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사주 어떠하뇨?모바일에서 작성

유재석(39.7) 2014.12.27 22:21:38
조회 24 추천 0 댓글 0


기본적인 특성과 다음대운이 어떤지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2059389 그럼 난 가야지 그리고 여기서 싸워 뭐하냐 돌이켜 생각하면 당산일사(117.123) 15.03.04 21 0
2059388 오늘 신금이랑 파이트 떳다 [6] ㅇㅇ(124.53) 15.03.04 102 0
2059384 오늘 1년동안 못풀던 사주를 풀게됬습니다 ㅇㅅㅇ [3] 당산일사(117.123) 15.03.04 243 0
2059382 피어싱 문신 성형 남자라면 하면안됨 [1] ..(203.255) 15.03.04 42 0
2059381 지잡대니까 더열심히해야함 관세음보살(124.52) 15.03.04 34 0
2059379 백수 사주 특징 [4] 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604 0
2059373 마피아 질림 [1] ㅇㅇ(110.70) 15.03.04 28 0
2059372 10만원에 모든사주질문가능함? ㅇㅇ(221.142) 15.03.04 32 0
2059371 ㅋㅋㅋ까봐일단 ㅇㅇ(223.62) 15.03.04 41 0
2059370 숫자없는시계 부셔버리고싶어 鉛筆!신짱(122.37) 15.03.04 15 0
2059367 나 사실 현직경찰이다. [14] ㅇㅇ(221.142) 15.03.04 131 1
2059365 노래방에서 지금짜져잇다... 신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38 0
2059363 시크릿이라는 책 vs 사주팔자. 골라봐 역갤발전에 계기가 될듯하다. [6] ㅇㅇ(221.142) 15.03.04 73 0
2059361 밍토끼 마피아 0맨(175.223) 15.03.04 42 0
2059354 너넨 도를아십니까만나면어떻게 하냐 나는요즘 (14.52) 15.03.04 21 0
2059352 강아지복순은 조선시대로 치면 수랏간에서 음식존나 하는 궁녀인데 [3]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130 3
2059351 그리고 아날로그시계잘못봄ㅋㅋㅋ 鉛筆!신짱(122.37) 15.03.04 20 0
2059350 면상까면 살려달라 발악할새끼들이 인터냇믿고 깝치는거 [1] ㅇㅇ(223.62) 15.03.04 41 0
2059348 식상이 먹을복인거지? 어딜가나 멀 먹고들 계셔서 기분이 좋다. ㅇㅇ(221.142) 15.03.04 35 0
2059346 편관운 되면 소심해지나요 원래? ㅇㅇ(223.62) 15.03.04 128 2
2059344 솔직히나 되랑돼 헷갈림 똑똑하긴개뿔 鉛筆!신짱(122.37) 15.03.04 27 0
2059343 난 왜 편인 2개 편재 2개있는데 잡생각이 생기지? 병화남(203.226) 15.03.04 93 0
2059342 가인 섹시컨셉 [1] ㅇㅇ(175.223) 15.03.04 71 0
2059340 너넨 사랑하는 사람이 무능력하면 어떻게 할거야? [8] 계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131 0
2059336 내 장점이 뭐냐면 도둑이랑 사기꾼 잘쫓아냄 [2] ㅇㅇ(223.62) 15.03.04 43 0
2059335 여러분 주제도 모르고 깝쳐서 죄송합니다.. 스라소니(175.195) 15.03.04 21 0
2059334 공부할때 잡생각이랑이상한?생각때문에 공부가안되서미칠것같아 [3] 鉛筆!신짱(122.37) 15.03.04 62 0
2059333 <당신이 처음 들어봤을만한 색깔의 음악> 癸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66 0
2059330 보살아 나는 서른후반에 결혼하라는데??ㅜ내사준얼마나찌질한거 ㅋㅋ [4] (58.124) 15.03.04 71 0
2059328 전과26범 이수의 팔자명리학 유튜브강의로 공부해도됨? 병화남(203.226) 15.03.04 1151 0
2059327 친구가 칭찬하면 불쌍한척하기 Vs 잘난척하기 [6] ㅇㅇ(223.62) 15.03.04 82 0
2059324 진짜 짜증난다 왜공부못하냐고 공부하기싫다니까 鉛筆!신짱(122.37) 15.03.04 25 0
2059323 내 여친은 사주쟁이였으면 좋겠다. ㅇㅇ(221.142) 15.03.04 35 0
2059321 경북대도 지잡? ㅇㅇ(223.62) 15.03.04 83 0
2059320 너네 목통 보플들어봤냐 [1]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73 0
2059319 너무 마음이 복잡해ㅜㅜ ㅇㅇ(223.62) 15.03.04 31 0
2059316 나 맥주 1리터마셨는데 다깸ㅡㅡ ㅇㅇ(223.62) 15.03.04 25 0
2059315 역피아할사람 [2] 영ㅁ맨(175.223) 15.03.04 64 0
2059313 오늘 장사 이익 8천원 남았다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4 57 0
2059308 이젠 영화화제 차단될려나 ㅇㅇ(223.62) 15.03.04 26 0
2059307 역학자 대부분은 인생망한사람이라고 하던데 라잇? [13] ㅇㅇ(221.142) 15.03.04 141 0
2059306 연발이 또왔네 ㅇㅇ(183.105) 15.03.04 30 0
2059305 금수상관희견관 성격될때제일중요한순서대로 [3] (14.52) 15.03.04 495 2
2059303 부산대도 지잡? [2] ㅇㅇ(175.223) 15.03.04 111 0
2059301 나왜공부못하냐고 그리고 별로똑똑한것같지도않은데;; [3] 鉛筆!신짱(122.37) 15.03.04 77 0
2059300 나랑 음악얘기하기싫어하더라고 ㅇㅇ(223.62) 15.03.04 36 0
2059299 내 개인전용사주잘보는 여비서 수시모집. ㅇㅇ(221.142) 15.03.04 30 0
2059295 지잡대가서 ㅋㅋ뭔발전 ㅋㅋ [6] ㅇㅇ(223.62) 15.03.04 100 4
2059293 기가 꺽인느낌 아냐ㅠㅠㅠ 4카마(118.32) 15.03.04 34 0
2059292 음악얘기까진 안바라니까 화장품얘기정도? ㅇㅇ(223.62) 15.03.04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