남자입장에서 제일 좆같은 여자는 [11] ㅇㅇ(211.107) 11:12 108 6
14218390 인나자마자 김ㅍ치보끔밥 먹는중 [1] 코고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20 0
14218389 사주 특징 알려주세요 제발 ㅠㅠㅠ [1] ㅇㅇ(223.39) 11:12 21 0
14218388 다행히 내가운동햇어서 그년도망치는거쫓아가서 잡아서신고한거임 애두(223.38) 11:11 15 1
14218387 좆뱀새끼 ㅇㅇ(118.221) 11:11 14 0
14218386 관용신여자들은 절대 페미안함 [1] ㅇㅇ(175.223) 11:11 45 0
14218385 잘나가는 연예인 스폰이 재벌급부부 영업사기꾼만 되어도 감초(211.36) 11:11 15 0
14218384 창놈하고 같은 공간에 있는 건 역겨움 ㅇㅇ(118.221) 11:11 12 0
14218383 결혼할 여친이 전남친 4년동안 사겻으면 버림? [1] ㅇㅇ(110.70) 11:10 44 0
14218382 그런거업는데 ㅇㅇ(14.58) 11:10 20 0
14218381 같은여자들이 더지랄하는거ㄹㅇ임 그래서 나 한대맞구 그년 못때리게잡아서신고 애두(223.38) 11:10 29 3
14218380 상대 사주 망상해서 욕한다 = 할말이 없다 백정눈팅(223.38) 11:09 14 1
14218379 돈많은사람들이 왜 우울증에 걸리는지 알겟네 식상생재(112.156) 11:09 30 1
14218378 역갤애들중 사주 본적도 없는 사람 사주 까는 애들은 진짜 ㅋㅋ 백정눈팅(223.38) 11:08 17 0
14218376 스폰서 나이 40대냐? 50대냐? ㅇㅇ(118.221) 11:07 20 0
14218375 진자 건강챙겨야대는데 ㅇㅇ(14.58) 11:07 14 0
14218374 경북 사과로 유명하냐? [2] 감초(211.36) 11:07 17 0
14218373 계미여자인데 이 사주는 뭐하면 좋아!? [1] ㅇㅇ(223.39) 11:07 33 0
14218372 대학이 인생에 전부임? [1] ㅇㅇ(223.62) 11:07 22 0
14218371 헤어라인 정리했는데 나름만족 ㅇㅇ(211.36) 11:06 19 0
14218370 고독한 흑장미는 오늘도 벤츠 E클 타고 드라이브나 [1] 백정눈팅(223.38) 11:06 12 0
14218369 여자들 살면서 한번씩은 난교파티 경험있지..? [13] ㅇㅇ(223.38) 11:06 70 2
14218368 약간 저 유동은 왜캐 멍청한줄모르겠는데 [2] 박병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