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9개월간 사주 파본 결과,,,모바일에서 작성

DD(116.126) 2020.09.27 15:02:06
조회 9315 추천 215 댓글 70

안믿는 게 더 나은듯 ㅎㅎ
길흉화복을 정확히 점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결과를 두고 사주로 해석하긴 쉽지만
미래를 예측하기 굉장히 힘듦

사주는 원국에서 내 성격의 경향성
+ 대세운에서 어떤 경향이 더 강해진다
이 정도로만 생각해야되는 듯
1:1해석하기 시작하면 끝도 읍슴

궁합도 마찬가지,,
궁합 안보고 결혼해서 잘사는 사람 많고
궁합 안보고 결혼해서 잘 못산다구 해서
그게 사주 안 본 탓일 확률은 그냥 50:50의
평범한 확률에 불과한듓

더 중요한 건 상대방과 맞춰나가는 과정에 잇다 생각

추천 비추천

215

고정닉 3

3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AD 보일러는 아직 보조금을? 금액이나 확인하구가요~ 운영자 20/10/02 - -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9] 운영자 06.05.30 555587 264
15024214 야 나 김태희 한가인 닮앗다는 소리 도 들어봣는데 ㅇㅇ(125.143) 18:36 3 0
15024213 백눈이 충격먹을까봐 직언 못해주겟음 기축(106.102) 18:36 3 0
15024212 쟤 셀프저격하노ㅋㅋㅋ ㅇㅇ(223.39) 18:36 3 0
15024211 이제 남자 없이도 잘 살려구... waterli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3 0
15024210 175.196님계신가요 1(220.126) 18:35 6 0
15024209 생각해보니 오히려 섬이 더 자본주의적이고 ㅇㅇ(223.33) 18:35 7 0
15024208 일하는 여자애한테 들이대면 좆같아하겠지? 모리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7 0
15024207 나 키151여자 만나봄 검은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13 0
15024206 살다살다 연예인 닮앗다는걸 저걸 저격이라고 하는 동네는 ㅇㅇ(125.143) 18:35 9 1
15024205 류준열 같은 눈빛 너무 좋음 ㅇㅇ(175.223) 18:35 6 0
15024204 확실히 못생긴애들이 디시질을 많이함 [1] ㅇㅇ(125.143) 18:34 11 2
15024203 사주 봐줘 ㅇㅇ(223.38) 18:34 11 0
15024202 고대인들중 마법사들이 제일 계급 높았던 이유가 백정눈팅(223.38) 18:34 10 0
15024201 경리면 눈 인증이라도ㄱㄱ ㅇㅇ(223.39) 18:34 6 0
15024199 저런애들 특징 = 지처럼 못생긴게 개성이라고 생각 ㅇㅇ(125.143) 18:34 12 1
15024198 남잔데 여기서 글 잘못쓰면 개쳐맞음 ㅇㅇ(61.108) 18:34 19 0
15024197 본인이 말하는것에 비해 못생긴게 식다녀 종특인가? ㅇㅇ(118.221) 18:34 12 0
15024196 근데 역갤 올라오는 인증중에 수일간 미인은 한번도 못봄. [3] ㅇㅇ(117.111) 18:33 28 3
15024195 세상 사람들 웬만큼 만 생겨도 연예인 닮앗다는 소리는 다듣고 ㅇㅇ(125.143) 18:33 16 3
15024194 처음 공시 시작할때 영어 3,40점이엇슴 [2] 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29 1
15024193 사주 자체는 좋으나 한번 피워 보지도 못하는 사주가 뭐임? [2] ㅇㅇ(210.183) 18:33 19 0
15024192 그런소리 한번도 못들어본 정도면 . 진짜 어느정도 빻앗는지 ㅇㅇ(125.143) 18:33 14 0
15024191 나이먹을수록 순수한 연애 안된다는 거 [4] 121.19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2 35 1
15024190 나는 내 남자가 최고여야하고 [8] 윸-(124.57) 18:32 19 0
15024189 어 나 김태희 닮앗다는 소리도 들엇는데 ^^ ㅇㅇ(125.143) 18:32 14 0
15024188 한남들이 어떤 스탈 좋아하는지 감 잡힘 洋甘菊(14.37) 18:32 19 0
15024187 남 중심인 엄마들 정신이상같음 ㅇㅅㅇ(223.38) 18:32 13 1
15024186 경리 닮앗다고 한게 그렇게 열등감 느꼇나봄 ㅇㅇ(125.143) 18:32 16 1
15024184 나는 역갤 모 식다 고닉 얼사보고 식다들 자화자찬 얼평 못믿겠음 [3] ㅇㅇ(118.221) 18:32 24 2
15024183 앞으로 사람 봐가면서 나대 . 니네가 보는 선이 ㅇㅇ(125.143) 18:32 13 0
15024182 나도 편관이 비겁치는 구조임?? ㅇㅇ(220.80) 18:32 16 0
15024181 125 143 페펭이자나 [2] ㅇㅇ(117.111) 18:32 26 0
15024179 사회학 심리학 이런거 다 비과학적이고 미신이라고 꾸꾸까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17 0
15024178 애 낳는 사람들은 ㅇㅇ(175.223) 18:31 15 1
15024177 경리 닮았다고 한건 부끄럽나보네ㅋㅋㄱㄲ ㅇㅇ(223.39) 18:31 11 0
15024176 오래된 팝송인데 아직도 들어도 좋은 노래 洋甘菊(14.37) 18:31 12 0
15024175 나이먹을수록 순수한 연애가 안된다 ㅇㅇ(223.38) 18:31 26 0
15024174 역갤 인증올라오는거보믄 확실히 갑목이나 신금들이 미인이네. ㅇㅇ(117.111) 18:31 33 2
15024173 야 여기 보댕이들 왤케 많냐?? [1] ㅊㅊ(117.111) 18:31 19 0
15024172 머리 채 잡아도 윸 같은애 머리채 뜯어야 이득되지 ㅇㅇ(125.143) 18:31 16 0
15024171 내가봤을땐 찐따머리아님ㅋㅋㅋ ㅇㅇ(210.179) 18:31 11 0
15024170 쟁재녀 좋아함 ㅇㅇ(61.108) 18:31 15 0
15024169 자기 입으로 연예인 닮았단 애들보면 실제로 씹오크상이던데 ㅇㅇ(118.221) 18:31 12 0
15024168 헥헥초밥먹으러왓어 175.1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17 0
15024167 223.39 같은애는 사람 볼줄을 모르네 [1] ㅇㅇ(125.143) 18:30 21 0
15024166 그래서 시크릿에서 바벨탑 예시를 드는거임 백정눈팅(223.38) 18:30 19 0
15024165 난남자없이 잘사는대 아쉬울게없엉 [3] ㅇㅇ(58.141) 18:30 27 0
15024164 20대 초반은 그럼 무슨 니네 입맛에 맞는 소리만 하니 ㅇㅇ(125.143) 18:30 9 0
15024163 백정아 나 너한테 궁금한게 있어 윸-(124.57) 18:30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