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년간 월간에 편관 있는 애들이 괴롭힘 잘 당한다던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21) 2020.10.29 15:07:26
조회 5590 추천 54 댓글 92

괴롭히는 재미가 있다나
질병도 첫빠따로 잘 걸린대

추천 비추천

54

고정닉 1

10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0] 운영자 06.05.30 605973 274
15292851 난 그사람 뭐라고해야하지 방송에선 되게 도덕적이고 아이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2 0
15292850 개념녀들도 자기가 착하게 살았다고 여기잖아 우주가 볼땐 아닌데 [1] 백정눈팅(223.38) 08:26 9 1
15292849 사주를 믿으면서 선악의 개념을 믿는거냐 ㅇㅇ(211.211) 08:26 4 0
15292848 인과응보 딱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5 0
15292847 나 인성다자인데... ㅇㅇ(81.64) 08:26 5 0
15292846 사주봐주세요 [2] ㅇㅇ(121.178) 08:24 17 0
15292845 이미지검색하다가 예쁜 중국배우사진있길래 어?했는데 [2] ㅇㅇ(175.200) 08:24 17 1
15292844 나도 ^벌 돈 많으면 기부 하지 ㅇㅇ(121.178) 08:24 7 0
15292843 ㅋㅋㅋㅋㅋ 사주 까면 언제 뒤질지 다보인다니까 [2] ㄹㅇ(118.235) 08:24 28 0
15292842 김일성 부자를 보아하니 인과응보가 없다는건 뭔 개논리냐? 꾸꾸까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4 15 0
15292841 우리 학교 기유녀 너무예쁨 [3] 어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24 0
15292839 인과응보가 있다는 천하의 개호로샹년은 들어라 ㅇㅇ(112.154) 08:21 30 2
15292838 우흥^.~ 다시 운지해야지 이제 운다놓치고 망함 에르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11 0
15292837 ㅋㅋ 살처맞고 죽을년들 애써봤자 ㄹㅇ(118.235) 08:21 26 0
15292836 ㅇㄷ이 사과글 올렸네 [1] ㅇㅇ(175.200) 08:20 26 2
15292835 하 오늘도 힘내자 후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2 0
15292833 나이제 일생 에 한번올까말까한 운인올해운 놓치고 다시 바닥으로꺼짐 에르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16 0
15292831 남 불행하라고 비는 행위 자체가 잘못된거임 [1] ㅇㅇ(111.118) 08:19 26 2
15292830 니시오 이신 여캐들 단발로 만들거나 후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21 0
15292829 무인일맞음? 일단 오늘 기신운임 [1] 에르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14 0
15292828 질투 많이 받는 사주인가여???? 38(113.60) 08:18 20 0
15292827 권선징악 운운하며 남 불쾌하게만드는 쟤도 벌받을듯 ㅇㅇ(223.38) 08:17 19 0
15292826 인과응보가 있으면, 김일성 부자 3대가 저렇게 살겠냐 [2] 아이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73 6
15292825 나 인성기신같음 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18 0
15292824 ㄹㅇ 그 하늘인가 뭔가 하는 유튜버년도 ㄹㅇ(118.235) 08:14 38 2
15292823 신축년까지 과도기 [2] ㅇㅇ(211.211) 08:10 47 0
15292822 내폰 지금도 보이낭? ㅇㅇ(211.36) 08:09 22 0
15292820 빌게이츠 록펠러 이런애들 기부 존나하니까 [6] ㄹㅇ(118.235) 08:08 70 0
15292818 요즘에 왜케 티비보는거 집중이 안되냐;; ㅇㅇ(46.114) 08:07 15 0
15292817 권선징악이라기보단 자기가 쏘아올린 기운이라 [1] ㅇㅇ(39.7) 08:05 45 5
15292816 대운 바뀌는건가 이거 [2] ㅇㅇ(110.70) 08:05 41 0
15292815 사주봐줄사람~~ [1] 요술양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20 0
15292814 다음중 거짓은?!! ㅇㅇ(118.91) 08:04 16 0
15292813 여기 이상해 정묘보고 강한 수기운이래 ㅇㅇ(121.178) 08:04 37 1
15292812 빗코가 고점이든 화폐가 지랄을하든 다필요없고 난지금살꺼임 에르메스(14.44) 08:04 18 0
15292811 또 목화시대,금수시대 지랄났네 후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49 1
15292810 일단 사람 만나면 가치관을 살펴보고 ㅇㅇ(39.7) 08:02 34 3
15292809 권선징악 있는 거 팩트인데 발작하는 새끼들은 ㄹㅇ(118.235) 08:02 40 2
15292807 3년 연달아 운좋으면 인생기반잡는데 [2] ㅇㅇ(175.223) 08:01 54 2
15292806 뭔가 오늘 꿈꾸고 생각이 완전 바꼈는데 bpf(39.115) 08:01 28 0
15292805 오행으로만 판단하기 힘든게 병신 정유는 화기가 강하고 [2] ㅇㅇ(223.39) 08:00 44 0
15292804 한편으론 그 그룹보면 씁쓸하다 ㅇㅇ(175.200) 08:00 26 0
15292803 지금은 목화의 시대도 금수의 시대도 아니고 [1] ㅇㅇ(124.54) 08:00 47 2
15292802 지금은 여덟 시예요! 서른여덟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11 0
15292801 금수시대 시작된 징후 ㅇㅇ(211.211) 07:59 54 1
15292800 인다들은 도저히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수가없다 [1] ㅇㅇ(39.7) 07:58 68 2
15292799 크리스마스에 셀프로 bpf(39.115) 07:58 22 0
15292798 지금이 금수시대가 아니야..? [2] ㅇㅇ(121.178) 07:58 45 1
15292797 12월 첫날인데 애정운 봐줘 친구들~ ㅇㅇ(118.139) 07:54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