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생각많은사주 개운법!모바일에서 작성

ㅅㅅ(106.102) 2020.08.06 19:47:41
조회 574 추천 15 댓글 1


수다자도 포함

월지 인성이든

편인 쌔든 인성다자면

식상 약해지고

생각이 엄청 많아서 행동이 안되는 분들 많을탠데

일단 생각말고 행동으로 옮겨보는거임

인간은 생각하면 원래 안하게돼있어

시스템 자체가 그래

1초라도 망설이면 걍 하기싫어

그러니까 5 4 3 2 1 세고 걍 해버리는거야

아니면 아예 바쁘게 사는것

방안에서 박혀있으면 득되는게 하나도없어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1] 운영자 06.05.30 546156 262
14814075 나는 목소리 작은사람이좋음 .. 175.1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2 0 0
14814074 내편관은 상관합살시켜버림 ㅇㅇ(39.7) 15:52 1 0
14814073 일간별 미친년들 매겨줌 ㅇㅇ(211.36) 15:52 4 0
14814072 7번방의 선물 - 어린 예승이 근황(feat.만세력),.jpg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2 0
14814071 천성이 이기적이고 못된앤데 얜 사주가 좋은거야? ㅇㅇ(220.71) 15:51 4 0
14814070 기축대운엔 인성,상관,재성이 다 강해짐 경금남(124.62) 15:51 2 0
14814069 목소리 남자같은 여자랑 안맞음 ㅜㅜ 하잏(221.162) 15:51 6 0
14814068 점성술로되짚어보는 세계사에서 메로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3 0
14814067 송삼동아 니 사주보니까 주변에서 너 욕 존나 할것같음 [1]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14 0
14814066 드러나지 않는 복은 없으니깐 ㅇㅇ(223.39) 15:51 4 0
14814065 아무튼 목성은 못생겻단거임?? ㅇ ㅇ [1]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1 0
14814064 도롱이가 사귄 남자를 통해서 도롱이 외모 짐작됨 [1] ㅇㅇ(110.70) 15:50 27 0
14814063 사회생활 오래 유지하고싶으면 짬밥문화에 Ca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6 0
14814062 편관 칠살맞고 정병걸린사주입니자 [9] 송삼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35 0
14814061 결혼 안하면 일지는 뭘로대체됑 추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16 0
14814059 직장에 남자같이 생긴 머리긴 여자 상사 있단말야 하잏(221.162) 15:49 11 0
14814058 나 그 무인일주 편관다년 겪어본적있는데 감정이 수시로 변함 [2]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26 4
14814057 내가 이번 여름에 입은 옷중에 맘에든 코디세트 보여두림 [4] 코고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20 0
14814056 내린머리가 제일 어울린다는게 ㅇㅇ(115.86) 15:49 9 0
14814055 걍 트람쁘가 40대에 대선에 생각이 없었던 듯ㅇㅇ ㅇㅇ(39.7) 15:49 12 0
14814054 내사주에 여자가 잘 못들어왔던게 경금남(124.62) 15:49 11 0
14814053 원래 비식재 동성 친구들이 든든하고 남친같고 그럼?? ㅇㅇ(175.223) 15:49 9 0
14814052 전갈금성 처녀금성 게수성 이런거 다 불편한 자리아니냐 [1] 도비(211.104) 15:48 23 1
14814051 나 금극목 있음 메로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8 21 0
14814050 바빠서 연애도 힘들고 윸-(124.57) 15:48 12 0
14814049 왜자꾸 금극목거려. Ca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8 11 0
14814048 코 피어싱 한 여자 어케 생각해 [5] ㅇㅇ(175.223) 15:48 25 0
14814047 시급 2만5천원받고 주말 알바중이다 ㅇㅇ(223.39) 15:48 15 0
14814046 창녀 연결해주는 엡스타인 때문에 트럼프 뒷수습하느라 ㅇㅇ(39.7) 15:48 16 0
14814045 내가 남자친구가 고아인데 돈많고 괜찮게 생겻던적이 잇거든 [1]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8 25 0
14814044 금극목은 정신병이다 ㅇㅇ(211.36) 15:47 23 0
14814043 금극목은 목일간한테 꼭 필요함 [2] ㅇㅇ(39.7) 15:47 48 4
14814042 편관다자들 진짜 히스테릭함 무토 편관다년도 정신병 심각했음 [3]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35 3
14814041 전갈 금성 어떰 ㅇㅇ(223.62) 15:47 7 0
14814040 돈이 진실이다 ㅇㅇ(175.223) 15:47 13 0
14814039 그니까 언니도 뿍구언니짬밥이 Ca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12 0
14814038 피자시켯다 ㅅㅅ ㅇㅇ(211.44) 15:47 20 2
14814037 여자한테 어필가능? ㅇㅇ(223.39) 15:46 28 1
14814036 이제 뿍꾸가 언니임? 충격이네 매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21 0
14814035 그리고 금성이 사교의 별인데 화성이 합해놔서 메로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17 0
14814034 편관은 어캐 다스림 [3] 송삼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31 0
14814033 역갤 편인년들 [1] 식다무재인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24 0
14814032 갑신일주에 금극목심한애들은 징징대는수준이 [2] ㅇㅇ(223.62) 15:45 36 4
14814031 자궁경부암으로 아내 먼저 보낸 남자 안좋게보이더라 [6] ㅇㅇ(59.15) 15:45 45 3
14814030 식상생재만 강하게 된다? 여자입장에선 흥미가 없는거임 경금남(124.62) 15:45 12 0
14814029 가끔 무신오빠는 지들이 가지겟다는 년들 잇는데 윸-(124.57) 15:45 9 0
14814028 정관정인이 왜 길신인지 알겠다 ㅇㅇ(119.196) 15:45 24 1
14814026 그 그릇이 안되는 애들은 못지키고 못함ㅇㅇ [1] ㅇㅇ(39.7) 15:44 27 3
14814025 Cats= 뿍꾸 [1] ㅇㅇ(175.223) 15:44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