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점같은거 보면 안좋냐모바일에서 작성

산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12.09 20:53:28
조회 115 추천 0 댓글 1

ㅠ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2019 올해의 이슈는? 운영자 19.12.16 - -
2110432 내 전남친이 무토일간 월지시지 묘목 즉 묘도화떡칠사주였는데 [3] 스폿라잍(121.140) 15.03.18 470 0
2110431 님들아..나애정운좀봐줘여 [1] 업뿡누나(110.70) 15.03.18 34 0
2110429 자수성가= 밑바닥 찌그래기들이 [1] (61.85) 15.03.18 67 0
2110428 도화살 (175.252) 15.03.18 72 0
2110427 잇지ㅡ나 ㅇㅇ(211.49) 15.03.18 15 0
2110426 꿈과 이상이 크면 목적의식 야망도 증가해서 자연히 동기가 되지만 ㅇㅇ(180.228) 15.03.18 49 0
2110423 앵간하면 전고교수안바꿀랫는데발 담학기에 누구보다빠르게전광속화로 []기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18 0
2110420 자수성가는 요새 자기능력으로 전세집하나 얻어도 그게 하층민층 레벨의 [1] ㅇㅇ(180.228) 15.03.18 86 2
2110418 인성다자는 다정한 호구남 만나는게 답 맞냐?? 사탕(182.209) 15.03.18 106 1
2110417 아시발 선핸학습을 과제로쳐내노 씨박새끼 [1] []기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20 0
2110416 자수성가는 넘흐 힘들다.. [1] (61.85) 15.03.18 180 2
2110415 제대로 어디 절같은데서 기문둔갑 가르쳐주면 ㅇㅇ(180.228) 15.03.18 76 0
2110412 목일간은 고생덩어리? (111.65) 15.03.18 90 0
2110411 유혹이 아님 모지 [1] 매화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31 0
2110410 회자정리 거자필반 [4] Maft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201 9
2110409 근데님들 다역학공부하고 여기글쓰는거임? (175.252) 15.03.18 34 0
2110407 아이폰은 무슨앱으로 명식 다룬받는지 알려줘 ㅇㅇ(59.24) 15.03.18 17 0
2110406 내가 제일 행복했을 때가 으ㅇ(223.62) 15.03.18 22 0
2110405 내년 천간 식상 지지 삽합인데...나 결혼하냐? ㅇㅇ(125.181) 15.03.18 196 0
2110404 나도 배우고있다?아니 즐기고있는 입장이지만 [1] ㅇㅇ(180.228) 15.03.18 35 1
2110401 육진하고 합하고는 별개야? ㅇㅇ(223.62) 15.03.18 17 0
2110400 조후가맞으면 뭐가좋아? ㅇㅇ(175.223) 15.03.18 45 0
2110399 준벚 너 하니사진 어디서그렇게 긁어오는거야?ㅋㅋ ㅇㅇ(23.227) 15.03.18 34 0
2110397 편인있는데 편인운왔을때는 더 삐딱해지는것 같기도 ㅇㅇ(221.151) 15.03.18 46 0
2110394 병신지잡대 시발 꼴에 인터넷에 강의올리느거한다고 ㅅㅂ 그걸로선행하라네 []기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22 0
2110393 송은이 삼주에 쥐가 3마리네 ㅇㅇ(14.33) 15.03.18 219 0
2110392 이거 나 유혹하는건가 [2] 매화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91 0
2110391 편인운에는 연애하고 싶지 않아지는게 진짜인듯 ㅇㅇ(221.151) 15.03.18 554 2
2110390 월령득한지지가 국을짜면 ㅇㅇ(223.62) 15.03.18 45 0
2110389 냄새 페티쉬있는데 정상이냐? ㅇㅇ(180.228) 15.03.18 76 1
2110388 진짜 다른일간 설명도 이렇게 노잼인데 도대체 [1] ㅇㅇ(175.223) 15.03.18 39 0
2110383 우리아빠 운어떰.? ㅇㅇ(223.62) 15.03.18 23 0
2110381 섹스끌린다 ㅇㅇ(180.228) 15.03.18 35 1
2110380 진짜 다른 일간부분은 다 스킵하고 읽는중 ㅇㅇ(175.223) 15.03.18 33 0
2110379 마프티님 계신가요? 불망(112.144) 15.03.18 43 0
2110378 짜증나 짜증나면신경을끄던가 불만이있으면 헐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21 0
2110376 그래서 기토 종왕격이나 기토가 강한 사주에 게이가 많은 법 이로다 ㅇㅇ(180.228) 15.03.18 178 0
2110374 재다인데 어떻게 신약이돼? [1] ㅇㅇ(223.62) 15.03.18 84 0
2110371 혜리도애처럼힘들고성격짜증날려나 [1] (203.226) 15.03.18 111 1
2110370 재다신약 여자는 [2/2] 키리(59.25) 15.03.18 851 0
2110369 자기사주에 세력얻는다는건 지지기반 즉 부모 형제 친구 지인 ㅇㅇ(180.228) 15.03.18 139 3
2110368 목일간에 관다면 어디가서 욕먹기 쉬움. [1] ㅇㅇ(14.33) 15.03.18 136 1
2110366 당산일사님...제 사주 감명 부탁드려요...만세력이 업로드 안되서 다시 [3] 개두마리누나(125.209) 15.03.18 86 0
2110365 나진짜 급한데 사람살린다치고 애정운좀 봐주라.. [2] ㅂㄷ(223.62) 15.03.18 75 0
2110364 근데 난 역학공부할 팔자는 안되나봄 ㅇㅇ(175.223) 15.03.18 55 4
2110361 내 마누라다 오예스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43 0
2110350 당산일사님 전 언제풀리나욧 (203.226) 15.03.18 53 0
2110349 깨달음 헐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8 29 0
2110345 실령한 사주라고 쓰레기도 아니고 득령만 했다고 좋은것도 못되는게 [5] ㅇㅇ(180.228) 15.03.18 194 1
2110341 어익후 힘들다 자야지 다들 그냥 재미로 생각하고 그럼이만 당산일사(210.94) 15.03.18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