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안에만 있으면 인생좆된다모바일에서 작성

ㅅㅅ(106.102) 2020.08.06 19:50:50
조회 7234 추천 254 댓글 56

누구나 그래

백수면 알바라도 하면서 뭐든 준비해

쉽게 방안에서 활동없이 오래 있는건

휴식이 아니라 인생 마이너스 중인거고

집에만 있으면 부정적인생각 무조건난다

그건 사람이라면 공통적인거야



추천 비추천

254

고정닉 3

4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08] 운영자 06.05.30 538118 258
14740882 살살 약올리면서 사람 지치게하고 해도스(14.32) 13:00 1 0
14740881 모헤=지은=계축? ㅇㅇ(211.36) 13:00 2 0
14740880 뇌삑구는 머고 뿍구는 머여,,,오누이여 ㅇㅇ(121.166) 13:00 3 0
14740879 어떻게든 남을 후려치고 괴롭혀야 행복할 정도면 ㅇㅇ(175.223) 13:00 2 0
14740878 사랑의 객관적 척도 = 샤넬백 백정눈팅(223.38) 13:00 4 0
14740877 아무렇게나 범죄하고 지들꼴리는대로 평가하고 해도스(14.32) 13:00 5 0
14740876 한녀들은 왜 표독스럽게생김? ㅇㅇ(223.33) 13:00 6 0
14740875 묘목이랑 미토 잘맞음? [1] ㅇㅇ(223.39) 12:59 11 0
14740874 몸존나좋은 똥남ㅏ~ 뇌삑꾸(117.111) 12:59 4 0
14740873 난 설리 안 불쌍한데 ㅇㅇ(117.111) 12:59 27 2
14740872 뻐하십창새끼랑 미미미 빼고 사랑받기 위해 태어낫음 [1]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11 0
14740871 내일부터 열심히 살아야겠다 고자와보헤미안(223.62) 12:59 10 0
14740870 신강 비둘기.,gif [2]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8 33 2
14740869 근데 모헤가 지은이야? 정말 몰라서 [4] ㅇㅇ(211.36) 12:58 21 2
14740868 뿍1구는,,,보면 볼수록 뒷맛이 잔인하다는 느낌 남음 [2] ㅇㅇ(121.166) 12:58 35 0
14740866 착각인가 ㅇㅇ(223.39) 12:58 17 0
14740865 그냥지들심심할때 아무렇게나 범죄하고 시발 해도스(14.32) 12:57 9 0
14740864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2] dorongy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21 1
14740863 남자나 여자나 돈만 보는 놈 ㅆ ㅎㅌㅊ ㅇㅇ(211.36) 12:57 17 2
14740862 방금 닭살끼쳤어 [1]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24 0
14740861 내가 아이큐160이라 자아가 13개임 [1] 모바일보헤미안(223.62) 12:57 26 0
14740860 망치부인 갑목 같음 ㅇㅇ(39.7) 12:57 13 0
14740859 엄마가 안 말렸으면 투신자해했을 듯 [2] ㅇㅇ(110.70) 12:56 27 1
14740858 중앙대 엠생새끼 씹소름이노 ㅋㅋㅋㅋ ㅇㅇ(39.7) 12:56 18 0
14740857 ㅇㄴㅅ=망치부인 송삼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6 13 0
14740856 약간 재생관 관인상생으로 하루만 살아버고싶음 ㅇㅇ(175.223) 12:56 14 0
14740855 아니 나 사주 좋다는데 사주에서도 힘든인생을 살으래 [3] ㅇㅇ(1.247) 12:56 22 0
14740854 조현병 걸린애들은 자기가 조현병인거 모름 [4]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46 4
14740853 AOA 찬미 혜정 새로운 글 업로드 [1] ㅇㅇ(223.38) 12:55 33 0
14740852 진짜 잘 보는 사람들은 신빨 영빨 있어야 잘 본다 ㅇㅇ(175.223) 12:55 12 1
14740851 봊이 팝니다 ㅇㅇ(211.36) 12:55 29 0
14740850 마스크쓰고 이기적인 표정 지어주기 ㅇㅇ(223.39) 12:55 9 0
14740849 생태학자 최재천 사주 둘중에뭐일거같음? [2] ㅇㅇ(39.7) 12:55 18 0
14740848 어쩐지 청문회보면 장관님들이 눈치보시더라고., 뇌삑꾸(117.111) 12:55 14 0
14740847 ㄷㄷ오ㅍI탑 관종녀랑 일하는애는??? 카f페에서 q [1] asf(61.24) 12:54 11 0
14740846 이쁜여자들과 안이쁜여자들 인스타 차이.txt 백정눈팅(223.38) 12:54 34 0
14740845 내가 그걸 못봤을리가 없는데., 착각인가 뇌삑꾸(117.111) 12:54 16 0
14740844 여기도 범죄자들 보임ㅇㅇ [1] ㅇㅇ(110.70) 12:53 29 4
14740842 a형들은 진짜 욕심이 많은거같에 ㅇㅇ(218.148) 12:53 19 0
14740841 뜻밖의 사주 갤러리,.jpg [2]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49 3
14740840 뇌쁵구가 쿄룡이야 ㅇㅇ(223.62) 12:53 22 1
14740839 엄마가 내 생일구라치던거 꿈에 조상님이 생일알려줌 ㅇㅇ(223.33) 12:53 17 0
14740838 흉신격은 극과 극이라던데. 괴강도 글코., 뇌삑꾸(117.111) 12:53 22 0
14740837 미치는 애 안미치는 애 차이 알려줌 [1] 뿍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40 1
14740836 머리도,,,어설픈 애들 말고 스카이가는 애들은 사랑에 순수했음 ㅇㅇ(121.166) 12:53 23 0
14740835 이쁜 여자들끼리는 털털한게 오히려 흉인 분위기던데 백정눈팅(223.38) 12:52 29 0
14740834 그냥 니할일해라 얘들아 ㅇㄴㅅ(175.114) 12:51 12 1
14740833 헛소리 많이 하는 사람 중에 안미치는 사람 미치는 사람 차이가 뭐냐 [1] ㅇㅇ(223.62) 12:51 22 1
14740832 돌대가리같은새기들아 이거 몰라? [1] 뇌삑꾸(117.111) 12:51 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