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토 일지 별 친구가 약속에 늦었을 때 반응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23) 2020.08.05 21:59:34
조회 3676 추천 91 댓글 31

<기토 일지 별 친구가 약속에 늦었을 때 반응>


기축: ㅋㅋ 개색갸 (이게 끝)



기묘: 야아 왜늦어어! 아~ 그래서 늦었어? 꼐속 기다렸잖아~

기사: ....쫌 늦었네..? 그래서 잘 해결 됐어? (적립)

기미: 왜 늦음? (안 궁금한데 물어봄)
        늦었으니까 니가 밥 사라~~ㅋㅋ

기유: (꾹 참고) 괜찮아 얼마 안 기다렸어.

기해: (자기도 늦음) 야 근데 뭐 먹으러 갈래?
         너 뭐 먹고 싶은 거 있냐?

추천 비추천

91

고정닉 2

1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1] 운영자 06.05.30 545856 262
14806066 너네같은애들은 돈주고 밥도 같이 못먹는 남자들이야 ,,,,779(5.181) 12:27 6 0
14806065 아.이유 경신대운에 초대박날듯 ㅇㅇ(39.7) 12:27 4 0
14806064 나 오늘 천안 갔다올까..... 식상생재(112.121) 12:27 5 0
14806063 전1진 근데 남편감으로 괜찮지않냐 화가 많아서 도비(211.104) 12:26 13 0
14806062 나 한국 살기 싫어서 추석 세고부터 다시 영어과외받는다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3 0
14806061 전진 와이프 식신녀 같은데 좀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14 0
14806060 딱 35에 결혼하는것도 괜찮지 않음? ㅇㅇ(39.7) 12:26 4 0
14806059 살면서 흑역사 다들있지 아디오스머더뻐커(118.235) 12:26 9 0
14806057 그 여자는 좋겠다 ,,,,779(5.181) 12:25 20 0
14806056 덕분에 따봉 어느나라정서같냐 ㅇㅇ(117.111) 12:25 9 0
14806055 비식재 식상생재하면 나지 기축(106.102) 12:24 11 0
14806054 야야 나는 미긍정부인임 김파프(39.7) 12:24 5 0
14806053 전진? 딱히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25 0
14806052 나 지금 기신대운이냐 ㅇㅇ(220.85) 12:24 12 1
14806051 본가가 큰집인 친구 보니까 ㅇㅇ(39.7) 12:23 15 0
14806050 수면 (125.181) 12:23 7 0
14806049 저번에 김수현 회당 2억 받는다는 뉴스 댓글보니까 ㅇㅇ(121.131) 12:23 23 0
14806048 이거 물 어떡게 흐르는거임?? [3] 도비(211.104) 12:23 28 0
14806047 내가 본 결혼썰 레전드는 ㅇㅇ(39.7) 12:23 24 1
14806046 생로랑 선셋백도 예쁜거같긴한데 ㅇㅇ(110.8) 12:23 7 0
14806045 이 여자 사주 어떤거같음? ㅇㅇ(106.101) 12:23 17 0
14806044 가끔 니덜같은 병신들은 실수를 함 ,,,,779(5.181) 12:23 17 0
14806042 덕분에 거리면서 손바닥에 따봉하는거 왤케 븅신같지 ㅇㅇ(117.111) 12:22 10 0
14806041 다 똑같이 살아야 하는건 아닌데 모두의 삶이 나아졌으면 하는건 있겠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2 12 0
14806040 시기 하는 사람이 나였다니 ㅇㅇ(222.117) 12:22 16 1
14806039 겁재로 식신생하는 사주냐? ㅇㅇ(223.39) 12:22 11 0
14806037 나 약간 이런 느낌 [2] (39.7) 12:22 21 1
14806036 오늘은 컨디션이 매우 좋다 ,,,,779(5.181) 12:22 10 0
14806035 용신 온것임? ㅇㅇ(218.52) 12:21 20 0
14806034 관쓰는거 한물간것같기는 함 ㅇㅇ(223.38) 12:21 23 1
14806033 하고싶은거 직접적으로 못하면 굴종하는거라고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2 0
14806032 하 시바 내꿈은 연예인부인으로 간다 [1] 김파프(39.7) 12:21 9 0
14806031 아무말대잔치님 저 ㅇㅇ(121.131) 12:21 9 0
14806030 가방 딱 하나만 사라고하면 뭐살거임 [2] ㅇㅇ(110.8) 12:20 19 0
14806028 조선인들 유전자가 자유랑 안 맞는다는 거 맞는말같음ㅋㅋㅋ [4] ㅇㅇ(121.131) 12:19 29 1
14806027 그래서 결론적으로 뺑이치면서 돌아오는게 없다 ㅇㅇ(211.36) 12:19 10 0
14806026 에어프라이기 15분 시간 진짜 안지나네 [2] 121.19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7 0
14806025 인성 기신도 인복 안좋은 거야? ㅇㅇ(106.102) 12:18 12 0
14806024 아니 ㅋㅋㅋ 안철수가 돈을 많이 벌어서 [1] 윸-(124.57) 12:18 20 2
14806023 난 비견이 식신생하고 식생재 하는데 다시 비견이 재성치고 ㅇㅇ(211.36) 12:17 25 0
14806022 나는 말년으로 가면 갈수록 좋대 기축(106.102) 12:17 31 0
14806021 난 80 되면 존나 인기도 많고 돈도 많이 범 [2] ㅇㅇ(106.102) 12:16 21 0
14806019 안철수가 대통령 되는 거 한번 보고 싶은데 [6] ㅇㅇ(119.196) 12:16 31 3
14806018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식다무관남 만날수록 놀랍다 [1] ㅇㅇ(123.214) 12:15 36 0
14806016 나 결혼할라고 [4] 무진남(211.36) 12:13 31 0
14806015 구찌 마틀라세 예쁜데 너무 흔하네 [3] ㅇㅇ(110.8) 12:13 28 0
14806014 내년부터 교운기다 [2] 기축(106.102) 12:13 22 0
14806013 결혼하는 새끼들 = 미개 모바일보헤미안(220.92) 12:13 14 0
14806012 똑같이 월지겁재인데 겁재로식신생해서 [3] ㅇㅇ(223.62) 12:13 4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